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패션 액세서리의 선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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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패션의 간결한 스타일과는 달리 샤넬 보석 스타일은 독특하고 대담하며 과장되어 있으며, 그녀는 원래 느낌을 액세서리에 부여하여 고급 패션과 매치해 여성스럽고 정교한 모습을 연출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시 유명한 유리공실 Maison Gripoix 를 임명하여 컬러 유리 소재를 제공하여 스스로 컬러 코디를 했습니다. < /p>
1920 년 샤넬은 러시아 대공과 함께 베니스를 여행하며 세인트 마커 보석 소장품을 방문했다. 이번 베니스 여행은 샤넬 세계의 보석 문을 열어 창작에 중대한 계시를 받았다. 베니스의 건축, 풍부한 색채, 물과 돌의 조화감, 운하의 하늘 반영은 모두 신기하게 샤넬의 여성의식을 불러일으켜 그녀의 가장 깊은 자아를 건드렸다. 샤넬의 보석은 베네치아인의 색채에 깊은 영향을 받아 바로크 비잔틴식 스타일로 가득 차 로맨틱한 기운이 넘쳐흐르고 있다. 이런 스타일의 대표' 코형' 시리즈는 황금빛 빛 속에서 현란하고 열정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 P > < P > < P > 1921 년 샤넬은 파리의 전문점에서 액세서리를 판매하기 시작했고, 액세서리에는 특별히 설계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그녀의 패션을 동반했다. 샤넬은 패션 악세사리를 도입하여 그녀의 모든 패션 풍모를 창조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녀는 항상 창조적이고 독특하다. 20 세기 초, 많은 패션 액세서리들은 까르띠아, 바티칸, 바크야보 등이 이끄는 장식 예술 심미 스타일, 화려한 과일색 유리석으로 고급 보석에 박힌 보석과 반보석을 대신해 강렬한 기하학으로 밝은 라인석을 믹스매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샤넬은 자신의 액세서리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1924 년에 그녀는 유명한 유리 보석 제조업체인 Maison Gripoix 와 상업적 관계를 맺었다. 1923 년 샤넬 5 호 향수가 발표됨에 따라 그녀의 부와 패션 왕국에서의 패주 지위가 더욱 공고해졌다. < /p>1923 년 11 월 샤넬 생활에서 중대한 변화가 일어났다. 그녀는 웨스트민스터 공작인 런던에서 가장 부유한 남자와 사랑에 빠졌다. 10 년 동안 지속된 이 연애는 그녀를 대중의 끊임없는 관심의 시선으로 이끌었고, 더 많은 패션 액세서리 디자인을 더욱 촉진시켰다. < /p>
1924 년 샤넬 향수회사가 설립되었고, Etienne de Beaumont 백작은 코고의 고문으로 임명되어 샤넬 보석의 아이디어를 담당했습니다.
< P > < P > 1927 년, 샤넬은 런던 메이페이에 전문점을 개설하여 영국 보그를 포함한 영국 패션 매체의 추앙을 받았다. 샤넬 세계의 체크룩은 그녀의 패션 여행을 완성했다. 그녀는 늘 하얀 치자꽃 한 송이를 하지 않는다. 그녀의 몸에 달라붙는 장식은 사람들이 도처에서 모방한다. 그동안 샤넬은 어디를 가든, 심지어 모래사장까지' 가짜' 장신구를 착용하기 시작했다. < /p>1929 년 샤넬 여사는 그녀의 패션 매장에 패션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점포 중점' 을 개설했다. 베레모의 상표에 큰 브로치를 꽂아 어디든 착용하고 새로운 패션을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브로치, 브로치, 브로치, 브로치, 브로치, 브로치, 브로치) < /p>
1932 년 드릴 시리즈는 리본, 별, 깃털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나뉜다. 이 장신구들은 가장 섬세하고 심지어 테셀레이션법으로도 다이아 테셀레이션을 할 수 없고, 다이아 오만하게 독립해 거미줄에 연결된 것처럼 보인다. 크기가 다른 규칙적인 사변형, 육각형 또는 사다리꼴로 절단된 다이아. 이와 함께 이 시리즈에는 다재다능한 액세서리 디자인이 있어 목걸이는 브로치로 분해되고 왕관은 팔찌와 펜던트로 변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