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으는 바둑의 규칙은 주로 이륙, 연투상, 겹이, 충돌자, 점프자, 종점 6 개 방면이다.
1. 이륙: 6 시를 던진 후에야 한 조각을 기지에서 이륙점까지 이륙할 수 있고, 주사위를 한 번 더 던져서 바둑말의 전진수를 결정할 수 있다.
2. 연투상: 게임 진행 중 6 점을 던진 게이머는 6 시가 아니거나 게임이 끝날 때까지 주사위를 계속 던질 수 있다.
3. 겹이: 자기 측의 바둑말이 같은 격자 안으로 들어가는데, 서로 겹칠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을' 겹이' 라고 합니다.
4. 치자: 바둑말이 행진하는 동안 한 칸까지 걸어갈 때 이미 적의 바둑말이 머물면 적의 바둑돌을 기지로 돌려보낼 수 있다.
5. 점프: 바둑말이 지도를 걸을 때 자기와 같은 색깔의 칸에 머물면 같은 색깔의 격자로 앞으로 점프할 수 있다.
6, 끝: 게임 조각의 목적지. 플레이어가 본격에 도착했을 때, 종점에 도달하여 더 이상 그 바둑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플라잉 체스 소개
플라잉 체스는 4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경기 게임으로, 위에 비행기의 그래픽이 그려져 있어 최대 4 명까지 각각 한 가지 색으로 함께 놀 수 있다. 날으는 바둑에 주사위가 하나 있는데, 주사위를 돌리기만 하면, 주사위가 멈출 때 정면이 몇 개이면, 너는 몇 걸음 걸어라.
처음에는 6 을 던져야만 비행기가 이륙할 수 있고, 6 을 던져도 다시 한 번 투표할 기회가 있다. 특히, 종점까지 갈 수 있는 단계 수는 정확히 도착해야 승리라고 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