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명을 지르며 현상금을 요구하지 말라고 위탁하다.
비명을 지르는 임무 과정에서 플레이어가 임무를 완수한 후 상금을 받지 않기로 선택하면 NPC 로부터 감사를 받게 됩니다.
비명을 지르는 임무 NPC 는 게임에서 신세를 겪은 경험이 더 비참하다. 단지 NPC 일지라도 플레이어는 그들을 돕고 상금이 필요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 임무는 까마귀 보금자리 성의 게시판에서 수령한 뒤 임무 의뢰인 차이트를 찾아가 그 괴물이 소와 양을 자주 잡아먹고, 가끔 인간을 습격하고, 사냥하러 가는 보슬로가 불행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제롯은 이 괴물을 없애기로 했습니다.
집에 와서 보슬로의 아들 샘코를 찾았는데, 그는 그 괴물의 머리는 수탉과 비슷하지만 도마뱀의 꼬리가 있다고 말했다.
제롯은 그의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겠다고 약속했다.
성 동쪽 야외로 수색해 보니, 복부가 찢어진 동물과 깊은 발자국이 발견되자, 그 괴물은 부상을 당한 것 같아 비틀거리며 둥지로 도피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자국과 혈흔을 따라 구멍을 찾아 땅 위의 깃털을 조사하다.
동굴 안이 캄캄해서 그 괴물이 위의 소굴에 숨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여기는 폭탄으로만 그것을 내쫓았다.
폭탄에는 불타는 바람, 벌집, 춤추는 별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것들은 모두 질석이 필요하며, 무의사로부터 살 수 있고, 백굴화라는 식물은 흔히 볼 수 있으며, 도처에서 따낼 수 있다.
재료는 잘 수집되어 연금인터페이스에 폭탄을 합성한다.
소품 바에서 폭탄을 소모품 막대로 끌고 Tab 키를 눌러 보조 소품을 폭탄으로 전환합니다. 동굴 위의 소굴을 향해 폭탄을 투하하다.
그 괴물은 날개를 치며 소니를 치고 재빨리 쫓아가서 참수하고 전리품을 골랐다.
까마귀 둥지로 돌아가서 의뢰인 차이트를 찾아 목숨을 걸었는데, 상금을 받지 않고 임무를 완수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경험치 250 을 얻다.
마법사 3 게임 소개
마법사 3: 광렵은 CDProjektRED 가 제작했고, WB 게임 (NA), SpikeChunsoft(JP) 가 출시한 역할 놀이 게임입니다. 게임은 동명 소설을 각색해 주술사 시리즈 게임 작품의 세 번째 편으로 제로트 모험의 종곡이다. 마법사 2: 왕의 암살자의 줄거리를 이어받아야 하는데, 제롯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제롯은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려 하고, 새로운 개인적인 사명에 착수하며, 세계의 질서도 조용히 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게임은 제 33 회 골든로커상 베스트 스토리, 최고의 비주얼 디자인, 최고의 게임 순간, 올해의 최우수 게임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IGN 2015 올해의 최고의 게임을 얻었습니다. 2016 년 DLC' 피와 술' 이 The Game Awards2016 년 올해의' 최고의 게임 롤 플레잉 게임' 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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