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운사는 많은 영향을 받았고, 2020 년 12 월 초 힘겹게 포장을 풀고 시간 창을 잡고 여러 차례 대형 공연을 마련했으며, 여러 해 동안 특집을 내놓기도 했다. 출연진으로 볼 때, 이 특별전은 절대적으로 주목할 만하다. 궈더강 단목 만담' 제공전' 을 이어가고, 곽기린은 보기 드문 모습을 보이며 위에윈펑, 맹학당도 잇따라 등장한다.
그러나 앞의 공연 지연 등으로 인해 위에윈펑, 러시아워의 두 작품을 합친 지 30 분도 채 안 되어 러시아워의 공연은 더욱 의외로 5 분으로 단축됐다. 덕운사 배우를 반한 광팬들에게는 덕운사 배우가 어떻게 연기하는지 모두 좋아하는 것 같지만, 객관적으로 이런 공연은 놀라움을 만들어 내는 것 외에 적지 않은 아쉬움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멩 hetang, 저우 jiuliang 오프닝 \ "넥타이 인형 \" 규칙 순간, 좋은 또는 나쁜 말할 수 없습니다.
궈더강 단구' 제공전' 에 이르러 많은 관객들이 이' 구덩이를 파는' 만담에 대해 기대했지만, 현장의 반응으로 볼 때, 여러 해 동안 이런 즐겁고 시끌벅적한 대공연장에서 만담은 여전히 적지 않은 열세를 보이고 있다.
궈더강 공연은 물론 공로가 있다. 그도 가능한 한 보따리를 넣지만 이렇게 큰 북전 극장에는 모든 관객이 끌릴 수 있는지 물음표가 필요하다. 이런 만담은 사실 소극장 공연에 더 적합하다. 팬들의 더 열정적인 강사 페스티벌 공연에도 이런 자리에 두는 것보다 적당하다. 이어 최고봉과 우겸의' 천 파는 머리' 가 이어졌다.
최고봉의 표현 하이라이트는 많지 않다. 설령 임무를 완수한다 해도, 그는 궈더강 만큼 노래를 잘하는 좋은 목청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최고봉에 비해 우겸의 표현이 특히 뛰어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덕운사와 많은 만담단체들을 포함해서, 그렇게 많은 부케배우들이 있는데, 그들과 우겸은 도대체 어디에 차이가 있는가? 적어도 한 가지는 유 키안 (Yu Qian) 이 진실을 말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헝겊 파는 머리' 의 경우, 그가 어릴 때부터 수없이 연기를 해왔고, 내용도 이미 시대에서 벗어났지만, 그의 상태는 첫 공연처럼 진지해 보였고, 말을 걸든 표정이든 항상 인물에 빠져 있었다. 그의 이런 몰입 상태도 관중의 상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그들도 함께 믿게 했다. 그의 그런 상태를 보면, 나는 이미 그렇게 큰 수완인데, 이렇게 힘을 쓸 필요가 있을까?
반대로 일부 부케배우, 특히 젊은 배우들의 연기 상태는 작품 밖에서 자유로워진다. 그들 자신도 믿지 않고, 심지어 진지하게 말을 거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작품의 내용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지 않는데, 어떻게 관중의 정서를 몰입시킬 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곽기린, 염학상의' 아내 헌자' 가 이어졌다.
곽기린이 현장에 나타날 수 있었던 것은 물론 놀라운 일이었는데, 이는 미친 여성 팬들에게 가장 큰 복지였다. 하지만 현장의 공연에서 볼 수 있듯이 곽기린은 만담 무대에서 이렇게 오랫동안 떨어져 있어서 무대에 대해 낯설었다. 게다가 시대와 배우의 신분에서 크게 벗어난 이런 전통 만담으로 그들의 공연은 더욱 어색해졌다. 다음은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은 만담' 마에봇' 이다.
공운룡, 궈더강, 우겸이 말했다. 이 만담은 엄밀히 말하면 좋은 만담이 아니다. 세 사람은 사전에 제대로 말을 하지 못했을 것이다. 이는 궈더강 우겸에게 비교적 잘 대처할 수 있지만, 경험이 그렇게 노도가 아닌 공운룡에게는 큰 시련이다. 하물며 겸손한 현장에도 망사 상황이 나타났다.
이런 공연 방식은 강사절 공연에 등장하기에 더 적합하고, 시끌벅적하고, 전공이 부족하다. 전문적인 안목을 포기하면 그 중 일부를 발견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공운룡의 머리를 쥐어뜯는 어려운 상태, 유겸의 몰입하고 헤엄치는 상태, 궈더강 같은 신의 시각은 모두 재미를 볼 만하다. 공연이라기보다 세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게 낫다.
바로 앞 공연이 너무 무작위적이어서, 긴 파악도 장법을 잃었고, 원래 큰 기대를 받았던 위에윈펑, 손월의' 인귀신정이 채 안 됐다' 는 점도 20 분밖에 남지 않았다. 이 독창적인 작품의 공책은 여전히 어느 정도 재미가 있고, 제재도 황당무계하고 대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충분한 시간을 주면 더욱 멋질 것이다. 이번에는 빨리 추진할 수 있을 정도로 끌렸고, 많은 리듬과 보따리가 파괴되어 아쉽다.
공연 시간이라면 그날 밤 많은 행사가 포함됐고, 최고봉, 루안 윤평이라는' 자업자득' 보다 더 짧은 것은 없었다. 전후 5 분밖에 연기하지 않았고, 황급히 말을 끝낸 후 두 사람은 달리기를 하고 물러났다. 그리고 궈더강 등이 빠르게 등장해 새해를 맞는 순간이었다.
더운사 팬들은 이 배우들이 무대에 등장하는 것을 보면 막대한 즐거움이다. 무엇을 연기하고 어떻게 연기하느냐가 오히려 요점이 아니다. 그렇게 말하면 덕운사의 어떤 공연도 사고가 나지 않고 관객도 영원히 즐길 수 있다.
만담 공연은 결국 예술이고, 공개적인 공연 방식이며, 품질 수준은 항상 일정한 기준으로 판단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덕운사의 이 설 공연은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다. 특히 리듬과 시간이 엄격하지 않아 후판 배우의 공연이 크게 압축되는 것은 옳지 않다. 예를 들어, 위에윈펑 수업을 더 좋아하는 관객들에게는 매우 아쉬울 것이다.
덕운사가 팬들에게 사랑받는 것도 양날의 검이다. 주최자와 배우들은 이들의 총애 때문에 공연과 공연에 필요한 관리를 포기해서는 안 된다. 히히 웃으면 대처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가 아니다.
산둥 세인트 존 금융 무역 전문 학교
재생기와 정품을 구별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