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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lowe 의 "쓴 아이들의 방랑기" 의 주요 내용

고아 방랑기' 는 2010 년 대중문예출판사가 출판한 소설로, 저자는 엑도 말로이다. 그 소설은 버려진 아들 레미의 모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독서 노트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주요 내용

주인공 레미는 신세가 알려지지 않은 유기아로 프랑스의 한 농가에 입양되었다. 레미는 천성이 착하고 순진해서 자모의 호호 아래 가난하지만 조용한 생활을 하고 있다. 레미는 여덟 살 때 흉악한 양아버지가 귀가한 뒤 덕성이 고상하지만 신분이 신비로운 방랑 연예인 (노인) 비탈리스에게 팔았다. 그래서 그는 동물과 한패가 되어 기예 저글링을 팔아 생계를 꾸렸다. 비텔리스가 억울하게 투옥된 후, 레미는 친절한 귀부인과 그녀의 아들을 만나 호화로운 요트 생활을 했다. 비텔리스가 출소한 후, 그를 진정한 사람으로 키우기 위해 그를 데리고 갔기 때문에, 그들은 다시 유랑하기 시작했다. 눈보라의 밤, 예반의 개 두 마리가 늑대의 입에 참혹하게 맞았고, 주인은 또 궁지에 얼어 죽었다. 그는 요행으로 한 화농에게 입양되어 귀여운 리스를 알게 되었다. 이' 피난처' 는 오래지 않아 유지될 수 없었고, 화농은 돈을 배상할 수 없어 감옥에 들어갔다. 나중에 그는 이전에 만난 운명과 같은 마디를 찾아' 레미 극단' 을 구성했다. 생계가 핍박하여 어쩔 수 없이' 흑탄자' 대열에 다시 가입해야 했지만, 하필 광난을 만나 구사일생으로 다시 하늘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계명언) 그는 자신의 신세를 알게 된 후, 친정을 찾아 가짜 친아버지의 손에 잘못 들어갔다. 결국, 그는 좋은 친구의 도움으로 마침내 자신의 생모를 찾았는데, 알고 보니 그녀는 바로 그 귀부인이었는데, 이야기는 해피엔딩으로 끝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제작 배경

"고아 유랑기" 는 1878 년에 기록되었는데, 이것은 프랑스 자산계급이 건립된 제 3 년 * * * * 의 3 년이며, 날개가 풍부한 자산계급이 공업화를 실현하기 위한 준비의 전야이기도 하다. 말로의 손에 있는 거울은 바로 이 고난 세계에서 가장 특징적인 그림, 즉 농촌 파산, 노동자들의 열악한 노동 조건, 아동 노동의 급증, 그리고 법이 허용하는 아동 노동의 착취를 겨냥한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책에서 자본주의 산업화의 재앙적인 시작을 분명히 볼 수 있게 해준다. 말로가 이 소설에서 보여준 예술적 재능을 분명히 볼 수 있게 해준다: 그

프랑스 남북을 관통하는 처량한 무대를 세우고, 비탈리스와 그의 극단, 아건 아빠와 그의 가족, 가스바르 아저씨와 그의 손수레가, 실제 시대적 특징을 가진 넓은 장면을 그리기 전에, 때때로 너를 울게 하고, 때로는 눈물을 터뜨리게 하는' 전설적인' 프로그램을 펼쳤다. 쓴 아이들의 방랑기'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심미가치와 인식가치에서 모두 높아진 멜로드라마 소설이다.

작성자 소개

엑도 말로흐토르 말롯 (1830 ~ 1907),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 그는 프랑스의 한 공증인 가정에서 태어났는데, 변호사인 아버지는 말로가 자신의 사업을 계승하여 법률 업무에 종사하기를 바라며 그를 파리로 보내 법률을 공부하게 했다. 졸업 후 말로는 법률사무소에 입사했지만, 그의 취미는 법이 아니라 문학 창작에 열중했다. 그는 신문사에 자주 투고하기 시작했고, 잇달아 문장 몇 장을 발표하여 독자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동시에, 그는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매우 인기 있는 명작가가 되었다. 말로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발자크, 우고 등 프랑스 소설가만큼 명성이 높지는 않지만 다작 작가이다.

말로는 평생 70 편의 소설을 써본 적이 없는데,' 고아 유랑기' 는 그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편이다. 이 소설은 출간 후 영국, 독일, 러시아, 일 등 다양한 문자로 번역되었고, 100 여 년이 지난 지금도 프랑스에서 다시 인쇄되어 스크린에 여러 차례 올라왔다.

"쓴 아이들의 방랑기" 의 특징

줄거리극 소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줄거리로 이기는 소설로, 전설성을 추구하고 희극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종종 생활의 진실에서 벗어난다.

하지만' 고생의 방랑기' 와는 달리 멜로드라마의 의상을 입고 있었지만 당시 프랑스가 매일 일어나야 했던 가장 진실한 삶을 표현했다. 그것은 생활을 반영하는' 밝은 거울' 이지만, 또 기이한 거울이다. 그것은 본래의 모습과 알록달록한 색채를 칠한 삶을 비춘다. 말로는' 고아의 방랑기' 에서 이렇게 빈번하게 드러난 그런 설득선성의 도덕관은 우리에게 매력적이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너무 추상적이고 편견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를 흥미롭게 하는 것은 그가 소설에서 이렇게 능숙하게 시전, 이렇게 수월하게, 멜로드라마 소설의 면모로 나타난 현실주의의 예술적 방법이다.

기타

어린 주인공 레미는 진실이다. 왜냐하면 그는 자연재해와 인화 속에서 어린 생명을 삼킨 수많은 버려진 아이들의 화신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버려진 아들 레미에게서, 우리는 이미 죽은 레미의 시체 수백 개를 보았다. 예술적 상상력에서 부활한 화신은 진실이다.

비텔리스는 진실이다. 소설은 이탈리아 성악 무대에 이름을 날리던 유명 가수의 비극적인 결말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말로의' 비텔리스 역사도' 는 더럽혀질 수 없는 도덕관과 이길 수 없는 자존심을 지닌 강자의 초상을 그렸다. 이것은 좋은 마음을 표현한 성상화가 아니다. 그림 속 사람의 근형과 눈빛에서 우리는 1871 년 존경할 만한 파리 노동자의 경골정신을 본 것 같다. 이것은 현실주의의 초상화다.

만약 비텔리스가 소설 속의 조각상이라면,' 트루에르 탄광 수해' 는 소설에서 중요한 연극의 연극이다. 광주가 몇 파운드의 커피와 햄 몇 조각으로 일부 노동자들을 200 미터 깊이의 땅으로 쉽게 속여 목숨을 잃는 현실주의 연극이다. 말로는 그렇게 많은 지면을 썼고, 세세한 부분까지 그 재난을 묘사하려 하지 않았다. 물론 생존자들의 창백한 얼굴을 표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조난을 당하지 않은 광부들에게 우애가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 주기 위해서일 것이다. 광주와 신부들이 절망적인 과부들의 부르짖음을 많이 들어야 한다.

심미선생 병사 여관' 의 이야기에 관해서는, 우리는 어쩔 수 없이' 화신' 과 비슷한 단어로 이야기의 진실성을 설명해야 한다. 마음의 아름다움은 기이한 기능을 가진 길들이는 원숭이가 아니라 당시 프랑스는 생활보장이 없었고 빈병으로 사망한 방랑 연예인의 유령이었다. 이 비극에서, 우리는 당시 프랑스 업계 작업장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천재적이지만 너무 일찍 죽은 가난한 젊은 견습생의 원혼을 본 것 같다. 마음의 아름다움이라는 이미지는 말로가 눈물을 머금고 쓴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이 우리를 눈물을 흘리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왕자의 젖소' 는 말로가 이 소설에 교묘하게 문지르며 소설 자체와 소설 주인공을 빛나게 하는 동화와 비슷한 이야기이다. 좋은 말을 하는 아이들은 항상 기괴하고 진실하기 때문이다. 말로가 묘사한 것, 혹은 말로가 캔버스에 그린 것은 하얗고, 은혜롭고, 사심이 없고, 앳된 동심이다. 그것이 얼마나 즐겁고, 얼마나 처량한가, 그러므로 얼마나 진실한가! 말로는 그의 이 소설은 그의 막내딸 루시를 위해 쓴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 근대 문학사에서도' 고아 유랑기' 는 지금까지 프랑스 청소년들이 가장 즐겨 읽는 소설 중 하나라고 말했다. 왕자의 젖소' 는 청소년의 가장 아름다운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이 소설이 더 많은 현실주의적 색채를 드러낸 것은 작가가 1970 년대 말 그가 목격한 19 세기 70 년대 말 프랑스 지평선에 나타난 북자칼레 해협, 남부터 지중해 연안 지역까지 이렇게 광활하고 고난과 불행으로 가득 찬 세계를 거시적으로 묘사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