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행복한 시간 영화 감상감 800 자

행복한 시간 영화 감상감 800 자

행복이란 무엇인가? 표준 답이 없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서 느낄 수 있는 느낌이다. 직위 명예금전 개인 이미지와 무관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명예명언)

고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행복을 일깨워라' 라는 문장 한 편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행복이 무엇인지 잘 해석할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그때는 섭세도 얕았고, 생활경험도 적고, 행복에 대한 깨달음도 그리 깊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친지와 선생님이 칭찬하고 맛있는 것이 있으면 기분이 좋다. 행복에 대한 인식은 유치하고 의식이 많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영화' 행복한 시간' 에서 주인공 행복감의 원천은' 행복을 일깨워준다' 의 행복의 원천과 같다. 행복은 돈, 지위, 명예, 개인적 이미지와 무관하다. 그것은 사람의 마음의 느낌이며, 삶의 득실 기쁨에 대한 당신의 태도와 관련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행복한 시간' 은 모옌 원작인 소설' 스승이 점점 유머스러워지고 있다' 는 편안한 제목으로 본질적으로 비극적인 이야기다. 주인공 오영은 두 눈이 실명하여 불행을 당했지만, 생활은 여전히 유성처럼 그녀에게 기형적인 행복을 미끄러지게 했다. 생활의 비극은 선량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큰 연민과 동정을 불러일으켰고, 행복의 꽃은 흐리멍덩하게 그 속에서 조용히 개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초등학교 6 학년 때 오영은 뇌종양으로 눈이 멀었다. 아버지가 이혼한 후, 어린 남자아이가 있는 뚱뚱한 여자와 결합하여 새로운 가정을 이루었다. 아버지는 오영이에게 눈을 치료하기 위해 선전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없다. 열여덟 살까지 오영은 뚱뚱한 여자의 집에서 학대를 받았고, 맛있고 재미있는 것은 뚱뚱한 여자의 소년들이 즐겼고, 심지어 얼음격까지 사치했다. 오영이에게 행복감은 거의 제로다. 있다면 단방기로 테이프를 듣는 것이다.

조 씨가 나타날 때까지 시간이 이렇게 지나갔다. 조씨는 퇴직노동자로, 홀로 아무것도 없다. 뚱뚱한 여자와의 소개팅 성공을 위해 자신이 행복한 타임호텔의 사장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5 만 원의 축의금을 포함한 뚱뚱한 여자의 모든 요구를 약속했다. 오영이를 조씨의 소위 행복한 타임호텔로 데리고 가서 일자리를 구하는 것도 포함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조씨가 이른바 행복한 시간 호텔이라고 부르는 것은 공장 숲에서 폐기된 버스 한 대가 간단히 장식한 후 젊은이들이 연애하고 다정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일 뿐이다. 희극은 조씨가 오영을 행복타임호텔로 데리고 종업원으로 일했을 때 버스가 기중기에 매달려 갔다는 것이다. 조씨는 오영을 다시 뚱뚱한 여자 집으로 데려갈 수밖에 없었다. 돌아온 후, 집에 큰 변화가 생겼고, 뚱뚱한 여자는 오영 방의 모든 것을 옮겨서 새 가구로 바꿔 소년에게 주었고, 남자도 위압적으로 오영이 그의 물건을 건드리지 못하게 했다. 오영의 작은 자존감이 상처를 받고 집을 뛰쳐나오자 조씨가 쫓아나갔고 뚱뚱한 여자가 말했다. "그녀를 다시 데려오지 마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이렇게 행복감이 없는 집에서는 어린 소녀가 다시는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조 우 잉 은 뚱뚱한 여자 가 안심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집 으로 다시 가져 뿐만 아니라, 우 잉 을 숨기고 있었다, 우 잉 은 작업을 준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소위 배정 업무란 공장에서 은퇴한 삼촌 아줌마 몇 명을 조직하는 것이다. 모실처럼 작업장에서 손으로 만지는' 마사지실' 을 만들어 오영이 마사지실에서 일하게 하고, 손님은 조씨가 배정한 은퇴한 삼촌 아줌마들이다. 오영에게 주는 팁은 조 자신이 낸 돈이다. 조 씨는 정말 돈이 없을 때, 한 아주머니가 촉감 크기와 돈이 비슷한 종이 조각을 팁으로 오영에게 지불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았다.

조씨는 완벽해 보이지만 예민한 오영에 의해 발견되었다. 하지만 착한 오영은 조 씨와 삼촌 이모들에게 더 이상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연기에 협조했다. 행복, 이 의도하지 않은 연기 속에서도 조씨와 삼촌 아줌마들의 가짜 공연은 진실한 배려 속에서 오영의 가슴에 활짝 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조씨는 남자의 부성애와 본질의 착함 때문에 오영에게 태양꽃이 있는 치마를 사주고, 그녀를 데리고 취직면접을 하고, 아이스하키를 사주고, 밥을 사달라고 했다. 이 작은 사랑, 능력, 통통한 여자의 오영의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으려 했지만 오영의 생이래 가장 행복한 그늘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결말도 비참하다. 오영은 더 이상 조씨에게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가출을 하고 조에게 단방기로 속마음을 녹음했다.

조씨도 뚱뚱한 여자가 다른 남자와 함께 있어서 상심하고 술을 마시고 교통사고를 당해 오영 아버지의 이름으로 오영에게 쓴 편지만 남겼다.

이야기는 작가 모옌 세계에서 조 스승이 익살스럽고 궁극적인 비극으로 가득 찬 일생이다.

감독 장이머우 마음속으로는 어린 소녀 오영에 대한 연민 향석옥, 그리고 그녀의 불행한 인생에서 거짓에 세워진 짧은 행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같은 이야기는 생활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심미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작가와 감독의 마음속에는 서로 다른 주제가 있다. 감정적 관심도 이색적인 경향이 있다.

이야기가 모옌 주제에 따라 간다면, 이 영화는 비극으로 끝나는 희극이다. 유명 코미디 소품 배우가 조본산 출연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하지만 감독 장이머우 작품은 코믹한 색채를 약화시켰고, 조본산 출연조차도 영화의 코믹한 색채를 돋보이게 하지 못했다. 영화는 맹녀 오영에게 감정과 동정을 쏟아 바꾼 관객의 눈물이다. 마침 은은한 희극의 대비가 비극의 참담함을 더욱 인문적 배려의 따뜻함으로 만들었다.

오영의 연기자 둥제, 감독의 이런 감정을 훌륭하게 실현하였다. 맹녀의 내면의 순결, 선량함, 아름다움에 대한 동경, 강인한 성격을 잘 표현했다. 둥제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작은 집 벽옥과 같은 청아한 위엄, 얌전함, 낮은 키, 미지근함; 경솔하지도 않고, 떠들지도 않고, 어두운 향기가 용솟음친다. 향배처럼 신선하고 쾌적하며, 천사처럼 순수한 미소를 지으며 중학생처럼 영리하고 순수하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맹녀의 조용, 자존심, 내성적, 청수함을 드러냈고, 이런 배우를 뽑을 수 있는 것도 감독의 성공이다.

장이머우 영화의 많은 영화들은 단순하고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2010 년 산사나무 아래, 단순 여주인공의 추구가 극치로 두드러졌다. 이런 심미 추구는 감독 자신의 인생 경력과 관련이 있다. 감독의 개인정이 영화에서 드러난 것이다. 즉 감독은 구사회로서 자란 남자로서 소년시절 청초하고 무지한 남녀사랑을 경험하지 못해 강렬하게 동경하는 콤플렉스, 감독은 남성의 처녀콤플렉스, 감독은 생명체로, 청춘에 대한 미련 콤플렉스다.

촬영과 편집은 모두 비교적 성숙하며, 더빙도 스토리라인을 잘 표현하고 추진할 수 있다. 소액의 소작으로 제작된 영화에 속한다.

단점은 명배우들의 연극 분량이 적고, 인물 이미지 형성의 구현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무대 연극 사고의 한계를 느낄 수 있어 영화 속 생활의 모든 측면을 좀 더 완벽하게 입체적으로 표현하지 못했고, 장면 세부 사항은 적절하지 않았다. 영화 구도는 대감독의 풍격을 형성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