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뢰 평가 금한? 너는 돌아가서 노래하고 춤을 추니? 말이 너무 날카롭다는 지적을 받았지만 김자한의 연기는 확실히 그렇게 나쁘다.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첫째, 가소성이 떨어진다.
금한은 과반 출신의 배우가 아니다. 여자 아이돌 김자한으로서 성공한 셈이다. 하지만 아이돌이 모두 배우가 되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김한은' 나는 배우다' 에서 활약한 것을 모두 보았을 것이다. 방송에서 금한은 이 몇 경기의 활약이 모두를 크게 놀라게 했다. 김한은 확실히 배우가 되기에 적합하지 않다. 배우가 되려면 어느 정도의 재능이 필요하다. 김자한은 재능이 없다. 다음 후속으로는 성공하기 어렵다. 보통 배우가 연기를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를 가늠하는 것은 가소성의 관점에서 볼 수 있다. 김자한은 어떤 캐릭터를 묘사하든 매우 단일하고 시청자들에게 차이를 느끼게 하기 어렵다. 이것이 김자한의 단점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단점이 분명하니 김자한을 바란다
배우의 가소성은 비교적 중요하다. 가소성이 없는 배우는 어떤 캐릭터를 그려도 무미건조하다. 캐릭터를 어떻게 잡을지, 캐릭터의 차이를 어떻게 느낄지 모르기 때문이다. 김자한은 자신을 알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침을 뱉고 반대할 뿐이다. 둘째, 대사 능력이 떨어진다.
금한은 최근 공연에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김자한의 표현은 네티즌들에게 로봇처럼 침을 뱉었고, 선생님조차도 금한을 이렇게 평가했다. 그래서 저는 김한이가 배우가 되기에 확실히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강요할 필요가 없습니다. 연예인은 완벽을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분야라도 통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금한대사의 밑바탕이 좋지 않습니다. 연기를 할 때 낭독하는 것처럼, 이것은 비교적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감독에게도 반감을 줄 수 있습니다. 배역과 목소리가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둘 다 배필의 역할입니다. 일단 당신의 대사를 통과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김자한은 노력이 필요한 곳이 많지만 이런 배우는 현재 인정받지 못하고 있어 여러 해 동안 분투해야 대박이 날 수 있다. 그래서 금한은 포기하는 게 좋겠다. 금한은 너무 목적성이 있다. 김자한에게 연기란 일을 하는 것일 수도 있고,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일 수도 있고, 아니면 김자한이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란다. 배우는 저급한 직업이 아니다. 직업윤리도 있어야 하고, 일정한 기초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노력해도 헛수고이고, 금한은 이를 증명하고, 금한은 가능한 한 빨리 해야 한다.
칸막이에 귀가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