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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 체계 배열" 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가족 시스템 배열은 많은 가족 치료 방법 중 하나로, 대표들이 가족 구성원 간의 상호 작용을 대표해 사람들의 생활상의 곤경과 관계상의 고민을 탐구함으로써 해결책을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족, 가족, 가족, 가족, 가족, 가족, 가족, 가족, 가족)

가족 시스템 배열 단문이 있다면 가족 시스템, 배열이어야 한다. 가족 시스템은 각 가족의 구성원과 구성원 간의 연결이 특정 전체를 구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성원과 구성원 간의 상호 연결, 상호 작용, 구성원과 구성원 간의 연결 및 상호 작용이 "집단 잠재 의식" 이라는 집단 정보 필드를 형성하고 그 중 하나를 변경하면 다른 개인도 변경됩니다. 각 멤버들은 가족 중에 TA 가 있어야 할 자리를 가지고 있고, TA 들은 순서대로 강처럼 앞으로 흐르지만, 생명은 조상으로부터 우리에게 흘러갈 때, 운동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은 가족 구성원의 위치와 질서가 어긋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탈구는 열차 탈선과 같습니다. 천체의 행성이 궤도를 벗어난 것처럼 태양계에서 8 대 행성이 태양 주위를 돌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아빠' 를 태양에 비유하고' 엄마' 를 지구에 비유하면 집안의' 엄마' 가 매우 강하면 그녀는' 지구' 의 궤도에서 운행하지 않고 도착한다 충돌 중에' 태양'-아버지가 우세하고' 지구'-어머니가 아버지보다 강하면 딸의 척추가 옆으로 구부러지고 남성의 특성이 많아진다. 충돌 중에 어머니가 우세하고 아버지가 어머니를 이기지 못한다면, 아들의 척추는 옆으로 휘어지고, 여성의 자질이 많고, 성질이 거칠고, 일이 꾸준하지 않고, 담당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②' 지구'-엄마가 태양의 위치를 선점했고' 태양'-아빠는 자리가 없어 지구의 위치로 갔다. 이런 가정은 음양이 뒤바뀌고, 집 딸과 아들의 위치도 그에 따라 달라졌다. 딸은 남자처럼 되고 아들은 여자처럼 변했다. 집안 어머니의 등은 두툼하고 심장은 좋지 않아 자신의 책임, 스트레스, 마음속에 분노와 억울함이 너무 많다. 아버지는 감히 남자의 특징을 발휘하지 못하고, 참으며,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서비스 역할을 하며, 위병이나 간질환에 걸리기 쉽다. 이런 가정 고부관계가 대립돼 서위성 시스템 문제도 발생한다. 더 많은 시스템 서위 이탈로 인한 문제에 대해서는 쇼란 씨의 저서' 가정에 숨겨진 오행 시스템 동력' 제 3 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천지는 최고의 배열사로서, 일월별이 원래의 서위대로 수만 년 동안 운행해 왔으며, 조금도 틀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월별, 일월별, 일월별, 일월별) 배열-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질서를 잃은 가족 구성원을 원래 서위순으로 배열하여 원래 질서를 회복하는 것이다. 가족체계 배열사의 임무는 가족체계의 배열을 하는 것이다. 이는 철도의 열차 파견, 공항의 비행탑 업무만큼이나 중요하다.

우리 조상들은 수천 년 전에 우리 가족 성원 각자가 어느 위치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지금까지 고대의 교리는 우리가 책장에 잠겨서 귀머거리 귀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가족 체계 배열에서 생명의 5 대 법칙 중 하나는' 서위법칙' 이다. 해링거 씨는 수천 가구의 사례를 연습해 그들의 문제를 해결한 결과, 원래 남자들이 여자를 이끌고 따르는 질서가 문제 해결의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수천 년 전에 우리 조상들이 이미 우리에게 말했지만, 남자가 어떻게 인도해야 하는지, 여자가 어떻게 따라야 하는지, 아마도 우리 조상만이 분명히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은 제가 발췌한 조상의 교리입니다. 조상의 말씀을 들어보세요.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는 살과 피, 군주 사이의 예의 바른 길, 부부 사이에는 내외의 차이가 있고, 장년 사이에는 존비의 순서가 있고, 친구 사이에는 성실한 덕이 있다. -맹자

문 내에서, 아버지와 아들 형제, 장유존비, 각각 조리가 있고, 변하지 않고 어지럽지 않고, 늘 말하는 것이다. -응? -'신음 소리'

양은 음화를 부르고, 남녀는 따라다닌다.

천도 그래서 왼손, 터널 오른쪽 주-'백호통 천지'

남편 싼 있지만, 모든 양; 여자는 비싸지만 모두 음입니까? -'춘추번로 양존음비'

천존지비, 건곤은 남자를 정하고, 비천한 사람은 첸, 귀천이다-'이경 계사'

"가족 체계 배열" 은 미국에서 형성되어 독일로 전파되었지만, "영혼" 은 중국에 남아 있다.

시스템 배열이 발견되기 전에 가정 치료가 이미 존재한다. 당초 시스템 배열을 발견한 과정은 대체로 이렇다. 1980 년대 치료사는 가족 전체의 가족 치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온 가족이 앉아서 의사소통을 했지만, 아버지가 일을 해야 할 때 출석할 수 없거나 어머니가 아파서 올 수 없는 것과 같은 일시적인 상황이 자주 발생하곤 했습니다. 이때 치료사는 조수에게 그 아버지나 어머니를 대표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그 결과 놀라운 현상이 일어났는데, 조수는 그 사람이 대표하는 사람의 감정을 말할 수 있었고, 그 사람에 대해 미리 아는 것이 전혀 없는 상황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 현상으로 치료사들은 궁금해서 실험을 시작했고, 결국 이런 현상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자 미국의 한 여성 치료사가 시스템 배열 현상을 운용하는 프로토타입을 개발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Heilinger 씨는 과거에 배운 것을 배우고 통합했습니다. 많은 다른 가족 사례에서 많은 실험을 했고, 결국 운영 가능한 심리학 모델로 발전했습니다. 이후 Helinger 는 유럽 각지에서 그가 초기에 개발한 시스템 배열 심리학 모델을 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990 년부터 Helinger 와 시스템 배열 작업은 국제 심리학계의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켰고, Helinger 와 그의 동료들의 * 2000 년 이후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해링거 씨는 시스템 배열의 통찰력이 중국의 오래된 학문' 도덕경' 과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해링거 씨는 시스템 배열이 중국에서 유래했다고 말했다. 나중에 쇼란 선생은 해링거 씨와 수많은 선생님들로부터 공부하여 30 년 동안 자신이 의술을 배경으로 기존' 도덕경' 을 바탕으로 중국의 오래된 학문' 오행' 과' 황제내경' 을 융합해' 오행가족 체계 배열' 을 발전시켜 한 학문에 통찰할 수 있는 정보가 2 의 공배수보다 훨씬 많아 이 학문이 더욱 활용되고 있다

판든은 독서회에서 "누군가가 나에게 시스템 배열사를 추천해 달라고 하면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책임이다. 우리는 회계사에게 요리사를 추천하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할 수도 없고, 운전기사 한 명을 추천해 달라고 부탁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그러나 종종 우리는 이런 일을 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헬링거 가족 시스템 배열:

① 이론은 체계적이지 않다. 점 모양, 플레이크

② 고정 가족 구성원의 서위 프레임 패턴 없음

③ 가족 구조 동적 분석 없음

④ 가족 시스템 동적 분석 없음

⑤ 필드 없음

오행 가족 시스템 배열:

① 보급을 용이하게하는 체계적인 이론적 지원이 있습니다.

② 고정 된 가족 구성원의 서위 프레임 워크 패턴

③ 가족 구조 동력 분석-현재 있는 가족 구성원 사이에 존재하는 구조적 동력 영향

④ 가족 시스템 동력 분석-역대 조상과 현대 미위 스텔스 멤버들이 가족 형성에 미치는 동력 영향

⑤ 필드 영역이 있다-우리나라 고대 진자' 진법' 처럼 천지에너지를 도입하고,' 불' 은 불의 에너지,' 물' 은 물의 에너지,' 금' 은 금의 에너지,' 나무' 는 나무의 에너지,' 흙' 은 각 구성원의 위치는 그 위치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그 속의 생크 제약 관계를 반영할 수 있다.

사례:

홍콩에서는 한 여성이 줄지어 회사와 자신의 역할을 배정했다. 회사의 대표는 마루를 보고 있는데, 통상적인 경험은 그가 죽은 사람을 보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나는 죽은 사람을 대표하는 사람을 찾아 회사 앞 바닥에 누워 달라고 했다. 이 여성도 그곳으로 끌려가 대표 옆에 무릎을 꿇었다. 장내의 성과를 배열하는 것은 회사나 이 여성이 성공할 기회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둘 다 깊은 층에 휘말려 결국 죽을 것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나는 가족 배열로 추론할 필요가 없다. 이 회사와 여사는 선악의 접경에 처해 있어서 여자든 회사든 성공할 방법이 없다.

내가 그 죽은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을 때, 그는 조작으로 그것이 그녀가 유산한 아이라고 표시했다. 이 배열에서, 우리는 양심의 가책과 속죄를 완전히 향하고 있다. 양심에 있어서, 여자나 회사도 빠져나갈 길이 없다. 쌍방은 모두 그 죽은 사람을 향해 가고 싶어한다. 사실 이것은 그들이 죽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분명히 볼 수 있듯이, 회사도 영성이 있고, 그의 행동은 사람처럼 행동한다.

-응? 이제 다른 단계로 들어가겠습니다. 나는 숙녀가 양심을 넘어 영적인 수준으로 나아가도록 인도했다. 나는 여자에게 일어서서 죽은 사람의 대표를 그 앞에 서게 했다. 그 후, 나는 그녀에게 죽은 자를 초월한 먼 곳, 먼 하얀 빛을 바라보라고 부탁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그녀가 힘을 느낄 때 고개를 들고 가슴을 펴고 성큼성큼 고인을 뛰어넘기를 바란다.

-응? 잠시 후, 그는 성공적으로 해냈다. 그는 앞으로 몇 걸음 더 걸었는데, 갑자기 그는 정말 자신의 힘을 느낄 수 있었다. 그는 양심의 속박에서 벗어났고, 이제 그녀는 그의 회사와 함께 가서 그의 인생을 순조롭게 보내고 싶어한다.

-응? 나중에 나는 죽은 사람 대표의 느낌을 물었다. 그는 위로와 평화를 느꼈다고 말했다.

-'성공한 인생' 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