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드라마
< /p>
1,' 선검기협전' < /p>
영원한 선협 고전. 고전적인 선협 세계관, 고전적인 사랑과 미움 갈등, 지선 줄거리까지 그렇게 감동적이다. 한 단락의 이야기는 한 세대의 강호 자식들의 의협과 부드러움을 모았다. 결국 이소요가 남긴 그 뒷모습은 세상을 알려주는 것일 수 있다. 수도는 육욕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찾아 자신을 보는 것이다. 호미와 미말영영, 사랑과 평온불후의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2,' 환희의 칠선녀' < /p>
환희의 칠선녀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과 신기루를 칭찬하는 용기다. 그래서 이 노극을 다시 살펴보았는데, 과연 새로운 체험이 있었다. 빨강 오렌지, 노랑, 초록, 파랑색, 칠선녀의 성격 특성은 각각 다르다. 발랄하고 귀엽고 성숙하고 듬직하다. 각각 CP 가 있고, 이야기의 발전은 다르다. < /p>
3,' 새하얀 여인의 전설' < /p>
줄거리가 쉽고 예뻤고, 줄거리와 음악을 결합했고, 가사가 낭랑하고 창의적이었다. 아름답고 치정이 많은 백랑자, 반꼬인 허선, 귀여운 소청도 잊을 수 없다. 가장 고전적인 대사: 인연이 천리만리 상봉하는데, 맞은편 손이 닿지 않고, 10 년 동안 배를 타고 건너고, 백년 동안 * * * * 베갯잠을 잘 수 있습니다! < /p>
4,' 작은 물고기와 꽃' < /p>
는 최고가 아니라 더 좋다. 안에는 많은 흠집이 있지만, 여전히 어린 시절의 신극이다. 두 오리지널 여주인 모용선과 강옥연이 모두 잘 만들어졌고 개편도 합리적이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기도 좋고, 미안 필터도 많지 않았고, 화장도 그렇게 진하지 않았고, 비교적 신선하고 자연스러웠고, 화장도 하지 않고 직접 출전했다. < /p>
5,' 보보경심' < /p>
배우의 표정이 매우 전염성이 있는 드라마. 역사의 후중감과 운명의 어쩔 수 없이 눌려 있는 나는 숨을 쉴 수가 없었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버리고, 이 교차 원소도 감히 찍지 못했을 때, 이 고대 멜로드라마는 정아의 횡단극이라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장 좋아하는 한 편의 연극은 이미 결말로 바뀌었다. 팔희가 작별을 고했다. "과거는 어제 죽은 것과 같고, 앞으로는 여러 가지가 오늘생과 같다." < /p>
6,' 이천도살룡기' < /p>
이번 버전의 이천도살룡은 어린 시절의 추억이며 가장 큰 볼거리는 장파렴치한 조민과의 사랑 갈등이다. 조민은 용모가 가장 아름답고 기지가 총명하다. 표면적으로 그들 사이의 장애물은 네가 죽고 사는 대치관계지만, 두 사람이 사랑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극 중의 장은 거리낌이 없고, 집심이 너그럽고, 우유부단하며, 곳곳에서 사정을 베풀고, 무공이 강하고, 동시에 의술이 뛰어나고, 소년이 뜻을 얻는다. < /p>
7,' 무림외전' < /p>
국산 시트콤의 왕. 특히 터무니없고 과장되고 합리적인 범위 내에 있다. 가장 좋아하는 부분: 백전시당은 하루 종일 기다렸고, 면죄금 금메달을 따고 기뻐서 내 꿈을 다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텅스텐옥은 그가 부러워하는 것을 보고 나는 꿈이 없었다. 백전시당은 타향옥 앞으로 뛰어내린다는 말을 듣고, 내가 너를 하나로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8,' 집에 자식이 있다' < /p>
세대의 어린 시절 기억, 따뜻한 가족. 가정의 다른 성격을 재편하여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이루었다. 극 중 가족들은 모두 웃기고,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는데, 특히 양쯔 장일산 연기가 너무 좋다. 시트콤의 요구를 만족시켰고, 고아린은 웃으면서 보조개가 있어 자애로운 아버지의 이미지에 잘 맞는다. < /p>
9,' 명양화북' < /p>
어린 시절의 추억, 명양화북은 정말 잘 어울렸고, 화고는 고풍스럽고, 명승한 감정도 섬세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남녀 주둥이를 보는 것이다. 이때 돌이켜 보면 어릴 때부터 두 사람이 먼저 서로 눈에 거슬리지 않는 것을 좋아했다가 나중에 함께 지내다가 서서히 서로에게 끌리는 줄거리를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10,' 양을 기르는 별' < /p>
줄거리가 매력적이고 남녀주의 숙명 같은 사랑도 감동적이다. 두 여성 캐릭터를 매우 좋아합니다. 하스타는 착하고 강합니다. 정말 극중 말한 철타처럼 강한 아성입니다. 강한 의지와 심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오야가 비극적인 인물이라면, 원생 가정의 상처는 구더기처럼 도저히 따돌릴 수 없었지만, 결국 그녀는 정신을 차렸다. < /p>
이상은 내가 실사한 어린 시절 10 편의 고전극으로, 모두 본 것만으로도 나이를 폭로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