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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가의 엑소시즘 9 자 진언은 어느 9 자입니까?

어밀함은 진언이라고도 하는데, 수련자가 일련의 주문을 암송하여 그 마음속에 조화물을 만들어 변화를 일으키고, 이런 특수한 음표를 이용하여 몸의 기맥을 진동시키고, 마음을 한 점에 집중시켜 심상치 않은 잠재력을 형성하고, 신동과 고도의 지혜를 계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밀종에서 진언의 수는 손자국처럼 다양하다. 예를 들면 불 순진언, 염마왕 진언, 사천왕 진언, 금날개새 왕진언, 나찰의 진언, 나찰왕진언 ), 문수 팔자 진언.

닌자가 읽은' 임병, 싸움, 자, 모두, 진, 렬, 재위, 앞' 은 동밀 중 9 회 만다라 진언이다. 동미 진언은 대부분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 글자의 소리와 운율의 조합에 근거하여 발음한 것이다. 하지만 일본 고야산 동밀대로 장소에서 전해진 주문은 대체로 일본음이 있는 산스크리트어로 바뀌었다. 지금 밀종 주문의 음운을 상세히 연구해야 한다는 것은 정말 복잡한 문제이다. 그러나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에서 유래한 숨은 6 자 진언과는 달리,' 임병, 투, 자, 모두, 진, 렬, 재중, 앞' 이라는 9 자는 중국 동진의 도교전적' 포박자' 에서 시작되었다. 모두 알다시피' 포박자' 는 도가 고전으로 내편과 외편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내편은 주로 도교의 단법, 금지술, 양생을 소개하고, 외편은 병략, 정론 등 관련 내용을 소개한다. 9 자 진언은' 포박자 내편 등섭' 에서 나온 것이다. 중국 도교에는 많은 금지술이 있는데, 금지술은 일명' 금지법' 이라고도 하는데, 도교는 이것으로 귀신과 독충맹수를 억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금술 뚜껑은 초기 기술, 부법에서 파생되어 동한 말엽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기금' 과' 만트라 금지'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그 내용은 구름이 비를 구하고, 충해를 피하고, 귀신을 청하고, 신을 보내는 데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천개가 추구해 온' 풍뢰 제영' 이 그 중 하나다. 포박자' 에서 9 자 진언에 관한 이 글은 만트라에 속한다. 원문은' 입산에 들어가면 육갑의 비밀을 알 수 있다' 는 것이다. 축원:' 임병투자, 모두 배열로 전진한다', 무릇 9 자, 늘 밀축해, 모든 것을 제공 할 수 없다. 섭강이 바다를 건너면 "두루마리 봉봉이 있고, 하백이 앞장서서 용을 만들고, 만재가 천청명을 소멸한다" 고 축원한다. 일본인들은 이에 대해 약간 수정해서 지금 우리가 보는 모습이 되었다. 9 자 진언은 중국 도가에서는' 임병투자들이 모두 배열해 전진한다' 고 한다. 일본에서 전해진 9 자는 사실 밀교의' 구회단성' 즉' 영다트통' 에서 나온 것이다. 즉' 마음이 잘 통하는 지선' 에서 나온 것이다. 9 자는 각각 의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