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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테네그로의 에레주안 보호

한족 민속예술의 일종으로서 이들 뛰어난 레퍼토리와 독특한 특성과 산업 관습을 지닌 2인조 공연자들을 기억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오래된 예술가들로부터 Errenzhuan의 문화유산을 구출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가 되었습니다. 요녕성서부 2중창 레퍼토리를 발굴하고 정리하는 것은 현재 2중창무대를 낡은 것에서 새로운 것으로 정화하고 녹색화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데서 실천적으로 큰 의의를 가집니다.

친환경 정통 얼주안 예술을 개발하고 지원하기 위해 헤이산현은 몇 년 전 두 번의 얼좡 대회를 개최했으며, 2003년에는 랴오닝성 '메이설 컵' 얼주오 경기장 대회도 개최했습니다. 각종 대회를 통해 배우들 간의 교류와 협력이 활발해졌고, 우수한 배우들이 속속 등장했다.

헤이산현은 '헤이산 얼렌좡 문화 브랜드 구축에 관한 이론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회의에서 중국 동북 이렌좡의 음악 전문가인 나빙첸(Na Bingchen)은 새로운 시대의 어렌좡의 발표는 “전부 민속 예술이 아닌 민속 예술, 오페라가 아닌 오페라, 노래와 노래”가 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노래와 춤이 전부가 아닌 춤, 스케치가 전부가 아닌 스케치." "국민이 좋아하는 만족스러운 작품이 기준이다."

헤이산현은 '얼렌좡'을 문화 브랜드로 대대적으로 홍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헤이산현 당위원회와 현 정부는 '얼렌좡'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많은 구체적인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아티스트 파일은 아주 오래전인 198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농사일에 농사를 짓고, 한가할 때 노래를 부르는 '수수빨강'이라는 노래법이 있는데, 연중 노래를 고집하는 사람이 100명이 넘는다. 이전" 기본 카운티.

몬테네그로 에렌좡 문화보호 종사자들은 랴오닝성 문화부로부터 무형문화유산 보호 시범사업으로 선정된 뒤 고대 역사와 실록, 이론 등을 발굴하고 편찬하는 일을 하고 있다. Errenzhuan 희곡 및 대본의 창작 및 공연, 서면 자료 및 시청각 자료 보관소 구축, 서양식 Errenzhuan 교육 기관 설립 등 Heishan Errenzhuan의 민속 문화 자원을 지속적으로 탐색하고 고품질 예술 인재를 육성 및 선택함으로써 Errenzhuan 미술 시장은 확실히 더욱 번영할 것이며 Heishan Errenzhuan은 금주의 또 다른 문화 명함이 될 것이며 다시 한번 동북부와 중국에서 유명해질 것입니다. 심지어 전국.

금주의 무형문화유산은 흑산 얼렌좡(黑山)뿐만이 아니다. 문화자원이 풍부한 랴오닝성 서부의 중심 도시인 금저우에는 시급히 보호해야 할 무형문화유산이 더 많다.

중국 추이 예술가 협회 부회장, 전국 일급 시나리오 작가, 성 문학 예술계 연맹 부회장, 성 꾸이 예술가 협회 회장인 추이 카이(Cui Kai)는 헤이산현이 Heishan Errenzhuan 문화 자원의 개발 및 활용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Heishan의 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이는 사람들의 정신적, 문화적 삶을 풍요롭게 하고 몬테네그로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여 몬테네그로 듀오를 몬테네그로 국민의 자부심이자 랴오닝성 문화 발전의 주요 특징이기도 합니다. 문화유산과 무형문화유산 보호 과정에서 헤이산현은 자원을 활성화하고, 헤이산 얼렌좡 우물을 관리하며, 독창적인 생태학적 얼렌좡 유산 홀과 연구 기관을 건설하고, 헤이산 얼렌좡을 역동적으로 전시하고 상속해야 합니다. 문화관광산업을 적극적으로 발전시키고 가시성을 높이며 몬테네그로 에렌주안의 연구, 개발, 운영을 문화산업으로 전환시키는 것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