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정판교는 연 시구에 관한 것이다

정판교는 연 시구에 관한 것이다

1. 연에 관한 시구

연을 묘사한 시구

1,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오니 동풍을 틈타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 가오 딩 "마을 집"

2, 종이 꽃 눈 하늘 비행, 응석받이 그네 사방. 오색 나치마 바람이 흔들리면 나비가 봄을 맞설 수 있다. --청 청 Banqiao "와이웨이 카운티"

3,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일, 제방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연기 를 불고 있다. --청 가오 딩 "마을 집"

4, 대나무 말이 비틀거리며 수렁으로 달려가고, 종이 붓개가 횡포하고 바람이 불고 있다. -송 육유

5, 풍력에만 의지하고, 깃털이 풍성하지 않다. 붉은 선이 하늘을 뚫고 가는데, 청운은 길이 통한다. -청 우 youru \ "비문시 \"

6, 동반자 어린이 바지 주름 레드, 휴대용 단서 저주 tiangong. 모두들 네가 봄이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나에게 연 오장풍을 빚졌다. -청 공상임

7, 문구 쓴 신자 는 잠을 방해, 공식 명성 은 굶주림을 치료하지 않는다. 늙으면 안락법, 종이연 죽마의 짝이 장난치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육유' 촌거서일'

8, 작은 쌀은 밥을 계속 할 수 있고, 종이 연 죽마는 아이들이 장난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관청리는 가로지르지 않고, 즉 마을에서 가무를 할 때이다. 육유' 봄날 잡흥'

9, 어린이 의 순서 의 뒷면을 보면, 청명 장식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끊어지면 힘이 없고, 동풍에게 이별을 원망하지 마라. -청 조설근' 홍루몽'

(10), 연홍색은 무수한 낙성진흙으로, 예정 전에 봄녹색을 재촉하여 점점 일제히 되었다. 창밖에서 앵무새 말이 갑자기 전해지고 연이 처마 서쪽으로 날아간다. -청 진장생' 봄은 신필이다'

(11), 봄추위가 가파르고 맑을 때, 잠을 자면 사창 그림자가 움직인다. 연은 어디에서 끊어질까요? 불어 살구꽃 가지에 떨어지다. -청 낙기란' 춘규'

(12), 막연하게 노래 처럼 듣고, 또한 바람에 날려 조정 하지 않습니다. -돈 고치' 연'

(13), 봄 바람 고대부터 자격 증명 없이, 우 기마부 플루트 아이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명 서위' 아이리스 그림 시'

(14), 청문이 새벽이 되고 싶어, 차마는 이미 시끌벅적하다. 버드나무가 비바람이 드문 것을 금지하고, 담벼락이 신선한 것을 뜯어내다. 누구에게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다만 유년을 탄식할 뿐이다. 높이 날아서는 안 되고, 종이 붓을 뒤돌아보면 안 된다. 나은은' 한식날 일찍 성동에서 나왔다' 2. 연에 관한 시구

옛사람이 연시를 읊으며 종이 연 (송) 을 감상한 코우 준 () 의 푸른 가을 () 이 가을을 고요하게 비운 힘은 여전히 미풍하고, 백운비 작가 코준 (961-1023) 자 평정 (961-1023), 북송 정치가, 시인.

Taizong jujin 시, 위상, Taizong 지아 로 승진 한 후, 웨이 징보다 낫다. 코우 Zhun 의 죽음 이후 송 renzong 시 종 최소.

코우 Zhun 의 시는 만당파의 영향을 받아, 정경이 어우러져 청려하고 깊고 완곡하다. \ "코우 종 최소 공공 시집 \" 세 권 이 남아 있다.

오언절구가 원래 이 세트를 인용했는지 여부는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이 시의 제목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물건을 빌려 경치를 쓰려고 하는데, 풍경이 서정적이다. "벽락" 은 천계, 하늘을 가리킨다.

앞의 문장은 환경 분위기와 눈앞에서 본 바와 같이 초가을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아 연이 높이 날기 어렵다. 뒷구절은 연을 빌려 바람을 통해서만 옆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현상을 떠올려 인사텐다를 표현하려면 의탁할 만한 감탄이 필요하다는 것을 토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관촌동극계상 (송) 육유 죽마가 비틀거리며 종이 연 발호로 휘청거리며 풍명 작가 육유 (1125-1210) 자무관, 호방옹, 월주산인 (오늘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의 유명한 시인. 그는' 빈거고학' 으로 벼슬에 들어간 벼슬꾼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평생 금복국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되어' 단심' 은 시종 국가에 보답할 수 없었다.

육유서 () 는 매우 부유하고, 80 세의 고령에도 시 작문을 하고, 시 () 를 거의 만 수에 가깝게 저장하며,' 육방옹 전집 ()' 이 있다. 이 문장은 어느 권에서 발췌한 것이니,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송대 어린이 게임은 다양하고 풍부하다. 시는 대나무 말을 타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첫째, 연 날리기.

죽마는 지면을 뛰어다녔고,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며,' 말' 을 가지고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흥을 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를 흔들고, 날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데, 정말 교만하지 않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수법이 남달랐다는 점이다. 그는 연이 풍력으로 날아간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이 풍풍을 납치하고 공중에서 횡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삼아, 그것을 생령으로 여기니, 정말 연을 썼다. 이 시를 읽으니 아직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싸우는 연은 대부분 직사각형 하드보드로, 뒤에서 기와형, 세로형, 가로형, 그림이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을 묶고 활줄을 묶고, 강풍으로 하늘로 날아오르고, 좌충우돌, 윙윙거리는 소리를 낸다. 많은 연이 동시에 하늘로 날아오르는데, 충돌을 피하지 않고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을 하며, 일단 선이 끊어지면 마음대로 날아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누가 아직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그 장면은 꽤 육옹시의 기세가 있다.

종이 연 (송) 왕은 누가 가벼운 연 (송) 원관 () 을 만들었는지, 새가 아직 다단하지 않은 것처럼 바람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 등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 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할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요를 위해 창황원 웃음을 휘두르지 못할 수도 있다. (1032-1059) 자 봉원, 북송 시인, 원산지 원성 (현 허베이대명 현), 원성 왕 lingcai 높은 생활 짧은, 28 세 사망 했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조어가 정교하다. 1980 년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왕령집', 시부문 ***21 권을 출판했다.

이 시가 원래' 왕령집' 을 인용했는지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끝" 은 고대에는 천의 양이었고, 1 피트 8 피트는 한쪽 끝이었다.

"끝이 많다" 는 말은 많지 않고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새가 멀리 날아가지 않기 때문에 연을 놓아서 공중의 장관을 더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작가는 이렇게 생각한다. 이렇게 말하면, 분명히 그는 연을 새처럼 취급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연이 바람을 타고 하늘로 치솟는 것을 봐라. 반드시 그 높고 광활한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종일 날 수 있는 것은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고, 구만리 날아오는 붕새조차도 이런 재간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연을 거시적으로 묘사한 시이다.

작가는 연의 모양, 색채, 심지어 연이 어떻게 날아가는지도 쓰지 않는다.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호 일, 대비, 과장된 수법, 연날리는 에어쿠션과 함께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성인 높이 뽑기, 선비상을 썼다.

높이 날고, 비행선의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며, 이것이 바로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추구하는 경지이다.

연 10 곡 (위안) 사종은 종이 한 장에 의지하여 하늘을 날고 싶어 하는 까칠한 뼈 몇 줄기를 멀리서 부드러운 천 피트 총위기 구름 맑은 날 따뜻한 봄 초순 좋은 비 바람이 불기 전에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마리를 마련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고층수단으로 바람을 타고 꼬리 정신을 과시하고 매일 새롭게 잠시 시끌벅적한 시끌벅적한 골목 끝에 부서진 위원회 먼지를 잡아당기며 왜 소나기로 봄을 망치고 봄일을 망치는 것이 되겠는가? 그러나 연이 부러져 날으는 날갯짓을 하며 날갯짓을 하며 한참 동안 목청을 부리며 시냇물을 헤매고 풀숲을 헤매며 손뼉을 치며 어린이들을 보고 있다. * * * * * * * * * * * * * * 。 양고풍은 몇 번 재생할 수 없다. 회백할 수 없다. 사륜이 왜 전 시설 골상을 거둬들일 필요가 있는가? 아슬아슬하게 헤쳐 나갈 필요가 있는가? 소운부벽한은 백학도 푸른 산의 봄빛을 끝없이 탐사하고 날아가야 한다. 눈앞의 흐리멍덩한 종이 임고 ... 나리 ...;;;;;;;;;;;;;;;;;;;;;;;;;;;;;; . 하늘 높이 솟아오르며 구름 아홉 번째 하늘을 뚫고 진연이 어디 있는지 멀리서 무운의 네온을 꿰뚫어 보느냐, 나부끼가 푸른 소매를 휘두르며 요동치며 치마 춤을 추는 류비꽃이 환한 광경과 풍려를 연출하는 것 같다. (《・・・・・・・・・・・・・・・・・・・・・・・・・》) 선진통제학이 서슬과 서슬을 타고 일군 플랑크톤 흔적 등 운조류 어기가 허부물형으로 하늘을 휘날리는 등 소슬위가 청령사 밧줄에서 운수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아 결국 법을 바꿔야 한다. 결국 정지법계는 여전히 수광망으로 점재된 참 청명한 것을 없애기를 바라고 있다.-'영물시 권하' 종이연 (원) 사종가호가 80 계운의 수를 안정시킬 수 있다.-'영물시 권하'.

청건륭은 신해년에 그' 영물시' 를 새겼다. 연 시구 정보

옛사람이 연시를 읊으며 종이 연 (송) 을 감상한 코우 준 () 의 푸른 가을 () 이 가을을 고요하게 비운 힘은 여전히 미풍하고, 백운비 작가 코준 (961-1023) 자 평정 (961-1023), 북송 정치가, 시인.

Taizong jujin 시, 위상, Taizong 지아 로 승진 한 후, 웨이 징보다 낫다. 코우 Zhun 의 죽음 이후 송 renzong 시 종 최소.

코우 Zhun 의 시는 만당파의 영향을 받아, 정경이 어우러져 청려하고 깊고 완곡하다. \ "코우 종 최소 공공 시집 \" 세 권 이 남아 있다.

오언절구가 원래 이 세트를 인용했는지 여부는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이 시의 제목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물건을 빌려 경치를 쓰려고 하는데, 풍경이 서정적이다. "벽락" 은 천계, 하늘을 가리킨다.

앞의 문장은 환경 분위기와 눈앞에서 본 바와 같이 초가을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아 연이 높이 날기 어렵다. 뒷구절은 연을 빌려 바람을 통해서만 옆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현상을 떠올려 인사텐다를 표현하려면 의탁할 만한 감탄이 필요하다는 것을 상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관촌동극계상 (송) 육유 죽마가 비틀거리며 종이 연 발호로 휘청거리며 풍명 작가 육유 (1125-1210) 자무관, 호방옹, 월주산인 (오늘 저장사오싱) 사람, 남송의 유명한 시인. 그는' 빈거고학' 으로 벼슬에 들어간 벼슬꾼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평생 금복국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되어' 단심' 은 시종 국가에 보답할 수 없었다.

육유서 () 는 매우 부유하고, 80 세의 고령에도 시 작문을 하고, 시 () 를 거의 만 수에 가깝게 저장하며,' 육방옹 전집 ()' 이 있다. 이 문장은 어느 권에서 발췌한 것이니,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송대 어린이 게임은 다양하고 풍부하다. 시는 대나무 말을 타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첫째, 연 날리기.

죽마는 지면을 뛰어다녔고,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며,' 말' 을 가지고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흥을 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를 흔들고, 날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데, 정말 교만하지 않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수법이 남달랐다는 점이다. 그는 연이 풍력으로 날아간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이 풍풍을 납치하고 공중에서 횡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삼아, 그것을 생령으로 여기니, 정말 연을 썼다. 이 시를 읽으니 아직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싸우는 연은 대부분 직사각형 하드보드로, 뒤에서 기와형, 세로형, 가로형, 그림이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을 묶고 활줄을 묶고, 강풍으로 하늘로 날아오르고, 좌충우돌, 윙윙거리는 소리를 낸다. 많은 연이 동시에 하늘로 날아오르는데, 충돌을 피하지 않고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을 하며, 일단 선이 끊어지면 마음대로 날아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누가 아직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그 장면은 꽤 육옹시의 기세가 있다.

종이 연 (송) 왕은 누가 가벼운 연 (송) 원관 () 을 만들었는지, 새가 아직 다단하지 않은 것처럼 바람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 등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 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할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요를 위해 창황원 웃음을 휘두르지 못할 수도 있다. (1032-1059) 자 봉원, 북송 시인, 원산지 원성 (현 허베이대명 현), 원성 왕 lingcai 높은 생활 짧은, 28 세 사망 했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조어가 정교하다. 1980 년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왕령집', 시부문 ***21 권을 출판했다.

이 시가 원래' 왕령집' 을 인용했는지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끝" 은 고대에는 천의 양이었고, 1 피트 8 피트는 한쪽 끝이었다.

"끝이 많다" 는 말은 많지 않고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새가 멀리 날아가지 않기 때문에 연을 놓아서 공중의 장관을 더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작가는 이렇게 생각한다. 이렇게 말하면, 분명히 그는 연을 새처럼 취급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연이 바람을 타고 하늘로 치솟는 것을 봐라. 반드시 그 높고 광활한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종일 날 수 있는 것은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는다. 구만리 날아오는 붕새조차도 이런 재간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연을 거시적으로 묘사한 시이다.

작가는 연의 모양, 색채, 심지어 연이 어떻게 날아가는지도 쓰지 않는다.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호 일, 대비, 과장된 수법, 연날리는 에어쿠션과 함께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성인 높이 뽑기, 선비상을 썼다.

높이 날고, 비행선의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며, 이것이 바로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추구하는 경지이다.

연 10 곡 (위안) 사종은 종이 한 장에 의지하여 하늘을 날고 싶어 하는 까칠한 뼈 몇 줄기를 멀리서 부드러운 천 피트 총위기 구름 맑은 날 따뜻한 봄 초순 좋은 비 바람이 불기 전에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마리를 마련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고층수단으로 바람을 타고 꼬리 정신을 과시하고 매일 새롭게 잠시 시끌벅적한 시끌벅적한 골목 끝에 부서진 위원회 먼지를 잡아당기며 왜 소나기로 봄을 망치고 봄일을 망치는 것이 되겠는가? 그러나 연이 부러져 날으는 날갯짓을 하며 날갯짓을 하며 한참 동안 목청을 부리며 시냇물을 헤매고 풀숲을 헤매며 손뼉을 치며 어린이들을 보고 있다. * * * * * * * * * * * * * * 。 양고풍은 몇 번 재생할 수 없다. 회백할 수 없다. 사륜이 왜 전 시설 골상을 거둬들일 필요가 있는가? 아슬아슬하게 헤쳐 나갈 필요가 있는가? 소운부벽한은 백학도 청산봄빛이 끝없이 탐사해야 한다. . 하늘 높이 휘날리며 구름 아홉 번째 하늘을 뚫고 진연이 어디 있는지 멀리서 무운의 네온 () 이 떠오릅니다. 나부랭이 () 소매가 흐느적거리며 요동치며 치마 춤을 추는 류비화 () 가 떠오릅니다. 유비화 () 는 환한 풍경과 풍려를 연출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선진통제학이 서슬과 서슬을 타고 일군 플랑크톤 흔적 등 운조류 어기가 허부물 모양으로 하늘을 휘날리는 등 소슬위가 청령사 연줄로 운수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고 결국 법을 바꿔야 한다. 결국 정지법계는 여전히 수광망으로 점재된 참 청명한 것을 없애기를 바라고 있다.-'영물시 권하' 종이연 (원) 사종가호가 80 계운의 수를 안정시켜 줄 수 있다.-'영물시 권하' 는 종이연 (원)

청건륭신해년에 그' 영물시' 두 권이 새겨져 있다. 연.

4. 연에 관한 시구

연 10 곡 (위안) 사종은 종이 한 장에 의지하여 하늘을 날고 싶어 하는 까칠한 뼈 몇 줄기를 멀리서 부드러운 천 피트 총위기 구름 맑은 날 따뜻한 봄 초순 좋은 비 바람이 불기 전에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마리를 마련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고층수단으로 바람을 타고 꼬리 정신을 과시하고 매일 새롭게 잠시 시끌벅적한 시끌벅적한 골목 끝에 부서진 위원회 먼지를 잡아당기며 왜 소나기로 봄을 망치고 봄일을 망치는 것이 되겠는가? 그러나 연이 부러져 날으는 날갯짓을 하며 날갯짓을 하며 한참 동안 목청을 부리며 시냇물을 헤매고 풀숲을 헤매며 손뼉을 치며 어린이들을 보고 있다. * * * * * * * * * * * * * * 。 양고풍은 몇 번 재생할 수 없다. 회백할 수 없다. 사륜이 왜 전 시설 골상을 거둬들일 필요가 있는가? 아슬아슬하게 헤쳐 나갈 필요가 있는가? 소운부벽한은 백학도 청산봄빛이 끝없이 탐사해야 한다. . 하늘 높이 솟아오르며 구름 아홉 번째 하늘을 뚫고 진연이 어디 있는지 멀리서 무운의 네온을 꿰뚫어 보느냐, 나루가 푸른 소매를 휘두르며 요동치며 치마 춤을 추는 류비꽃이 환한 풍경과 풍려를 연출하는 것 같다. (《・・・・・・・・・・・・・・・・・・・・・・・・・・》) 선진통제학이 서로 배회하며 일군 플랑크톤 종적을 틈타 운조류 어기가 허물형으로 하늘을 휘날리는 등 청령사 연줄을 통해 결국 법을 끊고 봄귀결해야 한다. 결국 정법계는 여전히 서광망으로 점재된 참청명을 없애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연에 관한 시구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와 동풍을 틈타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고딩' 촌거'

어린이 바지 주름이 빨갛고, 손에 단서를 들고 천공을 욕하다.

모두들 네가 봄이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나에게 연 오장풍을 빚졌다. -청공상임

종이꽃은 눈이 온 하늘을 날고, 애교녀 그네는 사방을 때린다.

오색 나치마 바람이 흔들리면 나비가 봄을 맞설 수 있다. --청 청 Banqiao "와이웨이 카운티"

풍력만으로는 깃털이 풍성하지 않다.

붉은 선이 하늘을 뚫고 가는데, 청운은 길이 통한다. --청 우 youru 의 비문시

아랫아이가 뒤를 돌아보니 청명 장식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끊어지면 힘이 없고, 동풍에게 이별을 원망하지 마라. 청조설근의' 홍루몽'

연홍색은 무수한 낙성토가 되어, 예정 전에 봄빛이 점점 무르익도록 재촉하였다.

창밖에서 앵무새 말이 갑자기 전해지고 연이 처마 서쪽으로 날아간다. -청진장생' 봄은 신필이다'

봄추위가 가파르고 맑을 때, 잠을 자면 사창의 그림자가 움직인다.

연은 어디에서 끊어질까요? 불어 살구꽃 가지에 떨어지다. -청낙기란' 춘규' 6. 연을 묘사한 시구

한식일은 일찍 성동나인

에서 나왔다

청문은 새벽이 되고 싶어, 차마는 이미 시끌벅적하다. 버드나무가 비바람이 드문 것을 금지하고, 담벼락이 신선한 것을 뜯어내다.

누구에게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다만 유년을 탄식할 뿐이다. 높이 날아서는 안 되고, 종이 붓을 뒤돌아보면 안 된다.

봄날 잡흥육투어

작은 쌀은 밥을 계속 지을 수 있고, 종이연 죽마는 아이들이 장난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관청리는 가로지르지 않고, 즉 마을에서 가무를 할 때이다.

무라카미 서사 육유

문사가 고심하면 잠을 잘 수 없고, 관직은 허명으로 허기를 치료하지 않는다.

늙으면 안락법, 종이연 죽마의 짝이 장난치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관촌 아동극계 상륙투어

비가 남아 시냇물이 제방을 휩쓸고, 한가하게 마을 아이들이 늦게 맑아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죽마가 몸을 비틀거리며 수렁으로 달려가자, 종이 붓이 횡포하고 바람이 휘몰아쳤다.

삼동은 잠시 유생학에 있었고, 천커플은 여전히 장로로부터 경작하였다.

문해력이 조잡하여 부역을 할 수 있으니, 열심히 경경을 흠모할 필요가 없다.

산원 잡영육투어

봄빛은 어찌 이분공뿐이겠는가, 한식은 모두 무수히 일중이다.

빽빽한 잎이 음화처럼 고요하고, 낡은 둥지는 흙제비를 더해 황급히 한다.

종이연 () 은 실을 거두어 풍악을 걱정하고, 모내기 말은 진흙을 젖히고 희비가 자욱하다.

올해 쇠퇴가 더욱 심해져서, 창안 종취는 빨갛지 않다.

금식벽육유

장산은 천재추이 여전하여, 나의 산하에 있는 낚시배를 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만 수준 방초해안, 물고기 비늘 구름 프로 석양 하늘.

장로로부터 모내기 말을 구경하고, 다른 아이들과 함께 종이 붓을 놓아라. (서양속담, 가족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6 월 이 웽 xianxian 장소 를 보고, 세계 불멸 이라고 해서는 안 된다.

신추감사 육유

강에 청추가 지난 밤에 돌아오자, 어속표지가 마주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지존천하의 식량이 부족하여, 옛사람들이 점점 더 비방하고 있다.

바람 사이의 종이 연 () 이 오랫동안 풀리면, 나머지 밀짚개 () 를 제물로 바치는 것은 애통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쓸쓸히 가을비를 듣고, 새로 얻은 것을 술잔에 담았다.

소아시 루터연

정태는 천연, 복숭아빛 두 볼은 신선하다.

얼핏 행인 * * * 보세요, 초어객은 동정심이 많습니다.

팔뚝이 통통하고 피부가 부드럽다.

긴 머리가 이마를 덮고, 분각이 점점 어깨를 늘어뜨리다.

산탄에는 먼지도 없고, 소요도 없고, 땅도 크지 않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씨야 주각 에서, 화당 앞에 소리 쳤다.

노래와 버드나무를 합조하여 일제히 채련을 밟다.

제방을 걸어 가랑비를 걷고, 골목을 뛰어다니며 가벼운 연기를 타다.

부드러운 대나무는 말을 타고, 신포는 채찍으로 접는다.

오리올스 새끼 금회전계, 고양이 채색 실크 견인.

두루미를 옹기종기 안고 개섬으로 돌아가 거위를 따뜻한 샘으로 몰아넣다.

양화는 눈을 얻기 위해 다투고 느릅나무 잎 * * * * 돈을 받는다.

석경은 가슴에 걸려 있고 은주는 귀에 걸려 있다.

머리는 창공에 따라 싸매고, 소매는 전가지 () 를 배운다.

술은 단사가 따뜻하고, 차는 소옥전을 재촉한다.

자주 초청하여 젓가락을 모아 번다. 자수 바늘을 구걸 할 때 입는다.

바오 트렁크 팻 팥, 지참금 에메랄드 왕위 를 선택합니다.

연극복은 요를 걸치고, 열모는 부츠 펠트를 착용한다.

그림은 삼성을 향하여, 화면을 열고 칠현을 웃는다.

저장은 살구가 작고, 이마에 푸른 연꽃이 둥글게 드리워져 있다.

놀라서 나눈물을 묻히고, 응석받이로 군침을 흘리다.

지칠 줄 모르는 책 라오야 () 는 약을 싫어하고 교묘하게 이연한다. (서양속담, 독서속담)

루안 아야코 잉, 숨겨진 이불 피닉스 치 돈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영사북을 두드리고, 힘줄을 쳐서 신현을 누르는 것을 가리킨다.

커튼은 갈고리를 스치고, 연은 기러기 기둥을 밀었다.

바둑도는 길화를 추가하고, 피리관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

화가 난 손님들이 막 곤히 잠들었을 때, 경승이 반입선했다.

거미의 가난한 집 기와를 찾고, 참새를 찾아 건물 서까래를 두루 뒤지다.

과일을 던져 바쁘게 입을 열고, 갈고리를 숨기고 마구 주먹을 날렸다.

밤으로 나누어 장단을 에워싸고, 모여 그네를 타다.

대나무를 접고 진흙 제비를 담아 실을 더해 종이 연을 놓다.

서로 물방아를 자랑하고, 서로 바람을 쐬는 것을 가르친다.

깃발 작은 컷 빨간 실크, 책 조용한 컷 bijian.

멀리 나그네 비둘기망을 깔고, 저제어로 파리 현을 쏘다.

트럼펫은 수시로 발라드가 곳곳에서 전해지고 있다.

창문의 눈썹을 감추고 얼핏하면, 차로팔이 연결되다.

두초가 봄길이 되면 공을 다투어 늦밭을 나간다.

버드나무 옆은 혼자 앉아 있고, 꽃밑은 졸려 가로잠을 잔다.

까치 앞담장을 기다리며, 주꾸미를 듣고 가장자리를 쌓는다.

나뭇가지에 붙어 나비를 추고, 나무가 매미를 잡는다.

평도는 과장하고, 층절벽은 승연을 이룬다.

부드러운 이끼 차 흔적은 작고, 깊은 눈 신발 흔적은 완전하다.

경쟁 손가락 구름 shengqian, 제나라 호출 달 하늘.

개미들이 길을 찾나요? , 벌집 순환 순서 채우기.

나무꾼은 깊은 령으로 돌아가고, 소가는 원천에 내려간다.

장작은 옥목으로, 흙은 잔치를 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높은 돌을 쌓고, 험준한 탑 벽돌을 위험에 빠뜨리다.

갑자기 이웃 나무를 들어 올려 뒤통수를 훔쳤다.

항저씨는 스승의 날, 간라가 상년을 만든다고 말했다.

명나라 팡 rende, 서울 감소 미친 영국 을 권고했다. 7.' 연' 에 관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종이 연 \" 노래 코우 Zhun

벽락가을방정,

공중의 힘은 아직 미미하다.

청풍이 탁할 수 있는 것처럼,

끝 * * * 백운비.

2, "마을 집" 청 가오 딩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일,

제방의 버드나무를 스치고 봄담배를 마시다.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온다,

동풍을 틈타 종이 연을 날리다.

3, "와이웨이 카운티" 청 청 판교

종이꽃이 눈 온 하늘에 흩날리듯,

애교녀 그네가 사방을 휘둘렀다.

오색 나스커트 바람 스윙,

나비를 봄맞이로 돌려보내기 좋다.

4, \ "임강선 \" 송 후몽

행장을 만나지 못한 사람은 누가 믿고, 지금은 방표 이름 추적이다.

터무니없는 장인이 묘사를 그리다. 바람이 가볍게 힘을 빌려 일거에 고공으로 들어간다.

측은 몸이 점점 안정되어 가는 것을 자랑해야 하는데, 멀리 두꺼비궁에 가는 것만 의심된다.

비가 올 때 석양이 붉다. 몇 사람이 평지에서 내 벽야식을 보다.

5, "연" 돈 가오 치

밤 정적 코드 소리 푸른 하늘,

궁상은 왕래풍을 신임한다.

어렴풋이 곡처럼 들어야 들을 수 있다.

또 바람에 날려 어울리지 않는다. 8. 연에 관한 시구가 있어요. 급해요

밤 정적 코드 소리 푸른 하늘, 궁전 상인 신뢰 거래 바람.

어렴풋이 곡처럼 듣기 좋은데, 또 바람에 날려 다른 음조를 맞추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당나라 가오 치 "연"

죽마가 비틀거리며 수렁으로 달려가자, 종이 붓이 횡포하고 바람이 휘몰아쳤다. -송육유

강북 강남 낮은 鹟 제나라, 긴 줄 짧은 반환 수준.

봄바람은 예로부터 증거가 없어, 한 우기병이 피리를 잡는다. -명서위' 아이리스 그림 시'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일, 제방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연기 를 불고 있다.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와 동풍을 틈타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고딩' 촌거'

어린이 바지 주름이 빨갛고, 손에 단서를 들고 천공을 욕하다.

모두들 네가 봄이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나에게 연 오장풍을 빚졌다. -청공상임

종이꽃은 눈이 온 하늘을 날고, 애교녀 그네는 사방을 때린다.

오색 나치마 바람이 흔들리면 나비가 봄을 맞설 수 있다. --청 청 Banqiao "와이웨이 카운티"

풍력만으로는 깃털이 풍성하지 않다.

붉은 선이 하늘을 뚫고 가는데, 청운은 길이 통한다. --청 우 youru 의 비문시

아랫아이가 뒤를 돌아보니 청명 장식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끊어지면 힘이 없고, 동풍에게 이별을 원망하지 마라. 청조설근의' 홍루몽'

연홍색은 무수한 낙성토가 되어, 예정 전에 봄빛이 점점 무르익도록 재촉하였다.

창밖에서 앵무새 말이 갑자기 전해지고 연이 처마 서쪽으로 날아간다. -청진장생' 봄은 신필이다'

봄추위가 가파르고 맑을 때, 잠을 자면 사창의 그림자가 움직인다.

연은 어디에서 끊어질까요? 불어 살구꽃 가지에 떨어지다. 청낙기란' 춘규 9. 연날리기를 묘사한 시구

연날리기를 묘사한 시는 당대에 처음 등장했고, 원직은 그의 영물시' 새 20 장' 에

라고 적었다

\ "바람 가짜 잠재적 인 소년 에 의해 주도 된 새 그룹 종이 연 이있다. 땅에 가면 점점 높은 사람의 눈이 어지럽고, 세상은 깃털이 전부이다.

바람이 불어 밧줄이 끊어져 소년이 가고, 여세는 아직 하늘에 남아 있다. 근심이 하루아침에 땅으로 돌아오니, 깊은 진흙에 빠지면 누가 다시 불쌍히 여길 것인가. "

물건을 빌려 사람을 풍자하는 것은 의미가 깊다.

북송 () 의 유명한 재상 코준 () 이 일찍이' 종이 연' 시를 지은 적이 있다:

\ "푸른 가을 팡 징, 빈 힘은 여전히 ​​미미하다.

맑은 바람이 탁할 수 있는 것처럼, 결국 * * * 백운비. "

남송 시인 육유는 의인화된 필법으로 종이연을 묘사하여 매우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죽마가 비틀거리며 수렁 달려가고, 종이 붓개가 횡포하고 바람이 불고 있다."

명대의 유명한 시인 겸 화가 서웨이는' 풍연도시' 25 곡을 썼는데, 그중 가장 대표적인 곡은

\ "강북 강남 종이 鹟 제나라, 긴 선 은 높고 낮음으로 짧습니다.

봄바람은 예로부터 증거가 없어, 한 우기병이 피리를 잡는다. "

당시 강남 지역에서 연을 날릴 때의 시끌벅적한 광경을 묘사했다.

또 다른 곡

\ "나는 또한 종이를 넣어 장난을 쳤는데, 지금은 예전과 같지 않다.

그것은 봄말에 더 주둔할 수 있고, 아이들이 끊어질 때를 한가롭게 볼 수 있다. "

독후하여 깊이 생각하게 하다.

청나라 시인 고딩의' 촌거' 시:

\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2 월 일, 제방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연기 를 불고 있다.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오니 동풍이 종이 연을 날리는 틈을 타서 바쁘다. "

연날리기를 묘사한 회자작이다.

Kong shangren 은 또한 어린이 연 날리기를 묘사 한 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반 어린이 바지 주름 레드, 손단서로 천공을 욕하다:

모두들 네가 봄이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나에게 연 오장풍을 빚졌다. "순진하고 재미있는 어린이 이미지를 종이에 담았다.

양주 팔괴' 중 하나인 정판교는 웨이현 현령을 역임한 적이 있는데, 그는' 와이웨이현' 시에서 읊조리며 말했다:

\ "종이 꽃 눈 하늘 비행, 응석받이 그네 사방.

오색 나치마 바람이 흔들리면 나비가 봄을 맞설 수 있다. "

도광년 동안 웨이현 금석학자, 시인 곽비늘은' 웨이현 죽지사' 에서

라고 썼다

\ "104 일 작은 한식, 야유회는 백랑강에 올랐다.

종이 오리 아들 그네 여자, 새로 온 봄제비보다 난장판이 많다. "

이 두 편의 시는 청대 웨이팡 민간 봄날 연날리기의 시끌벅적한 광경을 상세히 기재하였다.

청대에는 또 두 명의 여자 시인이 연을 끊는 시를 써서 정취와 정취가 따로 있다. 하나는 진장생의' 봄날 편지 펜':

\ "연홍색 수많은 낙성진흙, 법정 앞에서 봄녹색을 재촉하다.

창밖에는 앵무새 말이 갑자기 전해지고, 연은 처마 서쪽을 날려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

또 다른 곡은 낙지란의' 춘규':

"봄추위가 가파르고 맑을 때, 사창을 자고 그림자가 움직인다.

연은 어디에서 끊어질까요? 불어 살구꽃 가지에 떨어지다. \ "흥미로운, 재미 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조설근은' 홍루몽' 에서 연줄을 끊는다는 수수께끼로 등불 수수께끼를 만들었다:

\ "차하 아이들은 뒤를 돌아보고 청명 장식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끊어지면 힘이 없고, 동풍에게 이별을 원망하지 마라. \ "그것은 놀라운 수수께끼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근한 주작인은' 아동잡사시'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 "메기 는 날 떠, 나비 는 푸른 하늘 을 날아 갔다.

鹨鹟 는 날씨 변화를 방지해야 하고, 모교가 어지러운 머리 바람을 만나다. "연날리기가 바람의 불안정을 가장 두려워한다는 것은 경험담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에는' 3 월 3 일' 이라는 노래가 있다:

또 1 년 3 월 3 일, 연이 하늘을 날고, 나의 그리움과 꿈을 이끌고, 어린 시절로 돌아갔다. 그해 3 월 3 일, 밤새 눈을 붙이기가 어려웠던 것을 기억하고, 벽 구석에 붙여 놓은 연을 바라보니 어느새 하늘이 밝아졌다. 마을의 작은 파트너를 깨우고, 함께 마을로 가서, 작은 새가 그려진 연을 안고, 모두가 웃는 얼굴로 얼굴을 내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흙을 잡고 바람을 쐬고 긴 실을 풀어라. 연은 천진한 웃음소리를 띠고 흰 구름과 짝을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또 다른 현대시:

3 월의 봄바람/당신의 날개를 받치고/푸른 하늘/당신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자유로운 새/당신은 더 이상 부러워하지 않습니다/당신은 자신의 추구와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격투기 풍운/붉은 꽃 푸른 풀/매혹적인 봄빛/

당신의 운명/다른 사람이 손에 쥐고 있지만/당신은 열심히 싸우고/굴복하지 않습니다/

너의 그 밝은 눈동자 속/삶에 대한 동경과 갈망/조금의 좌절과 슬픔도 없다/

맑은 하늘/너의 자태/비바람을 보여주는 날/너의 상념을 용납한다/

너는 자신의 앞날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은 사람의 소원을 날리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자신을 날리는 것입니다/그들의 희망을 날리는 것입니다/

삶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기뻐하는 한/당신은 영원히 푸른 하늘을 날 것입니다/

비바람이 얇은 근골을 침범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선이 끊어질까 봐 방향을 잃었다/

하늘을 우러러보며 그들의 꿈을 날고 있다. 10. 연을 묘사한 고시

1.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와 동풍을 틈타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마을 집" 청나라: 가오 딩

번역: 마을의 아이들은 공부를 하고 급히 집으로 달려가 동풍을 틈타 연을 푸른 하늘에 올려놓았다.

2. 바람만 믿고 날으는 것을 모르고 있다. -"종이 연" 송나라: 모든

번역문: 바람의 힘으로 스스로 하늘을 날 수 없다.

3. 구름 밖에서 날개를 흔들며 공중에 한 가닥을 보냅니다.

번역문: 구름 위에서 날개를 펴고 높이 날고, 공중에서 가는 밧줄 하나로 묶여 있다.

4. 종이연을 근심하게 하면 가장 높은 머리에 오르기도 어려워야 한다. --"아름다운 종이 연 (5 곡) 을 보아라" 명나라: 양 완

번역: 연이 그녀만큼 슬프다면 날기 어려운 최고겠죠.

5. 박정이 종이대나무처럼 마음에 들어 실크 의도를 저버린다. --"아름다운 종이 연 (4 곡) 을 보아라" 명나라: 양 완

번역: 감정은 연의 종이처럼 얇고 대나무는 그녀의 마음이다. 나는 연의 실처럼 가늘고 정이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