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그해 명월 고전 어록 대전

그해 명월 고전 어록 대전

1. 명대의 언관들은 민주정신이 있어 거의 모든 분뇨가 그 해 만후들의 기질을 가지고 있었고, 타액 시스템이 발달했고, 매우 쫓아다니는 파파라치 정신도 있었다. 이런 일을 당하면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잡으면 물고 물리면 놓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하지만 정치고수는 강호 전사와 같다. 김대야에서 손을 씻고 싶다. 그것은 매우 어렵다. 대협이 되는 것은 풍광이지만, 대협을 죽이는 것은 더욱 풍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그리고 정치 고수들은 싸울 때 결코 도끼 세 판을 가지고 놀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수단을 부리고, 전혀 눈에 띄지 않는 손놀림과 고리가 맞물려 마지막 치명적인 일격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결말이 비극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바꿀 수 없지만 계속해야 한다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슬픔이다.

4. 어수룩하면서도 불굴의 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이 명대 관원의 기절입니다.

5. 경쟁이 없는 완전 시장은 이론적 상상력에만 존재하며 미시경제학 (고등교육출판사 출판)

에서 인용한 것이다

6. 심장부위에 가까울수록 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매일 황제를 만나는 것도 정말 좋은 차이다. 어떻게 행동하든, 얼굴을 섞는 것이 정당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7.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곳은 분명히 더 이상 참을 수 없지만 더 참아야 한다는 것이다.

8. 사실 이 세상에서 네가 감히 홀랑거리기만 하면 어떤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 소위: 생각할 수 없을 뿐, 무시할 수 없다.

9. 신비란 헷갈리고, 만질 수 없고, 하루 종일 도경을 들고, 사방에 이상한 재료를 수집하고, 연기가 자욱한 단로 앞에 땔감을 더하고, 정련된 귀신이 먹을 용기가 없는 것을 보고 춤을 추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이 사람들이 하루 종일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요컨대 한 글자: 현현.

10. 심장의 부위에 가까울수록 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매일 황제를 만나는 것도 정말 좋은 차이다. 어떻게 표현하든, 얼굴을 섞는 것이 정당하다.

11. 강경한 수단이라고 해서 반드시 무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상대를 소멸시킬 수만 있다면 어떤 방법이든 사용할 수 있다.

12. 존엄성을 희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잔혹한 게임에서 마지막까지 웃으려면 원칙에서 벗어나야 한다. 눈앞의 적수가 원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원칙이 없는 상대를 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원칙을 포기하는 것이다.

13, * * * 창업한 사람들은 대부분 4 개의 결말을 피할 수 없다. 같은 배 * * * 경제-동침 이몽-동실 조고-함께 죽다

14. 외교는 나라와 나라 사이의 관계를 처리하는 방법을 가리키지만, 또 다른 통속적인 해석이 가장 예의 바른 방식으로 가장 더러운 말을 한다.

(15), 사원 위에 살고,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모두 그 백성을 걱정하는 사람, 비로소 벼슬을 할 수 있다.

16, 비록 이 트릭은 역사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여러 번 시도해도 불쾌하지만, 이 수단을 써야 하는 것은 인간이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갑자기 슬픔이 마음속에서 시작되는 것을 알아야 한다. 콧물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조금도 모호하지 않고, 얼굴 근육과 중추신경의 기교에 대한 통제가 이미 입신의 지경에 이르렀고, 백 년 후, 여전히 감탄을 자아낸다.

17, 하지만 권력의 도전에서, 타협하지 않는 좋은 사람은 반드시 끝장날 운명이다.

(18), 일본인은 왜구를 위한 것이다. 그러나 나쁜 품행은 그들의 전투력을 부정할 수 없고, 이 사람들의 무예와 전술수준을 말하지 않고, 사람들이 바다에 빠져 물고기를 먹일 위험을 무릅쓰고 수천 리를 뛰어와서 강도짓을 하면 그들의 범죄 결심과 끈기를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

19. 존엄성을 희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잔혹한 게임에서 마지막까지 웃으려면 원칙에서 벗어나야 한다. 눈앞의 적수가 원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원칙이 없는 상대를 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원칙을 포기하는 것이다.

20, 소위 군사 천재, 군사 학교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해적판 손자병법 도 싸울 수 있는 사람입니다.

21. 낮은 키는 약자에 속하는 권력이며 전장의 강자는 결코 숨길 필요가 없다.

22. 국명당이 패한 것은 모두 고기를 먹고 싶었기 때문이다.

23, 설사 어수룩하다 하더라도, 물론 굴복하지 않는 것이 바로 명대 관원의 기절이다.

24. 그러나 은근함과 침묵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며, 결국 마지막 순간에 폭발할 것이다.

25, 좋은 일 이외에, 모든 일을; 얼굴을 제외한 모든 것. 진 시 명월 고전 어록 대사 대전

스승님, 당신의 안목은 정말 별로예요. 이 여자는 보통 답답하고 추워요. 당신이 이렇게 슬퍼할 가치가 있어요. 위장

탄복에서 한순간의 중생 위장

을 기다리다

천하가 모두 하얗다. 나만 흑민생 도탄나이 () 가 어찌 먹문절술 그램 () 을 공격하지 않고 팔종팔횡을 공격하지 않고 평생

북림에는 연우, 눈, 삭풍, 애애, 날개,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묵가: 천하가 모두 하얗고, 나만 검고, 먹문을 공격하지 않고, 평생을 사랑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음악은 도대체 마법인가, 아니면 도일까?

나는 단지 소위 신념이라고 생각했을 뿐,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완전히 다른 것 같다.

음악 자체는 거울처럼 간단합니다. 당신이 백설에서 그렇게 깊은 슬픔을 들을 수 있는 이유는 단 한 가지뿐입니다. 악몽에서 깨어나지 않은 사람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제기 된 질문 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대답은 무엇입니까?

역사는 뼈 예술을 날개 중화문명으로 백세

왕도: 천리휘고, 만중베네딕토, 사해강호, 백세왕도.

검 사이의 전투, 승패는 없고, 생사

세상은 연홍이 2 위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상어는 요검이라고 불리는데, 천하에는 모두 우매한 사람들이며,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만 알고, 인간도 구름처럼, 네가 도대체 그것들을 조종하려고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들과 같은 것인지, 이것이 바로 네가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추구하는 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웨이 주앙

병진 살육 게임 어린이 승부 무상 생사 신중함

이런 난세에서 가장 강한 생명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이상한 사람들은 종종 이상한 일을 하는데, 이것도 이상하지 않다

용감함은 다른 사람이 그를 걱정하게 함으로써 증명되는 것이 아니라, 특히 그를 배려하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강자는 그의 친구 친척을 안전하고 안심시킬 수 있는

분노는 결코 너를 강하게 하지 않는다. 칼이 가장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것은 감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이겨서 자신을 증명한다면, 너는 이미 졌다

난세, 검으로 살아가는 검객에게 살육은 네가 강해진 이유가 아니다

조난이 망망한 즈음에 제자백가 천하의 창생으로 어디로 갈 것인가

네 손에 있는 검을 믿어라, 그것은 이미 너를 위해 선택을 했다.

검객처럼 검도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는데, 둘은 원래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었다

우리는 원래 전쟁을 위해 태어났는데, 만약 전쟁이 없다면, 우리의 존재는 또 무슨 의미가 있는가? 위장

당신의 치명적인 약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소위 정의라고 하는 것에 너무 집착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꿈들처럼 어리석습니다. 사형 위장

낙토는 약자들이 이 세상의 진정한 강자에게 모시는

이런 눈빛은 혼란과 순진함으로 가득 차 있는데, 긴 길의 칠흑 같은 어둠을 통과할 수 있을까

한 무리의 죽어가는 사람들에게. 앞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면 신념과의 거리가 점점 멀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풍운이 무시된다면, 그것은 천하의 중생을 위해 어떤 안혼의 노래를 연주해야 하는가?

그는 우리의 친구가 아니다. 그가 여기에 있는 이유는 그가 살인 위장

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다

어떤 꿈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협도: 5 보 안에 백 명이 부당하고, 10 년 동안 칼을 갈고, 한 명의 고독한 협도.

병사를 버리는 주님은 언젠가는 그의 병사들에게 버림받을 것이다

두려움은 약점이 아니다. 강자는 너의 적을 더욱 두려워하게 하려는 것이다.

다시 한 번 시도해도 같은 결과인 위장

검에는 양면이 있다. 만약 네가 반드시 전적인 적을 상대해야 한다면, 다른 쪽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라

몇 가지 절묘한 솜씨가 없는데, 어떻게 감히 내 밑에서 일을 할 수 있단 말인가? 위장

적을 마주하고, 배후를 친구에게 넘겨주다

난세 속에서 마법과 도의 경계는 이미 세상에 잊혀졌다.

그는 처음부터 자신의 진정한 실력을 발휘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의 단점이자 그의 장점이다. 위장

영원히 변하는 세상, 깨어날 수 없는 꿈처럼, 세상은 꿈에서 방향을 잃고, 다시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이 세상은 잊어야 할 너무 많은 위장들이 그해 명월어록

1,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차갑고, 빚을 졌으니 갚아야 한다.

2, 정의와 정의는 늦을 수 있지만 결코 결석하지 않을 것입니다.

3. 사실 이 세상에서 네가 감히 홀랑거리기만 하면 어떤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 소위: 생각할 수 없을 뿐, 무시할 수 없다.

4, 그는 두 가지밖에 없다, 이것도 아니다, 그것도 아니다.

5. 하지만 정치고수는 강호 전사처럼 금대야에서 손을 씻으려고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대협이 되는 것은 풍광이지만 대협을 죽이는 것은 더욱 풍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그리고 정치 고수들은 싸울 때 결코 도끼 세 판을 가지고 놀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수단을 부리고, 전혀 눈에 띄지 않는 손놀림과 고리가 맞물려 마지막 치명적인 일격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 존엄성을 희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잔혹한 게임에서 마지막까지 웃으려면 원칙에서 벗어나야 한다. 눈앞의 적수가 원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원칙이 없는 상대를 이기는 유일한 방법은 모든 원칙을 포기하는 것이다.

7. 경쟁이 없는 완전 시장은 이론적 상상에만 존재한다.

8, 잘 생긴 것이 아내를 찾는 것 외에 승진하기 쉽다는 것을 꼭 믿으시기 바랍니다. 이 이론은 믿을 수 있어야 합니다. 하선생이 가장 전형적인 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9. 이익, 충분한 이익만이 사람들의 마력을 구동한다. 이것이 바로 이 세상의 진면목, 극도로 잔인하지만 비정상적인 진실이다.

10. 폭력을 아는 사람은 강하고, 폭력을 억제하는 법을 아는 사람은 강하다.

11, 시련을 겪고, 뜻을 굽히지 않는 것을 신념이라고 한다.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용기라고 한다.

12. 중국 역사상 * * * 창업한 사람들은 대부분' 사방' 의 결말을 피할 수 없다

13. 왠지 이 황제는 10 년 동안 계승했지만, 줄곧 아들이 없었는데, 그 이유는 알 수 없다. 이런 일은 줄곧 절대적인 사생활이었고, 일반적으로 아줌마 아주머니의 거리에서 이야기하는 화제이기도 하다. 오늘로 바꿔도 지상 병원을 몰래 만져야 하는데, 하물며 그 극악무도한 구사회에서.

14, 이 시점에서 뻔뻔한 사람은 쉽지 않다.

15. 얻은 후에 잃어버리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훨씬 더 고통스럽다.

16, 하지만 권력의 도전에서, 타협하지 않는 좋은 사람은 반드시 끝장날 운명이다.

17. 관점투쟁은 거짓이고 방향투쟁도 거짓이다. 권력투쟁만이 진실이다.

18. 이 세상에서 가장 우수한 선생님은 생존이다.

19. 그러나 은근함과 침묵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이며, 결국 마지막 순간에 폭발할 것이다.

20, 좋은 일 이외에, 모든 일을; 얼굴 말고 뭐든지.

21. 심장의 부위에 가까울수록 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매일 황제를 만나는 것도 정말 좋은 차이다. 어떻게 표현하든, 얼굴을 섞는 것이 정당하다.

22. 적의 정상을 제거하기 전에 모든 주변과 조력자를 먼저 제거해야 합니다. 이것이 중화민족의 전통지혜입니다. 모래를 섞고 담장을 파는 것도 그렇습니다.

23, 소위 도덕과 공리는 실력이 같은 경우에만 내놓고 토론할 수 있다.

24. "앞으로 궁지에 처한다 해도 굳게 지켜야지, 가볍게 포기하지 마라!" 네, 이 말은 항상 명심하고, 참아야 하고, 고통과 고통을 참아야 하고, 꿋꿋이 살아야 승리의 희망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있습니다.

25, 그는 이상, 비도덕적, 문화, 규율이 없는 복합인재이다.

26. 고칠 수 있는 것은 단점이라고 하고, 고칠 수 없는 것은 약점이라고 한다.

27, 이른바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통속적인 해석은 천하가 모두 노자라는 것이고, 천하일은 바로 본인의 사적인 일이다.

28, 약자와 강자 사이의 유일한 차이는 신념이 확고한지 여부에만 있다.

29. 한 사람이 다수에게 일시적으로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소수에게 영원히 영향을 줄 수도 있지만, 다수에게 영원히 영향을 줄 수는 없다.

30, 살아있는 것은 나의 사람이고, 죽은 것은 나의 죽은 사람이고, 재로 변해도 비옥한 밭을 가져가야 한다!

(31), 우는 것은 감정을 터뜨리기 위한 것이고, 눈물을 흘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소동이 원하는 것은 성세,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은 소용이 없다. 반드시 천둥소리를 내고 큰 빗방울이 작도록 해야 한다. 최소한의 정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교환해야 한다.

(32), 사원 위에 살고,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모두 그 백성을 걱정하는 사람, 비로소 벼슬을 할 수 있다.

33. 신비란 헷갈리고, 만질 수 없고, 하루 종일 도경을 들고, 사방에 이상한 재료를 수집하고, 연기가 자욱한 단로 앞에 땔감을 더하고, 정제된 귀신이 먹을 용기가 없는 것을 보고 춤을 추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이 사람들이 하루 종일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무도 모른다. 요컨대 한 글자: 현현.

34, 어둠을 경험하지 않는 사람은 빛을 알 수 없다.

35. 결말이 비극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바꿀 수 없지만 계속해야 한다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슬픔이다.

36, 소위 군사 천재, 군사 학교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해적판 손자병법 도 싸울 수 있습니다.

37. 성공이란 자신의 방식으로 인생을 보내는 것이다.

38, 세계는 발전하고, 시대는 진보하고 있다. 일대일 정치는 이미 낙오된 것으로 드러났다. 유행의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정치조직이 생겨났고, 대규모 집단싸움이 곧 시작될 것이다.

39. 이름난 시체가 수많은 무명 시체에 누워 있는 것이 이른바 패업이다.

40, 순진한 이상주의자가 집착하고 완강하더라도 여전히 연약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 세상에서 당신이 이해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반드시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세상의 추함과 더러움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현실에 타격을 받고, 고통에 시달리고, 상처투성이이고, 은둔하지만, 광명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지 않고,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굳건히 나아가는 사람만이 진정한 용감한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둠을 경험하지 않는 사람은 빛을 알 수 없다.

41.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곳은 분명히 더 이상 참을 수 없지만 더 참아야 한다는 것이다.

(42), 소위 일은 절대 할 수 있고, 말은 절대 할 수 없고, 그래.

43. 궁극적으로 정치적 동향을 결정하는 요인은 이익과 이익의 균형이다.

44, 증오는 종종 사랑보다 더 생명력이 있습니다.

45, 소위 은둔자, 다른 사람이 이미 점심을 먹고, 그는 여전히 세수를 하고 있는 그런 사람이다. 진 시 명월 고전 어록

1. 적연: 만약 이생에서 젊은 시절을 가볍게 보내고, 모래의 흐름으로 변신한다면, 단지 너의 파도의 천애만을 추구하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세에서, 너는 나를 위해 백매화를 꺾어 눈이 내리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2. 단목용: 만약 이생에 고질병이 녹기 어렵다면, 생명상자를 벗어날 수 없다. 내세에서, 당신은 shaohua 폴드 악 을 기꺼이, 약속 나는 구아, 구아 내 인생 비교할 수 없다, 1 세 용화.

3. 게니: 이생에 칼너구리가 꽃을 피우면 생사가 끝이 없다. 내세에 눈 밑창을 봉하고, 집을 짓도록 허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은 징 차이 티 머리, 나를 위해 차, 명나라 강호 마시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4. 고점리: 만약 이생에서 천애에 역행한다면, 사해는 집으로 삼는다. 내세에서 설춤 네온상 () 을 약속하고, 보보련화 () 를 밟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차꼬로 변신하여 나의 세월을 보내고, 산실 다화를 세어보고 싶다.

5. 많은 사람들이 시대에 의해 바뀌고,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시대를 바꿀 수 있다.

6. 진 () 시대의 고몽 () 은 여전히 있고, 명월호 () 는 하늘 정이 짙다. 깃털 난초는 정이 뒤따르고, 눈이 높고 손에 닿는 정이 떠나기 어렵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7. 제기 된 질문 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대답은 무엇입니까?

8. 만약 이생에서 전쟁터를 죽이고, 붉은 천지를 깔면. 내세에서, 너는 살벌한 것을 버리고 나를 위해 그림을 그리며, 그림 속에서 나는 꽃처럼 웃고, 언뜻 보기엔 풍화처럼 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살육은 결코 강해지는 이유가 아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물리치고 자신을 증명한다면 그는 이미 졌다.

10. 실패한 사람은 단 한 가지뿐이다. 도착하기 전에 포기한 사람

입니다

11. 그는 원을 하나 걷고 있는데, 호는 그의 결심으로 끝이 없다.

12. 위장: 이생에서 허황된 것을 집행한다면 이미 낙화가 되었다. 내세에 눈이 눈썹을 쓸어버리고, 손끝을 잡을 수 있도록 허락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청사가 단정하고, 웃음이 꽃처럼 피어나기를 바라며, 나의 1 세 세월을 빌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3. 나는 기러기이고, 너는 남방 운연이다. 다만 산과 강이 넓어서 한 순간밖에 떨어져 있지 않기를 바란다.

14. 초연은 먼 끝까지 떠내려갔고, 전쟁터는 이미 모래바람에 매몰되어, 빈 침묵 속에서 함성을 지르며 침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고검은 잔풍 속에서 썩었다. 전투를 위해 태어난 영혼은 생존을 위해 싸우기 시작했고, 나팔이 없는 시대에는 생존만이 유일한 길이었다.

15. 별이 왜 이렇게 작아 보이는가? 자신을 너무 높이 올려놓기 때문이다

16. 설녀: 이생에 불꽃처럼 부서지면 그를 위해 시집가지 않는다. 내세에서, 너는 눈이 흰머리를 염색하고 나와 결혼해서 집에 돌아가길 바란다. 나 1 세 연세를 약속하다.

17. 강자가 되려면 마음속의 두려움을 피하지 마라. 두려움은 약점이 아니다. 강자는 너의 적을 너보다 더 두려워하게 하는 것이다.

18. 용감, 다른 사람이 그를 걱정하기 위해 증명한 것이 아니라, 강자,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들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9. 어떤 꿈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만큼 내가 충분히 강하다.

20. 달이 갈고리처럼 봄화면을 비추다. 옥새는 재촉하고, 술은 반쯤 깨어난다. 혼자 밤만 외롭고, 생각할 것이 있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정이 깊어 미친 듯이 변하다. 천지가 같아서 만나기가 어렵다. 지척에 가까우니, 다른 것도 어렵지 마라. 이 정이 깊어, 둘이서 끌린다.

21. 장량: 만약 이생에 미국이 깊이 빠지면 사영 모래. 네가 내세에 수수한 천하로 한 장면이 번화하게 될 것을 약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너는 돌아서서 자리에 앉기를 원한다, 손바닥 사이에 진사, * * * 나는 따뜻한 술로 차를 끓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