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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서유기OL에서 당승의 실력을 맞추는 방법

Dream Westward Journey OLqq 버전

v12.3.0

유형: 롤플레잉

크기: 880MB

평점: 9.9

플랫폼:

태그: 소년의 선택 Q 버전 선택 온라인 게임 서유기

꿈서유기에서 당승의 기술을 맞추는 방법 OL? Tang Seng의 경우 여기 편집기가 Tang Seng의 스킬 속성을 분석하고 일치하는 동작에 대한 옵션도 제공합니다.

첫 번째 스킬: 목욕 및 회복

pk 냉각 시간: 8초

스킬 지속 시간: 10초

분석: 스킬 소요 시간: 2초 차지, 차지 도중 스킬이 중단되어 무효화되면 초당 혈액 재생량이 자신 공격의 4배가 됩니다. 카이 우솽과 아오미네 시게하의 공격 보너스에도 보너스 혈액 재생이 적용됩니다. 여러 번 혈액을 반환하고 마나를 덜 사용합니다.

두 번째 스킬: 성스러운 빛의 공

PK 냉각 시간: 4초

분석: 스킬 충전에 약 3초가 소요됩니다(물 마스터리 보너스 속도 포함). 도중에 돌진이 중단되면 스킬이 무효화되며, 방출된 공은 약 10초간 지속됩니다. 물리 공격은 공의 공격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성스러운 빛 공 안에 헤게모니 몬스터가 있을 경우 피해가 발생합니다. 1초에 3번씩 힘을 모아 계속해서 쌓으면 그 효과는 놀라울 것이다. 조이는 저주에 협력하는 것은 당승이 그림 카드 벽을 닦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높은 데미지)

세 번째 스킬 : 아이스 드래곤 웨이브

pk 냉각 시간 : 2초

분석 : 충전 시간은 성광구와 동일 방해받은 스킬은 무효화되며, 해제된 후에도 일정 시간 동안 지속되어 몬스터를 계속 밀어내며 일정 피해를 줍니다. PK는 초기에는 맵을 브러싱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후반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참고: 일부 주류 기술인 Tang Monk 플레이어는 PK는 매우 잘하지만 개인 지식은 학습에 좋지 않습니다.)?

네 번째 기술: Black Ice Formation

PK 쿨링 시간 : 4초

분석: 위력 축적에 2초 정도 소요되며, 스킬을 중간에 방해하면 마법 피해가 발생한다. 고드름은 최대 4개까지 계속 발생합니다. 피해량이 적고 방해 및 회피가 쉬우므로 PK에서는 익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미지 중간)

다섯 번째 스킬 : 워터 팬텀

PK 냉각 시간 : 1초

분석 : 초 단위로 해제, 해제 후 한 방향으로 걷기, 알기 사라지거나 다른 스킬을 해제하는 방법과 입욕 회복, 헤븐리 넥타, 블랙 아이스 형성, 나인링 바이블을 출시 후에도 계속해서 출시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자신과 동일하며, 한 번 누르면 즉시 그림자의 위치로 이동할 수 있으며, 특히 그림자는 자신에게 혈액을 되돌려 줄 수도 있어 혈액 반환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PK에서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는데 사용됩니다.

6번째 스킬: 헤븐리 넥타

pk 냉각 시간: 15초

분석: 힘을 축적하는 데 약 3초가 소요됩니다. 스킬이 도중에 중단됩니다. 계속해서 힘을 축적하고 혈액량을 회복합니다. 혈액 회복 효과는 자신의 혈액량의 3분의 1입니다. pk 효과는 놀랍고 흐름을 바꿉니다. 상황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7번째 스킬 : 나인링 바이블

PK 쿨링 시간 : 8초

분석 : 스킬이 방해를 받으면 충전할 필요가 없다. 스킬은 무효화되며 지속됩니다. 시간, 빛이 방출되면 몬스터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며 이는 PK에서 워터 팬텀과 결합하여 매우 실용적입니다. (데미지)

8번째 스킬 : 조이는 저주

pk 냉각 시간 : 2초

분석 : 전방 일정 거리에 있는 몬스터를 하나로 집중 공격 보너스는 30% 추가되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물 악마 폭발과 함께 사용하여 한 번에 필드를 정리할 수 있으며 성스러운 빛 공이 벽에 걸려 일부 상대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

아홉 번째 스킬 : 워터 마스터리

분석 : 성광구와 빙룡파의 충전 시간을 감소시키고, 일정량의 데미지를 추가하는 필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일부 기술. 당승 필수

열번째 스킬 : 수귀폭발

PK 냉각시간 : 5초

분석 : 마법진을 소환하고, 천천히 전진하고, 다시 물을 누른 상태에서 아래로 폭발해 몬스터에게 마법 피해를 줍니다. 강화 저주와 함께 숙련된 플레이어는 독창적인 스킬을 출시하여 물 악마에게 2배의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웃사이더의 연구 보고서를 참조하세요. PK에서 역전이 가능한 슈퍼무브입니다.

(데미지가 크며, 조임 저주와 함께 사용하면 2배의 물마법 폭발이 가능합니다.)

탕셍의 자주 사용하는 기술

● 자주 사용하는 동작 1: 조이는 저주 + 수마폭발 + 천상의 만나 + 성광구 + 수숙성(패시브 스킬)

장점 : 강화의 저주 + 수마, 필드 무기 클리어, 강화의 저주 + 성광의 공, 벽 막기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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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에서 떨어진 꿀은 다량의 피를 회복시켜주고, 하늘의 자유시간을 회복시켜줍니다.

단점: 붙어 있는 벽은 날아다니는 몬스터를 대상으로 할 수 없습니다. 피를 회복하려면 에너지를 축적해야 합니다. 일부 보스는 즉시 죽이기 위해 표적으로 삼기 쉽습니다.

● 자주 사용하는 동작 2: 조이는 저주 + 물귀신 폭발 + 목욕 회춘 + 성스러운 빛의 공 + 물 마스터리(패시브 스킬)

장점: 조이는 저주 + 물귀신, 무기 제거 , 강화 저주 플러스 성광 공, 성벽으로 가는 왕의 길

입욕과 회복은 저장 시간이 짧고 계속해서 천국을 회복합니다.

단점: 목욕과 회춘이 중단되고 혈액회복이 되지 않는다.

● 자주 사용하는 동작 3: 강화 저주 + 수마법폭발 + 천상의 넥타 + 나인링 바이블 + 워터 마스터리(패시브 스킬)

장점, 나인링 바이블이 신성을 대체함 가벼운 공, 범위가 더 크고, 충전할 필요가 없으며, 공제 후 많은 양의 혈액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단점: 벽에 걸려 겹쳐질 수 없으며, 상대할 때 방해를 받습니다. 대장님.

● 자주 사용하는 동작 4: 조이는 저주 + 물마법폭발 + 목욕회춘 + 나인링 바이블 + 물 마스터리(패시브 스킬)

장점: 위와 동일

< p>단점 : 벽은 자체적으로 막혀있어 오버로드 보스를 상대할 때 방해가 된다. 그리고 혈액 회복 스킬도 중단됩니다.

첫 번째로 자주 사용되는 동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