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an shaowu 의 작품
< /p>
는 중앙미술학원 전시관, 천진시 대중예술관에서 개인서화 조각 작품전을 개최했다. 류수 졸업 창작 조각' 큰길 노래' 는 중국 혁명박물관 소장품이다. "du fu 이미지" 는 중국 미술관 소장품입니다. 강풍두상' 은 제 6 회 전국 미전 은메달을 받아 중국 미술관에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대대 기념비' 는 허베이 () 성 당산시 대박공원 () 에 세워졌다. 작품에는' 이대천 기념상',' 염제상',' 이청사진상',' 황석상',' 엄키츠상',' 석가장 열사상' 등이 있다. "스케치와 상상", "인체 선집 스케치" 를 출간하고, "선론", "조각의 아름다움", "헨리 무어 방법 초탐" 등의 논문을 수십 편 발표했다. 시인 기질을 지닌 전소무 선생은 중국 고전시에 깊은 조예가 있다. 입에서 나오는 시사명구, 옆에서 인용한 논도웅변-두터운 문학유산으로 그의 예술창조는 색다른 재능뿐만 아니라 시적인 것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Qian shaowu 는 많은 시인과 지식인을 위해 동상을 만들었습니다. 이 시인들의 초상화에는 전소무 선생의 시인의 운명, 신세, 사회적 배경, 시에 대한 독특한 이해와 절실한 깨달음이 융합되어 있다. 그는 재료, 매스, 조형 등 모든 기술적 수단을 동원하여 그의 이런 이해를 표현했는데, 그가 빚은 인물은 모두 독특한 멋의 정신적 내포를 드러내고 있다. < /p>
1980 년 청동 조각' 두보상' 은 전소무가' 문혁' 이 끝난 후 첫 작품으로' 두보' 와' 큰길 노래' 가 표현한 그런 발버둥과 상향의 힘, 스타일링을 강조하는 예술수법이 확연히 다르다. 이것은 작가가 생활에 대해 느끼는 일종의 변화를 보여준다. 문혁' 을 거쳐 그가 이 고대인의 작품을 다시 읽게 되면' 주문주육 냄새, 길 얼어죽는 뼈' 라는 느낌을 더 느낄 수 있었다. 두보의 두 눈은 망연자실하고, 크게 뜨고, 공포와 표정이 우울하다. 이는 지식인들이 이런 상황에서 일종의 마음가짐이며, 어느 정도는 작가 자신의 마음가짐이다. 1986 년 그는 스테인리스강으로 이백기념비를 세워 강에 투하하기 전에 절망했던 이백을 묘사했다. 1986 년 그는 붉은 대리석으로' 냄새도 선생의 기념상' 을 창작하여, 단번에 많은 선생의' 붉은 촛불' 정신을 생각하게 했다. 1993 년 창작한' 장계 단풍교 야박' 은 한산사 옆 시인 장계의 우울한 의태를 남김없이 드러냈다. 베이징의 대관원에는 많은 유명 화가들이 묘사한 조설미나리가 소장되어 있지만, 1995 년 전소무 선생의 조각은 남달랐다. 혼연일체의 큰 돌 하나가 모든 곳이 흐릿하고 모호하다. 눈 속의 작은 눈물만이 울고자 하는 우여곡절의 느낌을 드러냈다. 1999 년 그가 창작한' 빙심상' 은 빙심이 일찍 미국을 유학하던 당시의 사진, 한백옥의 질감, 빙심이 청초하고 우아한 자태와 빙청옥결한 기질을 담고 있다. 전소무 선생의 수많은 조각품 중에서 맹인 아병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이다. Qian shaowu 는 abing 과 특별한 기회를 가졌습니다. 전소무는 1 세부터 7 세까지 아병이와 함께 한 마당에서 살았고, 전소무의 할머니는 안과의사였고, 아병이는 가난한 거지였고, 친절한 할머니는 늘 무료로 눈을 고쳐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전소무는 아병의 눈을 본 적이 있다. 본 적이 있기 때문에 형성하기가 어렵다. 상대방의 얼굴이 유난히 날씬해서 그 눈은 완전히 썩었다. 1991 년 전, 전소무는 아병상을 한 적이 있었지만, 그는 시종 아병의 영혼을 잡지 못했다고 느꼈다. 2 년 후, 그는 아병상을 수정했고, 아병상의 뒷모습이 동상의 정면이 되었고, 아병의 얼굴도 매우 흐릿해졌다. < /p>
고통받는 음악가의 느낌을 보여주기 위해 돈 씨는 아예 그의 얼굴을 묘사하지 않고, 그의 그런 고초를 겪고, 처량한 비바람 속에서 거리 골목을 따라 거문고를 당기는 자세로 처참한 운명에 대한 고소를 했다. 아병이는 골목길을 걸으면서 거문고를 연주했다. 눈이 멀기 때문에 그는 반드시 벽에 붙어 가야 한다. 이 벽은 또 무석특유의 작은 골목길에서 심하게 부식된 낡은 벽이며, 그런 석판로는 시대의 분위기, 좁고 압박감이 있는 공간을 강조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머리 위에 어두컴컴한 가로등이 비치고, 그림자가 벽에 붙어 걸어가는 것은 매우 실의에 빠진 뒷모습이다. 예술가의 창작은 진정한 인상에서 비롯되며, 작품의 표현도 매우 생생하다. Qian shaowu 는 각 작품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