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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산은 여전히 몇 도 석양에 붉게 물들고 있다

청산은 여전히 몇 도 석양에 붉게 물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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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산은 여전히 있고, 몇 도 석양홍의 저자는 양신이다. 어작전문은 장강의 동쪽으로 굴러가는 물이고, 물보라가 영웅을 쓸어버리고, 비성패가 머리를 비우고, 청산은 여전히 몇 도 석양이 붉게 물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백발 어초강저우에 가을달 봄바람을 보는 데 익숙하다. 탁주 한 주전자가 서로 만나 고금을 막론하고 많은 일을 웃음거리로 내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청산은 여전히 몇 도 석양홍 < /p>

명대 양신의' 임강선 롤링 장강동거수' < /p>

가 장강동거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휩쓸었다. 시비가 성패가 되어 고개를 돌리다. 청산은 여전히 있고, 몇 도 석양이 붉다. < /p>

백발 어목강저우에서 가을달 봄바람을 보는 데 익숙하다. 탁주 한 주전자가 즐겁게 상봉하다. 고금의 일은 모두 웃음거리가 된다. < /p>

번역 < /p>

장강을 굴러 동쪽으로 흐르고,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날아오르는 물보라처럼 사라진다. 시비든 성패든 (고금의 영웅의 성공으로), 지금까지는 텅 비었고, 이미 세월이 흐르면서 사라져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패명언) 그 해의 청산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해가 뜨고 해가 진다. < /p>

강변에 있는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화에 익숙해져 있다. 옛 친구와 모처럼 만나 통쾌하게 술 한 잔을 마셨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일이 모두 담소에 부쳐졌다. 임강선 굴러다니는 장강동사수' 예술적 특징 < /p>

단어의 첫 두 문장은 두보의' 끝없이 떨어지는 나무가 쓸쓸하고, 장강이 굴러온다' 와 스시의' 대강동이 가고, 파도가 사라지고, 천고의 풍류 인물' 을 떠올리게 한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결국 역사의 긴 강에 의해 빼앗길 것이다. 시비성패가 하늘을 돌리는 것은 지난 두 문장의 역사 현상에 대한 총결산이며, 저자가 초탈한 인생관을 알 수 있다. 청산은 여전히 몇 도 석양이다.' 청산과 석양은 자연계와 우주의 오랜 역사를 상징한다. 역대 흥망성쇠와 순환에도 불구하고 청산과 석양은 변하지 않을 것이며, 인생이 쉽게 지나가는 슬픔감은 유유히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단어에서 "양쯔강", "죽은 물", "파도", "영웅", "청산", "석양", "어목", "강저", " 이 이미지들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롤링',' 탈진',' 고개를 돌려',' 여전히',' 몇 도',' 습관적으로',' 상봉',' 웃음담' 과 같은 생생한 단어들로 이 단어의 조용한 분위기에 몇 가지를 더했다 명대 문학가 양신 소개 < /p>

양신 (1488 년 12 월 8 일-1559 년 8 월 8 일), 자용수, 초호월계, 승암, 일사씨, 보남산인, 동천진일, 남수석사 쓰촨 신도 (현재 청두시 신도구) 사람, 조상의 루릉입니다. 명나라의 유명한 문학가, 명대 3 재자 중 1 위, 동각 대학사 양정화의 아들. 그 사작' 임강선 롤링 장강 동사수' 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장강 동쪽으로 굴러가는 물, 물보라가 영웅을 쓸어버리고, 비성패가 하늘을 돌리고, 청산은 여전히 몇 도 석양이 붉게 물들고 있다. 백발 어초강저우에 가을달 봄바람을 보는 데 익숙하다. 탁주 한 주전자가 상봉하고, 고금의 많은 일은 모두 웃음거리를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 /p>

양신은 정덕 6 년 (1511 년) 수석과 급제, 관한림원 수필에 참여해' 무종실록' 편집에 참여했다. 무종미행은 거용관에서 나왔고, 그는 상숙하여 항의했다. 세종 계승, 복잡한 핸린 xiuzhen, 어떤 경연 강연관. 가징 3 년 (1524 년),' 대례의회' 로 정지팡이에 의해 운남 영창위에 귀양되었다. 일찍이 가노를 거느리고 평지안 안청 () 과 무정봉 () 조문 반란을 도왔는데, 이후 쓰촨 (), 운남 () 등을 오가지만 여전히 영창위 () 에서 늙어가고 있다. Jiajing 38 년 (1559 년), 양 쉔 수비대, 72 년 사망했다. 명무종 () 은 광록사 소경 () 을 추증하고, 명희종 () 은 시 () 문헌 () 을 쫓고, 세명 () 은 양문헌 () 이라고 부른다. < /p>

양신은 남남 30 년 동안 많은 책을 읽었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명대에 낭송한 박과 저술의 부를 논하고, 양신을 제일로 내세웠다. 그는 또 문어, 단어, 산곡을 할 수 있어 고증작품의 범위가 상당히 넓다. 그 시는 6 조 () 에 깊이 빠져서 만당 () 을 따고, 해박하고 아름다운 말을 창안했고, 조예가 깊어 당시의 풍조와는 별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작이 400 여 종에 달하고 후세 사람들이' 승암집' 으로 편집하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