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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 작품은 확실히 상업성이 있지만, 그의 작품은 더 많은 문학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 /p>
구룡은 처음에 소설을 썼는데, 돈을 위해서가 아닌가? 로레인이 소설을 쓰는 것도 생계를 위해 핍박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어느 작가가 명성을 떨치고 싶지 않고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지 않은가? 예, 오늘 용은 부자입니다. 이 기사로 그의 작품을 부정할 수 있습니까? 여기서 우리는 김용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어떻게 그 사람만으로 작품을 정의할 수 있단 말인가? < /p>
왕삭이 말한 것도 일리가 있지만 그는 과장했다. 부자가 뭐가 잘못됐어! < /p>
그의 작품을 본 사람들은 그의 작품이 결코 돈을 벌기 위해 대강대강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만약 목적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지 않을 것이다. < /p>
김용 작품은 협객을 위주로, 이야기로 인생의 참뜻을 알려준다. < /p>
마지막으로, 왕삭, 이오의 비판은 단지' 김팬' 을 불쾌하게 했을 뿐인데 김용 본인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까? < /p>
baogong2004 역시 대단하다. 왕삭부터 라슈디에 이르기까지 김용은 확실히' 위선' 을 가지고 있다. 그와' 삼연연' 에서' 웃음강호 사건' 에 이르기까지 김용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다. 솔직히 나도 김용 같은 방법에 화가 났지만 그것은 과거의 일이다. 한 사람이 어떻게 완전할 수 있겠는가, 김용은 그의 인생 전반기에 상인이 되는 것이 소설가보다 더 좋을 것이다. 그의 작품 중 일부는 정말 독자들의 입맛에 영합하기 위해서였다. 예를 들어 용녀가 벼랑 점프를 하거나, 아마도 용녀가 거기서 죽어야 할지도 모르지만, 그녀는 죽지 않아 결국 완벽한 결말을 맺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김용이 한 것은 잘못이 없다. 야속상이야말로 소설이 가야 할 코스여야 한다. 왜' 양춘백설' 이' 하리바인' 이 인기가 없는지, 바로' 양춘백설' 이 너무 심오하고, 소설로서, 더욱 무협 소설로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사람들이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에 취하게 하는 것이다. 김용 자신도 소설을 쓰는 것도 처음엔 오락을 위해서였다고 말했다.' 천 명의 눈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다' 고 말했다. 작품을 보는 것도 자신의 주관의식에 따라 결정된다. 만약 소설 한 편이 어렵다면 독자들을 보고 겁을 먹게 한다면, 누가 또 보겠는가? < /p>
김용 소설이 가치가 없다고 하면 큰 오산이다.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은 진 용 (Jin Yong) 의 작품을 매우 좋아하고 진 용 (Jin Yong 대만이 김용 소설에 대해 완전히 금지령을 해제하지 않았을 때, 고위 관리들이 보고 있었다. 유명한 무협 소설가 윈라이언은 초창기에' 서검은근심록' 의 영향을 받았다. < /p>
김용 소설의 특징은 야속 * * * 상이다. 이것이 단점인가? < /p>
김용 개인은 이런 단점이 있을 수 있지만 소설의 질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게다가 오늘 용은 지금 열심히 그의 작품을 수정하고 있다. 위소바오는 결국 아내도 흩어지게 될 것이다. 소설의 여성에 대한 비하도 존재하지 않는다. 백마호 서풍' 의 주인공은 여성이다. 이는 무협소설에서 보기 드문 것이다. 월녀검' 에서 아청이 주인공이 아니라고 누가 말할 수 있을까? 그녀의 광채는 이미 첫 남자 주인공 범려 () 를 능가했다. 서검은근심록' 에서 호청통과 향향 공주의 묘사도 진가로를 능가했다. 천룡팔부' 에 도착한 단정순은 여기저기 사정을 봐주기 때문에 연인에게' 암산' 을 당하고, 결국 간접적으로 연인의 손에 죽었다. 김용 작품 속 여성들은 모두 자신의 행복을 과감하게 추구한다. 이는 남존여비의 사상을 완전히 깨뜨린 것이다. 용기가 필요하다! < /p>
< P > 김용은 다양한 스타일로 많은 거작을 보여 주었고, 그중에서도 단편 고전도 적지 않았다. < /p>
이것이 김용 소설이다. 문학과 상업이 가장 잘 어울린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