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산시 뤄구. 산서성에는 수십 종류의 북이 있는데, 그 중 산시위풍공과 북이 대표적이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징과 북은 화주(Huozhou), 홍동(Hongdong), 펀시(Fenxi), 린펀(Linfen) 지역에서 유행하는 민속 광장 예술입니다. 특징은 징과 북의 구성부터 공연 팀의 구성, 연주 및 복장에 이르기까지 "굉장함"입니다. 모두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힘을 보여줍니다. 당나라 고조 2년(619년) 이세민은 화주에서 유무(劉吳)와 주족(周族)과 싸워 북을 치고 징을 쳐 군대를 철수시켜 승리하였다. 징과 북이 전해졌습니다.
2. 종이 자르기. "광링 창 그릴"은 사실적인 모양과 절묘한 조각으로 유명합니다. 원료는 백설 라이스 페이퍼 한 장이고, 도구는 비스듬한 칼날이 달린 다양한 크기의 조각칼 여러 개입니다. 먼저 칼을 사용하여 완성된 종이 컷 제품을 조각한 다음 점을 찍고 염색합니다. 숙련된 민속 공예가들은 칼 조각과 채색 기법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역 조각을 주요 방법으로 사용하고 양 조각을 보완하여 완제품을 생산합니다. 착색 시에는 좋은 화이트 와인을 사용하여 색을 조절하세요. 더 어두운 색상을 원할 경우 명반을 소량 첨가하세요.
3. 반죽 모델링. 산서성 민속 반죽 조각품은 주로 하늘, 땅, 신에 대한 제사와 기도이며 삶의 이상을 구현한 것입니다. 조형의식 측면에서 볼 때 대부분의 반죽 조각품은 추상적이고 신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상적이다. 천지신을 모시는 것을 조산(趙山)이라 하고, 조산신을 모시는 것을 판산(板山)과 화가오(淮agao)라 부르는데, 그 형상이 모두 크기 때문에 밥과 국수의 산이라 불린다.
4. 번영하는 불. 강한 불을 피우는 것은 산시 북부 지역의 풍습입니다. 매년 설날과 등불 축제에는 큰 석탄 조각을 사용하여 안뜰 문 앞에 탑을 쌓는데, 이를 번영의 불이라고 합니다. 장작을 안에 넣고 바깥쪽에는 "번영, 번영"이라는 글자와 다른 단어가 적힌 커다란 빨간색 메모를 붙입니다. 자정까지 기다리면 폭죽이 터지고 불이 켜집니다.
5. 강 서라운드 페인팅. 강와이 그림의 형식에는 정해진 공식이 있다. 상부 및 하부 측면 통로 세트는 특정 사양에 따라 배열되어 메인 프레임을 형성하고 중앙에 동일한 간격으로 다양한 공간이 배치됩니다. 완벽하고 대칭적인 장식 형태를 가질 뿐만 아니라 단순하고 전통적인 스타일의 대조를 표현하는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강의 윗부분이 본체이고, 냄비받침 그림, 난로 그림, 벽화가 확장 부분이다.
추가 정보:
고대에는 '삼진', 하동으로도 알려진 산시는 중국 민족의 발상지 중 하나입니다. 천년 동안 "중국 문명의 요람"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대 중국 문화 박물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iu Zongyuan은 그것을 "안팎의 산과 강"이라고 불렀습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산시
국가의 성어에는 그런 것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