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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비그림 속 캐릭터 색칠방법

질문 1: 꼼꼼한 페인팅으로 캐릭터의 피부를 색칠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구체적으로 zh 흰색, 노란색, 황토색, 연지 등을 사용하는데, 캐릭터 그림의 얼굴은 주로 평소의 색상 혼합 습관에 따라 달라지며 각 유형을 얼마나 사용할지 기억할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물을 추가하고 원하는 베이스 색상이 조정될 때까지 흰 라이스 페이퍼에 사용해 보십시오. 즉, 몇 번 조정한 후 익숙해지면 주요 부위에 바르십시오. 얼굴과 눈 부분은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가볍고 살짝 집중된 컬러를 발라 레이어드 느낌을 연출해줍니다. 또는 익숙해지면 빨간색과 황토색을 직접 사용하여 혼합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자의 얼굴은 더 얇게 만들고 남자의 얼굴은 더 두껍게 만듭니다. 사실 꼼꼼한 캐릭터에서 가장 중요한 건 컬러링이죠. 메이크업을 해준다고 생각해보세요.

질문 2: 공비화의 채색 단계 1. 이중 갈고리: 공비화, 특히 공비와 진한 채색 그림에서는 이중 갈고리 채색이 그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더블 후크"란 물체를 "선 윤곽선"(원래 서예 용어 : 캘리그래피 문자의 돌을 필기면의 양쪽을 따라 얇은 선으로 연결하는 것을 "더블 후크"라고 함)으로 표현한 것을 의미합니다.

2. 플랫 코팅 : 특정 색상을 일정 범위 내에서 농도 변화 없이 균일하게 채우는 것을 플랫 코팅이라고 합니다. 공비화의 기본기법 중 하나.

3. 통일염색 : 세세한 붓놀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그림의 명암 처리의 필요에 따라 여러 개의 잎과 꽃잎을 통일된 방식으로 그려서 아름다움을 강조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명암, 색상의 전체적인 관계를 통일염색이라고 합니다.

4. 분리와 염색 : 공비화에서 가장 중요한 염색기법이다. 한 펜은 색에 담그고 다른 펜은 물에 담근 후 펜으로 색을 씻어내면 두꺼운 색부터 연한 색까지 그라데이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균일염색과 구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작은 면적, 부분적, 보다 세밀한 렌더링을 분할염색이라고 합니다.

5. 리프트 염색 : 염색이 거의 완성되었을 때 특정 색상의 작은 면적을 사용하여 그림을 부분적으로 밝게 하거나 진하게 만드는 것을 리프트 염색이라고 합니다.

6. 오버레이 염색: 이미 색칠된 그림에 색상 레이어를 적용하고 부분적으로 렌더링합니다.

7. 산뜻한 염색 : 오버코팅 후 살짝 칙칙해진 사진을 연한 어두운 컬러로 다시 염색하면 배경색을 살려주고 또 눈길을 끄는 사진이 됩니다.

8. 염색: 묘사된 개체 주위에 밝은 렌더링 배경색을 사용하여 개체를 돋보이게 하거나 숨깁니다.

9. 오버레이: 채색이 완료된 후 잉크나 색상 선을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따라 개체의 윤곽을 다시 그려줍니다.

10. 워터라인: 꼼꼼한 페인팅의 일반적인 기술 중 하나입니다. 공비채색에서 사물의 가장자리나 선을 만날 때 우리는 지역색을 구별하거나 선을 유지하거나 사물의 두께를 반영하기 위해 밝은 가장자리를 남겨 두는 기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동시에 흘수선을 유지하는 것은 세심한 중국화의 독특한 장식적 관심을 더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11. 스테인 염색 : 붓질을 이용한 습식염색법. 컬러펜이 마르고 약간 긁힌 후, 펜이 젖은 상태에서 염색하여 원래의 색을 깨뜨리는 방법입니다. 부서진 잎의 가장자리에 흔히 발생합니다.

12. 염색 : 컬러 블록 주위로 펜을 회전시켜 주변의 색을 염색합니다. 이 방법은 여성의 볼에 블러셔를 칠할 때 사용하며, 공비모란을 칠할 때, 특히 뒷면 꽃잎의 뿌리를 칠할 때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13. 도트 염색: 프리핸드 붓놀림에 가까운 붓놀림 방식을 사용하여 하나의 획을 다양한 색조로 담그고 그림 위의 점들을 연결하여 민첩한 느낌을 만들어냅니다. 이 방법은 배경이나 작은 꽃을 다룰 때 자주 사용됩니다.

14. 홀치기 염색: 서로 다른 색상에 담근 두 개 이상의 펜을 사용하여 물체의 다양한 색조를 그린 다음 물펜이나 다른 컬러 펜을 사용하여 젖은 상태에서 색상을 혼합합니다. . 이는 뼈 없는 페인팅이나 배경에서 상대적으로 가상적인 일부 개체를 처리하는 경우에 흔히 발생합니다.

15. 스탠딩 방법: 꽃 수술을 식별하는 중요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Changfeng 펜을 분홍색 노란색(가르시니아 + 흰색)에 담그거나 약간의 접착제를 첨가하십시오. 색상의 농도가 매우 높아야 합니다(동시에 펜 끝을 세우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젖었을 때 색이 종이 표면보다 약 1mm 더 높아지며 건조되면 측면이 높고 중앙이 오목한 시각적 효과를 형성합니다. 차원.

16. 컬러 플러싱 방식 : 현대 공비에서 흔히 사용되는 질감 기법. 먼저 익힌 법선에 특정 색을 바르고 기본 색이 아직 젖어 있으면 다른 색이나 물 또는 황산을 추가합니다. 물과 색의 조화를 통해 얼룩덜룩하고 무질서한 자연의 질감미를 연출합니다. 오래된 줄기나 사면암 등을 그리는 데 흔히 사용됩니다. "분말 분쇄법"과 "소금 뿌리기법"에 사용된 원리는 컬러 플러싱법과 유사합니다.

17. 실크 헤어 방법: 세밀한 붓놀림으로 새 깃털을 가공하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먹이나 유색 또는 흰색 가루를 묻힌 긴 선을 사용하여 새의 깃털 방향에 따라 하나씩 획을 그립니다. 이 방법은 엄격하고 섬세하며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우며 공비새 그림의 기본 기법 중 하나입니다.

18. 깃털 배치 방법: 세밀한 붓놀림으로 새 깃털을 처리하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딱딱한 붓의 끝 부분을 편평한 붓 모양으로 펴서 적당한 잉크 색에 담근 후 새 깃털의 성장 구조에 따라 그룹을 그리는 방법은 중간 크기의 새를 그리는 데 적합합니다.

질문 3: 꼼꼼한 인물화의 피부색은 어떻게 조정하나요? 일반적으로 여성을 그릴 때는 황토색에 주홍색을 조금 섞어서 사용합니다.

콧구멍과 눈주름은 황토색과 먹물을 조금 사용하여 만듭니다.

볼은 주색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붉게

하이라이트 부분을 더 어둡게 만들고 싶다면 녹색과 흰색 3개를 사용해 염색해보세요

질문 4: 색상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공비화는 카키색과 흰색을 사용하세요. 유백색은 흰색과 주황색을 사용하세요.

질문 5: 공비화를 수묵에 채색하는 방법은 두 개의 큰 흰색 구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붓 구입 문의) 하나는 담그는 용도, 하나는 맑은 물펜(즉, 달라붙지 않는 것) (색상) 먼저 익힌 법선을 색펜으로 뿌리부터 칠한 후 무색 펜으로 칠합니다. 전환 효과를 만들기 위해 색상 영역의 1/3

질문 6: 꼼꼼한 페인팅에서 캐릭터의 피부색을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의 느낌을 그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중국화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비록 제 답변이 권위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배운 경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일반적으로 종이의 배경색에 따라 다릅니다.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기 위해 티타늄 화이트를 전혀 첨가할 필요가 없습니다(종이 색상이 흰색이 아닌 경우 티타늄 화이트를 적절히 첨가). 티타늄 화이트를 첨가하면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듯한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들고, 종이 컬러 자체에 흰색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필요한 것은 충분한 인내와 배려입니다. 약간의 진사, 약간의 진사를 물에 사용하십시오. 물은 더 무겁고 색상은 매우 가벼우며 처음에는 명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계속해서 불을 붙입니다. 몇 번의 패스를 요구하는 것보다 매번 더 밝은 색상을 추가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 점차 분명해졌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박하고 불안정해 보일 것입니다.

질문 7: 공비의 각 문자는 어떤 잉크를 사용하여 선을 그려야 합니까? 각 부분의 색상은 어떻게 지정해야 합니까? 흰색 그림의 경우 잉크도 동일합니다. . 채색할 때 먹선을 음영으로 나누어야 하는데, 앞으로 채색할 때는 짙은 색일수록 먹선을 어둡게 하고, 연한 색일수록 연하게 그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피부나 밝은 색의 옷은 연하게 그려야 합니다. 먹선, 머리카락과 어두운 옷은 진한 먹선으로 그려야 하는데, 이 먹선은 깊고 연한 색을 가지고 있어서 칠할 때 색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질문 8: 꼼꼼한 인물의 얼굴을 채색하는 방법 여기까지 hi.baidu/lpwxu6012/blog

꼼꼼한 인물화 기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의 단계별 다이어그램, 텍스트 및 그림 포함. 꽃, 새, 동물 등 세심한 그림도 있습니다.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글을 쓰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현재 꼼꼼한 인물화 기술에 관한 기사가 9개 있습니다.

질문 9: 꼼꼼한 그림 속 캐릭터의 피부색은 어떻게 조정하나요? ***의 느낌을 그리는 방법? 캐릭터 피부색의 치료 방법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여자아이들은 피부가 연약하기 때문에 피부색을 블렌딩할 때 파우더리한 색소를 조금 첨가하면 섬세하고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인의 피부색을 칠할 때에는 무겁고 짙은 경향이 있는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어두운 부분을 렌더링할 때에는 일괄적으로 염색하고 점차적으로 진하게 하여 전체적인 관계를 파악하기 쉽게 하면 됩니다. 턱수염과 머리카락을 레이어로 렌더링하면 헤어라인의 전환이 쉽고 자연스러워집니다. 렌더링 시에는 색의 깊이와 먹선의 깊이가 적절해야 하며, 그림에서 선의 형식미와 주역을 최대한 발휘할 뿐만 아니라 색과 화법의 조화도 필요하다. 잉크 라인. 잉크 선, 특히 등고선에 약간의 렌더링을 하면 선이 더 풍성하고 두꺼워질 수 있습니다. 렌더링을 하면 배경색의 레이아웃이 완성되는데, 이를 바탕으로 색상으로 덮을 수 있는데, 보통 오버레이 색상이라고 하는 평면 코팅 방식을 사용합니다. 표지 색상은 너무 두껍지 않아야 하며, 바탕 색상이 살짝 드러나야 합니다. 수채화 물감이나 반투명 스톤 컬러는 커버하기 쉽고, 커버력이 강한 스톤 컬러도 얇게 발라야 합니다. 스톤 컬러가 너무 두꺼워 균일하게 도포하기 어렵고, 컬러가 쉽게 칙칙하고 칙칙해집니다. 색상을 덮는 데 사용되는 페인트는 한 번에 충분히 혼합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넓은 면적을 칠하는 경우에는 페인트를 칠한 부분이 먼저 건조되어 펜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색상을 하나씩 펴 바릅니다. 색상 블록이 고르지 않습니다. 색상을 덮기 위해 수채화를 사용하고 배경 색상 렌더링은 딱 맞아야하며 돌 색상으로 덮지 않아야하며 배경 색상 렌더링은 약간 과할 수 있으며 배경 색상은 바로 뒤에 있어야합니다. 색상을 덮습니다. 석재 색상이 더 두껍고 렌더링 배경색의 효과가 분명하지 않은 경우 석재 색상이 건조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명반수를 적용하여 렌더링하기 전에 색상을 고정하고 변색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 채우기 방법은 불투명한 돌 색상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두꺼운 색상을 사용하여 잉크 라인을 강조하여 색상이 잉크를 가리지 않고 잉크가 색상을 가리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림의 깔끔함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색과 먹선 사이에 틈을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컬러를 채울 때 컬러를 이용해 잉크라인을 짜서 잉크라인의 결점을 교정할 수 있습니다. 채색법은 의상이나 소품 등을 표현하는데 주로 사용됩니다. 채색 과정 전체에서 렌더링과 마스킹이 교대로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쉐이딩을 할 ​​때 같은 색상을 여러 번 사용하거나, 다른 색상으로 쉐딩을 번갈아 사용하여 원하는 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티슈나 실크 뒷면에 색이나 잉크 조각을 덧대어 그림 앞면의 이미지를 더욱 차분하고 풍성하고 두껍게 만들고 색을 밝고 통기성있게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뒷면에 사용되는 색상은 앞면에 사용되는 색상보다 두껍습니다. 마스크 색상을 렌더링하는 전체 채색 과정은 그림의 지속적인 심화 과정이기도 합니다. 캐릭터의 얼굴, 특히 눈, 입, 코, 눈썹, 귀 등 표정이 풍부한 부분은 물론, 표정이 가득한 손과 발도 세심하고 깊이 있게 그려져야 합니다. 미묘한 묘사는 전체에 종속적이므로 철저할 필요는 없습니다. 돌색을 칠한 후 먹선이 가려져 예전처럼 선명하지 않으면 다시 그려야 하는데, 이를 "르"라고 합니다. 선을 그릴 때 칠할 부분보다 약간 더 어두운 같은 색의 선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원래 먹선에 따라 선을 다시 그립니다. 피부가 노출된 부분에는 오커 등 피부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사용해 좀 더 도톰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다시 그릴 때 선이 너무 뻣뻣하고 생명력이 없어 보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원래 잉크 선을 의도적으로 정확하게 추적하지 마십시오. 그림의 흰색은 종종 마지막에 칠해집니다. 심층적인 특성화 후에는 전체적인 그림을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캐릭터의 표정이 적절한지, 톤의 조화가 맞는지, 렌더링이나 채색에서 누락된 부분은 없는지 등 세심하게 확인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그림 전체와 인물, 배경의 관계가 통일되고 조화를 이루고, 인물의 표정이 적절히 반영되어야 그림이 완성된다.

질문 10: 인물화 꼼꼼한 얼굴 그리는 방법 1. 밑그림

도화지에 목탄 띠를 이용해 배 밑그림을 그린 뒤, 잘못된 부분은 부드러운 사포로 지워주세요 천을 다시 그립니다. 초안은 최종 확정되기까지 여러 번 수정되어야 합니다. 초안을 마무리할 때는 먼저 부드러운 천을 사용하여 숯줄에 있는 가루를 떨어뜨린 다음 두꺼운 먹줄을 사용하여 숯줄에 남을 줄을 걸어줍니다. 그림을 완성한 후 굵은 잉크 갈고리 선을 사용하여 그림을 복사 용지에 복사합니다. 복사 과정이 끝나면 익힌 현이나 비단에 잉크를 칠할 수 있습니다.

2. 잉크 적하

잉크 적하를 갈고리선 또는 제도라고도 하며 복사용지 초안에 라이스 페이퍼나 ​​익힌 실크를 선명한 선으로 덮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는 라이스 페이퍼에 복사본을 전달하는 브러시로 흰색 그림을 만듭니다. 선을 걸 때 얼굴의 여러 부분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선 그리기 기법을 사용하는 데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피부와 얼굴 특징에는 연한 잉크를 사용하고 머리카락에는 중간 잉크를 사용합니다. 펜은 안정적이어야 하고, 획은 느려야 하며, 선은 매끄러워야 합니다.

3. 채색

채색은 채색, 채색, 채색, 채색, 염색이라고도 합니다. 채색은 흰색 스케치에 이루어집니다.

일반적으로 꼼꼼하고 진한 색감의 인물화에 많이 사용되는 염색방법으로는 분할염색, 커버염색, 협염(협염), 광역염색(광역염색), 타이염(두 가지 색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염색), 덧칠염색 등이 있다. (전통기법은 '세명반염색'이라고도 하며 '얇고 두껍게' 효과를 내는 방식), 언더컷염색(작은 면적에 배경색을 염색하는 것), 스핀염색(주로 어린이의 볼염색에 사용) 또는 여성, 채색 시 펜을 회전시켜서 색이 점차 옅어지고 펜 자국이 남지 않고 사라지도록 합니다.) 염색의 목적은 얼굴의 기복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먼저 베이스 컬러를 어두운 부분에 염색하는 것입니다. 황토색에 담그고 다른 하나는 펜을 물에 담그고 먼저 황토색 펜을 사용하여 부분적으로 염색한 다음 맑은 물펜을 사용하여 펴 바릅니다. 캐릭터의 볼을 먼저 주홍으로 염색할 수도 있습니다.

헤어 컬러링: 머리카락을 그릴 때는 먼저 후크를 걸어준 뒤 염색해야 합니다. 먼저, 번 라인과 헤어스타일의 구조를 그려주고, 미디엄 잉크를 사용해 머리카락 가닥의 올림과 올가미 라인에 주의하세요. 머리카락을 묶은 후 중간 잉크를 사용하여 한꺼번에 염색하지 말고 한 번에 너무 어둡게 염색하면 효과가 레이어별로 혼합되어 점차 깊어집니다. 그것. 일반적으로 5~8회 정도 소요됩니다. 염색 과정 중, 구부린 모발이 가려지는 느낌이 든다면 다시 한번 언급해 주세요. 헤어 염색의 마지막 단계는 잉크와 시안블루를 섞어 헤어 커버 전체를 염색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이 검고 윤기나는 느낌이 듭니다.

얼굴 채색 : 먼저 황토색(혹은 연지, 주홍색)을 사용하여 눈구멍, 콧대, 목, 귀구멍 등의 어두운 부분을 1~2배로 칠하여 3배 정도 늘려줍니다. 얼굴의 구조와 아름다움으로서의 부드러움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아름다운 여성의 그림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블러셔를 염색합니다. 블러셔는 일반적으로 에오신을 함유한 볼에 1~2회 도포하여 건강하고 화사한 느낌을 줍니다. 에오신 컬러는 적절하게 염색해야 하며 너무 무거워서는 안 되며, 너무 옅으면 건강에 해로워 보이고, 너무 무거우면 스타일이 좋지 않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

4. 커버염색

채색 및 렌더링 후 피부색에 맞는 색으로 얼굴을 덮어야 합니다: 황토색, 에오신, 가르시니아, 청록색 및 흰색 분말. , 얇은 층으로 혼합된 살색이 얼굴, 귀, 목 등 모든 피부를 덮습니다.

5. 얼굴 열기

인물화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마스크로 인해 흐려진 얼굴의 특징을 끌어내어 명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얼굴 열기"라고 합니다. 전통적인 기술로.

1. 눈썹 그리기

연한 청록색에 담근 브러시를 사용하여 눈썹의 구조에 맞게 염색한 다음 연한 청록색과 연한 잉크를 사용하여 2차 염색을 하고, 3번째는 미디엄 잉크를 사용합니다. 눈썹 중앙에 약간의 무게감을 더한 후 만족스러울 때까지 한 겹 더 깊게 그려줍니다. 눈썹, 눈썹 중앙, 끝 부분의 변화에 ​​주목하세요.

2. 눈 그리기

진한 잉크를 사용하여 눈꺼풀과 눈알을 다시 그리고 눈동자를 그립니다. 위쪽 눈꺼풀은 백라이트 때문에 더 두껍고 더 어둡게 칠해야 하고 아래쪽 눈꺼풀은 빛 때문에 더 얇고 밝게 칠해야 합니다. 눈동자를 그리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안구 중앙에 하이라이트 점이 있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안구 중앙에 하이라이트 점이 없는 것인데 둘 다 허용됩니다.

눈을 그리는 것은 눈썹을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청록색을 사용하여 눈꺼풀을 염색하고 청록색과 중간 잉크 또는 황토색 잉크를 사용하여 눈알을 검게 만듭니다. 다음 몇 번의 패스에서는 잉크를 층별로 심화시킵니다. 눈을 그릴 때는 속눈썹의 방향과 길이에 주의하세요. 눈알을 덮고 있는 아래 눈꺼풀에 주의하세요. 마지막으로 눈알의 왼쪽과 오른쪽 밑 부분을 화이트 파우더로 염색해 눈매를 강조해 주세요. 눈이 더 밝고 밝아지는 느낌.

3. 코의 특징

코는 사람의 얼굴 중앙에 위치하며 사람의 외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코는 콧대, 콧대, 콧날개, 콧구멍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콧등은 콧대와 콧대연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러시는 가상의 방식으로 올라가고 닫히는 데 사용되어야 하며 윤곽은 얇고 강해야 합니다. 코끝과 콧날개 부분이 캐릭터화의 중심이 됩니다. 코날개의 두께와 각도에 따라 시점이 달라지는 점에 주목하세요. 일반적으로 콧구멍은 외곽선만 그려져 있고, 콧구멍선과 콧날개선은 일반적으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4. 입의 묘사

캐릭터의 얼굴 특징 중 입은 가장 많이 움직이고, 가장 변화무쌍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윗입술과 아랫입술, 입선, 인중, 아랫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gt;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