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로마에서는 장미가 왕 위의의 상징으로 여겨졌는데, 그것은 아름답고 정교하지만 자랑스럽고 광란했다. 사람들은 장미의 찬란한 눈부심을 사랑하고, 그것의 완강한 생명력을 감상한다. 곽배의 눈에는 장미의 가장 설레는 부분이' 말라도 지난날의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다' 는 것이다.
사업의 정점에 서 있는 곽페이는 멈추지 않고 그녀의 마음속에서 더 큰 꿈을 낳고, 지혜와 열정으로 단독으로, 심지어 외로운 패션 몽타주를 예술의' 드림공장' 으로 건설해야 한다. 마른 장미 한 송이, 곽배에게 예전의 휘황찬란함을 깨닫게 했다. 분위기 가득한 디자인방은 그녀에게 더 많은 동경을 안겨주었고,' 장미방' 은 곽배꼰 꿈의 요람이 되었다. 이후 10 여 년 동안 그녀는 자신의 예술의 전당에 진정한 고급 패션 주문 왕국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한 사람의 존귀함"
곽배는 자신의 작품에 대해 까다롭다고 한다. 패션에 대한 독실한 신념과 고객에 대한 충성심으로 모든 일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항상 거대하고 섬세한 마음을 쓰고, 옷을 예쁜 소녀로 여기고, 정성스럽게 치장하며, 가장 좋고,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며, 가격이 높은 재료라도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곽배는 침착하게 저자에게 말했다. "손님이 마음에 들지 않는 옷은 하나도 장미방의 대문을 빠져나갈 수 없다." 자신의 작품에 대해 그녀는 완벽한 완벽주의자이다.
곽배와 그녀의 장미방이 중국의 패션 무대에 올랐기 때문이다. 아오상권 본점, 국무역, 왕푸징 북단에 있는 천륜왕조 식당에서도 정교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백여 벌의 패션이 과거 행인의 눈을 환히 밝히고 있다. 또한 항주 빌딩의 명점 갤러리에 성공적으로 개설된 내지의 유일한 장미방 브랜드 매장은 루이 위든 샤넬 카티아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입소문으로만 전해지자 장미방은 우수한 품질과 높은 고객 만족도로 중국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금카드 회원 수천 명을 거머쥐었다.
10 년 연속 CCTV' 설 친목파티' 진행자와 중요한 배우 의류를 위해 2007 년 광화재단에 의해' 광화룡텐상-2007 중국 디자인업 10 대 걸출한 청년' 으로 선정됐다
여러 해 동안 곽배는 셀 수 없이 많은 작품을 디자인했고, 각 작품마다 그녀의 지혜와 심혈을 쏟았다. "798 예술구 내 사박물관에는 나와 우리 팀이 5 만 시간 넘게 걸린 큰 금빛 옷이 있다. 나는 지금까지 그것을 팔아버리는 것을 아쉬워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고급 주문 제작이다. 많은 경우 그것은 값진 것이고 감상에 쓰이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 안에 가장 소중한 삶의 단편이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구오 페이 는 말했다.
"나는 나 자신을 사업가로 생각한 적이 없다. 훌륭한 디자이너는 예술 창작에서 어떠한 잡념도 가질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곽배는 솔직히 "많은 디자이너들이 장미방의 패턴을 복사하고 싶지만 두 번째 장미방을 만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고 말했다. 그들이 능력이 없는 것이 아니라, 희생을 알아야 하고, 과감하게 내려놓아야 한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없는 일이다. 오늘날의 장미방은 끊임없이 자기이익을 포기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신뢰와 존경을 받는 것이다. "
곽배는 얼마 전에 일어난 일을 이야기했다. 생활이 여의치 않은 가수가 장미방에서 옷 한 벌을 주문했는데, 만드는 과정에서 곽배는 원래 예정된 원단이 염색에서 최상의 효과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가격이 몇 배나 높은 실크 원단으로 다시 제작하기로 했다. 이 가수가 만족스럽게 떠났을 때 곽배는 웃었다. 그녀는 이 옷의 제작 과정을 말하지 않았고, 자신이 비용을 잃어서 괴로워하지도 않았다. 그녀의 마음속에서 고객들에게 마음에 마음에 맞는 옷을 입히는 것이 가장 큰 기쁨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가혹한 손님을 좋아한다. 그들은 나의 디자인 수준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 장미방의 모든 사람을 진보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곽배는 도전을 받아들이는 데 더 능하다.
"올림픽 시상식 드레스를 디자인할 때 심사팀의 요구에 따라, 나는 원래의 디자인을 기초로 여러 차례 빼기를 하여, 원래 널리 퍼뜨린 것을 수렴했다. 예를 들면 허리띠를 줄이고, 용과 봉황을 제거하고, 화려함과 패션을 단아함과 우아함으로 대체했다." 곽배는 아카시아 그린, 보석블루, 옥지백으로 올림픽 시상식에 아름다운 풍경을 더했다.
인재 문제에 관해서 곽배이는 자신의 이해를 가지고 있다. "장미방에 있는 모든 사람은 훌륭하지만, 그들은 거의 0 부터 시작한다. 나는 여태까지 다른 기업의 구석을 파낸 적이 없다. 이렇게 하면 업계 전체의 질서만 흐트러질 뿐이다. 장미방에 아주 훌륭한 손침사가 있었는데, 몇 년 전 그녀는 단지 청소하는 노동자였다. 어느 날 그녀는 나에게 손침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고, 결국 그녀는 성공했다. 이 업계에는 많은 인재가 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강탈하는 것이 아니라 발굴과 배양이다. "
곽배는 디자인업계에 대한 집착이 있다면 경험이 없어도 전문적인 배경도 없어도 성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장미방에 들어가 삶의 즐거움을 찾고 디자인 업계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도록 독려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곽배는 2007 년 11 월 현란하고 로맨틱한' 동몽의 인연' 으로 2008 년 고급 패션쇼의 서막을 열고 어린 시절의 꿈을 해석하는 과정에서 고급 주문 제작의 순수한 매력을 해석했다. "저는 극단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해 왔습니다. 숨을 참지 못하고, 자세히 살펴보고, 품위 있고,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아름다움을 추구해 왔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곽배는 장미 같은 드림공장에서 이런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