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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 사회 활동 계획 도서

시간은 빠르게 흘러갔고, 작업은 끝났고, 새로운 작업을 시작하며, 새로운 작업 목표를 가지고 어떻게 글을 써야 할지 진지하게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 기획서. 그렇다면 계획서에서 핵심 사항을 강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편집한 부서별 네트워킹 이벤트에 대한 샘플 계획서입니다.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별 사회활동 계획서 샘플 1

활동 주제: 대학생 연합의 학과별 사회활동

활동 대상: 광동외국어대학교 학과 및 관련 회원

활동시간: 20xx학기 전체

활동 장소: 광동외국어대학교 활동 관련 장소

주관: 난궈경영대학 학생회 체육부, 광동외국어대학교

활동 목적: 1. 본교 학생회 동료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다양한 부서 간의 교류와 연결을 촉진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 각 학과의 업무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현대 대학생들의 집단 정신을 함양합니다.

3. 다양한 학과 간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방식을 만들고 향후 협력을 위한 독창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향후 맞춤형 월간 정기회의가 될 수 있습니다.

활동 방법 : 3월 학과 친목 활동

시간 : 3월 둘째 주 목요일 오후 3시 50분

장소 : 학교 농구장

신문바퀴 대결

신문을 반으로 접어서 각 조각을 연결하고 마지막으로 원형으로 붙여 트랙을 만들고, 참가자들은 트랙 위에 서서 걸으며, 각 팀은 돌진합니다. 결승선에 동시에 도달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7개 부문에서 각각 10명을 파견해 1차 경연을 거쳐 상위 4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상위 3개 부서에 배정됩니다.

이 활동은 주로 팀의 협력과 조정을 테스트하여 트랙의 움직임을 완성합니다.

4월 학과 친목 활동

시간: 4월 둘째 목요일 오후 3시 50분

장소: 학교 농구장

단체 줄넘기

비교적 긴 대마 줄을 준비하고, 두 명의 팀원이 줄을 던지는 역할을 담당하며, 줄넘기를 2분간 진행합니다. 시간 내에 계속해서 가장 많은 횟수를 통과한 팀이 승리하는 팀입니다. 7개 부서에서 각각 10명을 파견해 1차 예선에서 상위 4명이 본선에 진출했고, 2차 경연을 거쳐 상위 3개 부서에 시상이 이뤄졌다.

이 활동은 팀의 협력을 테스트하고 팀원 간의 리듬과 조화를 강조합니다.

5월 부서 친목 활동

시간: 둘째 날 오후 5월 목요일 3시 50분

장소: 학교 농구장

혼합 사격 대회

부서에서는 6명의 사람을 6개의 다른 위치에 보내야 합니다. 순서대로 첫 번째 선수가 던지기 시작하고, 던진 후 다음 선수가 던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슛이 완료된 후 마지막 선수가 승리하며,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합니다.

7개 부서에서 각각 6명을 파견해 1차 경연 상위 4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2차 경연을 거쳐 시상이 결정된다. 상위 3개 부서에 배정됩니다.

팀의 협동심과 참가 선수들의 심리적 자질을 테스트하는 이번 대회

6월 학과 친목 활동

시간 : 둘째 목요일 오후 3시 6월 50점

장소 : 학교 농구장

맹인이 절름발이를 안고

목적 : 의사소통 및 협력 능력, 적극적인 분위기

게임 규칙 : 각 팀은 2인 1조로 구성되며, 팀원 중 한 명은 거즈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다른 한 명은 '절름발이' 역할을 합니다. "맹인"이 장애물을 우회하여 결승선에 도달하도록 안내합니다. 가장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그 중 장애물에는 우회해야 하는 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풍선을 밟아야 하며, 꽃을 들고 있는 팀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각 부서는 동일한 수의 팀을 릴레이로 보내며, 가장 빨리 완료하는 팀이 승리하는 팀이 됩니다.

7개 부문에서 각각 10명을 파견해 1차 경연을 거쳐 상위 4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상위 3개 부서에 배정됩니다.

이 활동은 팀워크 정신을 테스트하며 팀원 간의 높은 수준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비고:

1본 행사의 최종 해석권은 광동외국어대학교 학생회에 있습니다

2날씨 문제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행사 기간 중에는 행사가 취소되며, 구체적인 시간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제3대학 학생회 체육부 동료들은 행사 진행 중 질서 유지와 참가자들의 안전 확보, 행사의 정상적인 진행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

4 다른 부서에서는 현장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부서 대표를 보내야 합니다. 부서 사회 활동 계획 편지 샘플 2

활동 배경: 학교가 시작된 지 14주가 되었습니다. 부서원, 선배 형제 자매 간의 낯설음을 줄이기 위해 부서 간의 우호 관계를 강화하고 부서 구성원 간의 낯설음을 줄이고 각 부서 업무의 더 나은 발전을 촉진합니다.

행사 목적 : 양 부서 간 우의를 증진하고 교류를 촉진하며 부서 간 결속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향후 부서 업무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화합과 협력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활동 시간 :

활동 장소 : 행정관 앞 숲

활동 내용 :

1. 학과 스타일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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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 스타일 전시회: 각 부서에서 참여할 재능 있는 스타를 선정합니다. 프로젝트에는 노래, 춤, 서예, 독서 등이 포함되며 시간은 5분입니다. >

2) 부서 스타일 전시 : 부서 내 모든 임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프로젝트에는 스케치, 드라마, 시트콤, 군무, 합창 등이 포함되며, 시간은 10분입니다.

각 학과에서 팀을 선정하여 다양한 게임(풍선 밟기, 풍선 자르기 등)으로 즐거운 경쟁을 펼칩니다. 대회는 60분 동안 진행됩니다.

a. 풍선 밟기 게임: 각 부서에 7~8명이 있으며, 각 사람은 추첨 상황에 따라 5개의 풍선을 묶습니다. 두 팀이 서로 밟고 시간이 멈췄을 때 각 그룹의 남은 풍선 수를 계산하여 순위를 매기고 승리한 팀이 보상을 받습니다.

b. 12명이 6개조로 나누어 각 2명이 풍선을 등에 업고 결승선에 도착하여 공을 패스합니다. 결승선에서 대기하고 있는 팀원들에게 시간순으로 순위를 매깁니다.

c.탁구 클리핑 게임: 각 팀은 8명이 젓가락을 사용하여 지정된 시간 내에 클리핑한 공의 수를 계산합니다.

d. 부서간 경쟁 게임 진행자는 부서별로 몇 가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노래를 생각하지 못하는 부서는 20초로 제한됩니다. (진행자가 제시한 요구 사항은 어느 정도 관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먼저 가사에 '사랑'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 라운드가 지나면 난이도가 높아지고 노래에 '사랑'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고 "너, 나, 그 사람"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e. 숫자 맞히기: 부서 간 캐주얼 게임. 각 부서에서 대표자를 파견하고, 호스트가 미리 휴대폰으로 숫자를 입력합니다.

범위는 다음과 같이 제한됩니다. 0~500, 그리고 5명이 차례로 숫자를 말하게 되며, 그 숫자를 바탕으로 진행자가 추측의 범위를 좁혀 최종적으로 추측한 부서가 처벌을 받게 됩니다.

사전 준비:

기율검사부 담당자와 협의하여 행사 내용을 공동으로 기획한다. 활동에 필요한 장비(탁구, 풍선 등)를 준비합니다. 행사 참가자 배치, 학과식 전시 행사 PPT 제작을 위한 사진작가 배치, 행사 장소 배치, 강의실 및 장소 대여,

활동 과정: 1. 양 부서 인력이 통보된 장소에 정시에 도착,

2. 담당자가 활동 규칙을 소개하고,

3. 활동 내용을 진행하고,

4. 활동이 끝난 후 경험과 정보를 교환하고 사진을 찍으세요.

인사 배치:

a. 두 장관은 활동을 조정 및 조정하고 두 부서 간의 업무 분담과 협력을 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b. 프로그램 진행자는 추후 결정됩니다. 진행 경험이 풍부하고 말솜씨가 뛰어난 사람이 행사 당일 진행과 분위기 조성을 책임지는 것이 좋습니다.

c. 두 장관은 각 게임 쇼를 위한 자원 수집을 담당합니다.

d. 전체 활동의 프로세스 배열 및 장소 레이아웃.

사진 촬영 및 환급 문제는 해당 부서에서 처리합니다.

이벤트 참고사항: 상황에 적응하고 이벤트 이벤트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재료 목록: (1) 대형 1L 음료수 1병 50위안

(2) 일회용 물컵 3봉지 15위안

(3) 풍선 1봉지 9위안(100개)

(4) 탁구공 30개 0위안(빌려옴)

(5) 각종 간식은 미정

(6) 보상품

1. 10위안에 펜 5개

2. 음료수 작은 병 5개 약 20위안

3. 사과 3개 가격 9위안

응급 상황 및 처리 방법:

간단한 응급 처치 키트를 준비하세요. 붕대를 감는 것. 대피 경로와 조치를 설정합니다. 부서 직원이 불만족스러우면 적시에 조정해야 합니다. 분위기가 차가워지고 활동 형태도 달라집니다. 부서장이 출석하고 회의에서 퇴장할 경우, 위원을 찾을 수 없을 경우 예비직원을 우선 배치한다. 특별한 사유(날씨, 장소 제한 등)로 인해 예정대로 행사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연기된 날짜를 적시에 통보하고 임시 취소해야 합니다. 학과별 사회활동 계획서 샘플 3

활동 배경 : 새 학기 초에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과 구성원 각자가 경험과 감정을 갖게 됩니다. 부서원들은 이상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동 목적: 두 부서 구성원의 팀워크와 협업 능력을 함양하고, 구성원 간의 거리를 단축하며, 부서의 집단적 결속력을 향상시키고, 두 부서 간의 우호 증진을 도모함 부서.

활동 제목: 시간: 정기 회의 시간

장소: R110

참석 인원: 학교 자율 징계 점검부 구성원 전원 협회, 학교자율협회 대외연락부 회원 전원

활동 내용:

(1) 회원 전원 도착 후 본교 장관 또는 대외협력부 장관이 활동 시작을 알린다

(2) 두 부서 10명의 멤버를 선발해 두 팀을 구성하고, 나머지는 관중 역할을 하며 때로는 투표에 참여하기도 한다

(3) 완료 다음과 같은 미니게임을 통한 프로그램 활동.

1: 팀 이름 경쟁(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 목적: 얼음을 깨고 두 팀원이 서로를 알아갈 수 있도록 하며 두 팀원의 경쟁 및 승리에 대한 열망과 그들의 의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팀의 명예를 수호하겠다는 사명감

< p>시간 : 5분

소품 : 큰 백지, 큰 펜(팀명 작성용)

규칙 : 1 각 팀은 대표팀 이름을 생각하고 주장을 선택하고 그룹을 지휘하는 데 앞장서야 합니다.

2. 주장은 진행자에게 팀 이름을 알려줍니다.

3. 진행자가 게임을 진행하고, 관객들이 투표를 통해 더 나은 팀 이름을 선택한 후, 진행자는 승리한 파티에 사탕과 기타 간식을 나눠줍니다.

프로그램 2: 두뇌 티저 및 수상 답변(두뇌 활용 협력 프로그램)

목적: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각 그룹의 구성원을 활발하게 만들고, 팀워크 정신을 테스트하고, 팀 구성원의 결속력을 강화합니다.

목표: 두 그룹의 구성원

소품: 수수께끼 질문

게임 규칙:

1. 평균 그룹에는 10개의 질문이 있습니다.

2. 진행자가 질문을 하고, 각 그룹이 서둘러 답변을 합니다.

3. 틀린 퍼즐에 답하면 다시 답할 수 있습니다.

4. 각 그룹이 질문에 정답을 맞춘 후, 진행자는 먼저 게임이 끝난 후 점수를 보고 두 그룹의 승자를 결정합니다. 승리한 파티에 사탕과 기타 간식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3: 마음을 담아 추측해 보겠습니다(두뇌 및 실습 협동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관객이 선택하여 참여합니다.

소품: 종이와 펜, 유용한 동물, 캐릭터, 숙어 또는 수화로 표현된 사물을 준비합니다. 인원수: 한 그룹에 두 사람, 여러 그룹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게임 규칙: 한 그룹에 두 사람이 공연 시작 시 공연합니다. 게임은 먼저 서로 마주해야 합니다(한 사람은 공연을 계획하고 다른 사람은 (추측자로서)), 호스트는 추측할 숙어나 단어를 종이에 적고 공연자가 액션을 수행하게 합니다. 추측하는 사람에게 보여줍니다. 연기자가 공연을 마치면 추측하는 사람이 수행한 동작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숙어나 단어가 포함되어 있으면 테스트에 통과됩니다. (참고: 배우는 단어를 사용하여 설명할 수 있지만 행동에서 단어를 말할 수는 없습니다.) (어려움, 만능, 독립적인 황금수탉, 벽을 뛰어넘고 싶어함, 주위를 둘러보며 무에서 유를 창조함, 웃고 있음, 자신감 있음, 압도됨 , 겸손한). 두 그룹의 멤버가 심판을 맡아 마지막으로 참가 멤버들에게 사탕과 간식을 나눠줬다.

프로그램 4: 함께 모이기

요구 사항: 두 부서의 모든 구성원을 4-5개의 그룹으로 나눕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으로 사탕 1개(할 수 있음) 나누어서 간식을 기다리세요

진행자는 모두 그룹으로 앉으라고 했습니다(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합니다).

각 그룹이 먼저 게임 규칙을 알려줍니다. 쟁반을 들고 수신자를 선택합니다.

호스트의 요청에 따라 다른 팀원들이 아이템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올려놓는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배경음악이 시작되자 진행자는 아이템을 낭독하기 시작하고, 일정 간격으로 팀원들을 위해 아이템을 하나씩 준비하며 천천히 속도를 높인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 중에서 물건을 모으세요. 알약, 사탕, 다임과 같은 좀 더 어려운 물건은 마지막에 넣어두세요.

활동 준비 : 1. 디지털 카메라 1~2개, 노트북, 스테레오

2. 게임 소품: 큰 흰색 종이, 큰 펜, 수수께끼, 종이와 펜, 동물, 캐릭터, 숙어 또는 단어를 준비합니다. 수화로 표현된 배포 가능한 품목, 사탕 및 기타 스낵

활동 분업 계획: 1. 두 장관은 활동을 조정 및 준비하고 두 장관 간의 노동 분업 및 협력을 조정할 책임이 있습니다. 부서

2. 프로그램 주최 사람이 결정됩니다. 풍부한 주최 경험과 좋은 언변을 갖춘 사람이 당일 행사 진행과 분위기 동원을 책임질 것을 권장합니다.

3. 두 장관은 각 게임 쇼에 대한 자원을 수집하기 위해 인력을 파견할 책임이 있습니다.

활동 참고 사항: 상황에 적응하고 이벤트 이벤트에 따라 상응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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