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에 연결할 수 있는 그런 종류의 운동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테니스를 칠 수 있다. 그런 기계를 체감 게임기라고 한다.
체감 게임기는 첨단 기술에 의존하는 비디오 액션 캡처 기술로, 사람의 몸짓을 게임 시스템에 즉시 반영하고, 인체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게임을 추진한다.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기는 핸들을 통해 조이스틱을 오른쪽으로 돌리거나 캐릭터가 앞으로 움직이는 것과 같은 게임 캐릭터의 동작을 제어합니다. X 키를 누르면 캐릭터가 높이 점프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실 세계는 이렇게 디지털화된 것이 아니라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2006 년 닌텐도는 차세대 게임 호스트 Wii 를 발표했습니다. Wii 가 배합한 새로운 게임 핸들은 처음으로 체감 동작을 비디오 게임 호스트에 도입했다.
위키? 내부 개발 코드는' 대혁명' 이며, 이는 명실상부하다. 사용자들은 기존의 핸들 버튼 컨트롤 외에도 직접 몸짓으로 화면의 게임 캐릭터를 제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처음 발견했다.
확장 데이터
체감 게임의 원리: 첨단 비디오 액션 캡처 기술을 사용하여 카메라 데이터를 통해 플레이어의 신체 동작이나 제스처 동작을 분석하여 직접적인 인간-기계 상호 작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감 게임기의 제품 기능:
1. 대화형 기능: 인터넷처럼 게임도 할 수 있고, 친구나 친족,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과 함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기능: 다양한 경기 게임, 달리기, 권투, 수영 등이 있어 경기 의욕을 좋아하는 친구들을 1 대 1 로 겨루게 한다.
3. 헬스 기능: 체감 게임기는 몸의 운동으로 게임을 통제하고, 게임을 하는 동시에 몸을 단련하며, 다양한 스포츠 게임으로 헬스 기능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4. 오락 기능: 풍부한 게임, 다채로운 화면, 오락 중 헬스, 헬스 중 오락.
5. 부모-자녀 기능: 부모와 자녀에 적합 * * * 함께 참여하여 평상시 바쁜 업무 환경에서 자녀와 친자 상호 작용을 하고 인터넷 중독을 해소하며 화목한 가족 분위기를 조성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체감 게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