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편집요' 의 선서 기준은 청대 도교신앙의 특징을 반영한다. "범례" 는 "도에 종파가 있으니 주빈을 나누어야 한다. 이 편편은 삼청 지존, 선천적으로 지성한 후, 즉 도파의 원류에 따라 남북종조가 전하는 경전 단결에 차례대로 포함됐다. " 또' 내단 () 은 비범한 성성을 초월할 수 있고, 외공은 장병 연년'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단 () 서는 특히 많이 받는다. 외부 댄 화재 는 "엄격한 배제" 입니다; "모든 부적전본" 도 "전혀 포함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동시에, 그것은 당시 성행하던 여조 숭배와 선신앙을 반영한다. 그 구름: "고금의 성진, 헤아릴 수 없는 묘도 진전, 군추우티사. 특히 남북 종파 를 열고, 경전을 전전하며, 대정까지, 즉 어구 한 단어만, 합도묘함, 현미난명을 닫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리고 칙령 푸두, 화 이불 4 주. 그 안에 든 것은 천만 명 미만이다. 낡은 팩스본만 삼가 포함시켜 학자에게 혜택을 드립니다. " 따라서 책 수입은' 태현원덕경해',' 선천적인 두제 칙령연무상현공영묘진경해해',' 구황신경주석',' 현종정지',' 옥추보경',' 16 품경',' 김화 또 문창제군이 붓을 내린 작품도 있다. 예를 들면' 문제효경'' 문제구강도경' 등이다. 역대 선진 (장릉, 갈홍, 허슨, 진연 등) 이 붓을 내린 선서 (예:' 옥해석' 등). 삼교귀일조를 제창하는 것도' 도장집요요' 의 큰 특징이다. 삼교 일체의 취지를 명시하는 오수양' 선불합종어록' 등 책 외에도 주돈이의' 태극그림',' 통서' 등을 증수하고 제갈량, 관우의 전기, 문집 등을 수입한다.
또한, "도장편집" (이윤본 포함) 은 "참회법 대관", "삼보만령법 참회", "태상영보 천사죄법 참회", "문 숙제", "십계공격" 과 같은 새로운 참회법과 청계율서를 수입한다.
위의 내용 특징을 통해' 도장요요' 라는 책을 정재도장의 중요한 보충 자료로 만드는 것은' 속도장'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이 있으면 사람들이 숨은 정요를 살짝 엿볼 수 있고, 뒤이어 나온 대량의 도서를 볼 수 있다. 이는 명청도교신앙, 남북종파, 내단 비법, 숙제 계율, 제단 활동, 궁관 소각 실황, 삼교합류 사조 등을 연구하는 데 특히 중요한 가치가 있다.
샘 스미스는 왜' queer' 라고 불리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