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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명기 궈머루오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본명 궈카이전(Guo Kaizhen), 호칭 상우(Shangwu)인 궈머루오(Guo Moruo, 1892-1978)는 유명한 근현대 중국 문학가, 고문서가, 역사가이자 중국학의 대가였습니다.

1892-11 9월 16일, 궈모뤄는 러산(樂山)성 사완(沙灣)의 중산층 지주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궈 모뤄는 사립학교 교사인 심환장(Shen Huanzhang) 씨에 등록했습니다. 궈모약은 어린 시절에 궈모약에게 깊은 영향을 미쳐 초등학교와 중학교 시절에 비교적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고, 중국과 외국의 문학 작품을 폭넓게 읽었으며, 부르주아 이데올로기적 경향의 영향을 받았으며, 반독립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궈모약은 1914년 일본 도쿄로 건너와 10년간의 유학생활을 시작했다. 일본에서 루쉰과 마찬가지로 의학을 공부했지만 문학에 대한 관심을 포기하지 않았다. 이 기간 동안 Guo Moruo는 Tagore, Heine, Goethe, Schiller, Shelley, Whitman, Turgenev, Spinoza 등의 작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1918년 봄, Guo Moruo는 그의 첫 소설 "The Shepherd's Lament"를 썼습니다. .

신문화 운동의 궈모약

1919년 '5.4 운동'이 발발하자 궈모약은 온 마음을 다해 문학 창작에 전념했으며 새로운 시와 소설을 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6월 일본 후쿠오카에서 구국단체 ​​'하서'를 결성하였다. " 이 기간 동안 Guo Moruo는 "Phoenix Nirvana", "Good Morning", "Earth, My Mother", "지구 가장자리에 서서 전화하기", "Tiangu", "Heart Lamp", "Coal in"을 썼습니다. 용광로', '대포의 교훈' 등의 시집을 남겼으며, 1920년 천한과 종백화와의 서신집인 '삼예집'을 출판했다. 그의 첫 시집 '여신'은 1921년 출간. 5·4시대 시대 정신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 역할을 한 궈모약은 1923년 졸업 후 중국으로 돌아와 '여신'을 창간했다. 『창작계간』에 이어 『창작주간』과 『창조의 날』. 창조협회의 활동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 기간 동안 사회, 특히 젊은이들 사이에 폭넓은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곧 사회적 이유와 분열로 인해 중단되었다. 창조사회 내에서 『창조의 날』은 1924년에 출판이 중단되었다. 가와카미 하지메의 『사회조직과 사회혁명』을 번역한 이 책은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보다 체계적인 이해를 제공한다.

혁명

1926년 궈모약의 첫 희극집인 '세 반항녀'가 상하이 출판사에 발표되었으며, 1926년 3월에는 '탁문준', '왕소군', '섭영'의 세 대본이 포함되었습니다. 궈 모루오(Guo Moruo)는 광저우로 가서 광동 대학교(나중에 손중산 대학교로 개칭) 교양학부 학장을 역임했습니다. 광저우에서 곽모약은 광저우에서 농민운동 워크숍을 운영하던 마오쩌둥을 만났고, 저우언라이를 만난 것도 저우언라이의 영향과 도움으로 문과대학 학장직을 사임했다. 1927년 장개석이 반란을 일으킨 후, 곽모약은 십자군 기사 "오늘의 장개석을 보라"를 썼고, 이후 중국 공산당이 주도하는 난창봉기에 참여했다. 반란이 실패하자 그는 남하하면서 중국 공산당에 가담했다. * 1928년 국민당 정부의 수배로 일본으로 도피하여 10년간의 유배생활을 시작하였다. 곽모약은 유물론의 관점을 활용하여 고대 중국의 역사와 고문서를 연구하고, 『고대 중국 사회 연구』, 『신골 비문 연구』 등의 저작물을 집필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으며 창의적으로 중국의 새로운 세계를 열었습니다. 1929년 초, 곽모약은 프롤레타리아 혁명적 문학 운동을 옹호하는 데 참여했으며, 그 기간 동안 그는 "표류 삼부작", ​​"6장 스케치" 등의 소설을 썼으며 작품은 주관적이고 서정적인 내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성격 그는 또한 시집 "Starry Sky", "Vase", "Foreign", "Recovery"를 출판했으며 역사 드라마, 역사 소설, 문학 에세이 및 기타 작품을 썼습니다.

Guo Moruo. 항일전쟁

1937년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궈모약은 자식을 남기지 않고 비밀리에 조국으로 돌아가 진보적 문화인사들을 조직화하고 단결시켜 항일민족운동에 참여했다. '구국일보'를 조직하고, 군사위원회 정치부 제3부장, 문화사업위원회 위원장을 맡아 문화선전사업을 담당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당제의 꽃", "굴원", "호랑이"를 썼습니다.

"푸", "공작 질풍", "남관차오", "고점리"는 낭만주의의 특징을 충분히 보여주는 6개의 사극으로, 고대의 은유를 사용하여 현재를 묘사하며 1944년 궈모약의 실제 투쟁과 밀접하게 일치합니다. ""가신300주년 기념식"은 이자성 농민봉기의 역사적 경험과 교훈을 요약한 것입니다. 궈모약은 항일전쟁 승리 후에도 여전히 독재와 내전을 반대하고 목숨을 걸고 민주주의와 자유를 위해 투쟁했습니다.

위 내용에는 기본적으로 신중국 건국 이후 국정, 과학, 문화, 교육 부문에서 막중한 리더십 업무를 담당한 궈모약(郭毛結) 선생의 업적이 포함됩니다. , 국제 교류, 많은 과학 활동을 지원하고 도왔습니다. 문화, 교육 및 기타 종사자의 성장은 우리나라의 과학, 문화 및 교육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그는 중앙 인민 정부의 구성원, 부총리를 역임했습니다. 국무원, 문화교육위원회 주임, 중국과학원 원장, 중국전국문예계연맹 제1호, 제2기, 제3기 위원장, 제9대 위원 역임 중국공산당 제10, 11기 중앙위원회, 제1~5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석,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전국위원회 부위원장, 상무위원. Guo Moruo는 계속해서 문학과 예술을 창작하고 사극 "Cai Wenji", "Wu Zetian", "Zheng Chenggong"등을 집필했으며 시집 "신화 송가", "백화 꽃을 피우자", "낙타 컬렉션"을 썼습니다. ", 문학 논문 "읽기 (계속)", "정원시 이야기) 노트", "이백과 두보"등.

궈모루오는 수많은 시, 수필, 소설, 그의 일생에 걸친 역사 드라마, 전기 문학, 평론 등은 물론 많은 역사 논문, 고고학 논문 및 번역물이 중국 문화 사업에 다방면에서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루쉰의 작품은 17권의 "모약전집"(1957-1963)으로 정리되었으며, 새로 편찬된 "궈모약전집"은 문학, 역사, 고고학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982년부터 잇달아 출판, 배포되었으며 많은 작품이 일본어, 러시아어, 영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및 기타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궈 모루오는 1978년 6월 12일 베이징에서 사망했습니다. 86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