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홍콩 가요계 가창력 순위

홍콩 가요계 가창력 순위

1, 탄용린 광둥어가의 가장 큰 발양자, 고전이 충분하고, 심리가 성숙하고, 곡풍이 넓고, 경력기간이 넓고, 음반 총 판매량과 콘서트장 기록이 지금까지 보유자로 등극하고, 최고봉이 높고. 2, 장궈롱 전공 \ 아름다운 연예인 대표, 풍격이 독특하고, 가창력이 깊다 .3, 등려군 깊은 영향 사회와 후배에게도 사랑 5, 장학우 가창력 방면에서 비교적 높은 성과를 거두었고, 탄용린 이후 가신 칭호는 그에게 6, 허관걸 광둥어가의 창시자로 인정받아 홍콩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받았다. 6 위까지만 줄을 섰던 이유는 수십 년 동안 노래 \ 공연 수준 등을 비교하는 종합적인 고려였다 .8, 라문 그가 있는 시기에는 그들의 음악계의 지위는 사실 매우 높고, 왕페이 기간은 충분히 길고, 좋은 음반은 충분하며, 자신의 풍격이 있고, 많은 선배를 능가하며, 그녀의 자리를 가져야 한다. 10 위: 유덕화 그를 10 위에 선정하는 것은 매우 모순적인 일이다. 비록 그가 여러 해 동안 가요계에서 풍운을 휘둘렀지만, 상을 무수히 받았지만, 그 노래 수준은 줄곧 사람을 칭찬하지 못하게 했다. 그를 뽑는 것은 그의 실력에 대한 인정이 아니라 그가 여러 해 동안 노력한 후 가예가 끊임없이 진보했다는 긍정이다. 9 위: 라문 현재의 팬들은 아마 그에게 낯설겠지만,' 사조각 영웅전' 을 언급하는 주제곡들은 모두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라문 () 는 홍콩 가요계의 긴 푸른 나무로, 70 년대에는 이미 톱스타로, 그의 특이한 목소리로 많은 팬들을 굴복시켰다. 대표작' 좋은 노래가 너에게 바쳐진다',' 본연의 애정',' 레이저 중' 등. 그가 부른 TV 노래도 홍콩 음악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군비칼' 과' 사조각 영웅전' 의 노래 몇 곡은 고전이다. 8 위: 진혜한 진혜한 작은 집 벽옥의 착한 여자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인정을 받았고, 인기와 80 년대 중반 후기에 당시 가장 인기 있던 여가수 중 하나였다. 1 989 년 진혜한 가족들의 압력 (또는 감정적 좌절) 에 예기치 않게 가수 생활을 중단하고 캐나다로 유학을 갔다고 발표했는데, 그 작별곡' 천궐가' 는 한때 인기를 누렸다. 1992 년 진혜한 (WHO) 는 캐나다에서 폴라로이드 음반사와의 계약에 남겨진 음반 한 장을 완성하고' 돌아오다',' 눈날리기',' 홍찻집' 등의 노래가 빠르게 유행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인기는 진혜한 가요계에서 계속 발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독려했고, 유학을 다녀온 뒤 재빠르게 음악계에 뛰어들었지만, 당시 음악계 반장의 자리는 꽉 찼고, 진혜한 역시 인기가 많았지만 톱스타의 느낌을 찾을 수 없었다. 7 위: 왕페이 그녀의 명작은 1992 년' 상처받기 쉬운 여자' 로, 이 노래는 4 대 천왕이 불을 질렀을 때 조용히 각 대순위 1 위를 죽이고 연말 10 대 1 위에 올랐다. 왕페이 사운드는 매우 두드러지고 자성이 풍부하며 매우 매력적이어서 1990 년대 홍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자 가수였지만, 최근 지위는 정수문, 진혜림, 노래의 질도 예전보다 못하다. 6 위: 메이옌팡 메이옌팡 83 년 데뷔 이후 홍콩 1 위 여가수의 자리를 확고히 차지하고 있다. 백변 메이옌팡' 로 불리는 그녀의 이미지는 변화무쌍하다. 거의 모든 신곡이 하나의 새로운 이미지에 맞춰져 있다. 각 이미지마다 독특한 무대 스타일링이 있어 인상적이고,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와 춤 자세도 매력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탄용린, 장궈롱 등 은퇴한 뒤 메이옌팡 역시 음악계에서 페이드아웃을 선언했다. 5 위: 임자상 임자상 노래 스타일이 비교적 극단적이어서 민족 스타일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대표작' 천 가지 바늘이 가슴에 박혔다',' 물 한가운데' 등, 그의 또 다른 종류의 노래 (예:' 열이 나는 사랑',' Alam 일기') 는 완전히 서양풍이고,' 진짜' 이다 담장 헤게모니 시대에 임자상 (WHO) 는 여전히 일류 가수 전선에 고착해 슈퍼맨의 실력을 과시했다. 4 위: 장학우 장학우 노래 수준은 의문스럽지 않지만, 그의 가장 큰 실패는 절정기에 유덕화 각광을 억누를 수 없다는 것이다. 여러 차례 유덕화 미소를 지으며 그의 손에서 최우수 가수의 트로피를 뺏어가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상적이다. 이는 장학우, 가요계의 톱스타로서 기질, 매력 등 다른 방면의 결함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장학우 역시 홍콩 20 여 년 동안 유행음악계의 뛰어난 인물로, 성적이 탄용린 뒤를 이었다. 3 위: 장궈롱 장궈롱, 멋지고, 젊고, 활기차고, 아방가르드 이미지로 많은 소년 소녀들이 취한 우상이 됐다. 그와 탄용린 간의 경쟁은 80 년대 중반 홍콩 음악계의 중심 줄거리로, 두 사람은 각각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여 홍콩 음악계를 전성기로 이끌었다. 2 위: 허관걸 허관걸 (WHO) 는 홍콩 당대 유행가의 개산 원조 () 로, 그의 영향으로 홍콩 가수들이 광둥어 유행곡으로 전향해 홍콩에 20 년 동안 흥성한 유행음악을 가져왔다. 그는 또 재능이 넘치는 작가로, 홍콩 사람들의 전체 세대에 영향을 미치는 명곡을 대량으로 만들어 홍콩 음악단, 심지어 홍콩 문화사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 위: 탄용린 탄용린 (WHO) 는 1984 년 10 대 강가 김곡 4 분기 40 시즌 선발곡 중 한 명이 불가사의하게 10 곡을 차지하며 연말에 거의 모든 대상을 휩쓸며 음악계 1 인의 지위를 확고히 확립했다. 이것은 또한 홍콩 음악계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고 발표했다. 탄용린 (WHO) 는 홍콩 음악계에서 20 여 년 만에 가장 뛰어난 가수로 홍콩 음악계에서 덕망이 높아 후기의 쇼의 우상이자 본보기이다. 그는 초창기에 윈나 밴드 주음 가수 중 한 명으로, 단독 비행 후 천지를 열고 홍콩 음악계를 전성기로 이끌었다. 그가 내놓은 클래식이라고 할 수 있는 노래는 셀 수 없이 많으며, 모든 가수 중 가장 많은 가수여야 하며 후배 가수가 넘을 수 없는 높은 산이다. 이후 최근 10 년 동안 그가 내놓은 모든 앨범은 애석한 진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