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류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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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류의 네트워크 의미 < /p>
비주류 쿨 공간 비주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앞서거나 뒤처진다는 의미이고, 비주류의 취지는 트렌드를 따르지 않고 개성 추구, 대안 추구, 21 세기에는 개성홍보가 필요하다. 우리가 추앙하는 비주류처럼 맹목적으로 모방하면 다음을 의미한다 < /p>
비주류가 QQ 공간에서 가장 많이 유행하고 있다.' 비주류' 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대부분이 비주류 공간을 꾸미는 법을 가르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면 비주류 모듈, 비주류 플래시, 비주류 사진, 이들 사이트에는 비주류 미녀, 비주류 잘생긴 남자, 비주류 헤어스타일이 거의 다 있다 QQ 공간은 비주류 애호가들의 낙원이다. 물론 비주류 초보자도 많고 코드디자인 등 기초도 없고 비주류 공간이나 디자인을 할 수 없는 공간이 부족해 개성이 부족해 비주류' 쿨한 공간' 이 성행하기 시작했다. 비주류 쿨 공간은 디자이너가 만든 비주류 쿨 공간 세트다. 비주류 애호가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비주류 쿨 공간 세트입니다. 쿨한 공간은 쿨한 공간 (예: 오른쪽 그림은 쿨한 공간에서 만든 QQ 공간 효과), 강력한 등의 장점으로 비주류 애호가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바이두 백과사전' 쿨한 공간' < /p>
[ 이 단락 편집] 비주류 < /p>
비주류 사실 국내의 비주류와 아무런 상관도 없고, 그렇게' 패션' 도 없고, 비주류 의상이 몸에 입거나 귀부인의 느낌이 들 수도 있고, 의상은 인형처럼 보일 수도 있고, 국내의 비주류가 더 많이 따르는 것은 한일풍의 의상이다. 이는 비주류의 전통적 의미와는 다르다. < /p>
[ 이 단락 편집] 국내 비주류 소개 < /p>
"비주류 주체는 대부분 대중사회에 받아들여지기 어렵다. 역사도 사실 이렇다. 소위 역사란 흔히 대중판의 역사이지, 역사의 진상을 역사로 삼는 것이 아니다. " 비주류' 는 물론' 주류' 를 겨냥한 것이다.' 주류는 항상 무엇을 확인하고, 무엇을 세우고, 무엇을 정하고, 무엇을 유지하고, 무엇을 유지해야 하는가' 이다. " 주류는 대다수 사람들의 사상이며, 통치권을 차지하며 전복되지 않을 것이다.' 비주류' 는 결국 소수이기 때문이다. "주류" 와 "비주류" 라는 문제를 통해 역사나 세계로 확대됩니다. "진리는 종종 소수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처럼, 어떤 것들은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전복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할 수 없고 어쩔 수 없는 일이 많다. < /p>
또 다른 질문은' 비주류'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다면 감상적이고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이다. 너무 별종이고, 별종이고, 불을 지나치면 좋지 않다.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바람을 따르는 사람들을 이끌고 사회의 이미지를 파괴하거나 한 나라의 이미지로 올라간다. 예를 들어 비주류 천왕 양성준과 같이, 너무 색다른 사람이고, 사상이 너무 복잡하여, 그는 대담하게 비주류를 개조하고, 그의 음악에서 사회를,,,,,,,,,,,,,,,,,,,,,,,, 이른바' 비주류가 자신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 비주류의 일부 개인 이미지는 사실 수치스럽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 /p>
비주류는 개성, 별종, 비대중화, 오늘날의 대중의 트렌드에 맹목적으로 따르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맞는 옷, 옷, 언행을 중시하는 것이다. < /p>
비주류란 젊은 사람들의 옷차림이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기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에 비주류로 부르는 것을 말한다. 사람들이 생활이 발전함에 따라 추구하는 물질도 관념을 바꾼 것이다. 먹고 마시고 입는 것과 같은 일련의 문제가 해결되자, 그 이후로 자신에 대한 물질적 전쟁이 벌어졌고, 신체상의 물질적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이 변화를 우리는 발전이라고 부른다. 이런 변화가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명사로 대체해야 하기 때문에 비주류라고 할 수 있다.
비주류 호위자가 다른 비주류를 모방할 때, 그는 더 이상 비주류가 아니다. 그는 더 이상 개성이 없다. 그는 비주류의 복제판에 지나지 않는다. 비주류도 현재 청년들이 내면의 외로움을 표현하는 수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국내 비주류 이미지 < /p>
중국에서는 비주류 이미지 대변이 아직 절정에 이르지 않아 이미 큰 거품 성분과 비이성적 행위가 존재하고 있다. 소비자의 성숙, 업계의 규범에 따라 기업도 이성으로 나아가게 되고, 스타 대변인의 물결이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일반 모델 활성화가 주류가 될 것이다. 동시에 감성 이미지 대변인이 돌연 돌연 성숙으로 접어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감성, 감성, 감성, 감성, 감성) 최근 한국에서 폭홍한 청년이미지가 스타인 장현현을 모델로 비주류 이미지 모델로 내세운 그는 처음으로 한국의 한 의류 브랜드를 모델로 내세웠는데 출연가격은 1 만 6000 원에 불과했고 중국에서 더 많은 기회를 찾기로 결정했고 도전을 피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기업이 이미지 대변인을 기용하는 데는 여러 가지 목적이 있을 수 있다. 특히 스타 효과와 투기의 풍조가 성행하던 시대에는 더욱 그렇다. 이미지 대변인에 대해' 정확한 마케팅' 의 관점에 따라 이론을 총결하고, 이미지 대변인의 역할을 세분화하여 현대 시장 이미지 대변인의 기본 특징을 발견했지만, 장현현의 이미지 대변인의 생애에서도 우여곡절이었고, 일범풍순이 아니라, 그가 한 노력이 중국의 이미지 대변인을 세계화로 바꾸는 것이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의 브랜드 이미지 모델, 즉 제품이 대상 소비군과 어떤 관계를 맺고 소비자의 생활과 시야에 순조롭게 진입하고, 마음과 깊은 소통을 이루며, 그 마음속에 어떤 인상과 지위를 확립하여 브랜드를 의미 있고 부가가치가 있는 부호로 만들 수 있게 한다. 그는 특정 매체나 전달체 전파를 통해 대상 청중에게 호소함으로써 브랜드가 클라우드와 같은 시장에서 개인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만들었다. 그는 브랜드 창립자의 독특한 인격적인 이미지를 통해 대상 청중에게 뚜렷한 브랜드 개성과 자신감을 불어넣었다. 또는 영화배우, 사회적 유명인들의 친화력 있는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제품이 대상 소비군의 구매에 빠르게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합니다. 또는 허구의 인물을 통해 브랜드 서사를 해석하고, 브랜드 이념과 가치 취향을 전달하며, 대상 청중의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만화식 만화 동물의 이미지를 통해 발랄하고 귀엽고 상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보는 웃음 속에서 브랜드에 대한 아름다운 연상과 인상을 심어줍니다. 그의 이미지 대변이 기업의 이미지와 완전히 같지는 않기 때문에, 그의 인기는 제품이 인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기업의 감독과 그들의 협력은 상당히 중요하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자기-구속 책임 의식, 이 기업 문화에 진정으로 통합 해야 합니다, 정말 제품 홍보 개념을 해석 하는 의도, Subchord effect 모델, 즉, 장 jixuan 의 "서브 문자열 효과" 비즈니스 모델을 강조 합니다. < /p>
그들은 항상 홍보의 색채가 피상적인 세속에 묻히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 /p>
비주류는 네트워크에서 가장 멋진 것을 의미합니다 ... < /p>
1, 정확하게 정의할 수 없거나 지금까지 결론이 나지 않았습니다. < /p>
2, 변경 중이거나 여전히 큰 변화가 있습니다. < /p>
주류의 사물은 상대적으로 안정된 전체라고 할 수 있고, 내부는 격렬한 운동을 할 수 있지만 여전히 기존 규칙과 법칙을 따르고 있어 결과는 예견할 수 있다. < /p>
예를 들어 여행, 여행사를 통해 오늘 모레 여행, 관광지, 관광객의 반응으로 가이드는 마음 속에 스펙트럼이 하나 있어 큰 변화가 없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행명언) 1 인용 승마여행을 통해 오늘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측할 수 없다. 예를 들면 사회의 반응, 교통법규의 제한, 말의 보충, 숙박 등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 그러나 고대에는 승마 여행이 흔한 방식이었고 주류 방식이었다. 오늘까지 비주류가 된 것도 세계 변화의 결과다. < /p>
비주류는 그 활력을 유지해야 한다. 이 활력은 그것의 존재 여부나 운행 여부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창조하는 능력을 가리킨다. 비주류 사물들이 창의력을 잃으면, 그 형식은 여전히 비주류이지만, 1, 소멸이라는 두 가지 결말이 있다. 둘째, 동화되다.
예를 들어 히피족 풍조는 일단 특정한 역사적 창의력을 잃으면 시대와 함께 발전할 수 없는 자신의 이념을 발전시킬 수 없게 되면 점차 패션으로 전락한다. 정확히 정의할 수 없거나 결론이 나지 않는 것은 비주류 사물이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는 반영이다. 예를 들어 램, B 스타일, 탄생 초창기, 지금의 비뚤비뚤하게 쓸데없는 풍화설월을 말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의 첨예하고 야만적인 혈통 때문에 긴장감이 충만하여 대중사회에 수용하기 어렵다. < /p>
그래서 지금 Ramp;; B 스타일의 풍미는 전 세계를 휩쓸고 있으며, 개조를 거쳐 가공된 것으로, 그 형식미를 보존하지만, 그 발전의 뿌리를 끊었다. 현실적인 영양이 없으면 주류의 한 부분이 되어 유행어가 되고 상품화되며 세계 각지의 쇼윈도에서 전시, 판매된다. < /p>
이들은 이미 주류화된 비주류 사물이다. 더 많은 비주류 사물이 생겨나고 있지만 지하나 구석에서는 알 수 없다. 어떤 의미에서 비주류가 대표하는 것은 바로 사회의 발전 추세, 인류가 전진하는 활력원, 사회몸 속의 돌연변이 유전자 단편, 창의력이 있는 곳이다. 그러므로 비주류를 소일거리와 기이한 소문과 같은 가십 뉴스로 보지 마세요. 비주류가 매우 얕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유감스럽지만, 네가 정말 평범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 뿐이다. 자신감과 대기를 상실하고, 유례없는 것을 계속 창조하고 받아들일 용기가 없기 때문에, 산송장처럼 세상에 존재하는 것이 바로 지옥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신감명언) < /p>
심리적으로 주류는 항상 무엇을 확인하고, 무엇을 세우고, 무엇을 정하고, 무엇을 유지하고자 한다. 그러나 세계의 본상은 인간에 의한 것이 아니다. 끊임없는 발견과 재발견, 창조창조 재창조, 세계에 대한 인식도 깊어진다. 물론 더 복잡하고 심오하다. 이것은 뇌세포를 죽이는 좋은 방법이 될 운명이다. 비주류는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 세계도 파괴한다. 따라서 비주류 주체는 대부분 대중사회에 받아들여지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역사도 사실 이렇다. 소위 역사란 흔히 대중판의 역사이지 역사의 진상을 역사로 삼는 것이 아니다. < /p>
비주류는 일종의 체험이고, 체험으로서 반드시 행동주체의 감각적 사고와 행동을 거쳐야 한다. 그렇다면, 비교적 통속적인 설법은 비주류 녀석이 항상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개성은 반드시 강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 * * 성의 필멸의 존재로 사라질 것이다. 사실 중생은 모두 개성이 있지만, 매우 미약하다. 절대다수의 개성 씨앗은 아직 자신의 곡식 껍데기를 돌파하기에 충분치 않다. 뿌리를 내리고 싹을 돋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는 화려한 꽃을 피운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성명언) 그래서 개성의 표현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 /p>
하지만 개성이란 말과 행동으로 표현된 것 같다. 언행은 항상 일정한 규칙과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래서 모방하고 배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지능이 비교적 발달한 공모자들은 일부러 고론을 내세워 세도명을 기만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종남산 도사와 같다. 이런 비주류적인 언행은 사실 모두 죽었다. 사상의 뿌리를 끊은 유행어, 상품은 대규모로 발매할 수 있는 무공비법이며, 운명적으로 계속 전진할 수 없다. 그래서 수천 년 동안의 귀신의 수법과 수호자, 그리고 각양각색의 이른바 고인들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주류는 한 시대의 대중들의 흐름일 것이다. < /p>
비주류는 당연히 대중의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아니라, 별종이며, 좀 더 널리 퍼뜨리거나, 더 정확히 말하면 우리 개인의 심리에 맞는 행동이다. 앞서가거나 뒤처질 수도 있습니다. < /p>
그러나 비주류는 주류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다. 비주류 출처에 따르면 비주류 선조는 1970 년대 펑크 문화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딕 록풍 (Gothic rock) 과 비주얼 록풍 (Visual rock) 으로 대표된다. 펑크 문화는 포스트모던 허무주의에 속한다.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지닌 기이한 룩으로 분노, 파괴, 죽음 등의 감정을 표현하며 록 뮤지션과 애호가들 사이에서 풍미하고 있다.
< P > < P > 90 년대 말, Pop 유행 원소를 융합해 시각적 표현 수법을 더욱 다양화하고 우울하고 슬픈 주제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Emo 문화가 생겨났다. Emo 는 Emotional 의 약어다. Emo 문화는 음악 분야에서도 유래했지만, 곧 패션 스타일로 변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청소년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 /p>주류와 비주류 패턴 간의 충돌 < /p>
주류 (일반 고정 모드): < /p>
주류의 문화적 가치로 대외적으로 안정된 구조가 두드러진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류는 패션 트렌드의 추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대다수가 받아들인 가치관과 인생관이다. 진정한 주류 관점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비주류라고 불리는 사회현상의 추종자가 아니라 니체 등 이상주의 철학자를 가리킨다. ) < /p>
비주류 (비정규 유동 패턴): < /p>
대중문화 가치관은 현실의 가치관에 맞지 않는다. 궤도에서 자살한 해자, 총을 들고 자살한 반 고흐는 비주류 소대중의 문화적 가치다. < /p>
비주류에 대한 추진력 < /p>
양치기를 생각해 보세요. 인간의 목표는 간단하지만 조작성이 매우 강해서 양을 방목하면 돈을 벌 수 있고 돈을 벌면 장가를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진실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이 단락 편집] 비주류 및 비주류 현상
"비주류 현상" 이란 무엇입니까? 비주류 현상' 은 무슨 뜻인가요? < /p>
비주류본은 서구 국가들이 주류 생활방식과는 다른 현상에 대한 호칭으로, 특히 음악 분야에 반영됐지만 중국에 전해진 후 시각적 외관만 배웠을 뿐 진정한 의미를 얻지 못했다. 중국의 비주류는 사진 속 PS 성청색, 블랙 등 어두운 색조에 우울증을 가미한 문구, 캐릭터 헤어스타일, 자세가 같은 스타일로 향하고 있다. 비주류' 라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류로 90 대 이후를 위주로 하고 있다. < /p>
수적으로' 비주류 현상' 을 추구하는 패션은 상대적으로 소수에 불과하며, 많으면 주류 패션이라고 한다. < /p>
주류가 있으면 비주류가 있다. 주류와 비주류는 * * * 존재한다. 문자 그대로 설명하면, 예를 들면, 힙합' ramp; B or Blues 는 서구 사회에서 주류를 이루고 있는 만큼 과거에는 중국에서는 비주류였지만 지금은 비주류로 접어들면서 점차 주류를 잃고 있다.
아방가르드',' 선봉' 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 /p>
비주류란 주류를 제외한 다양한 문화적 가치관을 지칭하는 것으로, 상대적으로 앞서거나 뒤처진, 이성적이거나 과격한 것, 그리고 이런 사람을 추구하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것 (많으면 주류라고 함) 이다. < /p>
(비주류는 인터넷 시대에서 비롯되며, 인터넷에는 대부분 비주류의 개성이 반영된다. 。 예: 비주류 개성서체, 비주류 서명, 비주류 퇴폐사진, QQ 등) < /p>
비주류와 주류의 관계 < /p>
< P > 말 그대로 비주류란 주류가 아닌 것,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는 것, 일상이 아니다. < /p>
비주류가 90 년대에 성성성했다 < /p>
비주류를 좋아하는 사람은 대부분 90 년대에 태어난 남학생 여학생이다. 나이 위주의 다양한 차이 (사고 방식, 지식 구조, 교류 플랫폼 등) 로 인해' FZL' 은 전통 언론의 발언자들에 의해 거의 이해되지 않는다. 그래서 보통 전통매체는' FZL' 에 대해 온화하고 관망적인 태도를 취하고, 그 보도에 대해 전문가의 관점을 많이 인용해 화성문, 응시교육, 청소년 심리문제, 조연 등과 연계한다. < /p>
인터넷에서 한때' FZL' 부패풍조를 논평하며 해음을 통해' 돼지기름' 으로 폄하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이 논평들은 종종' FZL 군중' 에 의해 무시당한다. < /p>
일반적으로 일반인들은' FZL' 에 대해 경멸적인 태도를 취하고 그것을 저급한 취향의 대표로 여긴다. 어떤 사람들은' FZL' 사람들이 빈곤과 허영심의 혼합의 산물이라고 생각한다. 매우 모순적으로,' FZL' 은 자신도 트렌드 인사라고 생각한다. < /p>
현재 비주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학교에서 태어난 90 년대 학생들이 많아 나이가 비슷하다. < /p>
비주류는 중국산 80 년생으로 90 대 이후의 학생들 사이에서 성행하고 있다. < /p>
[ 이 단락 편집] 비주류 대표인물 프로필 < /p>
비주류에는 명확한 대표인물이 필요한데 누구일까? 비주류 천왕 양성준을 생각나게 할 수밖에 없다. 양성준은 비주류 신세대 통치자로' 비주류 천왕' 으로 불리며 비주류식 비주류계 창업자, 중금속 가수, 펑크 가수로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지녔다. 그는 외모가 예쁘고 혁신을 좋아해서 어쩔 수 없이' 비주류 트렌드' 의 지배인으로 불린다. 그는 비주류 셀카를 만들어 비주류를 바꿔 비주류를 확장해 기존의 비주류를 더욱 색다른 비주류로 만들고 비주류를 트렌드의 정점으로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트렌드의 젊은이들의 눈에는 그가 그들이 모방한 대상, 비주류 군중의 찬미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의 업적은' 준식의 기적' 으로 불린다. 양성준은 비주류의 창시자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그는 아니다. 비주류는 창시자가 없다. 비주류 신세대의 창시자이자 비주류 트렌드를 이끄는 사람이다. 그는 진정한 비주류다. 양성준이 비주류 셀카를 개척한 이후 비주류 셀카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비주류라는 단어에 대한 그의 트렌드는 매우 잘 알고 있고, 매우 길게 생각하고 있다. 그는 비주류를 바꿨다. 비주류는 트렌드일 뿐만 아니라 형용사라고 생각하며, 객관적인 관점에서 비주류는 결코 쇠퇴하지 않을 것이며, 누구도 비주류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는 이런 관점으로 비주류가 트렌드의 극단과 비주류의 색다른 정상에 이르게 했다. 양성준의 혁신과 사상은 독특하다고 말할 수 없다. 그가 세운 조류와 비주류를 이룬 그의 능력도 독특하다고 말할 수 없다. 그의 음악에서, 비주얼 작품에서는 매우 참신한 조류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이는 비주류의 신생대이기도 하다. 양성준은 비주류의 전성기를 일으켰다. 90 대 비주류, 90 대 비주류, 그들의 사상은 양성준을 완전히 따르고, 80 대 비주류도 양성준을 많이 숭배했다. 비주류 트렌드의 지배인이기 때문이다. 양성준은 조인의 왕, 비주류의 화신이라고 한다. 아마도 이것은 그의 운명일 뿐, 신은 그가 필멸의 세계에 와서 비주류를 이끌도록 안배해 주셨고, 그는 아주 잘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성준은 비주류, 비주류도 양성준을 이루어 새로운 아이돌 캐릭터, 비주류 대표 캐릭터, 비주류 천왕 양성준을 만들었다. 물론 이들은 국내 피상적인 악속화 비주류가 맹목적으로 따르는 것일 뿐이다. < /p>
[ 본 단락 편집] 현실분석 < /p>
비주류의 어색한 현황 < /p>
비주류의 원래 의도는 그 자체로 작은 자본과 대중의 서클 대표어였지만 중국에서는 심각하게 악속화되었다. 지금 소위 비주류라고 하는 것은 더 이상 진정한 비주류가 아니라, 특수한 시대적 맥락에서 생기는 피상적인 사회현상이다. < /p>
현재 인터넷에서 발견된 비주류, 거의 모든 콘텐츠와 관련 사이트는 163, 소후 앨범, 트렌드 사이트 또는 유명 블로그의 사진, 해적판 패션, 우수 디자이너의 작품을 도용한 뒤' 비주류' 라는 악랄한 키워드를 도용한 것, 아니면 Sohu 구글은 이렇게 많은 돈을 쓰고 중국의 이런 자질이 없는 사이트 역장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망칠 줄은 전혀 몰랐다. 지금의' 비주류' 는 진정한 반전통 변두리인들조차도 싫어하고, 심지어 일부 유행패션까지 비웃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그 자체로 아주 작은 자본과 작은 군중의 서클 대표어가 이렇게 악랄하게 범람했다. < /p>
비주류는 이미 중국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현실을 도피하고 마음의 위안을 찾는 도구가 되었다. < /p>
비주류도 원래 함축되어 있던 깊은 의미와 의미를 잃었다. 중국에서는 수천 명의 젊은이들이 그 은밀하고 퇴폐적인 글에 머물러 있다. 젊은 망연자실함 속에서 비주류는 그들이 사회적 책임을 회피하고 자기 책임을 회피하는 핑계가 되었다. 즉, 그들의 퇴폐적인 엉망진창이었다. 그러나 실생활에서는 그들을 이렇게 퇴폐시킬 수 있는 사람이나 사물을 찾을 수 없다. < /p>
비주류가 보여주는 깊은 관념도 퇴폐, 슬픔, 고통 등 현재 젊은 세대가 매우 좋아하는 단어들로 잘못 해석되고 있다. < /p>
한 네티즌이 말했듯이, 진정한 반전통 변두리인들조차도 혐오감을 느낀다. < /p>
[ 이 단락 편집] 누리꾼들은 < /p>
일종의 비주류 문화가 오늘날까지 발전한 것을 개괄하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바람을 쫓아다니며 주류 사회에서 사회 현상이 되고 있다. 이로 인해 대중이 오해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한 비판을 하기 시작했다. 부인할 수 없다. 그들의 말이 옳다. 설령 문화가 될 자격이 없다고 해도 그것은 가타부할 수 없다. 하지만 한 가지, 그것은 진정한 비주류가 아니다. 처음의 비주류는 지금과 완전히 다르다. 지금 여러분 앞에 나타나고 있는 것은 왜곡된 비주류다. 그것은 대부분 비주류가 오늘날까지 발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비주류) < /p>
비주류는 어떤 사람이 자신의 타락에 대한 이유를 찾는 대체품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비주류를 패션으로 해석하는 것은 쿨하다. 자신의 타락을 스스로 예술이라고 생각하는 형식으로 표현하고 고상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추종자의 숭앙은 종종 사람을 더 깊이 빠져들게 하고, 나중에는 그것으로 현실을 도피한다. (90 년대 이후 이런 방식이 마음에 드는지, 나는 그것을 좋아하는 것은 왕왕 용돈을 헤프게 쓰는 학생들이지, 90 년대 이후의 시대 문제가 아니라, 그들은 단지 어떤 감정이 부족했을 뿐, 마음속으로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는 것을 부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