< /p>
< P > 이 게임기 위에 좋은 게임이 너무 많아요. 칼럼을 쓰면 몇 번 득점을 했어요. 여기 제목중의 문제에 대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몇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두 다 알고 있습니다. 닌자 거북이 2
는 왜 2 세대일까? 이 버전은 아케이드 이식, 이식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아케이드 닌자 거북이를 해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작은 패왕 버전은 그 과정과 똑같다. 감촉도 원미를 유지하고, 매우 얻기 어렵다. 게임의 난이도는 그해,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조작은 여전히 매우 어리석어서, 몇 고비를 넘기지 않으면 안 된다. 그해 화재의 애니메이션과 거리를 이용한다. 눈사람 형제 < /p>
도 이식도가 아주 좋은 버전이다 보스는 너무 뻔하다. 모든 대관인 보스는 아케이드 버전의 패기를 잃고 다소 위축됐지만, 보내도 똑같았다. 그해 이렇게 하는 것도 괜찮았다. 친구들로 하여금 미치게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블 드래곤 2
2 세대는 가장 많이 놀고, 3 세대는 나중에 나왔고, 1 세대는 거의 본 적이 없고, 게임도 복식으로 할 수 있고, 1 블루 2 레드는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어퍼컷, 너무 많은 조작, 적의 무기 사용도 빼앗을 수 있고, 관문도 적지 않다. 프로세스와 아케이드의 차이가 좀 더 크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도 일이 아니다. 똑같은 재미도 있고, 심지어 지나치기도 하다. 결국 이것은 집에서 돈을 쓰지 않고 놀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람쥐 대작전 < /p>
이것은 12 를 가리지 않는다. 수준을 제외하면 이 두 게임은 거의 똑같다 게임기의 숨겨진 물건도 있습니다. 그때는 공략이 없었고, 오로지 스스로 모색을 했습니다. 많이 놓쳤을 겁니다. 당신의 작은 파트너를 들어 선인장이나 적에게 던졌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 /p>
당시의 카세트는 케이스를 보관할 수 있는 것은 하드코어 게이머가 아니었다. 게임을 자주 하고, 카드를 자주 꽂아야 하는 친구들은 그 해 깡패도, FC 도 좋고, 오래 놀면 카세트가 쉽게 헐거워지고, 종종 금손가락이 딱 맞지 않아 아예 껍질을 부러뜨리고, 안에 있는 이 보드를 직접 꽂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당시 우리 모두는 카세트 안에 있는 검은 덩어리를' 통합 블록' 이라고 불렀는데, 그 당시 통합 블록이 많을수록 마더보드 촉감이 무거워지고 게임 매스가 커질수록 내용이 더 재미있었다는 소문이 돌았다. < /p>
어렸을 때 내가 가장 좋아했던 게임, 열혈 시리즈는 이 시리즈는 작품이 많고, 심지어 내가 성인이 된 후에도 게임권에서 일하기 때문에 교류에서 천천히 알게 되었다.
어릴 때 가장 오래 놀았던 열혈 시리즈, 혹은 내가 산 열혈 시리즈,' 열혈 축구',' 열혈 농구',' 열혈 이야기',' 열혈 행진곡' 등이 있었다 그때 한 골 맞은 편 선수들이 모두 울었던 게 웃겼다. < /p>
그리고' 모험도' 가 이어졌다. 이 게임은 당시 신기한 화풍이 나를 매료시켰다. 주인공은 못생겼지만 탈 수 있는 다양한 공룡들이 정말 귀엽다. 그때 스케이트보드를 밟은 동창과 나 자신이 빨리 통관을 하는 것을 느꼈는데, 기술과 의식의 높은 결합이라고 느꼈고, 나중에는 그렇게 바보같이 놀았지만, 해보고 싶을 때 늙어서 정말 반응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다람쥐 대전" 그때 모든 사람이 혼두로를 알고 있던 시대에 이런 개성적인 게임을 하는 것은 오히려 자랑스러운 일이었다. 지금 이 국면은 반전이다. 사람이 많으면 하는 것 같다. 내가 어렸을 때 주변 친구들은 모두 충분히 개성적으로 놀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 눈사람 형제' 는 당시 가장 큰 아쉬움이었다 이 게임은 초기' 우진' 작품으로 자주 때리면 파트너를 밀며 눈덩이를 밀었다. 사실 이 작품은 2 대도 나왔지만 2 세대의 화풍과 스타일링이 아쉽게도 어이가 없다 ...
마지막으로' 를 기억합니다 나는 많은 게임이 강할 때 끝까지 강행했다. 오직' 닌자 개구리' 만이 직접 카드를 떨어뜨렸는데 ...
메이플 아저씨가 어렸을 때 하는 게임이 많았고, 산 카드가 많았고, 친구들과 바꿔도 많이 놀았다. 쌍절룡',' 당노오리 모험기',' 성투사 별화살',' 무지개 섬',' 닌자 고양이',' 서부 카우보이',' 살롬만 뱀',' 녹색병단',' 붉은 요새',' < /p>
닌텐도 레드백기는 천만 원의 판매량을 돌파하며 가정용 게임기의 발전 추세를 이끌고, 각종 클래식 게임들은 결코 지치지 않고 닌텐도 레드백기의 판매량을 직접적으로 자극하고 있다. 중국의' 여행 금지' 정책의 영향을 받아 해적판 적백기 소패왕이 출세해 전국을 풍미하며 주워온 추억이 가득하다. 슈퍼마리오 < /p>
큰 코, 머리에 빨간 모자를 쓰고 멜빵 작업바지를 입고 수염을 기르고 있는 그 배관공은 버섯을 먹으면 자랄 수 있고, 꽃을 먹으면 총알을 발사할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스타 마리오입니다. 사합일, 올인원 노란색 카세트에는 모두 이 게임이 있습니다. 마리오는 닌텐도에 의해 간판 캐릭터로 쓰이며,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해도 믿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혼두로 < /p>
위, 아래, 위, 아래, 왼쪽, 오른쪽 BABA, 나는 30 명의 목숨을 가지고 있다. 당시 혼두로는 슈퍼마리오와 이름이 같은 FC 시대 비디오 게임으로, 혼두로 판본이 많았고, 3 명, 30 명, 그리고 무한생명, 가장 고전적인 것은 픽셀풍혼두로였다. 게임 주인공은 계속 뛰고, 점프하고, 사격을 해왔고,' 혼두로' 는 최강전사라는 칭호다.
열혈 축구 < /p>
열혈 축구 12 개 일본 6 인 축구 엘리트로 구성된 열혈 팀이 세계 각지에서 온 챔피언팀에 도전하며 축구장은 다양하고 재미있는 선수들에게 화려한 필살기가 곁들여져 있다. 열혈 축구 캐릭터 대화는 모두 일본어로, 선수들의 가장 기본적인 이름은 모르고 외형 특징에 따라서만 이름을 붙일 수 있다. 땋은 머리는 그림자도 없고, 납작한 머리는 땅볼을 굴리고, 터트머리는 거품공을 차낼 수 있고, 모든 선수는 전속 필살기가 있어, 네가 가서 그들을 이끌고 우승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혈 축구 카세트 하나 주세요. 여름방학을 할 수 있어요. 소나무대작전 < /p>
소나무대작전은 조작이 간단하고 인물의 반응이 안전하고 플레이어의 사고와 동기화되며 게임의 유창함과 체험성이 매우 높다. 만화 캐릭터 이미지' 다람쥐' 가 귀엽고 깜찍하며 음악이 가볍고 유쾌하며 상자 공격과 방어를 들어 올리는 공격 설정이 색다른 재미가 있다. < /p>
작은 패왕 클래식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 얻는 것은 모두 매우 재미 있습니다. 어느 것을 가장 좋아하십니까? < /p>
그해 닌텐도 fc 게임기가 중국에 진출한 시간은 약 90 년쯤 됐죠. < /p>
< P > 얼마 지나지 않아 마을에는 최초로 흑백텔레비전으로 연결되었고, 나중에는 컬러텔레비전이 모두 희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당시 컬러텔레비전은 모두 희귀했고, 알록달록한 장면도 볼 수 있었고, 게임에서 나오는 각종 기묘한 목소리도 당시 텔레비전도 거의 볼 수 없었던 아이들에게는 형용할 수 없는 마력의 보배였다. < /p>
당시 가장 유명했던 것은 혼두로 2 와 쌍절룡 2 였다. < /p>
호크룩스 2 와 더블 드래곤 2 의 2 대 1 카세트. < /p>
슈퍼 혼두로의 고화질 표지도 < /p>
고전적인 1 관 < /p>
쌍절룡 2 세대 HD 표지도 시리즈 전체에서 가장 성공적이었다 용의 어퍼컷' 은 간단하고 폭력적이다. 우리 쪽에서' 하늘을 지탱하는 주먹' 이라고 부르는 것도 이미지다. 그리고' 용말이 바람을 돌리는 다리' 는 아무리 놀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후기의 쌍절룡 3 대는 모두 2 세대보다 인기가 없다. < /p>
그리고 그해 이 4 인 스트리트 파이터, 당시 정보가 막혔고, 이 게임의 줄거리를 아는 사람도 없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스트리트 파이터는 여전히 플레이할 수 있다. 비록 지금은 모두 짝퉁판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 /p>
그해 fc 카드의 스트리트 파이터는 미판 포스터 < /p>
슈퍼메리 < /p>
슈퍼메리가 모두 좋아했고, 나도 몇 번이나 놀았는지 모르지만, 나는 지금까지 < /p>
후기에 등장하는 빠른 회오리 바람, 게임 퀄리티가 매우 높아 여러 가지 필살기술과 특색있는 보스를 보낼 수 있어 fc 플랫폼에서 비교적 우수한 편이다. < /p>
유명한 4 강-'혼두로',' 붉은 요새',' 녹색병단',' 사로만 뱀' < /p>
< /p>
닌자 거북이 시리즈도 매우 우수하다. 특히 대전 게임의 4 세대로서 fc 플랫폼에서 대전 게임 1 위, 조작성과 균형성 모두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 /p>
예전의 깡패 게임기가 그립다. 예전의 게임기를 떠올리면 정말 그립다. 작은 게임은 더할 나위 없이 재미있다. 다음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다. 녹색병단 < /p>
과거 작은 패왕 게임기에서 녹색병단은 자신이 통관을 할 수 없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었다.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는 주인공이 칼로 사람을 찌를 수 있고, 총알을 피하는 것을 매우 시험한다는 점이다. 또 가장 좋아하는 것은 게임의 배경음악이다. 매우 감각적으로 들린다! 그리고 통관 과정에서 다양한 무기가 있어 체험감이 넘친다. 서커스 < /p>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한 소녀가 사자의 등에 서서 화환을 점프하는 것이었는데, 당시 그 전자음악을 듣는 것은 매우 편안했고, 온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것은 매우 즐거웠다. 음악의 리듬이 조심하지 않아 펄쩍 뛰면서 뜨거워지는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점프를 선택하는 시기를 매우 시험하는 게임이다. 눈앞에 보이는 모든 것이 그렇게 간단한 것 같지만, 최종 결말은 항상 연기에 실패한다, 하! 모험도 < /p>
이 게임도 자신이 완전히 통관하지 않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연전연패, 하지만 여전히 플레이어의 도전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모험섬도 당시 비교적 핫했던 게임이었다. 모든 것은 플레이어가 통관 방법을 끊임없이 헤아려야 한다. 뒤로 놀수록 힘들어! 예전에도 이 게임을 여러 번 해 본 기억이 납니다. 쌍절룡 < /p>
이 쌍절룡의 게임은 여러 가지 버전이 나왔고, 각 판마다 그렇게 도전적이었습니다. 쌍절룡이 더 재미있는 곳은 서로 싸우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플레이어가 무기가 없었지만, 무기를 받은 후 플레이어는 슈퍼맨처럼 강해졌지만 보스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다람쥐 대전 < /p>
개인적으로는 이 게임이 비교적 창의적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람쥐의 싸움 방식은 색다르다. 보통 그 상자들을 들고 적을 부수기도 하고, 때로는 상자 안에 숨길 수도 있어 귀엽다. 두 사람이 함께 놀 때 가장 즐겁다! 심지어 자신의 팀원을 잡을 수도 있다! 그림자 전설 < /p>
< P > 이 게임의 시작은 여주인공이 유괴된 뒤 통관 구조작전을 실시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그림자 전설은 이 게임의 조작이 여전히 매우 어렵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사방팔방에 적의 닌자가 나올 것이다. 뜻밖에 작은 날칼을 잃어버리고 너를 물리칠 것이다. 슈퍼메리 < /p>
이 게임 통관에는 숨겨진 쿠키영상, 즉 보이지 않는 석두 덩어리들이 실수로 점프를 하다가 부딪쳤는데 버섯 한 개가 튀어나온 것을 발견했다. 슈퍼 메리는 버섯으로 더 강해질 수 있고, 몸집이 작은 그는 기술에 의지하여 통관할 필요가 있다. < /p>
< P > 소패왕이라는 대명사는 현재 로딩 속도가 느린 컴퓨터나 전자장치를 묘사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패왕을 해 본 적이 있는지, 카드 삽입과 같은 종류의 게임에 대해 아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잘 알고 있다. 우리 같은 90 대 조형자만이 이런 경험을 한 것 같은데, 오늘 내가 좋아하는 카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작은 패왕에 대한 견해를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00 후에' 감정' 이 무엇인지 보급해 주세요! < /p>
< P > 이 게임기는 내가 초등학교 5 학년 때 샀던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그때는 친구가 깡패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의 것을 연주했다. 당시 나는 나만의 작은 패왕을 갖도록 격려했다. 그 당시 우리 부모님이 하루에 주신 용돈은 5 원이었다. (한 달 동안 식당을 예약했기 때문에 이렇게 돈을 주지 않을 것이다.) 나는 꼬박 한 달 동안 모은 돈을 겨우 하나 샀다. 구입 후 또 다른 문제가 생겼습니다. 게임 카드는 따로 사야 하고, 5 원 한 장 더 사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시 궁핍하고 정정당당했던 나는 또 생각에 잠겼다.
나는 또 돈을 모아 게임카드를 사도록 격려했다. 마침내 1 년 후, 나는 40 여 개를 수집했다. 많지는 않지만 게임 종류가 너무 완벽해서 하루만 바꿔 놀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만족! 이건 내 경험이야. 오, 00 년 후에 너희들은 한 적이 있니? 제가 좋아했던 게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혼두로 < /p>
이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특히 좋아할 것이다. 특히 친구 두 명과 함께' 까맣게' 할 때. 무슨 세 목숨이냐, 우리 모두 30 명의 목숨을 가지고 논다. 그 당시 나도 어리석어서 처음 두 관문에 10 개의 생명이 필요했다. 짜증나지만 의지력이 강하네요. 한 게임에 대해 매우 필사적으로 할 수 있다. 마지막에도 드디어 고비를 넘겼다. 나는 게임에서 총알을 먹을 수 있는 것을 기억한다. 어떤 M S L, M 은 긴 총알이고, L 은 불꽃이 한 바퀴 돌고, S 는 산탄이다. 이것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탄종이다. 잘못이 없으면 전혀 바꾸지 않고 끝까지 놀아요! 모험도 < /p>
이 게임은 2D 가로판 게임이다. 네모난 소인을 통제하는 게임이다. 별다른 차이가 없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배경음악이다. 구체적인 내용은 정말 잊어버렸어요. 놀고 싶은 작은 파트너는 보충할 수 있습니다! 적색요새 < /p>
이 게임은 작은 차 한 대가 지방기지에 침입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인 것 같다. 작은 차는 총알을 발사하거나 천둥을 던질 수 있다. 임무는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인질들을 구출하여 차에 태우고, 결국 그들을 헬리콥터에 태우고, 설령 한 번 닫더라도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다른 건 아무것도 없어! 그림자 전설! < /p>
이 게임은 내가 해본 것 중 가장 짜릿하고 특색 있는 일본 닌자 스타일의 게임이다. 다트를 휘두르며 나무를 날아다니는 것이다. 나는 나무에 아직 먹을 것이 있는 것을 기억한다. 바로 한 점이다.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 분명하지 않다. 마찬가지로 나를 심오하게 한 것은 배경음악이었는데, 그때는 좀 무서웠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지금은 그런 느낌이 없어요! 이것들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탄당이 있습니다. 열혈 시리즈의 스포츠 게임은 모두 아주 좋습니다! 당신들은 모두 무엇을 좋아합니까? 댓글 댓글을 환영합니다! ! < /p>
질문자가 보리라니 ... 그럼 제가 추태를 부릴게요! < /p>
소패왕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어린 시절의 추억이었다. 그 해 카드 한 장이 싸긴 했지만, 한 아이에게도 적지 않은 경제적 압력이었기 때문에, 모두들 서로 카드를 빌려 놀았는데, 여전히 그리울 만하고 싶었다. 제가 해본' 소패왕 카세트' < /p>
< P > < P > 그건 그렇고, 인터넷을 접한 후부터 눈을 감고 통관하는 것은 그야말로 소아과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대신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나의 이전의 작은 교만을 산산조각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 /p>
깡패 게임의 정수는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과정과 즐거움이다. 그래서 친구와 함께 놀면 열혈 시리즈, 열혈 농구, 열혈 신기록, 열혈 격투, 열혈 축구가 모두 친구와 함께 놀기에 적합하다 < /p>
또 닌자 거북이, 쌍절룡, 공룡도,
지금 생각해 보세요. 그때는 정말 만족하기 쉬웠어요. < /p>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록맨 2 클래식! < /p>
레드백기+옐로카드, TV 한 대, 80 년대 가장 소의 가전제품입니다. 특히 그 해 비디오 게임을 좋아했던 아이들에게는 아케이드에 버금가는 토스터였다. < /p>
그리고 제 게임의 길은 한 학생이' 쌍절룡 II' 를 함께 하자고 초대한 것입니다 < /p>
아쉽게도 질문에 답하면 음악을 삽입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지금까지 휴대전화에 남아 있는' 쌍절룡' 배경음악은 여러 차례 듣기 좋고 자주 들으며 그해 어린 시절로 돌아간 것 같다. < /p>
더블 드래곤 2 세대, 기어는 지금까지 잊지 않고 힘들었고, 2 세대를 충분히 놀기도 전에 3 세대도 나왔다. < /p>
주인공 두 명 외에도 뒤편에 노인과 닌자가 있고 배경음악도 많이 흔들렸다. < /p>
3 세대 장면은 2 세대보다 더 특색이 있어 국가마다 특성이 좋다. < /p>
동시기에도 아케이드가 유행하는 시기로 아케이드에도 쌍절룡의 버전이 있습니다. < /p>
아케이드 버전은 3 명이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삼단용' 이라고도 부른다. 아케이드의 성능이 좋고 화면과 음향도 적백기보다 우수하기 때문이다. < /p>
적백기에 비해 아케이드의 난이도가 많이 높아져 초창기에도 힘들었다. < /p>
그리고 선택적 캐릭터는 닌자를 제거하고 유도복을 입은 캐릭터에 가입하며 상점에 들어가 무기와 생명, 능력을 살 수 있다. < /p>
아케이드와 레드화이트머신도 같은 쌍절룡으로 기계 성능의 차이 외에도 스타일도 제각각이며 아케이드의 배경음악도 좋습니다! < /p>
적백기, 쌍절룡, 혼두로, 적색요새, 녹색병단, 슈퍼메리, 엄지손가락을 눌러본 적이 없다. 아케이드 삼국, 명장, 징벌자, 공룡 빨리, 원탁기사, 스트리트 패터, 조이스틱에 의해 손가락이 닳아 우리 세대는 게임의 발전을 목격하고 자신의 게임 기술을 연마했다. 이후 컴퓨터 게임, 휴대전화 게임, 가용기 게임도 각자의 특색으로 여러 세대의 오락생활을 풍요롭게 했다. < /p>
홍백기를 좋아하고, 아케이드를 좋아하고, 단독기를 좋아하는데, 이는 우리 시대 이후 사람들의 독특한 향수가 된 것 같습니다. 아마도 태어날 때부터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던 세대가 느낄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닭과 왕을 먹는 애교 아이들만 알고 있습니다. 그 거친 그림이 왜 고전이라고 불리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현대인들이 고대를 어떻게 배우는지 모르는 것처럼 < /p>
이 오래된 게임들은 적어도 현재의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 돈을 채우지 않으면 강해질 수 없다. 각종 회원장비 피부, 꽃무늬 세트를 바꿔 돈을 인출하는 그 해의 고수는 기술로 다른 사람들이 숭배하는 진정한 고수였다. 그때의 기쁨은 우리가 진정으로 그리워하는 기쁨이었다. < /p>
사람들은 모두 그림이 있는 사람들이니, 나는 믿지 않고 마음대로 말해라. < /p>
1. 혼두로, 소패왕의 대표작, 노. 1 은 대체할 수 없다. 무릇 패왕이 있는 곳에는 혼두로, 1, 2 가 있어야 한다. 상하좌우 BA 는 전해지지 않는 비밀이다.
< /p>
2. 더블 드래곤 < /p>
3. 슈퍼 메리 < /p>
4. 탱크 대전, 타크도 왜 깡패 대표작
인지 묻지 마라 。 기억이 안 나네요. 어차피 비행기 게임 < /p>
다른 것, 녹색군단, 적색요새, 쿵푸, 중국장기, 서커스 등등 < /p >
투과 전자 현미경은 주로 무엇을 관찰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