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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친 역에 적합한 여성은 어떤 여성인가요?

한 학생이 "왜 잘생긴 학생만 받는다고 들었는데?"라고 물었습니다.

잘 생기고 예쁜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우아하고 품위 있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어요.

이건 제가 말한 게 아니라 청나라 성윤기가 <성이당진보>에서 한 말입니다. 과거 왕조의 많은 진 선수들이 그것을 언급했습니다.

윤성: "진은 성스러운 음악이다. 군자는 기질을 기르고 도덕적 고결함과 합리성을 기른다. 그는 예술이 아닌 도교의 관점에서 말해야 한다. 진을 수행하는 친구는 반드시 기대해야 한다. 학식과 규율이 있어야 물려줄 수 있는데, 경박하고 오만한 사람들이 어찌 이런 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즉, 교육을 받고, 교육을 받고, 활력이 넘치고, 위엄 있고, 관대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당분간은 없더라도 감탄하고 감탄해야 한다. "내가 배우지 못한 사람인데 누구를 두려워해야 합니까?"라는 말보다 나는 배우지 못한 사람이고 배우지 못한 사람인데도 남을 공격하는 데에는 강하고 굽히지 않습니다.

왜 그런 말을 하는 걸까요? 진은 원래 중국 문명의 철학, 미학, 법률, 심지어는 도교, 정치, 의학의 집합체인 문화 전달자이기 때문입니다. 서예를 연습하고 싶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서예를 모르고 배우기를 거부하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복희와 신농을 거쳐 공자, 사마향로, 채용, 기강, 도원명, 그리고 근대의 관평호와 차복희에 이르기까지, 그 시대의 위대한 문화인이 아니었던 사람은 누구였는가? 교육받은 사람이 없으면 피아노도 없을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육받은 사람의 유산이 없으면 피아노를 배우는 것은커녕 피아노가 어떻게 생겼는지조차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나라의 대진선수 조로채는 “왼손은 猱豱추오주의 음표를 외우고, 오른손은 경미하고 심각한 질병을 앓고 있으며, 사람이 공부를 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게 더 어렵다."

그래서 교양교육이란 게 없는 건데, 맹목적으로 피아노를 공부하고 연습하지 않으면 반드시 함정에 빠지게 된다. . 그것은 저속하고 천박하며 마치 사이드쇼와도 같으며, 세상에서 개가죽을 파는 반창고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아, 이제는 피라미드형, 사회형, 불교형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영향력은 끔찍합니다. 자신에게 해를 끼치더라도 상관 없으며, 성인을 더럽혀도 상관 없습니다. 피아노를 돌아올 수 없는 길로 이끌고 잘못된 길로 인도하는 것은 죄입니다. 다른 사람.

개인 이미지는 앞으로 학생들에게 고금을 가르칠 계획이 없고 단지 몸과 마음을 수양하고 개인의 자질을 향상시킬 계획이라면 정해진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을 이끌고 유산을 물려주려면 좀 더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요? 당신은 세상의 역할 모델이자 역할 모델이 됨으로써 법을 보여주고 시연하고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비뚤어진 채로 태어났고, 악당처럼 옷을 입고, 신사가 부엌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도교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멀리할 것입니다. 영향. 이는 모두 사람의 지혜와 생명을 파괴하는 일이다.

예를 들어 아빙에게 이호가 있다면, 맹인이 처음에는 이호 역을 하지 않았겠지만, 아빙이 유명해지면서 이호의 이미지 대변인이 되었을지도 모른다. 결과적으로 얼후는 시각 장애인들이 놀고 음식을 구걸하는 데 가장 적합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금을 고금을 연기하는 이류 남자에게 물려주고, 이 이류 남자가 과대 광고에 더 능하고 유명해지면 모두가 이류 남자가 고금을 연기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할 것입니까? 미래? 그리고 좌우로 흔들어야 게임을 할 수 있나요?

물론 농담입니다. 외모가 중요한 게 아니라 성격이 중요해요. 스시가 "두꺼운 천에 싸인 삶을 살면 뱃속에 시와 서예의 정신이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지 않았는가. 배, 그것은 또한 일종의 예술적 개념입니다. 중국화 속 기암과 나무는 모두 삐뚤어져 있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