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한 해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고, 여러 게임 회사의 연례 회의도 끝났습니다. 아래는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게임입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연례 회의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게임 1부
1. 맹인이 물건을 만집니다
재료: 거즈, 물건.
요약: 눈을 가린 상태에서 무언가를 만지세요.
방법: 1) 각 팀이 교대로 한 명씩 내보내고, 2) 출발점보다 5걸음 앞에 물체를 놓고, 3) 출발점으로 돌아와서 눈을 가린 후 3회 회전한 후 세팅합니다. 4) 정확하게 전진할 수 있고 동서양의 가르침이 더 많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참고: 상대방이 잘못된 지시를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약 20분 정도 진행됩니다.
2. 숫자 세기 도전
규칙: 1) 모두가 원을 형성하고 함께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즉, 숫자 세기입니다. 숫자 세기의 법칙은 각 사람이 1부터 50까지 순서대로 한 사람씩 세고, 7이나 7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을 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에서 시계 방향 계산으로 변경합니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까지 세기 시작한 후 7을 세는 사람이 손뼉을 친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8까지 계산합니다. , 손뼉을 치면 방향이 다시 시계 방향으로 바뀌는 식으로 50이 될 때까지 계속합니다.
게임은 약 30~40분 정도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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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규칙: 게임 시작 시 의자를 원형으로 만듭니다(참가자 수에서 1을 뺀 값, 즉 8인당 7개의 의자로 계산).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형성하고 진행자는 드럼을 연주하거나 음악이 연주될 때 참가자들은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달립니다. (드럼이나 음악이 멈출 때 줄을 서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앉을 의자를 빨리 찾으십시오. 의자가 하나 적기 때문에 의자가 없는 사람이 한 명 있을 것이며 이 사람은 이때 의자가 하나 줄어들고 나머지는 제거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사람들은 마지막 사람이 남을 때까지 계속 플레이하고, 이 사람이 승리합니다. 승자는 보상을 받습니다.
4. 50센트 1개
심판: 명령을 내리는 사람 1명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룹화
< p>게임에서는 남자아이는 1위안, 여자아이는 50센트입니다.경기 시작 전 전원이 일어서고 그 옆에 심판도 서 있다. 심판은 게임 시작을 알리고 머니 번호(3, 5, 6 또는 8, 5 등)를 외칩니다. 심판이 돈을 외치면 게임에 참가하는 플레이어는 작은 숫자를 형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 금액이 3위안과 5달러라면 남자 3명과 여자 1명, 여자 7명, 남자 1명과 여자 5명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필요합니다. 자원은 한정되어 있고 인원은 균등하게 배분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신속하게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천천히 행동하는 동지들은 몇 위안, 몇 센트의 적은 비용 때문에 비참하게 패배할 수 있으므로 때가 되면 조치를 취하십시오. 50센트(mm) 스트라이크가 보이면 물론 빠른 플레이어가 무작정 사람들을 끌어당겨서는 안 됩니다. 심판이 3위안, 5위안을 콜했을 수도 있지만 이때 팀은 이미 5위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사람을 쫓아 내야합니다. 잔인하면 잔인해질 것입니다. 보통 무자비하게 쫓겨나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입니다.
게임은 약 20분 정도 진행됩니다.
5. 탁구공
규칙: 1) 각 그룹은 쌍으로 짝을 이루고, 각 사람은 탁구 라켓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바구니에서 탁구공을 집어내고, 지정된 바스켓으로 달려가 탁구공을 바스켓에 넣은 후 출발점으로 돌아갑니다. 3) 팀의 다른 팀원 두 명으로 전환하여 계속해서 탁구공을 집는 팀이 됩니다. 바구니에 있는 탁구공이 승리합니다.
게임은 약 25분 정도 진행됩니다.
6. 풍선을 밟고 수수께끼를 맞춰보세요
각 게임의 승자가 수행합니다.
규칙: 1) 각 사람은 두 개의 풍선을 다리에 묶고 심판은 명령을 내립니다. 2) 모두가 다른 사람의 풍선을 터뜨리고 메모를 받습니다. 수수께끼의 답을 맞추는 사람이 보상을 받습니다. 전체 그룹을 위해.
게임은 약 30분 정도 진행됩니다.
풍선껌
게임 준비: 진행자는 여러 사람을 무대로 부르며 가급적이면 홀수 사람을 부릅니다.
게임의 규칙: 모두가 준비되면 진행자는 '풍선껌'을 부르고 모두는 '무언가에 붙어라'라고 반응해야 합니다. 진행자는 무작위로 신체의 특정 부분을 생각하고, 무대 위의 사람들은 2인 1조로 진행자가 언급한 부분을 서로 터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진행자가 왼발 발바닥에 대해 이야기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둘씩 짝을 이루어 왼발 발바닥을 터치해야 합니다. 동반자를 찾지 못한 사람들은 제거되었습니다. 무대에 짝수인원이 있을 때 진행자는 그 중 한 사람으로 행동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원을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 남은 두 사람이 승리했습니다.
참고: 우승자가 상품을 받으면 의자에 서서 몸을 사용하여 단어(이름 등이 될 수 있음)를 표현하도록 요청하는 등 상황을 조금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 또는 그에게 공연을 해달라고 요청하는 등.
7. 길이 비교
참가자 수: 그룹으로 나누어, 인원수 제한은 없으며, 최소 2개 그룹 이상입니다. 각 그룹에는 5명 이상이 있으며 호스트는 한 명입니다.
게임 규칙: 호스트는 비교할 유닛을 발표한 다음 각 그룹은 이 유닛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을 한 명씩 보냅니다. 파견된 인원이 모두 나온 후 진행자는 대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매 경기 후 승패를 계산해 보세요. 파견되는 사람을 보기 전에 질문을 생각해 봐야 합니다. .. 키에 비해: 목소리의 톤에 비해.... 눈보다 더 크다.... 몸에 있는 액세서리보다 더 크다. 옷, 몸에 있는 단추보다...
참고: 이 게임의 제목은 모든 사람이 추측할 가능성을 줄이려는 것입니다.
8. 스타 쇼
소품: 영화 또는 비디오, 노래 및 댄스 공연
참가자: 스스로 결정
게임 규칙: 먼저 사회자가 참가자들에게 영화나 영상, 노래, 춤 공연을 보여주고, 이어서 관객이 가장 잘 따라하는 사람을 심사합니다.
9. 댄스 포레스트 컨퍼런스
소품: 종이, 리본 및 기타 수공구, 음악
참가자: 여러 그룹으로 나뉜다
게임 규칙: 각 그룹에 종이, 리본 등을 주고 각 그룹이 공작 댄스/훌라 댄스/벨리 댄스 등과 같은 주제를 그리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각 그룹이 대표를 선택하고 그룹 구성원은 그룹의 구성원이 됩니다. 포즈를 취하고 춤추는 사람들에게 소품을 사용하여 옷을 입혀주세요~~ 적절한 음악과 짝을 이루어 경쟁하세요
10. 북을 치고 꽃을 전달하세요
소품: 드럼 또는 음악, 꽃
참가자: 집단
게임 규칙: 참가자는 먼저 원을 형성합니다. 드러머가 북을 치기 시작하면 북이 멈추면 꽃이 전달되기 시작합니다. 꽃은 누구의 손에 가는가? 쇼를 해야 하는 것은 '행운의 사람들'이다. 공연이 끝나면 이 '행운의 사람'에게서 꽃이 전달되고 그에 맞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1. 보물 찾기
소품: "보물"(보통 메모)
참여자: 집단
게임 규칙: 먼저 준비 "보물"(즉, 메모에 "공연, 상금 등"을 쓸 수 있음)을 기록한 다음 숨겨진 다양한 장소에 보물을 배포합니다. 그러면 각 보물 사냥꾼은 "보물"을 찾기 시작합니다. "보물"을 발견한 사냥꾼은 "보물"을 마음대로 열어서는 안 되며, 호스트는 "보물"의 내용에 따라 "보물"의 소유자에게 상품을 제공합니다. 고양이처럼 3번 깍으면 사과 2개를 보상으로 줍니다." "주인은 '보물'의 내용을 따라야 하며, 그러면 호스트가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줍니다.
12. 이름, 위치. , 액션
소품: 메모, 상자
참여자: 집단
게임 규칙: 각 플레이어는 각각 이름, 장소, 행동을 적고 3개의 메모를 작성합니다. 세 개의 상자에 각각 넣습니다. 각 상자에서 종이 한 장을 꺼내서 모두 앞에서 읽어 보세요.
주어, 형용사, 술어의 불일치로 인해 "이시가 화장실에서 밥을 먹고 있다", "왕우가 기차 옥상에서 춤을 추고 있다" 등 강력한 예능 효과를 낳고 있다.
13. 마임 게임
소품: 메모
참가자: 그룹
게임 규칙: 팀원은 서로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합니다. 예: "의자가 부러졌습니다", "싸움이 끝난 후", "낚시", "시험지를 나눠준 후", "소풍", "비 오는 밤에는 창문을 닫습니다" 등. 질문 잡기 방법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에게 무언극 게임 질문을 할당합니다. 10분간의 준비가 끝나고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14. 풍선 올리기 대회
소품 : 풍선 1개, 밧줄 1개
참가자 : 2개 조가 경쟁 (각 조는 보통 3~7명) < /p>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테니스 네트처럼 필드 중앙을 따라 로프를 당긴 다음 양쪽이 줄을 서서 공을 먼저 치는 쪽이 패배합니다.
15. 시계인 척
소품: 화이트보드 또는 벽
참여자 수: 제한 없음
게임 규칙: 1. 켜기 화이트보드 또는 벽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리고 각각 시계의 눈금을 표시합니다. 2. 세 사람의 막대기나 기타 소품을 들고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각각 연주할 사람을 찾습니다. 길이(시계의 포인터를 나타냄)는 시계 앞 기둥에 서 있습니다. (등이 화이트보드나 벽을 향하고 있으므로 배우는 시계 모델을 볼 수 없습니다.) 3. 진행자는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순간을 말합니다. 3시간 45분 15초가 소요되며, 역할을 맡은 사람들은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빠르게 올바른 위치로 가리키거나 잘못 지시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습니다. 4. 게임은 여러 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한 사람이 동시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머리만 사용할 수 있고 신체의 다른 부분은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16. 하늘을 훔치는 함정
소품: 빨간색 밧줄을 찾고(유리 밧줄도 가능함) 눈가리개를 배경 음악으로 사용하기 위해 종이컵을 중앙에 놓습니다.
p>< p> 참가자 수: 제한 없음
게임 규칙: 보조원 몇 명에게 무대에서 줄을 당겨달라고 요청하고, 참가자들은 눈을 뜨고 연습하고, 매우 어려운 게임이라고 말해줍니다. ,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몇 번 연습한 후 눈을 가린 후 음악을 틀고 놓아줍니다. 이때 진행자가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치워달라고 요청하는 것이 절정입니다. 정말 멋진 공연이군요. 옆에 있는 사람들도 고의로 고개를 숙이거나 발을 들어라 등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17. 영웅은 아름다움을 구합니다< /p>
소품 : 의자, 고리 자물쇠(열쇠는 거의 똑같아야 함)
참여자 : 일부 여성 멤버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여러 팀으로 나뉜다
게임 규칙: 여러 명의 여성 플레이어가 한 줄로 늘어서 있으며 각 사람 사이에는 약 2m의 거리가 있습니다. 고리 잠금 장치로 잠긴 의자 2개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팀은 남자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그 앞에는 6~7개의 열쇠가 있습니다. 그는 한 번에 하나의 열쇠만 가져가서 자물쇠를 열고 순서대로 해야 합니다. 자물쇠를 열 수 없다면 다시 돌아와서 자물쇠를 바꿔야 합니다. 먼저 어느 팀이 모두를 구출하는지 볼까요?
18. 조각 맞추기
소품: 쟁반 2개, 일상용품
참가자: 2개 그룹으로 나누고(남녀 짝 맞추기 필요), 각 그룹 시작 수신자를 선택하세요.
게임 규칙: 접수원은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습니다. 호스트가 물품을 읽어주기 시작하고,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자신이나 각자의 가방에서 물품을 건네주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아이템 수집 시 일정 시간에 팀원들을 위해 각 아이템이 준비되며, 점차 속도가 빨라집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 중에서 아이템을 수집하세요. 아름다운 여성의 키스 등 어려운 아이템은 대개 마지막에 배치됩니다.
처벌: 방석을 준비하고 12명을 선택하여 원을 형성하여 이 게임에 참여합니다. 각 사람은 방석을 가져가서 때리고, 던지고, 꾸짖고, 키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모두가 한 명씩 흘러내려야 하고, 그 행위는 반복하면 안 되기 때문에 한 라운드가 지나면 진행자는 쿠션 위에 있는 사람에게 다시 콜라보를 하겠다고 하더군요. 오른쪽이든 왼쪽이든. 연차총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게임 2장
1. 집합문 만들기
규칙: 3개 그룹으로 나누어 작은 메모지를 나눠주고, 첫 번째 그룹은 사람의 이름을 쓴다(모두가 알고 있다). it), 두 번째 그룹 세 번째 그룹은 활동(예: 골프, 다이빙, 멍하니 있기, 이야기 나누기 등)에 대해 글을 씁니다. 그런 다음 무작위로 선택하여 읽어 보면 xx명과 xx명(첫 번째 그룹)이 x자리(두 번째 그룹)에서 x일(세 번째 그룹)을 하고 있다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2. 열정 임팩트 게임 - 함께 풍선 놀이
각 그룹은 6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6명의 협력을 통해 먼저 풍선을 불고 부수게 됩니다. 엉덩이로. 진행자는 각 그룹에 6개의 제비를 주었고 그 위에 손(2제비), 발(2제비), 풍선을 적었습니다. 진행자는 각 그룹에 제비 뽑기를 요청합니다. 그 후, 먼저 입으로 얻은 사람이 손으로 잡은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풍선을 불게 됩니다. (입으로 얻은 사람은 혼자서 풍선을 불 수 없습니다.) 엉덩이를 맞은 사람이 풍선을 터뜨리게 해주세요. 가장 큰 숫자를 가진 사람이 승리하며 음악은 감동적이어야 합니다.
3. 완전한 대화형 게임 - 패치워크:
호스트는 각 그룹이 먼저 수신자를 선택하고 The 트레이가 무대 위에 서 있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항목은 도구를 찾기가 다소 어려울 것입니다. 예: 신발끈 5미터, 2000년 판 1위안 동전, 2미터 긴 머리, 국내 휴대폰 3대, 청바지 3벌(누군가 바지를 벗고 싶어함), 18.88위안(몇몇) 센트는 정말 영웅을 당황하게 합니다)), 가장 재미있는 점은 상사의 몸에 2개의 물건이 있다는 것입니다(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 않음). 그는 한때 Fortune 500대 일본 CEO의 속옷까지 10초 만에 강탈했습니다.
4. 밀착게임 - 종이컵 물 옮기기 :
7명이 한 조가 되어 동시에 경쟁합니다. 또한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들고 있는 종이컵에 물을 붓고, 마지막 사람의 종이컵에 담긴 물을 작은 컵에 하나씩 물을 붓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한된 종이컵에 물을 붓습니다. 5분 이내에 탱크에 물이 가장 많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5. 빨대 운반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여러 사람으로 나누어야 하며, 각 사람은 빨대를 입에 물고 있습니다. 무거운 열쇠고리 같은 것들은 게임이 진행될 때 빨대나 열쇠고리를 손으로 만지는 것이 금지되며, 대신 빨대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에게 열쇠고리를 넘겨준다. 입에 물린 빨대를 타고 마지막 사람에게 닿는다.
6. 반대말하기
게임에 참여하려면 명료하고 지능적인 몇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진행자는 사전에 몇 가지 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진행자가 한마디 하면,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등을 반대로 말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3단어부터 시작하면 2라운드에서는 4단어, 3라운드에서는 5단어가 나오는 식으로 5단어 이상이면 남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7. 풍선을 들고 달리세요.
남자와 여자가 2인 1조로 풍선을 들고 출발점부터 결승점까지 달리는 모습이 결승점에도 있다. , 풍선을 의자에 올려놓고 그 위에 앉아 풍선을 터뜨린 다음 시작점부터 계속해서 풍선을 잘라야 합니다. 달리다가 풍선이 떨어지면 두 사람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일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풍선을 터뜨린 그룹이 승리합니다.
(경험담: 일반적으로 풍선 터뜨리는 작업은 남자가 맡는다. 이때 여자는 최대한 빨리 출발지로 돌아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릴 때는 두 사람이 서로를 잡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팔짱을 끼고 항상 풍선을 잡으세요)
8. 솔리테어 관용구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모든 사람을 유혹하기 위한 것이지만 실제로는 솔리테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무대에 올 젊은이 몇 명을 선택하고 먼저 종이에 5개의 숙어를 쓰도록 요청하세요. 게임 제목이 Idiom Solitaire이기 때문에 모두가 숙어를 연결하는 방법과 마지막 단어가 쉬운지 단순해야 하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글쓰기를 마친 후에는 모두가 자신의 관용어를 청중에게 읽어 주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다섯 가지 관용어 앞에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 결혼했을 때, 결혼식 밤에, 결혼한 후, 그리고 혼외정사"를 추가하여 함께 "내가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가 되도록 하세요. 사랑(첫 번째(1개의 관용어)), When I got Married(두 번째 관용구), 결혼식 밤에(세 번째 관용어), 결혼한 후(네 번째 관용어), 혼외정사 동안(다섯 번째 관용어). 때로는 예상치 못한 결과가 재미있을 때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불안에 대해 썼는데 우연히 세 번째 관용구가 됐습니다.)
9. '노래'를 듣고 춤을 춥니다.
각 그룹은 2명, 바람직하게는 1명입니다. 남자 소녀에게 노래를 요청하면 그녀는 동물이 나오는 노래, 가사에 "봄"이라는 단어 등을 포함하여 진행자가 정한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소녀가 노래하는 동안 동료들은 다음과 같이 춤을 춰야 합니다. 가사. 지정된 이벤트 시간 동안 노래가 생각나지 않는 그룹은 탈락됩니다.
10. 그룹 마사지 - (서로 배려, 장벽 제거)
전체 그룹이 원을 형성하고 모두 오른쪽으로 돌린 후 그룹 리더가 게임 명령을 내립니다. 시작하고 모두 함께 노래를 부르며, 팀원들은 각자 선곡한 노래를 앞 사람의 관자놀이에 손을 얹고 마사지를 해준다.
관자놀이, 귀, 어깨, 등, 허벅지, 종아리 순으로 마사지해 주세요. 모든 마사지가 끝난 후 다시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의 노력은 결국 성과를 거둘 것이며, 첫 번째 마사지를 다시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마사지 중에는 그룹 리더의 지시를 듣고 순서대로 진행하십시오.
마사지 과정에서 그룹 리더는 모든 사람에게 앞에 있는 사람에게 "편안하세요?"라고 물어볼 수 있습니다. "제 서비스에 만족하시나요?" 이러한 질문은 팀원들의 감정을 고조시킬 것입니다.
11. 클래식 게임 - 다람쥐와 큰 나무
먼저 팀원을 3명씩 그룹으로 나눕니다. 두 사람이 큰 나무 흉내를 내며 서로 마주보며 손을 뻗어 원을 형성하고, 이긴 사람이 다람쥐 흉내를 내며 원의 중앙에 서서 게임이 계속됩니다. . 주인이 다람쥐를 부르면 나무는 움직이지 않고, 다람쥐인 척하는 사람은 빨리 원래 나무를 떠나 새로운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혼자 있는 사람이 그 자리에서 공연을 해야 하고, 진행자가 큰 나무를 부르면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고, 큰 나무 역할을 하는 사람은 원래의 파트너를 떠나 나무를 다시 정리해야 한다. 혼자서 쇼를 수행해야합니다. 진행자가 변화를 요구하면 나무와 다람쥐 역할을 맡은 사람들이 모두 모여서 재편성해야 하며 이때는 모두가 자유롭게 역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자인 분들도 공연에 참여하게 됩니다.
12. 맹렬한 눈빛
규칙: 동일한 컵 4개 중 하나만 술이 담겨 있고, 나머지 3개에는 물이 채워져 있습니다. 와인. 상과 벌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13. 구슬 클램핑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경쟁을 펼치며, 두 사람이 작은 유리구슬(또는 탁구공)을 넣습니다. 가장 짧은 이벤트 시간에 가장 많은 거품을 낸 사람이 승리합니다! (작은 플라스틱 대야, 유리구슬, 종이컵, 위생젓가락)
14. 구강체조
시관마을은 겨울 참외를 재배하고, 동관마을은 수박을 재배하고, 시관마을은 동관의 수박을 칭찬한다 Village Dongguan Village는 Xiguan Village의 큰 겨울 멜론을 칭찬합니다. Xiguan Village는 Dongguan Village 사람들에게 겨울 멜론 재배를 가르치고 Dongguan Village는 Xiguan Village 사람들에게 수박 재배를 가르칩니다. 겨울 참외도 크고, 수박도 크고, 두 마을의 참외도 다 크다.
15. 숫자는 그룹을 형성합니다
규칙: 음악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또는 각 그룹은 활동에 참여하도록 사람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두가 묻습니다: 번호가 무엇입니까? 호스트가 말했습니다: 3.
참가자들은 이벤트 최단 시간 내에 포옹할 사람 3명을 찾아내고, 남은 사람들은 벌칙을 받게 됩니다! 호스트는 실제 환경에 따라 명령을 외칠 수 있으며 숫자는 2보다 큽니다!
16. 칭찬게임 - (서로 소통, 문제 해결)
모두가 2개의 원 안에 안팎으로 서서 호스트의 인구 순서를 듣고, 그 다음에는 안에 있는 사람들의 순서를 듣는다. 안쪽 원은 순서를 따릅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바깥쪽 원의 반대편에 있는 파트너에게 계속 노래를 부릅니다. 누구나 상대방의 특별한 점을 찾아내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말로 상대방을 칭찬해야 하며, 칭찬의 언어는 맹목적으로 칭찬해서는 안 됩니다. (팀원들이 서로 칭찬하는 순환을 완성하면 실제로는 칭찬을 잘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칭찬에도 방법과 기법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칭찬은 구체적이어야 하고, 평범한 칭찬은 칭찬이어야 합니다. 칭찬하는 데는 효과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유명인과 연관시키십시오. 있다)
진행자 게임이 끝나면 상황에 따라 1~2가지 질문을 하세요. 1)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칭찬할 때 어떤 기분이 드나요? 2) 다른 사람을 칭찬할 때 주로 어떤 곳을 칭찬하시나요? 3) 사람마다 다른 칭찬을 할 수 있나요? 즉, 모든 사람에게서 빛나는 점을 찾을 수 있나요? 4) 당신은 다른 사람을 칭찬할 때 자연스럽게 느껴지나요? 왜 그럴까요?
17. 신문줄다리기 PK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요약: 신문에 구멍 두 개를 파고 줄다리기 놀이를 합니다. 소품 : 오래된 신문
방법 : 1) 신문에 두 사람 머리만한 구멍을 파고 2)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신문 소매 길이를 잡아당겨 줄다리기 (서 있는 상태에서도 당길 수 있습니다.) 3) 신문에 목이 부러진 쪽이 집니다.
18. 숙어를 암기하기
규칙: 두 사람이 한 그룹에 속합니다. 신체 움직임이나 단어를 사용하여(그러나 숙어에서는 어떤 단어도 말할 수 없음) 동반자에게 상기시킵니다! (종이 A4, 숙어)
19. 즐거운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이 무대에 올라 핀을 손에 쥔 채 훌라후프를 흔들며 경쟁합니다. 첫 승리! (클래터 후프, 핀, 플라스틱 로프)
20. 동물 대련 스쿼트
각 팀은 3명의 멤버를 추첨하고 음악이 끝난 후 진행자가 등을 돌립니다. 참가 회원들에게 무작위로 특정 동물을 불러 "스쿼트 누구누구, 쪼그리고 누구누구, 쪼그리고 누구누구 쪼그리고 앉는 사람은 퇴장당할 것입니다." ,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이 남은 팀이 승리합니다.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음악 테이프) 이 게임의 기술은 진행자, 특히 리더가 현장에 있을 때 리더가 이끄는 동물의 이름을 계속해서 여러 번 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식을 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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