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인터넷에 중독된 해로운 점
청소년이 인터넷에 탐닉하는 해로운 점. 청소년 인터넷 접속은 대부분 게임, 채팅, 노래 주문 등이다. 어떤 사람들은 인터넷 접속 시간이 길고, 휴식이 적고, 수업이 맥이 없고, 공부가 비효율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인터넷에 늦거나 조퇴, 무단 결석, 밤불귀점 등을 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인터넷에 탐닉하는 데 무슨 해로울 수 있습니까? 청소년이 인터넷에 중독된 해로운 점 1
첫째, 일상 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침
인터넷 소설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것은 마치 인터넷 게임에 과도하게 빠지는 것과 같다. 대조적으로, 인터넷 소설을 보면 휴대전화만 쓰면 되고, 오늘날 급성장하는 사회는 중학생이라도 자신의 핸드폰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인터넷 소설을 보는 데 편리함을 불러일으키고, 수업할 때 보고, 식사할 때 보고,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둘째, 트랜스를 일으키기 쉽다
인터넷 소설을 즐겨 보는 소년들에게는 자주 늦게 볼 수 있는데, 이때 학부모들은 거의 잠을 자거나 감독의 역할을 할 수 없다. 다음날 새벽을 자주 보는 것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다. 나 자신도 소설을 즐겨 읽고, 주변에도 소설을 즐겨 읽는 친구들이 있다. 그들은 이런 모습이다. 지금은 어른이 되어도 늘 그렇다
셋째, 하루 종일 상상을 하게 한다
인터넷 소설의 세계는 확실히 말할 수 있다. 현실에서 없는 것이다. 소설을 읽지 않는 사람은 소설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의 속마음을 이해하지 못한다. 소설 세계는 종종 사람들이 마음속으로 기대하는 것이다. 자신이 소설의 주인공이라고 상상하고, 하늘을 날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빠져들게 된다. 물론 이것은 비교적 심각한 상황이다.
넷째, 정신력이 집중되지 않기 쉽다
정신력이 집중되지 않는 것은 잠을 잘 자지 못한 결과일 뿐만 아니라, 밤늦게까지 인터넷 소설을 자주 읽고, 다음날 정신이 집중되지 않는 것은 하나의 상황일 뿐, 자신이 인터넷 소설을 즐겨 보는 작은 파트너는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멋진 곳을 볼 때, 어떤 일이라도 너를 막을 수 없다. 숙제를 할 때도 계속 초조하고 불안하다. 잠시 휴대폰을 꺼내서 소설을 좀 본다.
다섯째, 학업에 영향을 미치기 쉽다
인터넷 소설이 심각하다는 것은 확실히 학생들의 학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절대 그것을 가볍게 보지 마라. 요즘 소설에 중독된 많은 친구들이 인터넷 소설에 과도하게 빠져서 학업을 그르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분이 후회한 적이 있는지, 소설 자체를 보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그 속에 빠져있다면 분명 안 될 것이다. 지금은 이미 부모님을 위해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섯째, 자제력 저하
자제력은 청소년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그들의 미래와 관련이 있다. 자제력이 강한 사람은 언제 무엇을 해야 할지, 언제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 그들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줄 안다. 혹은 그들이 아는 이치를 알고 있다면, 그들은 할 것이다
7. 의지력이 끊임없이
를 죽인다의지력은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추구할 때의 동력이다. 만약 이런 동력이 소멸된다면 그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이다. 매일 인터넷 소설을 안고 놓지 않으면, 이것은 마치 정신독처럼 천천히 너를 침식시키고 있다.
여덟, 정신 질환 발생
많은 사람들이 성인으로 보는 것도 인터넷 소설을 즐겨 읽지만, 그들의 자제력은 비교적 강하여, 기본적으로 보고 싶은 만큼 볼 수 있고, 보지 않으면 안 보는 지경까지 할 수 있고, 덜 탐닉하는 반면, 청소년은 다르다. 그들의 자제력은 성인만큼 강하지 않다. 심지어 마음이 아직 성숙하지 않고, 쉽게 빠져들고, 이런 사람은 과묵하게 된다. 청소년이 인터넷에 중독된 해로운 점 2
첫째, 게임 중독 피해
1, 학습 및 훈련에 대한 상해
온라인 게임에 빠지면 시간을 허송할 수 있고, 훈련 시간을 보장할 수는 없다. 정력이 떨어지고 온라인 게임에 빠져 다음날 본질에는 정신강의가 없고, 선생님은 수업할 때 정신실질광산이며, 강의의 실제 효과는 보장할 수 없고, 학습훈련은 의욕이 없다. 주의력을 분산시키고, 휴대전화 게임의 장면은 자극적이고 아슬아슬하며, 뇌에 깊이 각인되고, 교실에서 가르치더라도 마음은 휴대전화 게임 한가운데로 날아와 본질적으로 무심코 훈련을 배우더라도.
2, 신체 및 정신 건강 상해
온라인 게임에 장기간 탐닉하면 정신적 실질적 의존을 초래하고 신경쇠약, 신체 여성 호르몬 불균형, 면역력 감소, 심뇌혈관 질환, 위장 자율신경병, 긴장성 두통, 고통, 고통 등을 초래할 수 있다.
눈시력도 위험하고, 온라인 게임은 집중해야 하고, 눈은 오랫동안 컴퓨터 화면을 향해야 하며, 눈시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손상될 수 있다. 한 대학생이 연이어 인터넷 카페에서 10 여일 동안 거품을 냈고, 눈의 시력이 1.2 에서 0.2 로 줄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방사선 위험도 더 있다. 장기적으로 컴퓨터 앞에서 전자감지 방사선의 피해, 피부 기름기, 얼굴 모공 확대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3, 신체 건강에 대한 상해
요즘 대학생들은 대부분 외아들이다. 그들은 원래 사람들과 어울리는 업무 능력이 부족했다. 하루 종일 온라인 게임에 빠지면 사교교류의 업무 능력이 더욱 부족해지고 불행한 씨앗을 심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온라인 게임 중독은 중독대학생의 인격적 특성도 눈에 띄게 변화시켜 이기적이고, 소심하고, 자신감이 없고, 분우와 부모의 신뢰를 잃고, 수업을 건너 뛰고, 수업을 빼먹는다. 온라인 게임에는 폭발적인 공포의 장면이 다양하고, 정색적인 장면도 자주 등장하며, 이런 물품의 피해를 입어 저항력도 높지 않았던 대학생들이 모든 정상적인 일상으로 보내게 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온라인 게임은 반드시 경제가 주골이어야 하고, 온라인 게임은 보통 부모에게 인정받지 못하기 때문에, 경제 발전이 없어지면 거짓말, 사기, 심지어 약탈까지 일어날 수 있다. 많은 청소년 범죄 상황이 이렇게 차근차근 발전하여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발전하였다.
둘째, 온라인 게임에 중독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세심한 교육, 크게 화를 내지 않는다
많은 부모들은 아이들이 온라인 게임, 손놀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보고, 대적처럼 움직이면 아이를 엄하게 꾸짖고, 용돈을 주지 않고, 연결을 끊는 등 개인행위로 아이들이 온라인 게임, 손놀이 게임을 포기하게 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런 강제적인 개인행위는 예상된 실효를 초과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어쩔 수 없이 엄마와 아빠의 업무 압력을 받고 꾸물거리며 여행을 하며, 심지어 엄마와 아빠를 속이고 물건을 훔치고 수업을 건너뛰는 등 나쁜 습관을 길렀다. 아이들이 온라인 게임, 손놀이 게임을 하는 것을 보면,' 스파 스' 가' 차단' 보다 더 중요하다.
2, 더 많은 대기, 더 많은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 준설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과 격려를 주고, 의사소통과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생각을 잘 듣고,' 규정' 과' 훈계' 가 아닌 자신의 제안을 제시하며, 따뜻한 가족 환경을 만들어 아이의 심신을 건강하게 하고, 인터넷에 대한 의존도를 떨어뜨린다.
3, 아이의 다른 하이라이트를 감지하는 데 능숙합니다
아이가 눈에 띄게 개선되고 발전한 후에는 칭찬을 많이 해야 하고, 좌절한 후에는 즉시 격려를 해야 하며, 아이의 자신감은 다른 사람의 격려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4, 아이의 전반적인 목표관념과 자기구속 업무능력 장려
자녀의 자제력이 여전히 부족하기 때문에, 부모는 자녀와 함께 컴퓨터 휴대전화의 앱, 시간표, 실제 시간, 장소, 관건, 계약 위반 책임 등을 명확히 할 수 있으며, 부모와 아이들은 서로 동의하고 합의서에 서명할 수 있다.
5,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자연 환경 조성
부모는 말과 행동으로 가르쳐야 하며, 아이의 모범이 되어야 한다. 부모 자신은' 휴대전화 의존증' 을 하지 말고 전자기기에 의존하지 않는 자연환경을 조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