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타오와 황보***가 출연한 코미디에는
2006년 닝하오 감독의 '크레이지 스톤'이 포함됩니다. 궈타오는 '바오시홍' 역을, 황보는 '흑피' 역을 맡았다.
2007년 포레스트 검프 감독의 코미디 영화 '영화 2.0: 두 바보의 어리석은 사건'에서 궈타오는 '원야오' 역을, 황보는 '도둑' 역을 맡았다.
2008년 포레스트 검프 감독의 코미디 러브 영화 '행복'에서 궈타오는 '유가오싱' 역을, 황보는 '시싱하오' 역을 맡았다.
'크레이지 스톤'의 이야기는 화장실에서 발견된 귀중한 옥에서 시작됐다. 파산 위기에 처한 충칭의 한 수공예 공장은 낡은 공장 건물을 철거하던 중 귀중한 경옥 조각을 발견해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경제적 이익을 위해 전시회를 열었다. 몇 달 동안 월급을 못 갚는다. 뜻밖에도 국제 도둑 마이크와 다오 형제가 이끄는 현지 도둑 3인조가 모두 제이드를 주목하고 있으며, 그들은 서로 다른 '전문 기술'을 통해 단계적으로 제이드에게 접근하고 있다. 서로를 약화시키려는 와중에, 가장 큰 장애물인 수공예 공장 보안과장 바오시홍과도 함께 맞서야 했다. 일련의 공개 및 은밀한 전투, 진짜 옥과 가짜 옥을 교환한 후 두 도둑 그룹은 블랙 유머로 완전히 유머러스해졌습니다.
'빅 무비 2.0의 부조리'는 2003년 스페인 코미디 '해피 포르노 무비'를 각색한 작품으로, 백과사전 판매에 종사하는 단순하고 정직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다. 15년 동안 세일즈맨으로 활동하던 그는 비디오테이프가 붐이던 1970년대에 생계를 꾸리기 위해 포르노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는 촬영을 하면 할수록 중독성이 강해졌고, 촬영을 지도하기 위해 특별히 잉마르 베리만의 조수를 초대하기도 했다. 세일즈맨은 거장 Bergman의 작품에 매료되어 "The Seventh Seal"의 현대판을 만들었습니다.
'행복'은 지아 핑와(Jia Pingwa)의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영화는 소설의 비극적 결말을 해피엔딩으로 바꾸지만, 코미디 요소가 가득한 영화 버전은 여전히 여전하다. 뼛속까지 슬픔의 손길. 작은 사람들의 큰 삶에 대해서도 매우 인기 있는 영감을 주는 주제입니다.
영화 초반에 지적한 것처럼 비행기를 만드는 농부들의 이야기는 소설의 일부는 아니지만, 이 주제는 모두에게 친숙한 작은 캐릭터의 원대한 야망의 일환으로, 비행기의 모습은 환경에 대한 주인공의 얼굴이 되어야 한다. 삶의 고난 속에서도 행복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는 심리적 근원은 마음속에 무대를 갖고 있는 사람의 심리적 이미지이다. 많은 소설이 그러하듯, 시골에서 시안으로 온 농부 유가오싱은 직업으로 고철 팔기를 강요당하기도 하고, 안마사 맹이춘을 적극적으로 도우기도 하고, 서로를 격려하기도 했던 등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많은 일들을 경험했다. 친구 우푸와 함께 여전히 자신처럼 밑바닥에 사는 이웃들과 수다를 떨며 웃고 있는 류가오싱은 새로운 환경에 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압박감과 회의감 때문에 자신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익숙한 인본주의적 환경에 있지만, 이 환경 때문에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크랩 판매의 왕이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Meng Yichun이 대학에 가고 싶은 소망을 실현하도록 돕고 싶었고, 친구 Wu Fu의 '마지막 소원'을 이루고 싶었고 비행기에 올라 그 위를 맴돌았습니다. 시안. 그는 항상 뇌졸중을 앓은 노인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그가 만들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작은 남자의 큰 삶입니다. 도시에서 고물을 팔며 생계를 꾸려가던 5명의 부자는 잃었지만, 유고흥은 누구보다 행복했다. 괜찮은 직업을 가진 사람은 여전히 행복하다. 모두가 그가 비행기를 만드는 것이 너무 과장되었다고 생각했지만 Liu Gaoxing은 여전히 주운 스크랩을 사용하여 비행기를 고집하고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모두가 그에게 맹이춘을 포기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이 너무 지저분하다고 말했지만 Liu Gaoxing은 그녀가 대학에 가고 싶은 소망을 실현하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이것이 작은 사람의 큰 삶입니다. 마음이 큰 만큼, 무대도 보상만큼 큽니다. 설날 환경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감동의 핵심이 되는 영화의 마지막에는 모두가 행복해집니다. 비록 그 이면에 많은 사회 문제가 반영되어 있고 웃다가 슬픔을 떠올리기도 하지만 이러한 상승 정신은 결합되어 있습니다. 때때로 간헐적으로 삽입되는 노래와 춤에는 여전히 긍정적인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