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water Cold'에서 Xue He의 전투 스타일은 매우 신선하며, 변화무쌍한 총기 조합과 완전한 타격감이 특징입니다. 그렇다면 Xue He는 PVE에서 어떻게 자신의 스킬을 맞추고 출력 리듬을 마스터할까요?
기계 스킬
천상
기계 스킬의 기본 키 위치는 쉽게 말하면 F1입니다. 매초마다 혈액을 차감하고 자체적으로 증가하며, 10번의 혈액 희생 공제마다 작은 범위의 AOE 데미지를 갖게 됩니다.
동시에 불굴의 가치도 축적됩니다. value는 생명을 구하기 위한 블러드 리버의 첫 번째 스킬입니다. 값이 0이 되면 즉시 죽지는 않지만, 블러드 쉴드를 열기 위해 굽히지 않는 값을 소모해야 진정한 전투력을 잃게 됩니다. 효율성
그런데 이 혈액방패에도 CD가 있는데, 대략적으로 CD를 추정해보면 1분~2분 정도입니다.(아직 검증은 안해봤으니 자료를 제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CD 동안 혈액 보호막은 회색이며, 혈액이 부족하면 사망합니다.
Psychic Skills
Zhaotian
이 스킬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데미지와 블러드를 증가시켜줍니다(실제로는 패시브입니다)
무기 스킬
스탭
스탭은 PVE 콤보에서 없어서는 안 될 스킬입니다. 아웃풋과 아웃풋이 가장 높은 스킬은 필수입니다.
스윕
스윕도 PVE 콤보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인 아웃풋 스킬이며 반드시 가져가야 합니다. /p>
칙
칙은 PVP 위주의 스킬이지만, 데미지가 낮고 BOSS를 띄울 수 없으므로 가져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레드 로터스 로어링 할버드
레드 로터스는 데미지가 높은 스킬이지만, 스킬 CD는 15초 정도이고 릴리즈 과정은 3초 정도입니다. 초반 2초 데미지는 보통 수준이다. 사실 후반 1초의 [레드 로터스]의 3개의 화염 경로의 높은 데미지와 이에 수반되는 [중첩 화염] 효과이므로 이 스킬 트리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필요하다. 최고의 피해량을 얻기 위해 보스를 상대하세요.
체이싱
체이싱은 적에게 피해를 준 후 즉시 변위시키는 스킬입니다. 두 번째로 풀어도 되지만, 두 번째로 추격의 변위가 매우 짧아 처음의 3분의 1 정도다. 혹은 가벼운 스킬 수치가 부족할 때 스킬을 회피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추격을 하면 콤보 지속 시간이 1초씩 늘어나지만 실제 효과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보조적으로 변위효과를 주로 사용하며 선택적으로 사용됩니다.
여기서 3D 모드에 대한 불만은 캐릭터 방향으로 날아가는 것이 아니라 마우스 방향으로 날아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 액션 모드가 변경되었습니다
링 윤월
링 윤월은 눈먼 승려와 비슷한 Q스킬이기도 한데, 변위용으로도 사용되는데, 이 스킬의 한 가지 단점 스킬은 Q를 맞추지 않으면 날아갈 수 없다는 것! 그리고 스킬을 회피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날아갈 다른 대상이 없기 때문에) Yan Huifeng이 스킬을 회피한 후 BOSS에 빠르게 접근하고 선택적으로 Liuhe를 쓸어버리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
Sweep Liuhe는 PVPPVE에서 매우 실용적인 스킬이며 일반적으로 스킬 콤보에 산재되어 있습니다.
Sweep Liuhe는 범위 피해와 방어구 파괴, 짧은 CD를 가지며 방어구 파괴 효과도 중첩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가져와야 하는 마법 스킬입니다.
자오롱진하이
자오룽진하이는 실제 효과는 주변의 적을 빨아들이는 소용돌이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보스를 제외하고 서클에서 데미지를 줍니다.
이 스킬은 PVP에 더 적합합니다. 우선 CD가 매우 길지만 PVE 실용성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전문 기술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 p>철 그림 은고리철 그림 은고리는 이 테스트에 추가된 새로운 기술입니다. 목적은 Xuehe를 효과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정신없이 찌르는 대신 콤보
에 대해 출력기술 2부에서 콤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다들 개념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블러드리버가 다른 콤보를 사용할 때마다, 건소울 BUFF 레이어를 중첩할 수 있습니다. 건소울은 유 CJQ의 콩 메커니즘과 비슷합니다.
는 상한인데 현재 총혼을 소모할 수 있는 스킬은 이 스킬밖에 없습니다
총혼의 존재시간은 10초이지만, 총혼 레이어를 플레이할 때마다 다시 새로고침될 수 있습니다 10초로, [추격] 이 스킬은 적을 타격하는 데 1초가 걸리며, 일반적으로 시간이 1초씩 증가합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콤보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찌르고 찌르면 항상 총영혼 버프 1레벨만 갖게 됩니다.
총영혼 버프 3겹이 저장되면 철로 칠해진 은색 갈고리가 강조 표시되어 마무리를 해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동하다!
이 스킬은 풀건 소울로 2배의 데미지를 주며, 원거리 광역이므로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플레임건
플레임건은 순수입니다 버프 스킬은 7초 이내에 자신의 외부 공격력을 증가시켜 더 높은 피해량, 쿨타임 20초, 스킬 커버율 35
그리고 [추세를 따라가다] 기능은 해당 버프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공개 CD에는 들어가지 않으며, 스킬 공개 과정에서도 공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드로터스 진행 도중에는 CD 복원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p>화염총은 PVPPVE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스킬인데, 일부 블러드리버는 폭발할 때 사용합니다. 즉, Iron Painted Silver Hook Red Lotus의 3층 총혼이 이런 종류의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만, 화염총의 CD는 실제로 매우 짧기 때문에 CD가 좋으면 바로 사용하는 것이 개인적인 제안입니다. 일반 콤보의 출력이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p>단신 드링킹 이단신 드링킹 이 스킬은 블러드 리버의 메커니즘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우유와 약이 부족할 때 지속적으로 혈액을 빼냅니다. , 매우 실용적입니다
보스 전투에서는 때때로 작동 오류가 발생하거나 지연으로 인해 T가 갑자기 머리에서 날아가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보스로부터 설명할 수 없는 AOE를 받게 됩니다. 젖은 간호사는 UI 디자인이 좋지 않아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확실히 간호할 시간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을 보호하려면 이것에 의존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단신은이는 반드시 가져와야 하는 생명을 구하는 마법스킬이다
건케이지
건케이지는 지향성 스킬이다. 심각한 부상과 이동불가는 PVP에 특화된 효과입니다. PVE에서는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으며 초반 전환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적
무적 푸모디는 스킬입니다. 웨폰마스터의 E와 비슷하며 만능스킬이기도 합니다
첫째 이수한에서는 보기 드문 이동식 캐스팅이고, 둘째로 데미지 감소와 헤게모니를 가지고 있어서 올 수 있습니다 군중 속으로 자유롭게 이동
[파워 리턴]과 [강한 적]의 특징은 단순히 가장 두꺼운 갑옷을 쌓아 가장 맹렬한 타격을 받는 것입니다.
p>PVE에서는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데미지를 줄여야 하는 롤콜 스킬이 필요한 보스전에서도 매우 실용적이다. 선택 스킬
혼수정
혼수정도 설허의 마법 스킬 중 하나입니다! 컨트롤을 해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통제권을 제거한 후에도 신체가 여전히 지배할 수 있습니까?
PVE에서는 반드시 가져와야 합니다. PVE에서는 [무적]과 함께 로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보스가 컨트롤 능력이 더 뛰어난지 아니면 폭발 데미지가 높아서 데미지 감소가 필요한지에 따라 다릅니다.(하지만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더 많은 고정 영혼을 데려오기 위해)., 젖간호사가 가슴이 크니까요!)
오버로드 가로바
오버로드 가로바는 일일 던전에 적합한 서브 T 스킬입니다. PVE에서는 확실히 조벤이나 단체 던전에 적합하다. 블러드 리버는 데미지 감소와 추가 쉴드 스킬이 많지 않기 때문에 아빠 티에이는 T가 필요한 경우가 많다. , 그는 엘리베이터에있을 것이고 유모는 큰 압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소개되지 않았습니다. 스킬바를 뽑으면 증오 수치가 추가되는거 맞나요?
철기병
철기병은 니수이한에서 가장 멋진 스킬입니다! 블러드 리버만이 즉시 싸울 수 있습니다!
강한지 아닌지는 버전의 문제지만, 잘생겼는지 아닌지는 평생의 문제입니다!
철기병 상태에서는 기본 스킬인 [휩쓸기], [찌르기], [선택], [추격]이 신규 스킬 효과로 대체되며, CD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p>그런데 PVE에서는 철기병이 지속공격에 비해 출력이 높지 않고, 붉은 연꽃을 풀어서 총혼을 살릴 수 없기 때문에 상태가 실용적이지 못하므로 PVP에서는 그냥 던지면 된다.블루 블러드 플래그
< p>bi를 가져오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블러드 플래그는 깃발 근처에 있는 팀원들이 이중 방어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 버프 스킬입니다. 아빠T의 장비가 좋지 않을 때 개간 초기에 생산량의 일부를 희생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 p>또는 보스가 팀을 꾸리게 되는데, 전체 화면 AOE에서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 플래그가 필요하며, 이 또한 실제 상황에 따른 스킬 로테이션이 필요합니다또한 블루 블러드 플래그도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범위는 액션 모드의 Dragon-Collapse Leg만큼 혼란스럽습니다. 일반적으로 발 아래에 놓아야 합니다.
Banglong Kick
Banglong Kick은 지연 변위 스킬입니다. 얼핏 보면 이 스킬은 지나가면 죽을 수도 있지만, 실제로 이 스킬은 킥을 하기 전에 그 자리에서 뛰어 올라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 휘두르는 시간이 0.5~1초 정도로 매우 길다. 이상
벵롱의 다리 변위 거리가 매우 헷갈립니다. 액션 모드에서는 카메라가 확대됩니다. 가장 긴 거리는 [추격]과 거의 같고, 가장 가까운 것은 위로 뛰어오르는 느낌입니다. 스폿 후 내려오기
붕괴 드래곤 킥은 변위 스킬이지만 [추격]보다 CD가 길고, 거리와 방향 조절이 능숙하다. PVE에서 사용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하고 보스의 스킬 방출 메커니즘을 예측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붕괴 드래곤을 변위 스킬로 사용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추격]은 즉시)
용원하키
용원하키는 실제로 QS의 헌신과 유사하며, AOE 스킬 범위이며, [화염총]과 동일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해제 가능
6초 동안 2초 간격으로 광역을 해제합니다. 즉, 1회 공격에 3번 해제되며, 스킬 커버율은 20입니다
상관없이 기본 대미지가 낮기 때문에 이 스킬의 성장은 매우 좋습니다. 모두의 피가 점점 더 많이 나올 것이기 때문입니다(다른 전문 스킬 중 출력 스킬 중 가성비도 가장 높습니다)
< p>그리고 특징은 CD가 준비되면 넣을 수 있다는 뜻이고, 콤보나 기타 조작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이 스킬을 가져가는 것을 추천합니다Unyielding Guardian
Unyielding Guardian this 스킬은 팀원들에게 자신의 혈방패를 주어 T의 생명력을 절반으로 늘려(?) 주는 것이며, 혈방패를 두껍게 만들기 위해 비례적으로 불굴의 값을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은 다음 용도로도 사용해야 합니다. 황무지를 열어주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블러드플래그만큼 실용성이 좋지 않다고 느껴서 가져가는걸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직 테스트해보지 못한 한가지는 팀원의 혈방패가 내 혈방패와 같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CD라면 이 스킬의 유용성은 2인이서 혈방패의 CD를 독립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반감됩니다. 상당히 믿을 수 없을 것이다
특수 스킬
등룡원
현 단계에서는 부유한 플레이어만이 감당할 수 있는 스킬이지만 스킬의 데미지는 터진다
원본 포스터에서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몇몇 친구들은 두 번째 테스트에서 사용했습니다. 일단 이번 테스트도 거의 비슷할 것 같아요
아직 참고할만한 가치는 없습니다.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Shenhao의 누군가가 추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요약: 스킬 챕터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이 스킬들은 모두 이 기간 동안의 실제 전투에서 얻은 탐구와 개인적인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주로 다루어졌는데요, 스킬 설명에 엉뚱한 부분이 많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장을 시작해보자!
스킬 선택 및 출력 기법
니수이한 고유의 스킬 선택 메커니즘, 즉 최대 5개의 무기 스킬과 전문 스킬을 배치할 수 있으므로 트레이드가 반드시 필요하다 -스킬 배치가 중단됩니다.
쉐허의 직업 특기는 [스윕], [찌르기], [픽]의 조합에 의존하여 콤보 사격술을 만들고 총혼 BUFF를 쌓는 것입니다. 쉐허의 콤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움직입니다.
첫 번째 동작 : 스타버스트 스피어(찌르기, 찌르기, 찌르기)
찌르기, 찌르기, 찌르기, 직선 그룹 출력 스킬, 계속 앞으로 찌르기, 세 번째 찌르기는 일정 시간 작은 변위를 사용하면 출력에 영향을 주지 않고 천둥 굴러가는 문의 작은 번개를 피할 수 있으며 PVE에서 가장 높은 출력을 내는 스킬이기도 하며 필수입니다.
두 번째 동작 : 권운창 테크닉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 선택)
노크 업 스피어 기술, 그 자리에서 당신 앞에서 적을 두드린 다음 공중에 떠 다니고 마침내 피해를 입으십시오. 바닥에 부딪히면 이 스킬은 시전 범위가 짧고, 앞에 있는 것이 실제로는 앞쪽에 있는 경우에는 데미지가 전혀 나오지 않는 PVP 편향된 스킬입니다. 무시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수: 오버로드의 중포(스윕, 스윕, 스윕, 스윕)
전설의 5연속 스윕, 대규모 AOE 스킬, 소량이 있을 예정 마지막 두 번의 스윕의 데미지 전진, 이 스킬은 모든 총 스킬 중 유일하게 두 겹의 총 영혼을 저장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마지막 두 스윕은 한 레이어입니다. .PVE에서 두 번째로 많은 출력을 내는 스킬이며 필수입니다.
팁: 많은 블러드 리버 플레이어가 이것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세 번의 스윕에서 Liuhe의 스윕을 삽입한 다음 두 번 스윕하면 동작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매우 실용적입니다.
즉, 흔히 진·스윕 류허(眞·sweep Liuhe)라고 부르는 휩쓸기 휩쓸기 류허(車治) 휩쓸기 휩쓸기(副治編所)다.
네 번째 동작 : 용문 창 기술(찔러서 찌르기)
창 기술은 시전 거리가 짧지만 변위가 길다. 이 제어된 사격 방법은 PVP에 더 적합하지만 PVE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 동작 : 황금뱀창술(Stab Sweep)
또한 캐스팅 거리가 짧고 변위가 상대적으로 짧은(거의 사용하지 않음) 창술이기도 하며, 적당한 피해가 발생하므로 PVE에서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여섯 번째 동작: 썬더 스피어 기법(찌르기와 찌르기)
제어와 변위를 결합한 창 기법으로 PVP에서 자주 사용되며 PVE에서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일곱 번째 동작 : 선풍사격(픽앤스윕)
몬스터를 모으는 스킬이고 데미지도 나쁘지 않으나 PVE에서는 [픽]을 가져오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 그래서 이 사격술 세트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8번째 동작 : 아오티안 독창(휩쓸기 공격)
방어력 10을 추가할 수 있는 사격술로, PVP에서는 적의 가벼운 스킬 사용도 막을 수 있지만, 회오리바람 사격술과 동일합니다. 권장되지 않습니다.
아홉 번째 동작 : 드래곤 더블 스피어(휩쓸고 찌르기)
스윕하고 찌르고 나면 1.5초 동안 바를 읽는 사격술입니다. 읽기 및 찌르기 판 센의 E와 비슷하지만 찌르기의 세 번째 단계에 들어가 총 영혼의 레이어를 저장하려면 1.5초를 완료해야 합니다.
이 사격술은 변위를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PVE에서 실용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5스윕 과정에서 스킬을 회피하는 데 주로 사용하므로 3번의 연속 스윕과 2겹의 총혼만 발생합니다. 이 경우 5번의 연속 스윕으로 인해 출력이 낭비된다면 이중 드래곤 건을 사용하여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사격술 도입 이후에는 모두가 이미 혼란스러워하고 아이디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조합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위 스킬 소개에서 필수 스킬 몇 가지를 표시해 두었으니, 주저 없이 스킬바로 끌어들이도록 하겠습니다.
무기 스킬: [찌르기][휩쓸기][붉은 연꽃 포효 미늘창][휩쓸기 유허][추격]
왜 여기서 쫓아가야 할까요, 우선은 순간적으로 발동되는 변위 스킬은 많은 긴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희봉을 풀어주기에 청공 수치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변위와 추가의 효과가 2단계가 아니더라도 추격을 사용하여 저항할 수 있습니다. 총혼 지속시간이 1초씩 늘어나는데 이 스킬이 아직은 1순위인 것 같아요
전문 스킬 : [철 도장 은고리] [플레임 스피어] [알약 심장 마시기] [영혼 수선] [심연의 지배] ]
사실 블러드리버의 전문적인 능력은 백화의 개화를 반영한다. 왜냐하면 나는 개인적으로 폭력적인 출력의 길을 택하기 때문이다. .. 한마디는 무모하지만 황무지를 개척하려는 다른 친구들은 나를 모방해서는 안됩니다.
[영혼수리]와 [몰팅어비스 지배] 두 스킬은 유연하게 교체가 가능하며, 토지개척팀이나 보스 메커니즘의 필요에 따라 적합한 스킬로 교체 가능합니다. 자세히도 말도 안 되는 얘기를 많이 했는데, 잘 이해하시면 이해하실 거라 믿습니다.
장비
솔직히 니슈한은 장비 속성이 많고 시스템도 복잡합니다. 먼저 간단한 그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
< p>세부 속성 계산 및 특수 접두사에 대한 대부분의 인기 과학 게시물을 읽었다고 생각하므로 여기서는 게으르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앞서 폭력적인 출력을 추구한다고 말했듯이, 그래서 장비에 관해서는 무기, 목걸이, 팔찌, 반지 4가지 공격복에 중점을 두고 나머지 옷은 총칭하여 방어복이라고 합니다
그럼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블러드리버의 장비와 부착물의 우선순위에 대한 견해입니다.
무기gt;팔찌=반지gt;DPS로서 블러드리버는;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히 출력이므로 무기는 확실히 가장 중요하고 얻기 어렵고 가장 비쌉니다
두 번째는 목걸이입니다. 대부분의 목걸이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블러드 리버 1의 특정 스킬(투하오 유럽 황제의 전체 스킬 1)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레벨 8과 9 사이에서는 질적 돌파구가 됩니다.
무기 외에 팔찌와 반지도 있습니다. 그리고 목걸이, 힘이나 외력을 더할 수 있는 건 둘뿐이니까, 어쨌든 출력을 높이는 쪽이 맞죠!
그렇다면 공격 장비에서는 어떤 속성이 더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나요?
스킬 1gt; 최종 데미지 gt; 외부 파워 이해 gt; 외부 파워 히트 gt; 위에서는 의심할 바 없이 스킬이 가장 중요하고 그 다음으로 힘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백제련 무기는 장비 갱단 훈련을 통해 149의 힘을 얻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드래곤 네스트를 플레이한 플레이어들은 속성의 이 변태는 익히 알고 있지만 니슈이한에서도 같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데이터 황제의 시험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힘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다른 것들은 모두 정상적인 순서이고,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모두 정정해주시길 바랍니다.
공격 장비에 대해 이야기한 후, 방어 장비에 대해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
이것은 내 주요 연구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다음 데이터는 실제로 참고용입니다.
Gengu 신체 기술 내부 및 외부 Qi; Shield gt; 내부 및 외부 차단 gt; 다양한 저항
대략적인 속성 이제 모두가 궁금해하는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61개의 정제 팔보호구의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꼭 149개까지 쌓아서 입으라고 하는 게 아닙니다! 대신 사진을 보세요
그렇습니다! 캐릭터를 사용하여 60 Ziwu를 얻고 빠르게 힘을 향상 시키십시오! Ziwu 60을 얻기 전에는 멍하니 보스의 DPS를 바라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Ziwu를 60 얻은 후에는 이미 그들과 동등한 수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재련은 매우 까다롭습니다. 민간인은 등급이 2000인 60개의 빨간색 무기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사진은 Ziwu에 합류하기 전에 사용했던 것입니다.
< p>그럼 60개의 빨간색 무기를 모아서 빨간색 무기를 제작해 보세요! , 거의 30W를 던져 합성했는데 Ziwu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강화하기 위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강화는 이미 다들 잘 알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그리고 무기에 강화는 다 쌓았고 나머지는 전혀 건드리지 않았어요! 아래는 완성품 사진이에요!왼쪽이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기이고, 오른쪽이 무협계 클리어 후 백제련으로 교환한 자우입니다. 속성 차이가 엄청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이수한의 전신수련이 졸업의 시작입니다!
무림 풍운로 플레이 스타일
니수한 초반 백제련의 큰 원천인 이번 주 무림 풍운로는 확실히 PVE 매니아라면 꼭 플레이해야 할 카피이므로, 살펴보자 블러드리버가 카피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전제: 니수이한의 전투 메커니즘은 WOW와 다릅니다. 니수이한도 피해를 공유하기 위한 명명/수집 등의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주요 초점은 보스를 피하기 위해 Yan Hui Feng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 바에서는 데미지 감소를 더 많이 가져오면 출력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데미지 감소 스킬을 포기하고 자신만의 포지셔닝을 사용하여 처리해야 합니다. 복사.
첸 잔화이(Chen Zhanhuai)
첸 잔화이(Chen Zhanhuai)는 손 훈련을 하는 상사이며 모든 사람에게 생계 수당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먼저 진잔화이의 일반 공격은 모두 부채꼴 모양과 선형적인 광역 공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아웃풋으로는 보스의 등을 상대로 아웃풋하는 핵심 포인트 하나만 기억하면 된다.
전제에서도 언급했듯이 보스전에서는 T도 스킬을 피해야 하기 때문에 보스의 머리가 고정된 방향으로 당겨지지 않기 때문에 움직임이 요염해야 하니 안희봉을 이용해주세요 유연하게 쫓아가세요.
진잔화이의 두 번째 공격 방법은 풍차다. 이때 출력 욕심을 부리지 말고 옆으로 날아가 숨어야 한다.
진잔화이의 세 번째 공격 방법은 무작위로 사람을 지명해 30초 동안 강제 공격하게 하는 것이다. 염희봉이 도망치면 세상 끝까지 쫓아가는데, 공격도 AOE다. 여기에서 공격이 시작됩니다. 기차를 운전하는 멋진 장면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근접 전투는 매우 비우호적입니다. 팀원은 보스로부터 몰래 빠져나가고, 보스는 당신과 다른 팀원으로부터 몰래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보스전은 기본적으로 1번만 발동되므로 시간이 좀 지나면 끝나게 됩니다.
물론 똑똑한 사람들은 30초 동안 멍청하게 기차를 운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지명된 팀원들이 그냥 가만히 있다가 죽고 유모가 차를 세워서 만드는 까다로운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움직임입니다. Hanzi는 시간과 출력의 낭비를 완벽하게 피하지만 처음에는 아무도 죽을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유모가 CD를 되살리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요약: 이 보스는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중국의 치샤처럼 그냥 쓰러뜨리면 됩니다.
Jiu Xian
Jiu Xian은 분수령의 보스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그룹이 전멸되었으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요점.
브루마스터의 첫 번째 스킬은 전방에 있는 부채 모양의 AOE에 불을 뿜는 것입니다. 이 뿜는 불은 매우 고통스럽기 때문에 제때에 피해야 하지만 Chen Zhanhuai의 경험으로 여러분은 믿습니다. 결과는 진실입니다.
브루마스터의 두 번째 스킬은 무작위로 팀원의 이름을 지은 후, 와인병을 던져주는 것인데, 이때 브루마스터를 피하지 않으면 땅에 작은 빨간색 원이 생깁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는 잠자는 나한 주먹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너무 무리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의 대부분은 장거리를 목표로하므로 계속 출력할 수 있습니다.
한동안 싸운 끝에 이 보스의 진짜 메커니즘이 등장하는데, 바로 음주 메커니즘이다.
공연장 중앙에 와인병 4개가 약 30초 동안 무작위로 생성되는데, 이는 와인을 마신 후 그에 상응하는 외부 와인 2개, 내부 와인 2개입니다. 동시에 스킬바 우측 상단에 술박이 등장하게 되는데, 이 술박은 취하는 정도가 점차 높아지면서 술취함의 정도가 변하게 됩니다. 화면이 흐릿해집니다. 만취 상태가 되면 즉시 멍해지며 Brewmaster는 즉시 잠자는 아라한 펀치를 사용하여 즉시 죽입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술병이 나타난 후 30초가 지나면 차 배달 소년 3명이 무작위로 들판 가장자리에서 재충전되어 보스를 향해 이동하게 되는데, 전체 과정은 약 15분 정도 소요된다. 차배달소년이 죽으면 원래의 숙취차가 땅에 떨어지게 되며, 숙취차를 마시면 만취도가 해소됨과 동시에 외적/내적 힘도 정상으로 돌아오게 된다. 티보이를 모두 죽이려면 이때 생산량이 증가하기 시작하며, 자신의 음주량에 따라 차를 마실지 여부가 결정되며, 동시에 대부분의 팀이 만드는 브루마스터의 기술을 피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실수를 해서 죽기도 하지만, 표준화된 플레이 방법이 있다면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1. 팀 구성
일반적으로 T 1개, 탱크 1개, 근접 2개, 원거리 2개가 있습니다.
2. 업무 분담
술을 마시고 돌리는 불 몬스터의 역할 배분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취한 DPS만이 싸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 팀의 플레이 스타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근접 전투는 주로 총격을 가하고 몹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장거리 전투는 온 힘을 다해 보스를 폭격하는 것입니다.
왜 이렇게 싸우려는 걸까요? 원거리에는 증오를 전하는 스킬이 있어서 술을 마시고 나면 OT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근접전에서는 증오를 전하는 스킬이 없습니다. 단일 출력 보스에게는 OT하기 쉽습니다. OT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T도 마셔야하므로 혼란스러운 리듬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전투 과정은 간단해집니다(숨겨지는 스킬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술병과 냉정한 차를 분배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멀리서 내면의 힘 와인 두 잔을 마시고 온 힘을 다해 보스를 폭파하면 OT가 증오를 전할 것이다.
메리 A는 와공주를 한잔 마시고 보스 몬스터가 나타나면 즉시 몹을 켜서 티보이들을 모두 죽이고 계속해서 보스를 출력한다.
백병전에서 B는 A와 협력해 차배달원들을 모두 죽인 뒤 외부 스킬 와인을 한잔 마시고 보스와의 거래를 이어간다.
냉정한 차는 두 명의 원거리 및 근접 A에게 할당됩니다.
다음 단계는 근접 A와 B의 책임을 차례로 바꾸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출력과 리듬을 모두 확보할 수 있습니다.
요약: 블러드 리버의 경우 브루마스터에서 특별히 주의할 점은 없습니다. 스킬을 잘 숨기고 발사 속도를 빠르게 바꾸는 것이 이 보스의 주된 목적입니다. . 메커니즘을 이해하면 여기에는 출력 통계가 없습니다. 나는 잡역부로 일하기 때문에! 포스팅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출력이 반으로 줄었어요!
추샹위
추샹위 사장은 사실상 1위 천잔화이(Chen Zhanhuai)와 비슷하다. 둘 다 움직임에 의존해 생계를 유지한다.
추샹위는 기본적으로 움직임이 별로 없는 보스이기 때문에 블러드리버에 더 친화적인 보스입니다.
추샹위의 첫 번째 스킬은 얼음과 불의 3단 콤보로 전방으로 연속 AOE 공격을 가하는데, 불 데미지가 매우 높으며, 얼음에는 제어 효과가 없습니다. 불을 피할 수 없다면 상관없지만, 얼음에 맞고 조종당하면 기본적으로 죽음을 기다리게 된다. 하지만 이 스킬은 피하기가 쉽고, 우리만 앞쪽으로 방출된다. 출력의 첫 번째 원리를 기억하고, 상사의 등을 향해 출력해야 한다.
Chu Xiangyu의 두 번째 스킬은 Burning Body로 팀원 두 명을 무작위로 지정하여 폭탄을 발사하는 것입니다. 이 스킬은 Divine Heroes에서 여러 번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특별히 주의해야 할 점은 이 스킬의 데미지가 극도로 높아 데미지 감소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렇지 않으면 장비가 좋지 않으면 바로 죽게 되는데, 우리 블러드 리버에서는 그런 게 없다. 혈방패가 있어서 걱정이 너무 많아요! , 하지만 Blood Shield CD에 관해서는 운명에 맡길 수 밖에 없습니다.
Chu Xiangyu의 세 번째 스킬은 Ice and Fire Phoenix입니다. 보스가 Ice Phoenix와 Fire Phoenix를 소환하면 두 마리의 새를 처리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 즉시 A 발사로 전환하고 떨어뜨립니다.
Chu Xiangyu의 네 번째 스킬은 Red Flame Cold Light Break입니다. 이는 즉시 죽이는 전체 화면 AOE 스킬이지만 출시되기 전에 큰 얼음 블록을 많이 떨어 뜨릴 것입니다. 얼핏 보면 매우 간단한 스킬이지만, 전투 중 혼란을 주기 위해 초상우는 작은 얼음 조각을 계속해서 발사해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제어 효과만 있지만 알림으로 작은 빨간색 원도 있으므로 숨기기 쉽습니다. 주의해야 할 유일한 것은 큰 얼음 조각과 작은 얼음 조각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붉은 불꽃과 차가운 빛의 첫 번째 물결을 차단할 수 있으며, 곧바로 부서져 즉시 사망하게 됩니다.) 또 다른 것은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운 큰 얼음 블록을 찾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 일부 대형 얼음 블록은 거푸집을 통과하여 전투 현장 외부로 나가서 숨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요약: 추샹우의 스킬팁은 아주 충분하다. 전반적으로 싸우기 쉽고, 잘 움직이기만 하면 빨리 통과할 수 있는 보스이다. 출력 통계를 얻으세요!
다오광/백검
솔직히 이 보스를 처음 봤을 때 아키몬드(외야? 내야?)라는 느낌이 들었고, 처음엔 싸우면서 1차 몹을 처리하고 나면 다 떨어질 줄 알았는데, 싸우다 보니 이유 없이 졌다는 걸 알게 됐다.
Dao Kuang/White Sword는 이중 승리 조건을 가진 보스입니다. 즉, 두 가지 전투 방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Dao Kuang을 처치하세요. 플레이 스타일은 모두의 장비가 형성된 후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천천히 백검을 치유하고 보스를 빠르게 밀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우리 장비는 일반적으로 체력이 30인 백검만 죽일 수 있습니다. . 죽음은 전투에서 패배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여기에 공백을 남겨 두겠습니다. 소드 매드맨의 스킬 3개만 보고 그러다가 원에 빠졌기 때문에 먼저 적어 두겠습니다.)
다오광의 첫 번째 스킬은 전방베기이고, 그다음 전방 대각선 방향으로 3개의 직선 AOE 데미지가 있는데, AOE는 즉사이므로 반드시 피해야 한다(하지만 우리는 그렇다.) 항상 뒤쳐지므로, 제대로 될 때까지 먹어도 두렵지 않습니다.
도광의 두 번째 스킬은 공중으로 도약한 후 아래쪽에 독진을 놓는 것입니다. 이 독진은 항상 존재합니까? (내야에 들어서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데미지가 매우 높고, 2~3초 밟으면 죽습니다.
다오광의 세 번째 스킬은 대규모 AOE 즉사 데미지인 회오리바람인데, 이 스킬은 3개의 동심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두 번째 원이나 바깥쪽에만 서 있으면 된다. 원.
소드 매니악은 소프트 버서크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버프를 스스로 쌓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드 매니악이 외부에서 T와 탱크를 죽이면 8 레이어 이상이면 T가 감당할 수 없습니다. 필드에서는 전투에서 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힐링 바이지안
던전 통과의 핵심은 T와 보모를 밖에 두고 보스에게 몰래 들어가고, DPS가 모두 들어가서 웨이브를 죽이는 것입니다. 몹의.
몹을 처치하면 치유구가 드롭되며, 이를 먹으면 범위 내의 모든 사람이 치유됩니다. 따라서 몹을 처치할 때는 치료 범위 내에 흰색 검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치유 오브를 낭비하게 됩니다.
동시에 내야에는 엘리트 몬스터 2마리가 지속적으로 갱신되는데, 하나는 크레이지(Crazy), 다른 하나는 크레이지(Crazy)로 불린다.
광은 공격력이 높은 몬스터이므로 백검으로 때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치쿠는 치유 효과를 감소시키는 몬스터이기 때문에 먼저 처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치유구의 효과가 크게 감소하며 계속해서 바이젠을 공격하게 됩니다. 던전 통과의 열쇠입니다.
여기서 한 가지 주목해야 할 점은 2분마다 내야에 크레이지, 크레이지, 몹을 비롯한 대규모 몬스터가 몰려온다는 점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카운트다운이 발생하며, 폭발이 발생하므로 빠른 청소를 위해 따로 두십시오.
여기서 블러드 리버의 플레이 방식은 힐링 볼에 더 잘 접근할 수 있도록 바깥쪽에 서서 동작을 사용해 몹을 화이트 소드의 내부 원 방향으로 밀어내는 것입니다.
요약: 이 던전은 T가 떨어지기 전에 백검을 치료해야 합니다. 블러드 리버와 같은 AOE가 많은 던전은 실제로 매우 인기가 있지만 실제로 가장 중요한 것은 장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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