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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타지 신역 인물의 기본 속성 코프.

환상의 신역은 이미 일정 기간 동안 공시되어 매일 많은 초보자가 쏟아져 들어왔고, 초보자로서 우리가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게임 속 인물의 다양한 속성이 무슨 뜻인지, 다음은 판타지 신역 인물의 기본 속성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초보자는 꼭 봐야 합니다!

판타지 신역 인물의 기본 속성인 코프:

HP 가치: 생명값이고 0 이면 죽는다

마법값: 아니요, 스킬은 블루를 소모하지 않는

LV: 업그레이드점, 공격점은 상해, 폭행, 속도 증가, 방어점은 HP, 방어, 회피 증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해: 주무기 피해액으로 주무기 공격이나 회복 기술의 양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상해값입니다. 다음은 부무기의 상해가치로, 조수의 상해 기술과 회복 기술에 영향을 주며, 두 개는 겹치지 않는다.

폭격: 왼쪽은 폭격값, 오른쪽은 폭격율, 상한선 100 입니다. 폭격값은 폭발률에 영향을 미치며, 인물 등급이 높을수록 같은 폭발율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폭격치가 높아진다. (예: 72 급 49 폭율은 11522 폭격값, 75 급이 49 폭률을 보장하려면 12500 정도 될 수 있음)

속도: 왼쪽은 속도 값, 오른쪽은 인상 퍼센트, 상한은 50 입니다. 일반 공격 속도 및 기술 냉각 시간에 영향을 미침

방어: 왼쪽 방어값, 오른쪽은 현재 등급의 백분율, 상한선 75

회피: 왼쪽 회피 값, 오른쪽 회피 속도, 상한 95

폭행 상해: 폭행 시 발생하는 피해율, 패널 상한 300

적중률: 목표에 명중할 확률은 상한선이 75 입니다. 여기서 설명하자면, PVE 는 0 회피이므로 PVE 명중은 0 처럼 완전히 명중할 수 있고, PVP 는 상대방의 피신 확률-당신의 명중 확률, 즉 상대방이 실제로 당신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확률입니다. 그래서 만반의 만명중은 20 의 회피율

에 해당한다.

치료 비율: 치료 백분율과 치료율에 영향을 미치는 백분율, 상한선은 없고, 일반 유모와 검방패가 필요하며, 일부 직업인 PVP 도 필요하다.

이동 속도: 가산 없음 100, 상한선 없음.

주무기 부상 증가: 모든 목표에 대한 추가 부상, 수출 직업모험의 길은 필수적이다.

주무기의 폭격 확률: 모든 목표에 대한 실제 폭발률은 기초폭률+모험의 길에서 폭발률을 증가시킨 것이다.

주무기의 폭행 상해: 모험의 길을 계산한 후 폭행 상해를 포함해서 300 개가 넘는 300

만 표시한다

두목 괴물에 대한 부상 증가: 왕괴에 대한 추가 부상, 결국 왕에 대한 부상 가치 = 주무기 피해 증가+두목 괴물에 대한 피해 증가-왕괴의 부상 감소

두목 괴물에 대한 폭발률 증가: 왕괴에 대한 추가 폭발률 인상, 같은 최종 상해값은 기본 폭발률과 이에

를 더한 것과 같다

두목 괴물에 대한 폭행 부상 증가: 왕괴에 대한 추가 폭행 가산, 총 300 개 이상 300 에 따라 계산

적대플레이어에 대한 부상 증가: 사람에 대한 추가 부상, 실제 증상 = 주무기 증상+무더기 증상-상대방의 모든 부상-상대방의 대인감상

적대 플레이어에 대한 폭폭 증가: 사람에 대한 추가 폭폭 증가, 실제 폭폭 비율 = 주무기 폭률+사람에 대한 폭폭 증가-상대플레이어 폭률 감소-상대편 폭폭 감소

적대적 게이머에 대한 폭행 부상 증가: 적대 플레이어에 대한 폭행 피해가 추가로 높아졌으며, 실제 폭행은 다른 것과 동일하며 상한선은 30 게이머에 대한 폭상이다.

(예를 들어, A 기본 폭행 400, 사람 80, B 감폭상은 200, A 타 B 는 280 폭상, C 감폭상 50, A 타 C 는 380 폭상) 기본 폭상

X 속성에 대한 상해값 증가: 풍수불, 광광, 암흑, 다른 속성에 대한 추가 상해가 증가하고, PVP 가 유효하며, 캐릭터 속성이 옷 속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