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두 한묘 실크 책' 도덕경' 해석
이아수
상덕불덕, 덕이 있다. 덕을 잃지 않고 덕을 잃지 않는 것은 덕이 없는 것이다. 상덕은 무위하고, 아무 생각도 하지 않는다. 자비 에, 그리고 생각 하지 않습니다. 정의를 위해, 그리고 생각 이 있습니다. 상례는 그것을 위해 하고, 모도 응해야 한다. 그러면 팔이 분주하게 던져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므로 길을 잃은 후 덕을 잃고 덕을 잃고 후인을 잃고, 인후의를 잃고 의리를 잃고 후례를 잃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카디프 의식, 충실한 정박 도, 혼돈의 첫 번째 도.
전 아는 사람, 도의 화도, 어리석음의 우두머리도 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대장부가 그 두꺼움에 살고 그 정박에 살지 않고, 사실은 그 화화에 살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가서 이것을 취하다.
과거의 한 사람: 하늘이 맑아야 한다. 땅이 평온을 얻다. 신은 정신을 얻는다. 곡식은 한 번 득실거린다. (서양속담, 돈속담) 후왕은 천하가 옳다고 생각해야 한다. 또한. 하늘은 이미 분명히 갈라질 것이다. 그 땅 은 오히려 머리 를 두려워 할 것이다; 하나님 은 이미 정신 이 휴식을 두려워 했다; 계곡은 이미 갈증을 두려워할 것이다. 허우 왕 은 더 높은 킥 을 두려워 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반드시 비싸고 비천한 것을 근본으로 하고, 반드시 높고 이하를 기초로 할 것이다. 남편은 후왕 스스로 고독한 과부가 계곡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비천한 근본과? 비 도. 그래서 수와 없음. 그래서 루 ruoyu, 법사 ruoshi 을 원하지 않는다.
상사는 비올라 () 가 가는 것을 들었다. 상사는 만약 존재한다면 망한다고 들었다. 상병은 듣고 크게 웃었다. 블라디미르 웃음, 도로 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건언으로 "밍따오 () 는 수수료 () 와 같고, 진로 () 는 후퇴 () 와 같고, 이도 () 는 클래스 () 와 같다" 고 말했다.
상덕은 계곡과 같고, 대백은 치욕과 같고, 광덕은 부족하고, 건덕은 지는 것과 같고, 질은 정말 중유와 같다. 대범하고, 대기는 면제되고, 큰 소리는 희성하다.
천상은 형벌이 없고, 도는 무명이다. 남편 웨이 도로, 좋은 시작과 좋은 업적. 안티 도, 도 이동; 약한 자, 도 의 사용.
천하의 물건은 가지고 있고, 살아 있는 것은 없다. 도생 하나, 평생 둘, 둘 셋, 삼생 만물. 만물은 음침하고 양지를 안고, 중기는 화목하다고 생각한다.
천하의 악은 오직 고독, 과부, 계곡이 아니다. 왕공은 자기 이름으로 한다. 손해를 입거나 손해를 입거나 이득을 보고 손해를 보지 마라. (서양속담, 돈속담) 사람이 가르치고, 저녁에 의논하여 가르치다. 그러므로 강량한 자는 죽을 수 없고, 나는 대부가 될 것이다.
천하에서 부드러움까지, 천하를 질주하며 견뎠다. 빈틈이 없다. 나는 무위의 이익을 알고 있다. 말 없는 가르침, 무위의 이익, 천하의 희망은 그에 따를 수 있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이름 과 몸 은 어떤 프로? 몸과 물건은 어느 것이 많습니까? 죽음과 무슨 병을 앓는가? 매우 사랑하면 반드시 비용이 많이 들고, 많이 감추면 반드시 후망한다. 따라서, 충분히 굴욕을 알고, 멈출 줄 아는 것은 위태롭지 않다, 오래 갈 수 있다.
대성이 부족하면, 그 용도는 넓지 않다. 큰 흑자가 컵 같다면, 그 용도는 난처하지 않다. 대직 () 은 () 과 같고, 대교 () 는 졸렬하고, 대승 () 은 왜소하고, 조울증 () 은 추위 () 보다 낫다
세계 적절한 방법, 하지만 배설물 에 말 을 이동; 천하에는 길이 없고, 군마는 교외에서 태어났다.
죄는 가욕보다 크며, 화는 만족할 줄 모르는 것보다 크며, 자책하는 것은 욕에 얽매여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므로 만족할 만큼, 꾸준히 충분하다.
아니 가구 에서, 세계를 알고; 야크를 엿보지 않고 천도를 알다. 그 출구도 멀고, 그 지식은 적다. 성인으로는 알 수 없고, 보이지 않고, 이름도 알 수 없고, 부처가 되어 만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학자가 날로 많아지면서, 문도자의 나날이 손해를 본다. 손해도 또 손상되어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천하를 취하고, 무사하다. 그리고 뭔가 도, 세계를 취할 수 없습니다.
성인은 항상 무심코 백성의 마음을 마음에 두고 있다. 선한 자는 선하고, 나쁜 자도 선하고, 덕선도 선하다. 믿는 자는 그것을 믿고, 믿지 않는 자도 믿으며, 덕신도 믿는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성인은 천하에 있고, 성찬은 천하의 혼심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인명언) 백성들은 모두 그 귀에 속하고, 성인은 모두 아이이다.
태어나서 죽다. 태어난 사람은 십중삼이고, 죽은 사람은 십중삼이고, 민생은 민생이다. 일거수일투족 10 명 중 3 명. 남편 은 왜? 그 생으로 태어나다. 커버 Wenshan 집행 자, 무덤 라인은 Yantai 호랑이 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군대 는 갑병 되지 않습니다; 아무 뿔도 없고, 호랑이는 어찌할 바를 몰라, 병사는 그 칼날을 용납할 수 없다. 남편 은 왜? 그것으로 죽을 곳이 없다.
도교, 독일 가축; 물형 () 과 장치 () 를 이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물의 존도로 귀덕이다. 도 존중, 덕의 귀도. 카디프 모 재즈, 그리고 일정한 자연.
도로, 출생, 가축, 긴, 다음, 파빌리온, 독, 양육, 복잡한. 태어나다.
엡도 있고, 엡도 믿고, 길고 버자이도 있는데, 이를 현덕이라고 한다.
천하에 시작이 있어 천하의 어머니라고 생각한다. 그의 아들 을 알고, 그의 어머니 를 다시 지키고, 그의 어머니 를 기득권, 아니 몸은 위태롭지 않다.
답답함을 막고, 문을 닫고, 평생 비올라를 하지 않는다. 그 답답함을 불러일으키고, 그 일을 구제하고, 평생 구해주지 않는다. 샤오 왕위 명나라 를 참조하십시오, shourou 는 강한 말했다; 그 빛으로, 그 명명으로 돌아오니, 몸에 재앙을 남기지 않는 것이 상습이다.
나로 하여금 알게 하고 큰길을 걷게 하고, 오직 주는 것은 두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큰길은 매우 이순신, 백성은 매우 이해하기 쉽다. 북한은 매우 제하고, 밭은 매우 우우 () 하고, 창고는 매우 허무하다. 문채에 칼을 들고 거식하고 재물에 여념이 없는 것은 해적 자랑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난 자랑, 비 도.
좋은 건축자는 뽑지 않고, 좋은 사람은 벗지 않고, 자손은 제사를 지냅니다. 몸을 수리하면 그 덕은 진실이다. 집을 짓는 데는 그 덕이 남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수리의 고향 그 덕은 길다. 수리 국가, 그 덕은 풍작이다. 천하를 수리하면 그 덕은 박이다. 몸 () 을 보고, 집 () 을 보고, 향 () 을 보고, 나라 () 를 보고, 천하 () 를 바라보다. 내가 어찌 천하를 알 수 있겠는가? 이것으로.
덕을 머금은 자는 적자보다 낫다. 벌 전갈뱀은 쏘이고, 새 맹수 포박은 잡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뼈가 약하고 힘줄이 부드럽고 단단하다. 알 수 없는 암뮤 회의 및 수이 분노, 또한 정밀하다. 하루 종일 호호하고 사랑하지 않고, 그리고 그것을 지극히 사랑한다. (공자, 논어, 사랑명언) 그리고 종종, 알고, 명나라, 익생은 상 () 이라고, 마음은 기를 강하게 한다. 물장이 튼튼하면 늙고, 그 길은 길이 없고, 길은 이미 오래되었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아는 자는 말을 하고, 말하는 자는 아는 것을 안다. 답답함, 문 닫기, 빛, 먼지, 날카로운 파일, 분쟁 해결, 현동이라고 한다. 따라서, 프로 를 얻을 수 없습니다, 또한 드문 드문 드문 얻을 수 없습니다; 이익을 얻을 수 없고, 해를 입힐 수도 없다. 얻을 수 없고 비싸지도 않고, 얻을 수도 없고 얕지도 않다. 그래서 천하가 비싸다.
정국 () 으로, 기형병 () 으로, 무사 () 로 천하를 취하다. 내가 어찌 그 연줄을 알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카디프 세계는 금기 하고, 사람들은 가난한 미; 사람들은 더 많은 무기 를 가지고 있지만, 국가 지아 즈 희미한; 사람들은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지만, 무엇 에서 에이즈; 법물은 도장을 찍고, 도둑은 많다. 성인의 말로 말했다: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백성은 자화한다. 나는 너무 조용하고, 백성은 스스로 정정한다. 나는 아무 일도 없고, 백성은 스스로 부자가 된다. 나는 원하지 않지만, 백성은 스스로 소박하다.
그 정민 민, 그 민툰툰툰. 그 정찰, 그 방석. 화, 축복의 의지; 복, 화소의 볼트. 그 극치를 누가 압니까? 그것은 또한 긍정적 이 없다? 정복은 기이하고, 선복은 우매하다. 사람의 팬도 그 날은 오래도록 계속된다. 송곳으로 자르지 않고, 동시에 암살하지 않고, 직설적으로 숨기지 않고, 빛만 바라보지 않는다.
인사의 날을 다스리는 것은 인색하지 않다. 남편 하지만 인색, 조기 옷 이다. 조복은 중적덕이라고 한다. 중적덕은 모두 그램, 모든 그램은 그 극치를 알지 못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극치를 모르면 나라가 있을 수 있다. 나라의 어머니가 있으면 오래 갈 수 있다. 그 깊은 뿌리 고철, 긴 생구시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국을 다스리면 작은 신선을 요리하고, 도를 타고 천하를 방문한다. 그 귀신은 신이 아니고, 그 귀신은 신이 아니며, 그 신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비 쉔 도 상처, 성인 도 엡 부상 하지 않습니다. 남편 두 사람은 상심하지 않기 때문에 덕교가 건성으로 돌아간다.
대국자, 저류도 천하의 암캐이다. 천하의 교외도 늘 아름다운 모란보다 낫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그 아름다움을 위해, 그래서 아래를 위해 해야 한다. 큰 나라 이하의 작은 나라는 작은 나라를 취한다. 작은 나라 이하의 큰 나라는 큰 나라에서 가져간다. 따라서, 또는 아래, 또는 아래로 가져가 라. 그러므로 대국자는 가축인을 겸하고 싶지만, 소국자는 일에 들어가려고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남편은 모두 그 욕망을 얻었으니, 큰 자는 하급해야 한다.
도교, 모든 것에 대한 참고 사항; 선한 사람의 보배도, 남의 보배도 좋지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미국 단어, 당신은 도시 수 있습니다; 행장을 놓으니, 사람을 축하할 수 있다. 사람이 좋지 않은데, 왜 그것을 버리느냐? 그래서 리 황제, 세 청나라 설정, * * * bi 첫 번째 네 말 있지만, 여기에 앉아 좋지 않다. 고대에 이 도를 비싸게 한 자는 무엇 이었는가? 하지 말, 죄를 피하기 위해, 얻기 위해 추구? 그래서 천하가 비싸다.
무위,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일 크기, 얼마. 원한은 덕으로 갚고, 그림은 그 쉬운 것도 어렵고, 그 세심함보다 크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천하의 어려움은 쉬워지고, 천하의 큰 것은 세심하다. 성인은 결국 크지 않기 때문에 그 크기가 될 수 있다. 남편의 경노는 반드시 믿음이 적고, 얼마나 쉬울수록 더 어려워진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성인은 여전히 어렵기 때문에, 결국 어려움이 없다.
그 안전도 쉽게 잡을 수 있다. 그것의 미조 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취성 도, 쉽게 판단 할 수 있습니다; 그 마이크로 도 쉽게 흩어져 있다. 그것을 위해, 또한 그것의 무질서 에서 치료 하지 않았다. 포옹한 나무는 말끝에서 태어났다. 역의 90% 가 피곤한 흙으로 쓰인다. 백 보 높이의 높이는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이를 위해 패하고, 집행하는 자는 실실실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성인에게 무위이기 때문에 무패도 없다. 집행도 없고, 따라서 실수도 없다.
국민의 종사도 그 성공과 패배에 항상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따라서, 주의 가 시작 하는 경우, 아니 패배 는 계속한다. 성인은 원하지 않는 것을 원하고, 귀한 물건은 아니다. 배우지 않고, 뭇사람의 과오를 덮어씌우다. 만물의 자연을 보완할 수 있지만, 엡은 감히 할 수 있다.
그래서 말했다: 도로 를 위해 비 명나라 사람들 도, 또한 바보 가 될 것입니다. 인민의 불응 역시 그 지식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나라를 알고, 나라의 도둑도 알고 있다. 알 수 없는 나라로, 나라의 덕도 있다. 항시 이 둘 다 알고, 또한 계식도 알고 있다. 항지계식, 이것은 현덕이라고 한다. 현덕 깊은 남자, 먼 남자, 그리고 사물 반인, 심지어 대순.
강해는 백곡왕이 될 수 있고, 그 선한 하에서는 백곡왕이 될 수 있다. 성도의 욕망으로 백성에 오르려면 반드시 그 말에 따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민을 원한다면 반드시 그 뒤에 있을 것이다. 옛집 앞에서도 민버가 해를 입히고, 위에 거하고 민버가 무거워졌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천하악매 () 와 엡 () 도 싫증이 나고, 비 () 는 그 무지와 () 가 아니기 때문에 천하 () 는 모능과 관우 () 가 될 수 없다.
작은 나라, guamin, 그래서 사람들이 무거운 죽음과 먼 이주, 자동차 주 아무것도 타고, 첸 없이 갑옷 군인, 그래서 사람들이 로프 를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100 명 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달콤한 음식, 아름다운 옷, 음악 저속한, 안전한 집; 이웃 나라가 서로 바라보고, 닭과 개 소리가 서로 들리고, 국민이 늙어 죽을 때까지 왕래하지 않는다.
편지는 아름답지 않고, 미언은 믿지 않는다. 아는 사람은 박보가 아니고, 보는 사람은 모른다. 선한 사람은 많지 않고, 많은 사람은 선하지 않다. 성인은 쌓지 않고, 사람이 이미 더 많아졌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을 주는 이상 이미 많아졌다. 그러므로 하늘의 길은 이로움이 해롭지 않다. 사람의 도리를 위해 다투다.
천하가 모두 내가 크고, 가치도 없다고 한다. 남편 웨이 큰, 그래서 밤을 보내지 않는다; 야식 () 하면, 가느다란 시간이 오래 걸린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는 항상 삼보가 있다: 하나는 이즈, 둘째는 검소하고, 셋째는 천하를 먼저 할 수 없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카디프 즈 는 용인 할 수 있습니다; 검소하고 고능이 넓다. 천하를 위해 먼저 할 수 없으니, 일을 성사시킬 수 있다. 이 shezi, 그리고 용; 집 뒤에, 그리고 먼저; 죽을 것이다. 프츠, 싸움으로 이기고, 수칙으로 견고하다. 하늘은 그것을 지을 것이고, 그대는 이 담벼락을 지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한 사람은 선인을 위해 무술을 하지 않고, 선전자는 화를 내지 않고, 적을 잘 이기고, 사람을 잘 쓰는 자는 아래와 같다. 덕을 중시하지 않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고, 하늘을 지칭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고대의 극도.
용병은 "나는 감히 주님을 위해 손님을 대할 수 없다. 나는 인치에 들어가지 않고 자를 잡는다" 고 말했다. 즉, 라인, 분주 한 팔, 집행 군인, 무적 남자 가 없습니다. 화는 부적절함보다 크다. 적당하지 않아, 근망하면 나는 계속 수행한다. 따라서, 군인 상, 슬픈 사람이 남자를 이길 수 있다고 말했다.
내 말은, 아주 쉽게 알 수 있고, 아주 쉽게 할 수 있다. 사람은 알 수 없고, 모도 할 수 있다. 말은 군주가 있고, 일은 종이 있다. 그 무식함만, 내가 아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를 아는 자는 희망인데, 나는 비싸다. 성인은 갈색으로 옥을 품고 있다.
알고, 아직 수행한다. 나도 몰라, 아픈 남자. 성인은 병에 걸리지 않고, 그 병으로도 병에 걸리지 않고, 병에 걸리지 않는다. (서양속담, 건강속담)
국민의 위세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위세가 곧 다가올 것이다.
그 집을 막지 말고, 그 출생을 싫어하지 마라. 카디프 웨이 엡 피곤, 피곤 하지 않습니다. 성인으로, 자기는 알고 있지만 자기는 보지 않고, 자기애는 자기가 비싸지도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가서 이것을 취하다.
과감한 사람은 죽이고, 과감한 사람은 감히 살지 못한다. 둘 다 이익이나 해를 끼치다. 하늘이 악한 것을 누가 알겠는가? 하늘의 길은 싸우지 않고 선승하고, 말할 것도 없이 선응한다. 탄환으로 계략을 꾸미다.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잃지 않고.
만약 민항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려움을 죽일 수 있을까? 만약 민항이 죽는다면, 그리고 그 사람을 위해, 나는 그것을 얻을 것이고, 나는 그것을 죽일 것이다, 남편은 누가 감히 계속할 것인가? 만약 민항이 죽음을 두려워한다면, 항유사 살인범. 카디프 절단 부문 살인자, 살인; 큰 장인을 벌목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카디프 는 큰 목수 들어온다 절단, 그의 손을 다치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사람의 배고픔도 식세를 많이 받는 것도 배고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백성의 불치도 그 위에 있는 것도 있고, 그 위에 있는 것도 불치이다. 백성의 가벼운 죽음은 그 생존의 두께로도 가벼운 죽음으로 죽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남편 웨이 태어난 사람, 현귀생이다.
사람의 생명도 연약하고, 그 죽음도 보현강했다. 만물초목의 생도 부드럽고, 그 죽음도 시들었다. 따라서 말했다: 강한 사람, 죽은 사람; 연약하고 미세하며, 태어난 사람도 있다. 병사가 강하면 이기지 못하고, 나무가 강하면 끈기가 있다. 강대하고, 연약하고, 미세하게 위에 앉다.
천하의 길은 여전히 활잡이이다. 높은 사람은 억제하고, 아랫사람은 그 일을 한다. 여유가 있는 자는 손해를 보고, 부족한 자는 보충한다. 그러므로 하늘의 길은 손해가 남지만 이익이 부족하다. 사람의 길은 손실이 부족하여 여유가 있다. 누가 여유가 있고 하늘에 봉봉하는 자를 얻을 수 있는가, 이 도리가 있는 자는 거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성인을 내세워 또 성공하고 버거도 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만약 이것이 현자를 보고 싶지 않다면.
천하모는 물보다 연약하고, 강건한 강자를 공략하는 것도 이길 수 없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물의 승리도 강했고, 약한 승리도 강했다. 천하 모버도 알고 있지만, 모도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성인의 언운은 말했다: 국가의 지평을 받는 것은 사직의 주인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국가에 의해 불길한 것은 천하의 왕이다. 정당한 말이 반대인 것 같다.
큰 원한은 반드시 원한이 있어야 하고, 선을 위해 할 수 있다. 성우개로 하는 것이지 남에게 책임을 지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따라서, 독일 매체, 아니 독일 스처 가 있습니다. 남편 천도는 친척이 없고, 항상과 선한 사람이 있다.
도, 도, 비항도. 이름, 이름 도, 비 상수 이름 도 있습니다. 무명, 만물의 시작이다. 유명하고 만물의 어머니도. 따라서, 일정한 욕망 도, 그 현 을 보기 위해; 일정한 욕망도 있어, 그 맛을 볼 수 있다. 둘 다 함께 나왔고, 다른 이름은 같은 것이다. 현지에는 현현이 있고, 뭇사람의 문도 있다.
세상은 모두 아름다움을 알고, 아름다움을 위해, 악은 이미 알고 있다. 모두 선을 알고 있고, 이맘은 선하지 않다. 유유무의 상생도 있다. 쉬운 것은 서로 보완하기 어렵다. 또한 위상 처벌 의 길이; 경쟁 흑자 도; 또한 위상 의 의미 소리; 연이어 따라다니며, 항상하다. 성거로 무위의 일을 하고, 말 없이 가르치는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물은 예전과 함께 시작되었고, 그것을 위해, 성공하고, 버거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남편 웨이 서식지, 에베가 간다.
현자에 오르지 않으면, 백성들이 다투지 않게 한다. 비싸지 않은 희귀 한 물건, 그래서 사람들은 도난 되지 않습니다; 가욕이 없어 백성을 어지럽지 않게 하다. 목소리의 통치입니다: 가상 마음, 실제 복부; 그 뜻을 약하게 하고, 그 뼈를 강하게 하다. 항사는 백성을 무지하게 하고, 욕망도 없다. 그래서 거의 자신을 위해, 엡 을 알고 감히 하지 않습니다. 불치병은 없다.
도로 충동, 그리고 또한 fuying 을 사용합니다. 연호! 만물의 종을 시작하다. 날카로운 파일, 분쟁 해결; 그 빛과 그 먼지와 함께. 참! 그럴듯하거나 저축하다. 나는 누가 아들인지 모르겠다, 마치 황제가 먼저인 것 같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천지가 둔하여 만물을 밀짚개로 삼다. 목소리는 사람이 둔하고, 백성을 밀짚개로 삼는다. 하늘과 땅 사이에 그 유키 와? 허황되고 설렁하지 않고, 발뒤꿈치를 따라 유출한다. 여러 번 듣고 가난하니, 중간에 지키지 않으면 안 된다.
곡신이 죽지 않는 것은 현란이라고 한다. 현문의 문은 천지의 뿌리라고 한다. 폭신폭신폭신하다! 쓸 수 없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천지가 길고 오래 살 수 있는 자는 스스로 태어나지 않기 때문에 장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목소리 ruizhi 몸, 몸 밖에서 처음으로, 몸 밖에서 살아 있다; 사심 없이 대하지 않으면, 그 사적이 될 수 있다.
상선은 물처럼 좋다. 물은 선하고, 이만물은 고요하며, 대중의 악행을 거둬들이기 때문에, 도우에게 몇 가지 일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은 땅, 마음선연, 선신, 정선치, 일, 능력, 시기, 시기, 시기, 시기, 시기, 시기, 시기, 시기, 시기, 시기 남편 웨이 조용한, 그래서 특별한 없습니다.
그리고 흑자, 그렇지 않은 경우 이미. 그리고, 자주 유지 할 수 없습니다. 김옥영실, 모지오. 귀부와 교만은 자업자득이다. 공로는 몸 루이, 하늘의 도리를 기술한다.
캠프 의 영혼 을 입고, 평화 에서 분리 할 수 없습니다? Zangqi 부드러운 원인, 아기 평화 수 있습니까? 현란을 손질하면 흠잡을 데가 없을 수 있습니까? 국민을 사랑하는 나라가 어찌 어찌 모를 수 있겠는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천문이 개폐되어 있는데, 암컷이 없을 수 있단 말인가? 네 달 을 이해하고, 평화 를 알 수 없습니까? 출생, 가축, 출생 엡, 긴 fuzai 도, 현덕이라고 한다.
변방사는 같은 허브인데, 없을 때, 차의 용도도 있다. 없는 경우, 다우 의 사용 으로, 장치 로 다우 를 구울 수 있습니다. 없는 경우, 객실 사용 도, 가구 를 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로운 줄 알고, 쓸 줄 모른다.
오색은 사람을 똑똑히 하고, 들판을 질주하여 인심을 미치게 하고, 얻기 어려운 물건을 타고, 사람을 여행으로 만들고, 오미는 사람의 입을 상쾌하게 하고, 오음은 사람의 귀먹음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목소리의 통치도, 복부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따라서 이 파업 귀.
총애를 총칭하면 놀라고, 귀대는 몸처럼 앓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총애를 총칭하는 것이 무엇이냐? 총애를 아래에 두고, 놀래키면, 잃어버리면, 그 총애를 놀래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총애를, 총애를, 총애를, 총애를, 총애를) 비싼 큰 환난이 몸과 같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또한 내 몸 을 위해, 큰 환자 가있다; 그리고 나는 몸 이 없다, 어떤 고통? 따라서, 당신은 세계를 확장 할 수 있다면, 세계를 위해 몸 에 있습니다; 사랑은 천하로, 너는 천하를 부칠 수 있다.
그것을 보고, 그것을 보고, 이름은 마이크로 했다. 그것을 듣고 엡 원 총리, 이름을 희라고 한다. 그것을 견디고 버득을 얻었는데, 이름은 이순신 () 이라고 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세 사람은 계산할 수 없으므로 하나로 묶습니다. 하나는 그 위에 있지 않고, 그 아래는 소홀히 하지 않는다. 찾아 봐! 이름도 알 수 없고, 무물로 돌아가다. 무상 () 과 무물 () 의 코끼리 () 라고 한다. 문득 깨달았다. 뒤이어 만나지 못하고 영영영하지만 그 머리는 보이지 않는다. 오늘 의 길을 집행하여, 오늘을 방어하는 것이 있다. 옛날의 시작을 아는 것은 도교 () 라고 한다.
고대의 선함은 도자이고, 미현 현달 () 은 심히 뜻을 이루지 못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카디프 웨이 치, 그래서 강한 용량.
고 말했다: 와 오! 그것은 겨울에 물을 건너면 된다. 유허! 그것은 이웃을 두려워하는 것 같다. 엄하오! 만약 손님이라면. 허! 그것이 능택한 것 같다. 카오스! 그 모습이 소박하다. 오! 그 모습이 탁하다. 참! 그것이 목욕이라면. 탁하고 정이 많고 여청. 여자는 무거운 것으로 여생을 보낸다. 이 도를 지키면 흑자를 내고 싶지 않다. 카디프 웨이 잉여 싶지 않아, 그래서 넓은 할 수 없습니다.
가상 에, 또한 매우; 수정, 표도. 만물 옆에 작작하니, 나는 그 복면을 지켜본다. 카디프 구름 구름, 각각의 뿌리 로 돌아갑니다. 최종 분석에서 정을 말하다. 정, 복명. 복잡한 삶, 종종; 상식, 명나라 도 알고; 늘 알지 못하고 망망하여 흉하다. 상용함을 알고, 용은 공이고, 공은 왕이고, 왕은 왕이고, 왕은 하늘이고, 하늘은 길이고, 도는 길며, 몸은 나태하지 않다.
윗사람, 아랫사람, 둘째 친명, 둘째 외경심, 하모. 편지가 부족하고, 안건에 믿음이 없다. 유허! 그 귀언도. 성공 suishi, 그리고 백 지방 은 내가 자연 이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큰길은 폐지되고, 사건은 인의가 있다. 알고 보니 사건에 큰 위선이 있었다. 육친의 불화로 사건에 효즈가 있다. 방가가 어지러워 사건에 정신이 있다.
절대 소식을 배척하고, 민리는 백패이다. 절인과 의로움, 민복축즈. 교묘하게 이익을 버리고, 도둑은 없다. 이 세 단어 도, 그 텍스트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 그래서 소유 가 있습니다. 소포박 () 을 보고, 사리사욕이 적고, 학문이 근심 걱정이 없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오직 키호와는 달리, 그 차이는 기하학적입니까? 아름다움과 악, 그 차이는 무엇입니까? 사람이 두려워하는 것도 사람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바라봐! 그 미중앙 자이! 많은 사람들이 와글와글 떠들어 대는데, 만약 큰 감옥에 있다면. 봄이 무대에 오르면, 나는 아기가 기침을 하지 않으면, 아직 징조를 보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피곤하네! 돌아갈 곳이 없는 것 같다. 모두 여유가 있으니, 나는 혼자 남겨둔다. 내 어리석은 사람의 마음도, 허허! 평신도 소소소해, 나 혼자야! 속인 채채, 나 혼자 답답해! 갑자기! 그 경우 바다; 바라봐! 그 끝이 없는 것 같다. 모두가 가지고 있는데, 나는 혼자 고집을 부린다. 나는 다른 사람과 혼자 있고 싶고, 귀식모는?
공덕의 용모는 오직 도리에 불과하다. 도물, 희망만, 소홀함. 갑자기! 바라봐! 코끼리가 있어요! 바라봐, 갑자기! 속에 물건이 있어요! 그윽, 우렁차다!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우 청하고, 매우 진실한데, 그중에 편지가 있다. 현재와 고 대 이후, 그 이름은 모든 아버지 를 따라 가지 않는다. 나는 어떻게 여러 아버지의 연연을 알 수 있는가? 이것으로.
취사자는 서 있지 않고, 스스로 장 () 을 보지 않고, 자기 자신을 보는 자는 알 수 없고, 자벌자는 효과가 없고, 자긍하는 자는 길지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길에서 여식이 군더더기라고 한다. 사물이나 악의 것 때문에 욕심이 있는 자는 거처를 거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곡칙금, 헛은 정해져 있고, 텅스텐은 흑자를 내고, 넓은 것은 새것이고, 적으면 얻는다. 많으면 현혹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소리를 내는 사람이 하나를 집행하는 것으로, 천하의 목축이라고 여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스스로 고명을 보지 않고, 고장을 보지 않고, 자벌하여 공로를 쌓지 않고, 부처님은 오래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카디프 웨이 분쟁, 그래서 모 넨신 과 싸울 수 없습니다. 고대 소위 노래 전체, 몇 가상 언어 자이! 성금으로 돌아오다.
희언자연. 바람이 불면 끝이 없고, 폭우는 하루 종일 내리지 않는다. 누가 이럴까? 하늘과 땅, 그러나 오래 있을 수 없다, 상황은 사람 평화 인가? 그러므로 일에 종사하는 자는 도리와 같고, 덕은 덕과 같고, 그 자는 잃어버린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덕과 같은 사람, 도도도 덕이다. 길을 잃은 사람과 마찬가지로, 도도도 역시 잃었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물곤성이 있어 선천적으로 태어났다. 자수, 뮤어! 독립하고 두둑하지 않으면 천지모가 될 수 있다. 나는 그 이름을 알 수 없다, 글자는 말했다, 강은 그 이름을 크게 한다. 대설은 점 () 이고, 점 () 은 원 () 이고, 원 () 은 반 () 이라고 한다. 도가 크고, 하늘이 크고, 땅이 넓고, 왕도 크다. 나라에는 네 가지가 있는데, 왕거일연 () 이다. 인법지, 지법일, 천법도, 도법은 자연스럽다.
가벼운 뿌리를 중시하고, 조울한 군으로 맑다. 군자 뭇사람의 날로 행하며, 그 무게를 떠나지 않는다. 반지 장교 만, 얀 은 조 ruo 에 있습니다. 어찌 만승의 왕이 되어 몸소 천하보다 가벼운가? 가벼우면 본전을 잃고, 조급하면 왕을 잃는다.
선행자는 바퀴자국도 없고, 선행하는 자는 흠잡을 데가 없고, 선행하는 자는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 잘 닫힌 사람, 래치 키 없이 열 수 없다. 좋은 매듭 사람, 무선 계약 은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인성인 항선인으로 사람을 버리지 않고, 물건은 재물을 버리지 않고, 신을 지칭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선한 사람, 선한 사람의 스승; 사람을 잘 못살게 굴고, 선한 사람의 부도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스승을 비싸지 않고, 그 부도를 좋아하지 않고, 거의 대실눈을 알고 있다. 그것은 사소한 요구라고 한다.
그 수컷을 알고, 그 암컷을 지키며, 천하의 닭을 위해. , hengde 는 닭이 아니다; 항덕은 닭이 아니라 아기로 돌아간다. 그 흰색을 알고, 그 치욕을 지키며, 천하곡으로 삼다. 천하곡으로, 항덕은 족히 박에게 돌아갔다. 그 흰색을 알고, 그 어둠을 지키며, 천하식을 지키다. 천하식을 위해, 항덕이 변하지 않는다. 덕은 두서가 없고, 무극으로 돌아간다. 박산은 기구이고, 성인은 관원으로, 남편대제는 베지 않는다.
천하를 취하려고 하는데, 나는 그 부처가 이미 있다는 것을 알았다. 천하, 신기도, 비할 수 있는 자도 아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사람을 위해 패하고, 집행자가 실실실하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물건이나 행이나 동반, 혹은 불거나, 강하거나, 길거나, 길거나, 타원이다. 목소리 로 이동 도, 큰 이동, 여러 가지 로 이동합니다.
도좌인주로, 천하보다 병사가 강하지 않다. 그 일은 잘 갚는다. 스승의 거처는 추 (Chu) 가 낳은 것이다. 선한 자는 열매일 뿐, 강연 () 을 취하지 않는다. 열매는 교만하지 않고, 열매는 교만하지 않고, 열매는 자르지 말고, 열매는 이미 거주하지 마라. 열매는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 사물이 건장하고 늙어서, 그 말이 도리에 어긋나고, 도를 모르는 것은 이미 오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남편 군인, 불길한 장치 도; 사물이나 악의 것 때문에 욕심이 있는 자는 거처를 거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군자는 사는 것이 비싸고, 용병은 비싸다. 고병자는 군자의 장치가 아니다. 군인 불길한 장치도 부득이하게 사용한다. 루비듐 공격 에, 너무 아름답 지 않다; 아름다운 경우, 또한 음악 살인 이다. 카디프 르 살인, 세계 에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길일을 좌측으로 하고, 장례를 우측으로 하는 것이다. 장군이 좌측에 거주하도록 하고, 장군이 우측에 거주하도록 하여, 장례식에서도 거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군명언) 살인 공공, 슬픈 이순신 Liyi 에 따라; 이겨 장례처로 삼다.
도항이 무명이다. 박 웨이 작은, 그리고 세계 엡 감히 장관, 허우 왕 이 그것을 지킬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손님으로부터 올 것이다. 하늘과 땅이 일치하여, 중경의 이슬로; 민 모 명령, 그리고 자기 연. 시작 시스템 유명한, 이름 도 모두, 남편 도 알고 멈출 것이다; 지중지라 위태롭지 않다. 세계 도 제공, 여전히 강 의 작은 계곡 도 있습니다.
사람을 아는 자는 아는 자도 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자기 아는 자는 분명히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승자는 힘도 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승자부터 강하다. 만족하는 자는 부자다. (서양속담, 돈속담) 강행자, 뜻도 있다. 그 사람을 잃지 않고, 오래도록. 죽어도 잊지 않는 자는 장수한다.
타오, 팬 오! 그것은 좌우가 될 수 있다. 성공 후 일을 하고, 버밍도 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만물은 연 () 으로 돌아가고, 엡 () 은 주 () 가 되면, 일정한 욕망도 없고, 작은 것으로 이름을 지을 수 있다. 만물은 연 () 으로 돌아가고, 엡 () 은 큰 것으로 이름을 지을 수 있다. 목소리의 능력으로 그 큰 것도 되고, 큰 것도 아니기 때문에 큰 것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코끼리를 집행하고 천하를 가다. 해를 끼치 지 않고, 안평대, 음악과 미끼, 과격한 정지. 옛 말의 말씀도 말했다: "이야기 오! 그 맛도 없다. 그것을 보고, 볼 수 없다. 듣고 보니, 듣기에도 부족하다. 사용, 둘 다 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주우려고 하면 반드시 그것을 장만할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약해지려고 하면 반드시 강해질 것이고, 가고 싶어질 것이니, 반드시 그것과 함께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빼앗으려면 반드시 그것을 주어야 한다. 웨이밍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약하고 힘이 강하다. 물고기는 연연에서 벗어날 수 없고, 국기는 사람을 봐서는 안 된다.
도로 상수 무명, 허우 왕 ruoshou 경우, 모든 것이 자체 화 될 것입니다. 화 하고 싶어, 나는 무명의 박으로 호탄을 보낼 것이다. 무명의 박으로 호탄, 남편은 굴욕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정을 모욕하지 않으면 천지는 스스로 정정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