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
당분간 살아남은 것은 임산부와 어린 소녀뿐이다. 원래 이기적인 노인을 구하기 위해 갔던 차장들도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죽었습니다.
남자 주인공도 임산부와 어린 소녀를 보호하기 위해 죽었는데, 남자 주인공은 이기적인 노인에게 손을 물린 뒤 생각하다가 기차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 딸의 탄생에 대해.
엔딩 줄거리:
구조대원과 구조자들이 마침내 재회하며 조용한 시간을 보냈다. 시험을 통과한 뒤 15호차에 도착했지만, 임원이 이끄는 이기적인 세력에 의해 거절당하고 다른 차로 향했다.
그 중 하나는 임원 등의 거부로 인해 살아남을 수 있었던 두 사람이 사망했다는 것입니다. 자매의 여동생은 자신의 여동생이 감염되는 모습을 무기력하게 지켜봤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어 주인공을 제외한 모두가 '죽었다'.
차는 어쩔 수 없이 멈춰섰고, 그는 새로운 탈출 방법을 선택해야 했다. 여전히 이기적인 그는 살아남기 위해 남은 4명을 죽이고 도망쳤다. 고등학교 시절의 연인들은 여전히 그의 손에 죽었습니다.
나는 어린 소년이 절망에 빠져 여자 친구를 껴안는 것을 보았다. 배제당하는 생사의 상황에서 이 소년을 선택하여 이 소녀의 마음에 부응하여 살아라. 이것이 진정한 사랑입니다. 노숙자는 영웅의 딸과 남편이 죽은 임산부를 마주하고 보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쁜 놈은 결국 감염되지만, 강한 마음과 강한 자아의식, 살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나쁜 놈이기도 하다. 남자 주인공은 안타깝게도 물려서 곧 정신을 잃을 것임을 알고 딸과 임산부에게 최대한 빨리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려줬다.
그리고는 문을 닫고 차 뒤쪽에 섰다. 차는 부산에 멈춰섰고, 딸과 예비엄마는 봉쇄된 곳을 향해 걸어갔다. 우리가 터널에 들어갈 때, 우리 앞에는 빛이 없고 우리 뒤에도 빛이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
제작 배경:
연상호 감독은 2006년부터 현실을 비판하는 애니메이션 창작에 전념해 왔으며, 2006년부터 '서울역'을 주제로 애니메이션을 집필해왔다. 바이러스 발생의 .
2015년 초, 한국 N.E.W. 영화사 김우덕 대표는 애니메이션 '서울역'의 예비 편집본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아 연상호에게 촬영을 제안했다. 애니메이션을 실사 영화로. 협의 끝에 미지의 바이러스를 소재로 한 실사영화 '부산행'이 탄생했다.
영화 평가
'부산행'의 가장 큰 의의는 붕괴와 종말 직전의 끔찍한 환경 속에서 사람이 인간인 이유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믿음이다. 약자의 보호, 비슷한 사람에 대한 도움의 손길, 낯선 사람에 대한 신뢰, 심지어 인간의 어두운 면에 대한 실망까지.
그들은 결합하여 인간 자체의 풍부한 특징을 형성합니다. 관객들은 영화 이면에서 인간 본성에 대한 한국 감독의 배려와 철저한 국제적 작전, 그리고 씁쓸하고 검은 아이러니를 보게 될 것이다.
'부산행'은 결코 순전히 살벌한 좀비 영화가 아니다. 2시간의 영화 동안 주인공들은 칼 한 자루도 쏘지 않았고 총도 쏘지 않았다. 좀비 장르에서 매우 혁신적입니다.
표현기법 측면에서 유럽과 미국 좀비영화의 상업적 형식을 완벽하게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인간 본성의 추악함과 한국의 사회문제를 반영하기 위해 좀비라는 주제를 성공적으로 활용했다. 대본에 담긴 사회적 함의는 섬세하고 관객이 생각해 볼 가치가 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부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