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 년의 성현이 2000 년의 은수를 만나 서로 다른 시공간을 사이에 두고 뼈저린 사랑이 터졌는데. 전지현, 나의 야만적인 여자친구 이전 2000 년, 일찍이 이 로맨틱한 영화로 한국, 심지어 아시아 관객을 정복했다. 한국에서 개봉한 지 5 주 만에 연간 흥행영화 상위 10 위에 올랐고, 홍콩에서' 생사 첩보' 가 만든 한국 최고 기록을 깼다. 이 영화는 2001 년 한국 도끼산영화제에 출품해 이탈리아 베로나영화제 심사위원단, 영화평론가 및 청년심사위원단 3 개 대상을 수상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한국판' 러브레터' 라고 부른다.
이 영화는 모든 장면이 극도로 정교하고 시공간이 엇갈린다. 모든 음표는 맑고, 진정한 사랑은 그 속에서 흐르고, 함께 지내지 않고, 약속도 없고, 은은한 음조일 뿐, 놓친 아픔만 있을 뿐, 그 겨울, 바로 그 우편함, 두 시간 동안의 생명이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997 년 이사한 성현은 우편함에서 1999 년 은수에 서명한 편지 한 통을 발견했고, 1999 년 은수도 얼마 지나지 않아 1997 년 성현으로부터 답장을 받았는데, 농담이라고 생각했지만, 이 놀라운 시공사서함을 발견하고, 이 두 전후, 2 년 차이가 난 세입자들이 시간을 뛰어넘는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를 펼쳤다. <
일마' 는 이탈리아어의' 바다' 이다. 지난해 9 월' 만질 수 없는 연인' 이 한국에서 개봉한 지 5 주 만에 연간 흥행영화 상위 10 위에 올랐다. 만질 수 없는 연인' 은 2001 년 한국 도끼산영화제 3 전 작품으로 이탈리아 베로나 영화제 심사위원단, 영화평론가, 청년심사위원단 3 개 대상을 수상했다.
기분
저녁에 담배 한 대를 주문했는데, 귓가에 모원웨이 () 라는 그 여자의 속삭임이 둘러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빛이 어두웠는지, 아니면 그 얼굴인지, 눈물을 한 방울 흘렸는데, 방금 영화를 본 후의 어두컴컴함이 화면에 남아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 끝났습니다. 다시 현실입니다 ...
중독처럼 한국 영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기분일 수도 있고, 영화 자체일 수도 있고, 다른 것도 있을 수도 있어요. 봄 사랑의 격동 이후 남은 것은 만질 수 없는 사랑일 뿐, 어느 날 얼음과 눈이 녹기를 기다리며 가장 원시적인 본능과 감동을 드러낸다. 그런 열정은 또 촉발되고, 천천히, 천천히, 화면이 바뀌고, 사람이 자란다. 그 오두막은 연파로 가득 찬 바닷물 속에서 다음 세입자를 기다리며 다음 사랑 이야기가 발전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아마도 놓치는 것이 가장 아름다울 것이다. 아마도 나는 꿈을 꾸고, 꿈속에 사는 크고 작은 아이를 좋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기 정서변동을 함께 나누고, 그 쪽의 신비하고 로맨틱한 삶을 함께 나누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시간과 존재
그 시간, 열린 우편함 속에 하얀 편지지가 누워 한 여자의 슬픈 추억을 하소연하고, 그녀는 과거의 연인을 찾으려고 했지만, 수신인은 이미 미래의 미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시간은 모든 사람을 미혹시키고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슬프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는 외롭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연이 있기 때문이다. 러브레터' 의 박자와 후지이츠처럼,' 인귀신의 정이 채 끝나지 않았다' 의 격세 연애처럼' 백합' 에서 쫓기는 추억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서로 다른 시공간, 같은 장소, 우편함 하나가 이렇게 그들을 연결시켰다. 시간과 존재를 결합한 완벽한 시간, 혼자 기다리는 것은 정말 과거의 낯선 사람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영화는 두 시간의 전진선으로 두 사람 사이의 상호 관계를 연결하였다. 그 쪽의 여자는 과거의 남자친구를 찾아 이전 숙박한 후의 주인에게 편지를 썼지만, 우편함은 시간을 바꾸어 이전 시간으로 되돌아갔고, 한 통의 이전 편지로 보냈다. 바다는 여전히 파도를 치고 있고, 콜라는 여전히 멍멍 짖고 있다. 말을 할 줄 모르는 물체들만 정이 생겨 복면을 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짧은 정신적 즐거움을 경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 정말 플라톤이에요. 정말 육욕을 벗긴 사랑이 있어요! "도대체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도대체 얼마나 그리워야 너의 시선을 잡을 수 있는지" 시간 통로에 엇갈린 사랑이 언제부터 싹트기 시작했는지, 남자가 역으로 달려가 지나가는 여자를 볼 때 수줍게 웃고, 모든 것이 여전히 시간의 법칙을 따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놀이공원 빈 자리에 앉아 시간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사랑, 정말 롤러코스터가 시간을 건너고, 사랑의 궤도를 따라 종점에 도달하고, 예전의 왕자, 오늘의 공주를 보고 싶다. "나는 네 곁에 있는데, 또 한 광년 떨어져 있는데, 도대체 한순간이나 영원할 뿐인가?" 만날 수 없을 운명이고, 기다릴 수밖에 없다. 기다림은 일생의 늙어서 유리잔에 떨어졌고, 여자의 미래의 감정은 오랫동안 숨기고 있던 마음을 감동시켰고, 붉은 포도주로 가득 찬 컵이 땅에 떨어졌고, 창밖에서 남자는 그녀를 바라보며 땅바닥에 누워 그녀를 바라보았고, 머리에는 같은 붉은 핏자국이 있었고, 눈을 감기 전에 같은 눈물이 흘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놓치다 ...
뼈에 사무치는 고수도 없고, 맹세의 약속도 없고, 그 겨울, 바로 그 우체통, 두 시간 동안의 생명이 서로 연결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독은 결코 진한 정화에 집중하지 않는다. 그가 신경 쓰는 것은 감정, 심금을 울리는 미동 파도의 정서일 뿐이다. 어두운 푸른 그림과 함께 파도가 출렁이며, 그칠 줄 모르는 은은한 마음이 발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자는 미래의 그녀를 위해 해변가의 집을 설계했고, 여자는 예전의 남자를 위해 겨울의 따뜻함을 보냈다. 남자의 고독한 마음은 얼음이 풀리기 시작했고, 웃기 시작했고, 여자는 더욱 눈물을 그치고 밀레니엄 밤처럼 지루한 생활을 멈췄다. 시간을 넘었지만 사랑은 조금도 변질되지 않았다. 이때부터 영화의 밤은 황당무계해졌고, 우울블루는 없어졌다! 그러나 결국 비극이다. 모든 즐거움을 찢고 관객들에게 보여줬다. 바로 아는 사이라 헤어지고, 여자는 우체통 쪽에서 울며 편지를 써서 그가 약속대로 가는 것을 막았다. 미래이기 때문에 그녀는 남자의 다음 단계를 알고, 우편함을 안고, 그녀는 하마터면 자신이 들어가고 싶어할 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네 곁에 있는데, 너는 볼 수 없다. 도대체 곶이나 하늘가에 가야 하는 것이 두 사람의 종점이다." 어쩌면 끝이 전혀 없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일, 예전의 그녀는 이곳으로 이사갈 것이고, 미래의 그는 이 공간으로 사라질 것이다.
끝
그들은 시공간의 완전성을 피하고 시나리오 작가의 강경한 안배로 만났다. 이 장면을 보고 싶지 않다. 그 핏자국이 흘러내려 최저점까지 내려갔지만, 어쨌든 그것은 패필이었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희망찬 꼬리에 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논리에 따르면 시공간의 불가변성도 만날 수 없다. 과거를 바꾸는 것은 미래를 파괴하는 것과 같다. 차라리' 폭풍 소나기' 와 같은 순환적인 시각으로 시공간의 순환에서 사랑의 순수함을 높일 것이다. 어쩌면 감독은 내가 너에게 사랑을 줄 것이라고 말하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너는 도대체 나에게 얼마나 많은 시간을 주었는지, 지금이나 영원히 다시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