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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옹정기" 에 대한 감사

\ "취옹정기 \" 는 송인종경력 6 년 (1046) 으로 당시 구양이 여주 현을 수정했다. 구양수는 경력으로 5 년 동안 강등된 관원에서 여주로 왔다. 강등되기 전에 태상승지간원 () 을 지낸 적이 있고, 오른쪽 정당한 지식제지 (), 허베이 () 는 모두 지방 검찰사 () 등을 중계했다. 그는 항상 한 치, 팬 Zhongyan, fu 동성 및 기타 뉴딜 시행 을 지원 하기 때문에 강등 된 공식 의 이유는, 보수적 lvyi 지안, 여름 의 흐름에 반대. 한 팬 morohito 는 올해 8 월, Ouyang xiu 는 관련 범죄, 관련 범죄,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강등 Chuzhou 에 떨어지는 친척 에 추가 되었습니다, ​​달력 5 년 1 월 이전에 강등 되었습니다.

구양수는 여주에서 관간정치를 실시하여 생산을 발전시키고 현지인들에게 평화롭고 안정된 생활을 하게 하였고, 연풍물부도 있고, 또 사람을 도취시키는 산수도 있는데, 이것은 구양수를 매우 기쁘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시 북송 왕조는 정치적 어두움, 간사함, 개혁도가 강한 일부 사람들이 잇달아 타격을 받았고, 눈을 크게 뜨고 국가의 적폐를 없앨 수 없고, 망하는 광경이 날로 커져 무거운 걱정과 고통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것은 그가' 취옹정기' 를 쓸 때의 심정으로, 이 두 방면은 한데 어우러져 그의 작품에 표현된 것이다.

"취옹정기" 는 격조가 청려하고 시정이 풍부하다. 이 산문은 두 부분의 내용을 썼다: 첫 번째 부분, 중점은 정자를 쓰는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여행을 쓰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전체 기사를 관통하는 것은 "음악" 단어입니다. 이 취옹의 뜻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 함께 취옹정 산수의 아름다움을 감상합시다.

문장 시작은' 고리가 산도' 라는 문구로, 수많은 단련을 거친 문장으로, 필묵이 적고 함량이 크며, 갑자기 군산으로 둘러싸인 여주의 장려한 산경을 너의 눈앞에 전시하고, 끊임없이 이어져 우뚝 솟아 장관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네가 웅장한 산들을 위해 도취되고 있을 때, 작가는 또 너에게' 서남 제봉' 을 일깨워 주는데, 그곳은 숲과 계곡이 특히 아름답다. 당신이' 서남제봉' 에 끌리고 있을 때, 그는 다시 한 번 더 멀리 바라보면 그 나무가 무성하고, 그윽하고, 그윽하고, 수려한 것이 바로 랑야산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군산에서 제봉까지 랑야까지, 멀고 가깝고 한눈에 들어온다. 다시 산에 들어가 예닐곱리 길을 걷다가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들려왔다. 한 산천이 두 산봉우리 사이로 쏟아져 나오는 것이 바로 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 작가는 시각적 이미지와 청각적 이미지를 한데 모아 조용한 산경과 움직이는 양조천을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네가 아직 감미로운 맑은 샘물을 한 모금 마실 겨를이 없을 때, 또 최고봉회로 돌아서 정자가 하나 있는데, 바로 샘가에 바짝 붙어 있고, 사방이 솟아오르는 것이 마치 새가 날개를 펴고 날고 싶어하는 것 같다. 이것이 바로 취옹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산들이 우뚝 솟아 있고, 샘물이 졸졸 흐르고, 비행정이 날개를 펴고, 산, 샘, 정자가 서로 어우러진 수려한 산수도가 사람들 앞에 생동감 있게 나타났다. 그런 다음, 작가는 뿌리를 찾아 근원을 찾아 파빌리온을 짓는 것이 바로 스님 지선이라는 것을 지적하고, 그것을 명명한 것은 바로 현이다. 현은 자칭' 취옹' 이라 부르기 때문에 이 정자를 취옹정이라고 부른다. 왜 지사 Ouyang xiu 는 종종 손님과 함께 술을 마시 러 왔습니까? 왜 많이 마시지 않고 취했니? 왜 구양수가 여주에 지방관으로 왔을 때는 장년이었지만, 자칭' 옹옹' 이라고 불렀을까? 말할 필요도 없이, 이 안에는 그가 비하를 당해야만 시전 할 수 있고, 이상은 실현될 수 없고, 부득이하게 술로 근심을 달래는 답답함과 비통함을 함축하고 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도 신경을 쓴다." 산수의 즐거움을 감상하고, 비록 즐거움에 슬픔을 품고 있지만, 결국 근심을 규탄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제 2 부의 유락을 쓸 수 있는 기초를 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취옹정 산수는 아름답고, 취옹정 산간 풍경으로 아침저녁의 변화와 사계절의 변화로 더욱 아름답고 사랑스러워 보인다. 이른 아침 욱일은 동쪽으로 솟아오르고, 노을빛은 빛나고, 안개가 걷히고, 청산은 푸르고, 산뜻하고 고요하다. 저녁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황혼이 운집하고, 산암동굴이 어두컴컴하고 아늑하여 사람을 도취시킨다. 봄, 들꽃이 피고, 그윽한 향기가 코를 찌른다. 여름, 수목이 무성하고 그늘이 진 날; 가을, 서리가 높고 깨끗하다. 겨울에는 진상이 드러났다. 사계절이 변하여 기이한 풍경이 겹겹이 쌓여 있다. 취옹정 산의 경치를 감상하는 즐거움은 무궁무진하다.

취옹정이 변하는 산경을 감상하는 것은 물론 즐거움이 무궁무진하지만, 취옹정에서 사람들이 여행하는 것을 보고 그곳에서 잔치를 하는 것은 더욱 재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건을 등에 업고 걸으면서 노래를 부른다. 걷는 데 지쳐서 나무 밑에서 쉬니, 쾌적하다. 사람들이 전후를 부르고 나면, 노인과 아이들은 끊임없이 왕래한다. 여기에는 조용하고,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놀이지도가 그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어 뚱뚱한 어천주, 산요야생 채소의 현 잔치, 그리고 여러 사람의 기쁨에 뒤섞인' 창안백발, 의기소침한 사이' 의 현 취태를 썼다. 극 쓰기 기쁨 에서, 지사 복잡한 기분 뿐만 아니라, 미묘한 표현.

마지막으로 저자는 새의 음악, 하객의 음악, 현 음악의 다양한 내용과 감정의 비교에서 "조류는 산림의 즐거움을 알고 있지만, 사람의 즐거움은 모른다" 고 추론했다. 사람은 현에서 유유하고 즐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현의 즐거움도 모른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 술에 취해,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일어나, \ "취옹정기 \" 라는 글을 쓸 수 있는 것은 바로 현 구양수이다. 필묵이 간결하고 함축적이어서 의미가 깊다.

"취옹정기" 는 확실히 풍격이 신선하고, 흔들리는 자태와 아름답고 감동적인 서정적 산문이다. 여주의 아름다운 산수 풍경에 대한 작가의 노래, 평화와 안정, 민동락의 이상사회에 대한 노력과 동경, 특히 저자가 완곡하고 함축적으로 토로하는 고민은 송인종 시대의 어두컴컴한 정치에 대해 의심할 여지 없이 객관적으로 일종의 폭로이며, 이런 자연은 모두 사상빛을 반짝이고 있다. 특히 이 문장 언어는 정확하고, 선명하고, 생동감 있고, 아름답고, 문장이 가지런하고, 전문이' ...... 자 ... 도' 의 문장을 재사용하고, 21 개의' 도' 자를 써서 문장 특유의 운율을 높인다. 이 방면들은 모두 참고할 수 있는

이다

Ouyang xiu 의 산문의 예술적 성취와 그 영향

구양수는 우리나라 11 세기 중반의 중요한 작가로, 그의 산문, 시, 단어는 북송 문단에서 모두 매우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여 당시의 문단 지도자, 고문운동의 지도자로 인정받았다. 특히 산문의 성과가 가장 두드러진다. 그는 당대의 유명한 산문작가 한유, 류종원, 이포 등의 창작을 계승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당시와 그 이후 명청 () 두 대의 유명 산문작가의 창작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중국의 산문은 주와 진 이래 찬란한 빛을 방사한 적이 있으며, 좌추명, 맹근, 장주, 자이, 사마천, 유향, 반고 등 걸출한 작가가 나타났다. 그러나 양진 남북조부터 당대 중기까지 아름답고 음탕한 여문이 성행하여 문풍이 크게 파괴되었다. 한유 () 류종원 () 을 대표하는 당대의 고문 운동은 중대한 문예 개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른바 고문운동이란 고대의 산문 창작을 회복하여 당시의 산문과 구별되는 것이다. 한유 () 유종원 () 은 이번 운동에서 큰 공적을 가지고 있다.

구양수가 북송 중기에 이끄는 신고문운동은 당대의 한류고문운동의 연속이라고 할 수 있다. 송초 서쿤체 작가 양억, 유대년 등이 만당, 5 대 화려함과 문풍의 영향을 계속 제창하면서 송초 문단은 한때' 빈연 극태' 의 문풍을 극도로 숭상했고 한유의 문집은 이미 고각에 묶여 이름조차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구양수와 그의 동지 윤벌, 매요신, 소순진 등은 이런 열악한 환경에서 문예개혁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구양수는' 구본한글 기재 후' 라는 글에서 그가 소년시절 폐서 기슭에서 한유의 문집을 받은 후 어떻게 교정을 수선하고 널리 선전하며 문풍을 개혁하여' 학자비' 의 성황을 이루었다. 구양수는 평생 한유의 후계자로 자처했는데, 당시에도 그를 평가했다. 스시는 말했다: "Ouyang zi, 오늘의 한유. 클릭합니다 ("거사집서") 구양수가 한유를 공부했을 때, 주요 성과는 도통에서' 문재도' 를 계승하는 것이 아니라 산문의 창작 방면에서 사상 내용과 예술 형식을 통일하여 작품에 작가의 개인적 특색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며, 예술 풍격은 독창성이 있어야 하고, 인습모방에 반대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그래서 그는 한유 학습을 표방했지만, 칸이 혼자 만들어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한글과는 다른 산문 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반적으로 한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오웬은 정취가 아름답고 아름답다. 청인 원메이는' 수원시화' 에서 "유럽 공문학한은 한과 상당히 비슷하지 않다. 이 공문은 8 개 집에서 자생할 수 있는 이유다" 는 말이 있다. 이런 견해는 매우 타당하다.

한유는 당대의 고문운동을 이끌고 글쓰기를' 문종자순' 으로 제창했지만, 사실 그는' 조성왕비',' 평회서비' 등과 같은 작품들이 의식적으로 상서 등 고대 고전 저작을 모사하고 생삼키며, 읽으면 굴이를 꾸짖는다고 느꼈다. 류종원은' 진문',' 기폐답' 과 같은 작품들도 비교적 진한 육조 여우의 정취가 있다. 구양수의 작품은 달라 완전히 평이한 경지라고 할 수 있다. 송인 나대경은' 학림옥로' 에서 "한류유는 여전히 기중자를 쓰고, 오수는 평소의 가벼운 허자를 사용하며, 묘리고아는 스스로 접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당대 이래 문예 개혁 운동은 구양수의 산문에서 임무를 완수했다고 할 수 있다.

구양수의 산문 작문 방면의 성과는 사마천 한유 등 전대 작가 창작을 배우는 기초 위에서 의론 서사 서경 서정을 융합하여 정서가 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창작 방법이 되어 대구성조의 속박을 받지 않는 산문 작문의 우월성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품의 내용으로 볼 때, 구양수의 산문은 서사에 능하고, 경치를 잘 쓰고, 서정에 능하며, 어느 정도의 사상성을 가지고 있다. 글쓰기의 기교로 볼 때, 구양수의 산문은 붓을 잘 쓰고, 소필을 잘 쓰고, 우물쭈물하며, 좌절을 억제하는 데 능하다. 읽어 보면 층층이 우여곡절되고, 기세가 부드럽고, 음절이 우렁차고, 정취가 아름답고, 높은 예술성을 가지고 있다. 수시는 그의 산문을 말했다. "큰길은 한유와 같고, 논일은 육지와 같고, 기사는 사마천 ("거사집서 ") 과 같다. 구양수가 전대 작가의 글쓰기를 계승하는 방면에서 이룬 업적을 매우 개괄적으로 설명하다.

구양수의 글쓰기 태도는 매우 진지하고 엄숙하다. 그 자신은 "평생 문장, 3 위, 말, 베개, 화장실도 있지만, 이것은 귀를 약간 구상할 수 있다" ("귀전록") 고 말했다. 글쓰기에 대한 그의 태도가 진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비록 행로가 쉴 때도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이미 쓴 작품에 대하여, 불쾌감을 느끼자마자 바로 고치다. 유명한' 취옹정기' 는 고리산 이름을 쓰기 시작했고, 수백 자가 있었는데, 결국 타이밍을 바꾸었고,' 고리산' 이라는 다섯 글자만 남았다. 만년 커스터마이징 문집이 됐을 때 한겨울 날씨는 밤이 깊을 때까지 일했는데, 그의 글쓰기 태도가 심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구양수문 집중의 일부 묘지명, 시문집서, 정원정잡기는 그의 산문 풍격을 가장 잘 대표하고 예술성이 가장 두드러진 부분이며, 아래와 같은 몇 가지 방면에 대해 약간 논술한다.

(a) 묘지 같은 작품은 구양수의 문집중에서 분량이 거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원래 한유 유종원의 작품에서 묘지 같은 문장, 모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죽은 사람을 위해 좋은 말을 하는 것은 당시 상당한 수입이었고 한유는 이로 인해 아첨하는 무덤의 조롱을 받았다. 구양수가 만든 묘지에서는 아첨하는 묘점도 당연히 피할 수 없지만, 주로 저자가 석만경, 수지, 메성유, 강이웃, 윤사루 등 친한 친구들을 위해 만든 묘지에서는 작가 특유의 정서와 무성한 풍격을 만들어 어느 정도 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북송은 약한 왕조로 건국부터 대외굴욕을 대내에서 진압하는 정책을 채택했다. 중기 에 이르러 계급 갈등 은 이미 매우 첨예한 정도 에 이르렀고, 광대한 농민 은 관료 지주 계급 의 잔혹한 착취 를 받았을 뿐 만 아니라, 일반 몰락한 중소 지주 계급 도 권력파 의 억압 을 받아 정치적으로 출로가 없다고 느꼈다. 이 계층의 일부 인물들은 정치적으로 개혁되기를 바랐지만, 결과는 모두 실패로 돌아갔다. 그래서 왕왕 환로가 실의에 빠지고 평생 궁색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구양수본인도 몰락한 하층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고, 초창기 환로도 험난했다. 그래서 그들과의 깊은 우정과 그들의 처지에 깊은 동정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을 위한 묘지 중 대부분은 피와 살결이 있고, 실감나는 작품들이다. 다음은' 황몽승묘지명' 의 중간 부분이다:

작은 집 Suizhou 에, 그의 형제 maozong 공식 에서 꿈 상승. 소년 을 위해, 리 주홍 형제 측, 꿈 상승 년 17 ~ 8, 눈썹 명수, 좋은 음주 웃음 을 참조하십시오, 어린 있지만, 마음은 이미 혼자 이상한 꿈 상승 했다. 7 년 후, 자본에 진사 를 들어 올리는 꿈, 꿈은 병과로 올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꿈명언) 초임 흥국군 영흥 주책, 불행, 질병 으로 갈 수 없다. 오랫동안 강릉부 공안주부를 재조하여, 이릉령을 비방할 때 강릉에서 만났다.

몽승색은 초췌하고 처음에는 알 수 없었고, 오래도록 악수하며 술을 마시며, 밤에 술에 취해 춤을 추며, 노래는 크게 크게 웃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애몽승지를 주는 것은 비록 쇠퇴했지만, 젊은 시절의 의기도 여전히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년 후, 이주 건덕령, 꿈 승천 남양 주책, 또 덩에서 만났다. 그 평생 문장 기하학을 묻자, 꿈은 개탄하며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나는 이미 금기시되고, 가난은 목숨이 있고, 비세자는 나를 모른다. 나는 세상에 부끄러움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하려 하지 않고, 다음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웃음으로 "아들이 나를 아는 자"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글을 기꺼이 내고, 보 변론이 웅장하고, 의기양양하고, 만약 어길 수 없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Yibei 꿈 shengzhi 는 졸려 있지만, 문장 도 나쁘지 않다.

하층 관료 지식인의 관료적 역상을 묘사하니, 정말 생동감이 넘친다. 읽어보면 그 소리를 듣는 것 같고, 그 사람을 보는 것 같다.

(b) 서문과 발문 같은 작품에 대해 가장 두드러진 것은 구양수가 만든' 오대사' 로, 24 사 중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어 역대 사학자와 산문가들이 만장일치로 인정한 것이다. 24 사중소는' 사사' 를 가장 선하고, 문장 면에서' 사기' 는 호탕하고,' 한서' 는 정돈하고,' 후한서' 는 간략하고,' 삼국지' 는 소홀하며, 각각 특색이 있다. 또한' 오대사' 를 계산해야 한다. 청인 조익이' 22 사찰기' 에서' 오대사' 에 대한 평가는' 문필이 깨끗하고, 사기만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춘추필법, 기전 속에 비하하는 것은 사기에도 미치지 못한다' 는 것이다. 이런 평론은 전통적인 사학자의 입장에 서 있지만,' 오대사' 방필이 깨끗하고 노련하여 확실히 두드러진다. 특히 그 서문은' 영관전서',' 환인의 전설',' 일행전서' 와 같이 침통한 사론이자 아름다운 산문이다. 최근 천 년 동안 이미 회자되어' 사기' 이후 가장 걸출한 사론으로 인정받았다. 다음은' 영관전서' 의 후반부입니다:

송곳니 연의 아버지와 아들 그룹, 타이 사원 에 첫 번째 편지 liangjunchen, 또한 벡터 xianwang, 그리고 성공 에 대한 보고서, 그 감정적 인 모리, 참으로 zhuangzai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우 후아 가 파괴 되었습니다, ​​세계는,,,,,,,,,,,,,,,,,,,,,,,,,,,,,,,,,,,, ,3 맹세 일 헤어, 치 치 Xia zhanjin 에 관해서는, 왜 그렇게 나쁘지! 어찌 어렵고도 쉽게 잃을 수 있단 말인가? 그 성패의 흔적을 억제하고, 모두 사람 앞에서? 책은 "만수손실, 겸손 혜택, 근심노가 흥국할 수 있고, 일화가 망할 수 있고, 자연의 이치도 있다" 고 말했다. 따라서 팡 qisheng 도, 세계 영웅 을 들어, 모 넨신 과 싸울 수 없다; 그리고 그 쇠퇴 도, 수십 배우 졸린, 그리고 죽은 나라 의 죽음, 세계 웃음. 카디프 재앙 은 종종 갑자기 마이크로 축적 하고, Zhiyong 더 익사 에 갇혀, 제나라 혼자 영인 도 자이.

감개무량하고, 억압적이고, 동시에 있다. 어쩐지 명인 모곤이' 천년절조' 로 선정되었다.

구양수가 몇몇 친한 친구들을 위해 쓴 시문집 서열도 이전 사람들이 창작한 법칙에서 벗어나 자신의 스타일을 창조했다. 석비연시집서' 와' 석위연 문집 서문' 은 저자 절친인 석만경과 이 두 스님의 친교를 골간으로 하여, 석만경의 품재와 이 두 스님의 부적절함을 극력 모사하고 있다. 시문집 순서의 주제는 가볍게 한 획만 가져왔다. 통편법의 변화, 필세가 움직이고 파란만장하여 두 편의 대표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3) 잡기 같은 작품에 대해 당송 이전에는 도원의' 수경주' 를 대표해 산수를 묘사할 수 있었다. 류종원의 산수 잡기는' 수경주' 를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단구단련, 궁태극연으로 독자를 깊은 산골에 합류시키는 냉적함과 그윽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구양수의 원경 잡기는 전혀 다르다. 그윽하고 화려한 두 가지 특징을 겸비한 것으로 독자들이 경치가 아름다운 원림에 입성하는 것처럼, 매우 즐거운 목적을 가지고 일을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취옹정기' 와' 진주 동원기' 는 구양수의 두 편의 독창적인 잡기이며, 그의 아들 구양발은 전대미였다고 말했다. "취옹정기" 는 20 자 () 와 함께 취옹정 () 의 동태, 정적, 풍경, 인물을 모두 포함해 역대 독자들에게 낭송하였다. 유명한 시인 진관은 "취옹정기" 를 부체로 평론했다. 진주 동원기' 는 원주 허자춘의 입을 통해 동원의 현재와 과거를 구체적으로 대조해 번화하고 화려한 원림을 통해 종이에 뛰어든다. 다음은 글의 한 단락이다:

정원은 광백무 () 이고, 흐르는 물이 그 앞을 가로지르기 전에, 맑은 못이 그 오른쪽을 적시고, 높은 탑이 그 북쪽에서 솟아난다.

대만, 나는 구름 파빌리온 을 불고 싶다; 풀, 나는 쳉 허황된 파빌리온 을 숙였다; 물, 나는 배를 그리는 배를 범했다. 그 중 청연 의 홀 을 엽니 다; 이후 사빈 의 정원 을 제공 합니다. 푸추호의 달력, 유란백지의 향기, 부가화미목, 줄지어 심어 그늘을 드리우고, 그저께 창연백로와 가시나무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용 거대한 杋, 물 빛 태양 풍경, 흔들리고 위아래로, 그 넓고 한가하고 깊은 아름다움, 먼 소리와 맑은 바람 에 대답 할 수 있습니다, ​​그저께 퇴폐적 인 벽 절단 과 황무지 도 있습니다. 지아 계절 축제, 주 인사 여성, 휘파람 노래와 파이프 코드, 그 전날 어두운 비바람, 조코 새와 짐승의 울음소리.

풍락정기' 도 기필을 잘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 하나는

그 산천을 시험해 보고, 그 도기에 따라 청류 사이를 올려보고, 귀광 () 과 봉황 () 이 붙잡히기를 바라며, 그래서 늙지 않은 자는 천하의 평지 () 를 덮고 있다. 당실정, 해내 분열, 호걸과 다툼, 적국, 어찌 헤아릴 수 있겠는가. 그리고 천명 에 의해 노래, 성인과 세계 하나 에서, 장애물 에 의존, 컷 컷 죽이고, 백 년 사이, 무관심 은 산 상인과 맑은 물 을 보고, 그 일을 물어보고 싶어 하고, 생존자는 최선을 다했다.

위에서 먼저 "그래서 늙어도 없는 자" 라고 말하고, 아래서는 "그리고 유노가 최선을 다한다" 고 말하는데, 반복이 아닌 것 같고, 문구가 매우 들뜬 것은 나중에 산문가가 선정한 "육일풍신" 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구양수별호' 육일거사')

또한, "다낭 파빌리온" 은 과거와 현재의 운율을 어루만집니다. 미당기' 필세가 줄줄이 깊어지면서 미당이 돋보이는 것은 모두 잡기 중의 걸작이다.

청인 야오 鼐은 전임자의 산문 스타일을' 양강' 과' 음유' 의 두 가지 범주로 요약했다. 이른바' 양강' 이라는 문장, 기세가 웅장하고 장엄하다. 음유' 의 문장, 정취가 그윽하고 우아하며 아름답다. 오웬은' 음유' 와 같은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동시에, 유명한 수필가 쩡 공 (Zeng Gong) 과 스와 (Suzhe) 은 비슷한 스타일, 특히 쩡 공 (Zeng Gong) 은 구양 수 (Ouyang Xiu)

명대는 팔주문이 어지러운 시대인데, 문풍은 극도로 퇴폐적이다. 좀 더 높은 것은 고대인을 모사하는 것을 능사로 하는데, 이른바' 문필한위, 시는 반드시 성당' 이라고 한다. 당시 문단에는 이등반용, 왕세정 등 유명한 전후 7 자가 대량의 가짜 골동품을 만들었다. 이 작품들은 몸껍데기, 영혼, 모사, 창조, 문학적 가치가 전혀 없다. 중엽이 되자 모곤과 귀유광은 당송 학습을 제창하고' 문종자순' 을 제창하는데, 이것이 당송 파티 의한위파의 투쟁이다. 귀유광은 서정적 소품문으로 장점을 보고,' 선령사략',' 한화장지',' 항등헌지' 등 문학적 가치가 높은 작품들을 썼는데, 감정이 진지하고, 묘사가 진실하며, 글이 평이하고 유창하며, 독자를 감동시킬 수 있어 구양수 이후 가장 신랄하다고 할 수 있다

청대에 이르러 동성파 고문들이 성행하였다. 그 지도자 인물인 방포, 야오호 등의 논문은 모두 아결을 종종으로 하고, 또한 운율을 노력의 방향으로 삼는다. 전대 작가를 배우는 방면에서, 근종귀에는 빛이 있고, 멀리는 유럽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들의 작품에서 유대천의' 유부산기',' 승태산기' 등 구양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린 슈 (Lin Shu) 는 "애석한 (야오 鼐) 한 (Yao 鼐) 을 사랑하고 유럽에 가깝다" 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동성파의 산문 스타일은' 음유' 쪽에 치중하기 때문에 구양수를 주요 학습 대상으로 삼는 것은 필연적이다.

취옹정기' 에서' 그리고' 라는 글자의 묘용

취옹정기' 는 산문에서 거트의 풍채가 돋보이는 명편이자 구양수의 산문 풍격을 구현한 대표작이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글에서 진술문을 많이 사용했다고 칭찬하고, 21 개의 "도" 라는 글자로 문장의 끝을 만들어 색다른 영오구조를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이 특징 외에 25 개의' 그리고' 라는 글자를 묘하게 써서, 문장 () 를 부드럽고 우아하게 하고, 느긋하고, 감미롭고, 감동적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은 "이미" 한 곳을 제외하고는 시간표어로 쓰는 것 외에 나머지 "그리고" 는 모두 접속사로 쓰인다. 일부 연결 부사와 술어는' 잡다한 옛 진부자',' 일어나 떠들어대는 자' 와 같은 동작의 정서를 묘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두 개의 전후 인과관계가 있는 주술어 어구를 잇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면' 해돋이' 와' 림비',' 구름은 동굴로 돌아간다' 와 같다.

어떤 것은' 왕래를 멈추지 않는 자' 와 같은 두 술어를 연결하는 데 쓰이며, 왕래하는 사람을 많이 연장과 연결시키는 데 쓰인다. 전후 인과관계가 있는 두 서술어, 이를테면' 야방발과 그윽한 향기, 가목수, 번음함' 전구는 온 산의 들꽃이 활짝 피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꽃의 그윽한 향기를 맡을 수 있게 해 주며, 후문은 무더운 뜨거운 태양이 비칠 때 횡코의 그늘 속에 몸을 담그고 시원하게 느끼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그리고" 는 두 문장을 연결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점점 물소리가 졸졸 들리는데, 두 봉우리 사이에서 쏟아져 나오는 것도 샘을 만든다." " 양조천의 졸졸 흐르는 물소리와 물을 두 봉우리 사이에서 내리쬐는 기세가' 그리고' 로 이어지면 물의 기세가 동시에 나타난다. 반대로,' 그리고' 를 사용하지 않으면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물의 기세와 서로 관련이 없다고 느끼게 되어 표현의 정확성과 묘사의 효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글의 대부분은 "그리고" 는 순접에 쓰이고, 일부는 역연결에 쓰인다. 예를 들어, "그러나 조류는 산림의 즐거움을 알고 있지만, 인간의 즐거움은 모른다. 사람은 현에서 유유하고 즐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현의 즐거움도 모른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 세 가지 가흑의' 그리고' 는 역련에 쓰이는 것으로, 새의 음악, 하객의 음악, 현의 음악 등 세 가지 음악의 내용상의 차이를 완곡하게 표현했다.

글에서는 24 개의 접속사' 그리고' 를 사용하는데, 용법은 내용에 따라 변화무쌍하며, 접속사' 그리고' 의 몇 가지 용법은 기본적으로 있다.

취옹정기' 에는 많은 문장이 있고,' 그리고' 라는 글자는 이 문장들의 표현 방식을 유연하고 다양하게 한다. 예를 들어, "해돋이와 숲은 피고, 구름은 암혈로 돌아간다" 와 "들방발과 그윽한 향기, 가목수와 번음" 은 모두 여섯 글자이지만, "그리고" 자의 위치가 다르면 문장 구조의 리듬도 변해 둔해 보이지 않는다. 글의 3, 4 절은 산간의 아침저녁, 4 시의 다른 경치와 사람들이 산을 유람하는 즐거움을 묘사한 것으로, * * * 는 6 층 ("향향, ...... 그리고 즐거움도 무궁무진하다", 전환문으로서 계층 내에 포함되지 않는다. ) 1 층과 6 층은 "... 자, ..." 문장으로 끝나는 문장을 제외하고 중간 4 층은 모두 "... 그리고 ... 자, ... 도" 문장으로 끝문장을 짓는다. 각 층의 마지막 문장의 문장은 기본적으로 일치하지만, 문장의 길이가 엇갈려, 끝문에 모두' 그리고' 라는 글자를 사용했는데, 가지런히 엇갈려 보이고 리듬이 약간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네 번째 섹션 중 하나는' 그리고' 를 사용했을 수도 있지만' 예' 를 사용했을 수도 있다. 원래 문장은 "Linxi 와 낚시, 크릭 깊고 물고기 비료; 양조천은 술이고, 샘향은 술이다. " 어둠을 가한' 예' 가 동사해라면' 샘을 양조하여 술을 만든다' 와' 임계로 물고기를 잡는다' 는 것은 미안합니다. 사실 이' 용' 은' 그리고' 자해해야 한다. "고서 허사집 해석": "용' 은 여전히' 그리고' 도" 이다. 이 두 문장 중 "예" 와 "그리고" 는 상호문이다. 이런 식으로, "Linxi 와 낚시" 는 매우 깔끔합니다. 여기서 "용" 을 "용" 으로 해석하면 전문은 실제로 26 개의 "과" 자를 사용한다.

취옹정기' 는 낭랑한 상구를 읽으며 듣기 좋다. 이는 25 개의' 그리고' 단어의 운용과도 분리될 수 없다. "그리고" 단어의 적절 한 사용은, 문장 진정 하 고, "풍경의 기쁨" 을 즐길 작가의 여가와 우아함을 완전히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향향, 황혼", "그리고", "향향, 저녁 귀환" 을 빼면, 촉박하고 짧고, 아침에 서둘러 저녁 급히 가고 돌아오는 느낌이 들어, 두 개의 "그리고" 라는 글자를 삽입하면, 놀이를 하는 사람들이 산수의 즐거움의 여유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글의 많은 문장은' 그리고' 라는 글자를 사용했기 때문에 말투가 경중해서 낭독할 때 매우 억양이 풍부하다. 예를 들어, "임계와 어업" 이라는 문구와 같이, 악센트는 서술어 "어업" 에서 더 무겁고, 더 길고, 부사어로 쓰이는 "임계" 는 가볍고, 짧다. 만약' 그리고' 를 사용하지 않고' 임계어' 가 된다면 어색하고 어색할 뿐만 아니라 말투도 경중할 수 없다. \ "Linxi 와 낚시, 크릭 깊고 물고기 비료; 샘을 술로 만들고, 샘향을 피우고, 술을 마신다. " 읽어 보니 내재적으로 시와 비슷한 그런 운율미를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