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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시는 '오페라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간략한 소개를 해주실 수 있나요?

산서성에는 다양한 종류의 오페라가 있는데, 전국에 있는 오페라 종류는 300여 가지가 넘는데, 산시성에는 54가지가 있어 6분의 1을 차지한다. 54가지 오페라 중 중록방자는 타인의 장점과 지리, 역사적 등의 이유로 점차 산서성의 대표적인 오페라로 발전해 왔다. ".

< p>산시는 중국 오페라 예술의 발상지 중 하나이며 '오페라의 요람'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일찍이 한나라 때 산서성에는 오페라 콩나물이 나타났습니다. 북송시대에는 희극, 그림자극, 가무극, 백가극, 기능극 등 다양한 향토 오페라가 산시 전역에서 활동했다. 그 후, 저저우(현재의 진성) 출신의 래퍼 공삼천(孔善泉)이 단공곡을 주공곡으로 바꾸어 산시(실제로는 전국)의 오페라를 새로운 무대로 끌어올렸다. 원나라에서는 오페라 예술이 점점 더 번영했고 산시는 "유명 배우를 많이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전국 오페라 예술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원나라 단계만 보면 기본적으로 전국에서 발견된 원나라 단계는 모두 산서(산서성 남부)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 왕조 20년에 린펀 웨이쿤의 뉴왕사에 세워진 "러 파빌리온", 원 왕조 5년에 린펀 동관 마을에 세워진 무대, 교택에 지어진 음악 건물 원나라 9년 이성 무치촌 사찰 등 『여귀부』와 기타 고전 등의 기록에 따르면 산서성 북조거의 초기 작가로는 지군후(평양), 공문경(평양), 조공복(평양), 유백원(평양), 시준보(평양), 시준보(평양) 등이 있다. Pingyang), Li Qianfu(Xinjiang)), Qiao Mengfu(Taiyuan), Wu Changling(Datong), Bai Renfu(Hequ), Zheng Guangzu(Xianling) 외 10명 이상. 『원시뇌편』에 따르면, 원나라의 위대한 극작가 관한경(關hanqing)도 산시(Jiezhou) 출신이었다. 『원나라 태종기』, 『산서동지』, 『푸저우현 지』에도 당시 산서성 남부에는 모든 마을에 사찰이 있었고, 모든 사찰에는 무대가 있어야 했다는 기록이 있다. Xiangji Mountain의 Nanyang Village에는 9개의 무대가 있으며, Puxian County의 Dongyue Temple에는 완성된 상형 모양의 3개의 무대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원나라 염유 6년에 쓴 《영영왕사중건비》에는 당시 광성사에서 군중들이 경극을 관람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3월이 되자 주민들은 축제를 축하하고... 며칠 동안 서로 즐겁게 지냈는데, 정말 역겨워서 기대하고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이는 원나라에서 산시 오페라 예술이 극도로 발전했음을 보여줍니다.

명대에는 푸저우(浦州), 산시(山西), 퉁저우(퉁저우), 산시(陝西), 산저우(陝州)의 민속예술가들이 북자주의 창법을 과감하게 개량했는데, 특히 대추나무 한 쌍을 더해 창법을 바꾸었다. 오페라 방즈(Bangzi), 즉 "푸저우 방즈(Puzhou Bangzi)"라는 오페라가 산시(Shanxi)에 등장했습니다. 나중에 Puzhou Bangzi는 Shanxi 중부, Shanxi 북부, Shanxi 남동부 및 기타 지역의 지역 오페라 및 관습과 결합되어 점차 Zhonglu Bangzi, North Road Bangzi 및 Shangdang Bangzi를 형성했습니다. 이것이 산서성의 '4대방자'의 유래이다. 청나라 강희제 42년, 강희제가 서방순행 중 홍동을 방문하여 방자극을 관람하였다. 5년 후, 유명한 작품 '도화선'의 작가 공상인은 '평양 죽가지사'에서 방쯔 오페라(대중이 '루안단'이라고도 함)에 도달한 예술적 높이를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단은 한때 녹색 꽃을 볼 수 있게 해 주었지만 노래하는 잔치의 녹색 꽃은 볼 수 없었습니다. 나는 쿠이와의 작은 발걸음을 가장 좋아하고, (유마오)는 한단을 탐낸다. 진의 소리와 진의 상태가 가장 혼란스럽고 굴구는 요염한 숭배자입니다. 다시 만나면 꽃이 떨어질까 봐 밤새도록 빛나는 봄등불도 놓치지 마세요.

산서성에는 다양한 종류의 오페라가 있는데, 전국에 있는 오페라 종류는 300여 가지가 넘는데, 산시성에는 54가지가 있어 6분의 1을 차지한다. 54가지 오페라 중 중록방자는 타인의 장점과 지리, 역사적 등의 이유로 점차 산서성의 대표적인 오페라로 발전해 왔다.

< p>진 오페라는 아름다운 창법과 풍부한 음악적 스타일, 폭넓은 보컬 음역을 갖고 있다. 다른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연기력도 많이 보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진 오페라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유명해졌습니다.

진오페라의 예술은 대대로 이어져왔고, 재능이 넘치는 진오페라의 초기 배우들은 해방 이후 위대한 진오페라의 노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아티스트 Ding Guoxian과 Niu Guiying, Cheng Yuying과 같은 유명인 세대가 참여하여 Jin Opera의 예술은 새로운 무대로 발전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진 오페라의 예술은 더욱 완벽 해졌고 진 오페라의 새로운 재능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왕아이아이의 노래 실력은 그녀의 전임자들을 훨씬 뛰어넘었고, 이제 그녀는 전문가들로부터 '아이아이 곡'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왕아이아이는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음색의 루프와 리듬을 활용해 캐릭터의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능력도 뛰어나다.

동시에 공연에서 진 오페라의 예술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Tian Guilan입니다. 그녀의 퍼포먼스는 사람들을 기쁠 때 웃게 만들 수 있고, 슬플 때 확실히 울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녀의 뛰어난 춤 자세는 가만히 있을 때 마치 물 위의 녹색 연꽃과 같습니다. 그녀는 펄럭이고 애정이 넘치고 드라마가 가득합니다. 그리하여 그녀는 1986년 베이징에서 제4회 전국 희극뉴스 매화상을 수상하여 전국의 진오페라 예술에 다시 한 번 빛을 더했다.

중록방자라고도 알려진 금오극은 산시성 4대 방자극 중 하나이자 산시성의 주요하고 대표적인 오페라 유형입니다. 진 오페라는 주로 산시성 중부 지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이제 이 오페라는 산시성 북부, 내몽골 자치구, 산시성 북부, 허베이성 서부 및 간쑤성 일부 지역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Zhonglu Bangzi는 다양한 활동으로 인해 Shangxi Bangzi라고도 불립니다. 이 유형의 오페라는 약 2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로 산시성 중부 지역의 양코를 기반으로 하며, 푸 오페라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아 푸 오페라의 음악과 선율을 흡수하여 점차 발전했습니다.

금극은 청나라 함풍시대에 인기가 높았는데, 과거 이 오페라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대부분 푸저우 출신이 아니더라도 '푸저우' 출신이었다. 바이'라고 연기했을 때다.

이후 점차 진중 중심부 사람들의 선호를 바탕으로 다양한 지역 예술의 강점이 흡수되어 많은 오페라 예술가들이 풍부해지고 발전하면서 독특한 스타일이 형성되었습니다.

< p> 그리드의 중간 방지입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일부 명문 공연단이 북경, 천진, 내몽고 등 여러 지역을 순회했고, 그들의 공연 프로그램도 북경, 곤명 등의 영향을 받았다.

드라마의 영향으로 유명 연예인들이 많이 탄생했다. 지난 100년 동안 '삼등', '천심', '모모단', '싼얼성', '스토리텔링 레드', '사자블랙' 등 진오페라 선배들이 좋은 공연을 펼쳤습니다. 노래 스타일에는 작업과 스타일 모두에 새로운 창작물이 있습니다. 나중에 Ding Guoxian, Niu Guiying, Cheng Yuying,

Guo Fengying, Ji Meilian 등은 노래와 Daobai 스타일을 크게 향상시켜 Zhonglu Bangzi의 노래와 연주를 점점 더 Bangzi처럼 만들었습니다. p>

흥미와 거칠음이 특징인 악센트다.

항일전쟁과 해방전쟁 당시 많은 예술가들이 실제 투쟁을 반영하기 위해 오페라 형태의 종로방지에 참여했다. 진수이 지역의 대부분의 연극 동아리에서는 종로방자를 노래합니다. Qiyue 드라마 클럽, Luliang 드라마 클럽, Yanmen 드라마 클럽 등 7월 드라마 클럽은 인민해방군과 함께 시안, 청두, 텐수이, 간쑤 등지에서 장기간 공연 활동을 펼쳤습니다.

신중국 건국 이후 진 오페라는 노동자, 농민, 군인을 위해 봉사하고 옛 것을 혁신할 것을 주장하여 진 오페라 예술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번영하도록 만들었습니다. 현재 산시성 드라마 무대에서 활동하는 진 오페라 공연단은 수십 개가 있습니다. 진 오페라의 전통 레퍼토리에는 "황금 가지를 쳐라", "나비 컵", "명공주", "풍수"가 있습니다.

'이정'과 '회룡정'이 400개 이상 있습니다. 현재 진오페라 무대에서 활동하는 유명 배우로는 왕애애(Wang Aiai), 마위러우(Ma Yulou), 천계란(Tian Guilan), 궈차이핑(Guo Caiping) 등이 있습니다.

'산시 민속풍속'에서 발췌

푸 오페라

푸저우 방즈(Puzhou Bangzi)라고도 불리는 푸 오페라는 오늘날 산시성 남서부 푸저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산시성 4대 지역 오페라 중 하나인 "남로방자(Nanlu Bangzi)"라고도 부릅니다.

산시성 진난 지역의 주요 오페라 형식이기도 하다. 푸 오페라의 기원은 아직 정확한 기록에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산시 성 퉁저우 방즈의 "나오 오페라"와 동일한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사실은 푸오페라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는 점이다. 산서성 남부 지역에서는 고대 중국 연극 활동의 유물이 많이 발견되었으며, 특히 진원나라 시대의 무대와 연극 벽화 예술이 발견되어 원나라 이전에는 산시성 남부 지역의 연극 공연이 활발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번성하고 있습니다.

푸오페라, 진오페라, 베이루방즈, 상당방즈는 모두 푸오페라의 영향을 받았고 일부는 같은 뿌리에서 나왔다고 할 수 있다.

Pu Opera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푸오페라의 특징은 감동적이고 비극적이며 비극적인 영웅적 사극을 잘 표현한다는 점이다. 지난 100년 동안 양라오유(楊老劉), 손광성(孫廣聖), 왕춘채(王村寧), 정류근(景端源), 조부해(曹富海) 등 유명 배우들이 푸오페라 무대에 등장했다. 이후 Yan Fengchun, Yang Hushan, Xiao Yuelai, Zhang Qingkui, Wang Xiulan과 같은 유명 배우들이 Pu Opera 무대에서 유명해졌고 Pu Opera는 Shanxi, Henan, Shaanxi, Gansu 및 Ningxia 지역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노래와 연주 스타일 측면에서 진 오페라의 많은 장점을 흡수하여 푸 오페라를 큰 발전으로 만들었습니다.

요즘은 푸오페라의 유명 노배우들 외에도 새로운 인재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으며 가장 유명한 대표자로 예능인이라는 칭호를 받은 런하이신이다

'두이의 불의'는 영화와 오페라로도 제작됐다.

'산시 민속 풍습'에서 발췌

베이루 방지

'상로 오페라'라고도 알려진 베이루 방지는 산시에서 유명한 오페라 형식 중 하나입니다. . 활동 지역은 산서성 북부의 신저우(Xinzhou)와 다이저우(Daizhou) 지역이며, 남쪽의 석령관(Siling Pass)에서 북쪽의 안문관(Yanmen Pass)까지 이어지며, 이후 장자커우(Zhangjiakou), 바오터우(Baotou), 후허하오터(Hohhot) 등으로 퍼졌습니다. 베이루방즈(Beilu Bangzi)는 푸오페라(Pu Opera)의 발전에서 진화했다고 전해진다.

베이루 방즈의 배우들은 과거 모두 푸저우 출신이었고, 다오바이는 그들을 '푸바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지금까지 북록방자 옛 예술가들 사이에는 “북록방자는 포주에서 배우고 국현과 신현, 동서에서 번영했다”는 말이 있다.

북록방자의 형성은 Pu Opera와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Beilu Bangzi의 내용, 연주 기법 및 음악 선율은 Pu Opera와 상당히 다릅니다. 베이루 방즈는

그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연주는 파워풀하고 음악적 리듬은 풍부하여 산서성 북서부 사람들의 성격을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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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입니다. 항일전쟁 당시 북록방자는 일본 침략군에 의해 파괴되었으며, 이는 북록방자 역사에 특별한 격차를 만들어냈습니다.

많은 베이루방지 예술가들이 직업을 바꾸거나 살해당했습니다. 음력 13일, 당시 나오현에서 유명한 예술가와 그의 가족이 살해당했습니다. 유명 아티스트 지아 계림이 시크릿 주부가 됐다.

아홉 살 홍가오유귀가 수레를 몰았다. 일부 아티스트는 노래를 중도 방지로 바꿔 북로 방자를 위기에 빠뜨렸다. 멸종의.

1954년 산시성 첫 오페라 공연에서 당과 정부는 18년 동안 무대를 떠나 있던 유명 예술가 '작은 전등' 지아 계림을 막 초대했다. >

유명 아티스트 '9세 홍' 가오위귀가 무대에 복귀해 베이루방즈단을 재편성해 10여년 만에 베이루방즈단을 부활시키며 새로운 성공을 거뒀다

인생. 현재 산서성 서북부 지역에서는 북로방자가 주요 오페라 형식으로 확산 발전하여 이 지역의 도시와 농촌 지역에 뿌리내리고 있다. North Road Bangzi의 "Golden Water Bridge"가 컬러 영화와 오페라 영화로 제작되었습니다.

'산시민속풍속'에서 발췌

상당방자(Shangdang Bangzi)

상당방자(Shangdang Bangzi)는 '상당현(Shangdang County)'에서 유래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방자(房子) 오페라는 산시(山西) 남동부 지역의 주요 오페라 형식이다. 현지인들은 Shangdang Bangzi를 "큰 오페라"

및 Shangdang Luozi를 "작은 오페라"라고 부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Shangdang Bangzi를 "East Road Opera"또는 "Shangdang Gong Diao"라고도 부릅니다.

전설에 따르면 Shangdang Bangzi의 초기 오페라단은 "Mingfeng Troupe"라고 불렸습니다. 명나라 말기 양청현에 어려서부터 오페라를 좋아했던 '풍현'이라는 여인이 있었다고 한다. 이 여자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진성 출신의 시라는 남자와 결혼하게 되었고, 시라는 남자와 함께 극단을 결성하여 '명봉극단'이라고 불렀습니다.

청나라 도광시대에는 상당 지역의 대규모 극단이 점차 증가하여 상대적으로 빠르게 발전하여 점차 상당방자 특유의 스타일과 선율을 형성하고 몇몇 유명한 극단을 양성하였다. 청나라 Xianfeng과 Tongzhi 시대는 Shangdang Bangzi의 전성기가되었습니다. 나중에 몇몇 유명한 예술가들이 점차 등장했습니다. 그중 두안 에르미아오(Duan Ermiao), 궈진순(Guo Jinshun), 진 게다(Jin Geda)는 이 특정 역사 발전 단계에서 이 드라마를 대표하는 인물들이다.

상당 지역의 지리적, 교통 제약으로 인해 오랫동안 산시성 남동부의 12개 현에만 확산되었습니다. 이 오페라는 활동영역의 한계로 인해 향토색이 강하고 향토적 정취가 강하다.

상당방즈는 거칠고 건강한 예술적 특성을 갖고 있다. 발걸음과 몸짓은 단순하고 고대적 특징을 갖고 있으며, 노래 스타일과 음악은 고음, 재치 있고 활기차고, 노래 스타일은 각각 고유한 악기와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시민속풍습'에서 발췌

타이구양게

기타이양게라고도 불리는 타이구양게는 타이구의 민속가극에서 유래되어 인기가 높습니다. Shanxi 중부 및 Qingxu 현, Jiaocheng 현, Wenshui 현 및 Taiyuan 인근 기타 지역

여기서 양게는 모내기 때의 농사일에 맞춰 부르는 민요로 해석되어야 한다. 당시에는 '양코'라는 말이 있었는데, 이후에는 춤과 노래, 연기와 대화가 결합되어 일종의 '양게'가 되었는데, 사람들은 이를 '땅양코', '건너양코'라고 불렀다.

이런 종류의 작은 오페라는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었으며 '양 오페라'가 되어 새해를 맞아 지역 주민들의 문학 예술 활동 형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페스티벌 등을 거쳐 소오페라의 극화 쪽으로 나아가고 있다

연출도 전개되고 심플한 줄거리도 있다. 청나라 광서시대에는 태곡양코가 무대에 올라 '취평산', '멜론 먹기', '아내 죽여주기', '상자가 되기', '벨벳 꽃 파는 것', '파는 것'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Yuanxiao' 등의 연극은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연극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당시 가장 유명한 극단은 '바람이 휘젓는 눈' 극단과 '진리원' 극단이었다. 항일전쟁 시기, 산시성 서북부 혁명기지 지역의 연극 동아리에서는 태곡양고의 가락을 사용하여 희곡을 작곡하기 시작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이 드라마의 꽃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당시 우자청에서는 태구, 치현, 운성, 문수 등의 옛 예술가들을 조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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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전통극을 각색하고 공연하기 위해 '기타이양코 연구개혁협회'가 설립되었습니다. 1955년, 베테랑 예술가들이 산시성 중부 지역에 모여 양양 오페라단을 창설했습니다. 15년 후 태곡현은 이 오페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산시 민속풍속'에서 발췌

좌권소화극(Zuo Quan Xiao Hua Opera)

산시성 남동부 주오권현(Zuo Quan County)에서 인기가 있는 독특한 지역 오페라입니다. Zuo Quan의 Xiaohua Opera는 음력 1월 15일의 "문학 사회 화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원사화'의 두 소년은 극중 캐릭터로 분장하고 옷과 바지를 입고 서화를 따라 비틀며 노래를 부르며 샤오화의 원형을 시작했다.

연극. 이후 점차 <관등>, <채삽질> 등 노래와 춤을 곁들인 향토극으로 발전했습니다. 1921년 이후에는 다양한 캐릭터가 출연하는 '체리비팅'이라는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1937년 이후 우리는 줘전현을 우리의 기지로 삼았고, 당시 우리는 이러한 문학적, 예술적 형식을 활용하여 대중을 선전하고 항일 대중을 조직했으며 줘전소화극을 공연했습니다. >

활용하고, 변형하고, 개선하세요. Zuoquan County의 각급 정부는 "Xiaohua Opera"라는 이름으로 고정 된 문학 및 예술 활동 형태가되었습니다. 이후 《소몰이소》, 《겨울학교에 가다》, 《어머니 집에 돌아가다》, 《바쁜 계절》 등의 희곡은 백성을 교양하고 사기를 높이며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Zuo Quan 장군이 죽은 후

랴오 현은 "Zuo Quan"현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오늘날까지 옛 해방 지역에서 Xiaohua Opera가 더욱 활발해졌습니다.

'산시민속풍습'에서 발췌

완롱화고

남부 황하 유역 완롱현에 전파된 민속무용이다. 산시. 동시에 Wanrong 꽃 북은 Hejin, Fushan, Jishan, Yicheng, Wenxi 및 Shanxi 남부의 기타 지역에도 퍼져 있습니다. 면적이 넓기 때문에 산남화고(山南화고)라 불린다.

전설에 따르면 '완롱 화고'의 본가는 안후이성 풍양에 있다고 합니다. Fengyang 사람들은 명나라 초기에 일하기 위해 도망쳐 Wanrong에게 "Huagu"를 소개했습니다. 방비엥에서는

현지 노동자들의 가공과 변형을 거쳐 점차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해 무대에 섰다.

'완롱화고'의 북 연주는 단순하고 건강하며 대담한 감정을 담고 있다. '꽃북'에서는 북 연주가 고북(가슴북), 저북(허리북), 다북(한 사람이 6~7개의 북을 들고 춤추면서 북을 위아래로 치는 것)으로 나누어진다. 꽃북은 큰 징, 심벌즈 등의 타악기만을 사용하며, 주북 비트에는 "약간 기름", "단단한 세 망치", "네 망치", "흐르는 물" 등이 포함됩니다.

'완롱화고'의 북 연주는 유연하고 변화무쌍하며, 큰 악장 사이에 작은 악장도 많다. 예를 들어, 작은 고개를 끄덕이는 소리, 갈고리와 쿵 소리, 목발과 쿵 소리 등이 빡빡하고 빡빡합니다. 또한, 꽃북의 움직임과 형태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대추말이 심장", "용꼬리 휘두르기", "체인 세트" 등이 자주 사용됩니다. 자주 사용되는 싱글 레그 홉

스텝" 발을 좌우로 걸는 등.

'완롱화고'는 전국민속예술공연에 참가하기 위해 두 차례 베이징을 방문했고, 주은래(周恩來), 진이(陳井), 허룽(河龍) 등 중앙지도자들의 환대와 찬사를 받았다.

'산시민속풍속'에서 발췌

어사람 테라스

'어사람 테라스'는 산서성 북부와 서부 허취현에서 생산되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내몽고는 활기차고 경쾌하고 단순하며 쉽게 공연할 수 있는 지역 오페라입니다

. 2인용 무대는 대동시와 연북 지역에서 꽤 인기가 있으며, 중국 북부 지역에서도 영향력이 크다.

어인무대는 청나라 말기에 등장해 거의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갖고 있다. 에렌타이는 지역 주민들의 비옥한 토양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 내용은 지역 주민들의 실제 생활과 관심을 반영합니다.

듀오의 음악의 멜로디는 고음과 거칠고, 곡조는 기복이 있으며, 음조 누화는 단단하고 자연스럽고 활기차고 유쾌하며 풍부한 현지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방 주민과 각계각층의 사람들 사이에서

. 2인용 무대의 반주악기는 주로 가로피리, 시후, 덜시머, 4개의 타일을 더빙한 후 독특하고 매력적인 오페라 음악을 형성한다.

2인역의 뛰어난 전통극으로는 '서쪽 출구로 걷기', '체리치기', '채소 따기', '그릇 팔기' 등이 있다. 2인극은 오래됐지만 청춘의 활력이 넘친다. 최근에는 산시성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 2인극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산시 민속풍속'에서 발췌

산시 남부 미후

산시 남부의 미후는 '쿠', '칭추'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린이현, 운성시, 용지현, 완롱현 등 20개 이상의 현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미후극(Mihu Opera)은 산시성 남부 지역의 민속극이라고 합니다. 청나라 산시성(陝西省)에서 전래되어 포주방자의 영향을 받아 현지 민요를 흡수하고 노점상 랩아트에서 점차 발전했다는 전설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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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및 10개 이상의 발췌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영향은 엄청납니다.

청나라 광서시대 조련성 등 민속예인들이 전문강좌를 조직해 포주방자의 모자날개, 물소매, 손수건 기술과 인터보드, 구르는백, 유수 등을 흡수했다< /p>

서로의 장점을 배우기 위해 반스타일을 기다린 끝에 '감히 푸저우 방자와 경쟁'까지 하는 예술가 집단이 등장했다.

항일 전쟁 당시 현대 생활을 반영한 프로그램 '찰루 티아오'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또한 인민극단은 '부부 문해', '모두가 좋아하는 것' 등의 연극을 공연해 미후오페라의 향후 발전의 초석을 다졌다.

1949년 이후 린이현과 산시성 남부에 전문 미호 극단이 설립되어 성근호, 위본산 등 수많은 배우를 양성하고 다수의 연극을 공연했다

일괄 레퍼토리.

산서성 남부의 미후 오페라 창법은 취파이(Qupai) 형식에 속하며, 72개의 장조와 36개의 단조로 알려져 있다. 수년간 200개가 넘는 장조와 단조를 모아 정리했는데 대표적인 장조는 '돈'이고 단조는 '강조'이다. 깊고 슬픈 감정을 표현할 때는 '시징', '울창창' 등을 활용해보세요. 활기차고 경쾌한 분위기를 표현할 때는 '대파 자르기', '꽃 자르기' 등을 활용해보세요.

행복과 평화의 장면을 표현할 때에는 '실리툰', '그네타기' 등을 사용한다. 조급함이나 초조함을 표현할 때에는 "

빠른 표현"을 자주 사용합니다. 추리와 설득을 표현할 때에는 '비파초', '고우초' 등을 자주 사용한다. 풍경을 묘사할 때 '사핑', '종소리' 등이 자주 사용된다.

미호 오페라는 반호, 삼현, 이호, 피리를 주 악기로 하는 악기를 동반합니다. 비파, 덜시머, 리우친, 루안, 수나, 바다피리, 몽즈, 가로피리 등이 보충됩니다.

1950년대 이후에는 바이올린 등 서양악기가 추가되면서 타악기의 종류도 반구, 지반, 추, 종, 크고 작은 구름공, 탕구 등 10여종으로 발전했고, 팀파니 등

전통희곡은 대부분 단편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련안 천 파는 것> 등 180편 이상의 희곡이 제작되었다. 또한 "Jianshui Flows East"와 "A Red Heart"는 영화와 오페라 예술 영화로 촬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