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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식민주의-소주 일본 스타일 거리 사건

이 경우입니다. 여러 네티즌이 한복을 입고 쑤저우의 일본 스타일 거리로 쇼핑을 하다가 스태프들에게 권유를 받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유는 이 행동이 동네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동시에 기모노를 입으면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고 들어갈 수 있다.

이 일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어렴풋이 내가 그 중국인과 개가 들어갈 수 없는 시대로 돌아갔는지 의심했다.

얼마 전, 전망은 여전히 ​​918 을 기념하여 중국인의 땅에서 중국인의 옷을 입고 소주의 일본풍가에 들어갈 수 없었다.

항전 승리를 거둔 후세 사람들이 한 짓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이로 인해 오랫동안 우리가 간과해 온 문제, 즉 정신 식민지가 생겨났다.

영적 식민지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특정 국가에 대한 숭배는 개가 될 정도로 영적 식민지이다.

쑤저우 풍거리 사건은 단지 축소판일 뿐, 정신 식민지 현상은 우리 곁을 가득 채웠다:

외국인의 숭양미외, 특히 초창기 짧고 타이트한 것으로 대표되는 대중들은 부채를 흔들며 TV 에서 허세를 부리며 허튼소리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이상하게도, 이런 사람이라도 늘 그들의 구린 발을 치켜세우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분명히 우리는 항일전쟁에서 승리했지만, 오늘날 일본 문화에 대한 추앙을 보면 이미 심란할 정도가 되었다. 쑤저우의 일본풍거리는 한복을 입은 중국인들이 들어갈 수 없도록 할 수 있고, 대련의 일본풍거리는 중국 상품을 판매할 수 없고, 인터넷상의 그물홍은 lo 를 입고 여순대학살기념관 앞에서 춤을 추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수 있다. 918 일, 등화학원은 심지어 여자들이 기모노를 입고 캠퍼스를 돌아다닌다. 이 장면은 오늘날 중국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한탄할 수 없다.

그 당시 국약민이 가난했고, 산하가 산산조각 났고, 선대에도 1 인치의 산하 1 인치의 피, 십만 청년의 10 만 군의 혈성, 후지산 머리에 한기의 하늘을 꽂는 호탕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어떻게 오늘, 국가가 강성하고,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며 즐겁게 일하지만, 오히려 한 후손들이 앞다퉈 아키타 개가 되어 일본 문화를 위해 장 () 을 하고 기모노를 입고 일본 풍토거리를 구경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이차원으로 대표되는 일본 문화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매우 시장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상가가 이익별로 마케팅을 하는 것도 나무랄 데가 없다. 그러나 일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일본 문화를 좋아하면 된다. 이것은 개인적인 취향이다. 현대인으로서 우리는 누구도 자신의 개인적인 취향을 포기할 것을 요구할 수 없다. 그러나 최종선이 없는 사랑은 민족 감정을 잃어버리고 심지어 뇌도 없이 치켜세우면 맛이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이미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기꺼이 일본의 앞잡이가 되었다.

매년 우리는 918, 칠칠사변, 항전 승리 기념일을 기념하고 있다. 인터넷에 천지를 깔고 있는 것은 모두 기념이지만, 그중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입으로 기념을 하고, 몸에 기모노를 입고 있는가?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우방 경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옷을 입는 일이 아니라, 강강에 오르지 않아 큰 모자를 씌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아니, 그렇지 않아. 우리 중 몇몇은 기모노를 입고 일본풍거리를 돌아다닐 때, 우리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포용이 없다고 말할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우리 중 일부가 918 에 기모노를 입고 캠퍼스를 돌아다닐 때,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자신감이 부족할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항일기념으로 JK 를 입고 춤을 추었을 때 우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비난을 받을까 봐 소란스러웠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중국인과 개를 안으로 들여보내서 붙일 수 없을 때, 우리는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고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에 중국은 괴뢰군이 가장 많은 나라였다. 지금도 그렇습니다. 그들은 괴뢰군의 옷을 입지 않았지만 괴뢰군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괴뢰군이 할 수 있는 말을 하고, 마음속에 괴뢰군과 같은 사상적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이 두 귀신들은 오늘 거리낌 없이 매혹적인 날을 보낼 수 있는데, 전쟁 시기가 되면 그들은 감히 공공연하게 미국을 영광스럽게 하여 매국노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적은 양립하지 않는다.

더구나 이 나라는 항일 승리의 나라다. 각종 매혹적인 날의 언행과 추류에 대해서는 엄하게 단속해야 한다. 일련의 입법과 민간의 힘을 통해 두 귀신들이 은둔할 곳이 없게 하고, 모두가 소리를 질렀다. 바다 건너편에 있는 일본이 중국에서 아키타 개 몇 마리를 키우면 하늘을 훔칠 수 있다는 것을 망상하지 말고 어목혼주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국은 영원히 잊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