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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것을 만지는 시를 묘사한다

새로운 것을 만지는 시를 묘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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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새로운 것에 관한 시구 < /p>

새로운 것에 관한 시구 1.' 새로운 것'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는가 < /p>

1, 야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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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향은 오늘 밤 천리를 생각하고, 서리 귀밑머리는 명나라에 또 한 해를 보냈다. < /p>

번역문 < /p>

< P > 어찌 된 일인지 시인의 심정은 매우 처량하고 슬퍼졌다. < /p>

이 섣달 그믐 날 밤, 고향 사람들이 천리 떨어진 자신의 광경을 그리워하고, 내일은 또 한 살 더 늘어나 백발이 많이 추가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명절에 사친은 상정이다, 예로부터 이렇다. 하지만 섣달 그믐날 밤,' 홀로 잠을 자지 않는다',' 쓸쓸하게 돌아가다',' 사천리' 등 또 한 가지 의미가 있다. 내일이 되면 한 살을 더 늘리는 것은 시인이 해마다 맏이가 이루지 못한 슬픔을 담고 있다. < /p>

2, 차북고산 아래 < /p>

당나라: 왕만 < /p>

도로 청산외, 선저우 녹수 앞. (청산외작: 청산하) < /p>

는 양안이 넓고 바람이 한돛에 걸려 있다. < /p>

해일생잔야, 강춘이 구년으로 들어간다. < /p>

향서는 어디에 도착합니까? 기러기 낙양변으로 돌아가다. < /p>

번역 < /p>

여행은 청산 밖에서 푸른 강 앞에서 배를 타고 있다. < /p>

조수가 가득 찼고, 양안 사이에 수면이 넓어서 순풍행선이 마침 돛대를 높이 매달았다. < /p>

어둠이 아직 다 바랬다. 욱일은 이미 강에서 천천히 떠오르고 있다. 아직 구년 무렵 강남은 이미 봄의 숨결이 있었다. < /p>

부친 집편지는 언제 도착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북귀인 기러기가 낙양으로 보내길 바란다. < /p>

3, 귀향 인형서 두 곡 < /p>

당대: 하지사 < /p>

소소한 집 맏이가 돌아오자 시골소리는 변하지 않고 귀밑머리가 쇠약해졌다. (무개작: 고치지 않음/고치기 어렵다) < /p>

아이들은 서로 만나지 못하고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 /p>

고향을 떠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 요즘 인사가 반쯤 소모되고 있다. < /p>

문 앞 거울 호수만 있고 봄바람은 옛 파도를 바꾸지 않는다. < /p>

번역 < /p>

나는 젊었을 때 고향을 떠나 늦은 해가 되어서야 돌아왔다. 나의 향음은 변하지 않았지만 귀밑의 털은 이미 소실되었다. < /p>

아이들은 나를 보고 아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 그들은 웃으며 물었다: 이 손님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 /p>

나는 고향을 떠난 지 이미 오래 되었는데, 집에 돌아온 후에야 고향의 인사 변화가 너무 크다고 느꼈다. < /p>

문 앞에 있는 거울 호수의 푸른 물만 봄바람에 한 바퀴 도는 잔물결이 50 여 년 전과 똑같다. < /p>

4, 추풍사 < /p>

양한: 유처 < /p>

가을바람이 솔솔 흰 구름을 띄우고 초목이 누렇게 내려와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온다. < /p>

난초는 수려한 국화가 향기로워서, 미인을 품고 잊을 수 없다. < /p>

범루선 사이 제풍하, 횡류 사이 양소파. < /p>

퉁소 북소리가 울려 퍼지며, 기쁨에 넘쳐 애정이 많다. < /p>

소장이 언제인지 첸나이! < /p>

번역 < /p>

가을 바람이 불고 흰 구름이 날아간다. 초목이 누렇게 시들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오다. < /p>

수미는 난초야, 향기는 국화야. 미인을 그리워하면 잊을 수 없다. < /p>

는 누선을 타고 풍하 위를 달리며 노를 저어 하얀 파도를 일으켰다. < /p>

퉁소를 불어서 북을 치고, 기쁨이 너무 많이 슬프다. < /p>

젊은 시절은 일찍 지나갔고, 점점 늙어가는 것은 어쩔 수 없다. < /p>

5, 캡슐 < /p>

당대: 두보 < /p>

부러지지 않고 가을바람이 부는 법. < /p>

잠시 눈을 쓰고 몇 군데 잎이 가라앉는다. < /p>

허약한 봄바람이 일찍 일어나서 긴 밤 이슬이 많다. < /p>

강호가 뒤처지는 것도 세월이 흐를까 봐 걱정이다. < /p>

번역 < /p>

< /p>

아주 짧은 시간에 꽃을 피우면 곧 잎이 물에 가라앉는다. < /p>

형체가 여리여리할 때 봄바람이 너무 일찍 불어와 빽빽하게 자랄 때 밤의 이슬이 더 많아졌다. < /p>

쇠퇴한 후에도 꽃잎이 흔들려도 세월을 허송할까 봐 걱정이다. < /p>

2.' 새로운 것' 을 대표하는 시구에는 어떤 < /p>

가 밤에 남풍이 불고 밀이 노랗게 뒤덮여 있다. -돈 백거이 < /p>

청풍이 3 일 연속 더위를 깨뜨렸다. 원 왕휘' 백사거점 통과' < /p>

맑은 날 따뜻한 바람이 밀, 푸른 그늘이 꽃을 이길 때. 송 왕안석' 초여름사일' < /p>

푸른 나무가 짙은 여름날 길이, 누대가 연못으로 비친다. 수정커튼이 미풍을 일으키며 장미가 한 뜰의 향으로 가득 찼다. -돈 고치' 산정 여름' < /p>

밀이 바람에 익어 장마에 따라 노랗다. 북주 유신' 봉과 여름응령' < /p>

여름풍초목이 훈훈하여 생기가 넘친다. -'시경' < /p>

호풍은 향기를 보내고, 죽이슬은 맑은 소리를 낸다. 당나라 멩 Haoran < /p>

여름 바람이 더 따뜻하고 나무가 번창합니다. -당원직' 표하 10 곡' < /p>

해명 가을 흑, 산직 여름바람. -당나라 황타오 \ "송림폭 \" < /p>

아카시아 풍청. 지 천욕새벽, 무곡증명. -송양은' 유미청' < /p>

청천벽수 여름 바람, 보라색 고사리 홍자포니카 오우 향. -당치기' 송산중서' < /p>

여름바람 처마, 겨울 눈창. 송왕안석' 몽정영' < /p>

3.' 새로운 것'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는가 < /p>

1.' 조흥' 당대 < /p>

개 상류층 수면지습, 새 임창어 보고 맑다. 세미 판매 숙주머리는 여전히 무겁고, 새로 겨울옷을 벗는 몸은 언뜻 가볍다. < /p>

잠은 속이 텅 비었는데, 요즘 향몽은 별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2. 송대: 이원영은 1 년 봄물인데 매류간의 의미가 가장 깊다. < /p>

꾀꼬리가 난잡할 때까지 봄은 이미 쇠퇴하여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다. \ "동방선가 \" 로, 봄을 탐내는 자의 노래를, 뒤이어 후회하는 것은 없다. (서양속담, 후회속담) < /p>

설운은 산산이 흩어지고, 샤오칭 연못원을 놓아준다. 버드나무는 사람에게 푸르다. < /p>

더 많은 풍류, 약간의 매실, 서로 멀리 어울려 약간 어렴풋이 웃는다. 한 해 봄에는 좋은 점이 있고, 진한 방향에는 없고, 작은 염소향은 가장 연약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청명 때가 되면 백자천홍, 꽃이 어지러워 봄바람의 절반을 잃었다. 일찍 shaoguang * * * 체이스 투어 를 차지했지만, 모 튜브 봄 감기, 음주 레드 자기 따뜻한. < /p>

3.' 청청릉상백' 양한: 이름없는 청릉상백, 뢰뢰뢰뢰뢰지중석. 인생 천지간, 갑자기 먼 여행객 같다. < /p>

술싸움으로 오락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얇지 않다. 차를 몰고 말을 몰아서, 게임은 완과 낙이다. < /p>

낙중은 왜 울울울하며, 관띠는 자가소이다. 긴 quluo 폴더 골목, 왕후도 제 1 저택. < /p>

양궁이 멀리서 바라보니 쌍궐 백여 피트. 극연 엔터테인먼트 마음, 제나라 제나라 무엇 강제? 4. 송대: 신기에 부드러운 뽕나무가 새싹을 깨뜨렸고, 동접잠종은 이미 좀 태어났다. < /p>

평강 가는 풀들이 노란 송아지를 울리고, 경사진 한림점 까마귀. 산이 멀고 거리가 멀고 길이 가로로 기울고, 청기가 술을 파는 사람이 있다. < /p>

도시 복숭아와 매화는 비바람에 시달렸고 봄은 개울에서 냉이 꽃을 피웠다. 5.' 신뢰' 청대 < /p>

천홍만자색 배열, 신뢰 첫 번째 소리만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사물과 관련된 문장 1,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수적이고 새로운 것을 쉽게 믿지 않지만 현실에 대한 많은 실패를 용인할 수 있다.

< P >-칼라일 2,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새로운 발견을 하는 것은 큰 만족이다. 볼테르 3, 독창성이 새로운 것을 처음 관찰한 것은 아니다.

< P >-볼테르 4, 한 가지가 부정되고 새로운 것이 더 높은 수준에서 시작된다. 헤겔 5, 새로운 사물의 향기가 너무 짙어서 그들의 허탈한 머리는 참을 수 없어, 반드시 시간으로 이 맛을 희석해야 한다.

< /p>

예술품은 해묵은 먼지가 쌓여야 깨달을 수 있다. "빨간색과 검은 색" 6, "가져오기주의" 는 학습의 지름길입니다. < /p>

직장에서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어려움이 닥쳤을 때, 먼저 다른 사람이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이는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으며,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다. 리옌훙 7, 사람의 머리는 감각으로 얻은 각종 인상의 반영일 뿐, 조류와 같은 새로운 사물에 정복될 것이다. < /p>

새로운 개념을 축적하느라 바쁘기 때문에 낡은 생각을 미처 고려하지 못했다. 이렇게 하면 과거의 연인을 잊고 근심을 버리고 죽음을 볼 수 없게 된다.

< P >-델레세 8, 새로운 사물의 향기가 너무 짙어서 그들의 허탈한 머리는 참을 수 없다. 반드시 시간으로 이 맛을 희석해야 한다. 예술품은 반드시 해묵은 먼지가 쌓여야 깨달을 수 있다.

-스탕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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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사물에 관한 시구 < /p>

1, 사물기강 < /p>

위진 < /p>

응우엔 [응우엔 결과만 조회] P>

3, 하지만 사물에 닿는다 < /p>

금 < /p>

채송년 게으른' < /p>

4, 먼저 사물을 끊고 < /p>

송송 < /p>

육유 [육유 결과만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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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송 < /p>

육유 [육유 결과만 조회 ]

' 와 진루산 10 시는 맹하초목 긴 옥나무 부숙을 운으로 삼는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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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유 [육유 결과만 조회 ]

' 메이시모귀거' < /p>

9, 술은 사물을 잊을 수 있다 < /p>

송송 < P>

' 시 2 곡 오늘' < /p>

11, 사물경제가 원하는 < /p>

송송 < /p>

조훈 [조훈의 결과만 조회] < P>

13, 관상물간 < /p>

송송 < /p>

진순 [진순의 결과만 조회 ]

"한가한 잡영 32 곡 P>

송송 < /p>

진순 [진순의 결과만 조회 ]

' 융흥서당 자경 35 곡' < /p>

16 P>

진사도 [진사도의 결과만 조회 ]

' 석씨 화원' < /p>

18, 사물이 인간적으로 전웅하는 것 < /p>

송송 < /p>

"조흥" 당대: 백거이 아침 햇살이 들보를 비추고, 처음 문을 열고 북소리를 낸다. 개 상위 수면 은 젖은 것을 알고, 새 linchuang 언어 신문 맑은 날. < /p>

반판매 숙주머리는 여전히 무겁고 새 겨울옷은 언뜻 가볍다. 잠을 자면 마음이 텅 비고 사상이 다하여, 요즘은 향몽이 많지 않다. < /p>

2. "동선가 설운이 흩어졌다" 송대: 이원영은 1 년 봄물인데 매류간의 의미가 가장 깊다. < /p>

꾀꼬리가 난잡할 때까지 봄은 이미 쇠퇴하여 새로운 아이디어가 없다. \ "동방선가 \" 로, 봄을 탐내는 자의 노래를, 뒤이어 후회하는 것은 없다. (서양속담, 후회속담)

< /p>

눈구름이 흩어져 새벽청지원을 놓다. 버드나무는 사람에게 푸르다. < /p>

더 많은 풍류, 약간의 매실, 서로 멀리 어울려 약간 어렴풋이 웃는다. 한 해 봄에는 좋은 점이 있고, 진한 방향에는 없고, 작은 염소향은 가장 연약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청명 때가 되면 백자천홍, 꽃이 어지러워 봄바람의 절반을 잃었다. 일찍 shaoguang * * * 체이스 투어 를 차지했지만, 모 튜브 봄 감기, 음주 레드 자기 따뜻한. < /p>

3. "청청릉상백" 양한: 칭청릉상백, 뢰뢰뢰뢰지중석. < /p>

인생 천지간, 갑자기 먼 여행객처럼. 술싸움으로 오락을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얇지 않다. < /p>

차를 몰고 말을 몰고, 게임은 완과 낙이다. 낙중은 어찌 울울한가, 관대는 자기 상관에 얽매여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긴 quluo 클립 레인, 왕후도 제 1 집. 양궁이 멀리서 바라보니, 쌍궐백여 척이다. < /p>

극연 엔터테인먼트 마음, 제나라 무엇 강제? 4. 송대:' 천천상 부드러운 뽕나무 새싹' 송대: 신기질에서 부드러운 뽕나무가 새싹을 깨뜨렸고, 동접잠종은 이미 좀 익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 /p>

평강 가는 풀들이 노란 송아지를 울리고, 경사진 한림점 까마귀. 산이 멀고 거리가 멀고 길이 가로로 기울고, 청기가 술을 파는 사람이 있다. < /p>

도시 복숭아와 매화는 비바람에 시달렸고 봄은 개울에서 냉이 꽃을 피웠다. 5. < /p>

' 신뢰' 청대 천홍만자색은 신뢰의 첫 소리만 기다리고 있다. < /p>

새로운 것과 관련된 문장 1,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수적이며 새로운 것을 쉽게 믿지 않지만 현실에 대한 많은 실패를 용인할 수 있다. 칼라일 2,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새로운 발견을 하는 것은 큰 만족이다.

-볼테르 3, 독창성이 새로운 것을 처음 관찰한 것은 아니다. 볼테르 4, 한 가지가 부정되었고, 새로운 것이 더 높은 수준에서 시작되었다.

< P >-헤겔 5, 새로운 사물의 향기가 너무 짙어서 그들의 허탈한 머리는 참을 수 없어, 반드시 시간으로 이 맛을 희석해야 한다. 예술품은 반드시 해묵은 먼지가 쌓여야 깨달을 수 있다.

-'레드와 블랙' 6,' 가져오기주의' 는 학습의 지름길이다. 직장에서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어려움이 닥쳤을 때, 먼저 다른 사람이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자신의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나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 P >-리옌훙 7, 사람의 머리는 감각으로 얻은 각종 인상의 반영일 뿐, 습기 같은 새로운 것에 정복될 것이다. 그것은 새로운 개념을 축적하느라 바빠서 낡은 생각을 돌볼 겨를이 없다. < /p>

이렇게 하면 과거의 연인을 잊고 근심을 버리고 죽음을 볼 수 없다. 델레세 8, 새로운 사물의 향기가 너무 짙어서 그들의 허탈한 머리는 참을 수 없다. 반드시 시간으로 이 맛을 희석해야 한다. < /p>

예술품은 해묵은 먼지가 쌓여야 깨달을 수 있다. -스탕다. < /p>

6. 새로운 사물이 낡은 것을 대신하는 시구 < /p>

침몰선 옆 천 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에 만목춘이 펼쳐져 있다.

-돈 유우석' 롯데 양주 초봉석상선물' [해석] 침몰선 옆에 또 천만 척의 배가 지나가고, 고목 앞에는 천만 그루의 나무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 당경종보력 2 년 (기원 826 년), 유우석과 백거이가 양주에서 만났다. < /p>

백거이는 잔치에서 유우석을 증정하기 위해 시를 쓰고, 유우석을 위해 23 년 동안 폄하하여 불공평하게 울렸고, 유우석은 시를 써서 답했다. 불행이 닥쳤다고 한탄하고 평생을 묻어버렸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침몰선',' 병나무' 보다 낫다. 그러나 또 상당히 달관하다. 보이는 것은 천돛 경쟁발, 만목쟁춘인데, 자신은 결코 의기소침함을 느끼지 않는다. < /p>

시구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비유가 참신하며 신진대사의 자연법칙을 담고 있다. 지금까지도 몰락한 것을 설명하기 위해 자주 쓰이고 있으니, 그것이 몰락할 수 있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새로운 사물은 반드시 낡은 사물을 대신할 것이다. < /p>

천돛 통과: 배가 오가는 것이 많다. 만목춘: 만목은 생기발랄하고 번창합니다. < /p>

사막은 고독이 곧고, 장하낙엔-당 왕위' 세위' [해석] 창망한 사막에서 외로운 늑대 연기 한 가닥이 솟아올라 직립으로 올라간다. 긴 황하에는 떨어질 태양을 비추고 붉고 둥글다. 시구는 색외의 기이한 풍경을 넓고 또렷하게 쓰며 기세가 웅장하여 눈앞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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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선',' 원' 이라는 단어는 사막의 광경을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친근한 느낌을 교묘하게 표현했다. 시인은 혼자 가는 고독한 감정을 자연 경관의 묘사에 녹였다. < /p>

근대 왕국위는 이 두 구절을' 천고의 장관' 이라는 명문이라고 부른다. 사막: 사막. < /p>

독방 담배: 늑대담배를 가리킨다. 늑대 똥을 태운 담배는 곧고 흩어지지 않아 쉽게 볼 수 있다. 고대에는 군사신고를 하는 데 쓰였다. < /p>

직선: 고독한 연기가 높고 흩어지지 않는 모습. 장하: 황하를 가리킨다. < /p>

원상초를 떠나 한 살 때 한 살 동안 시들었다. 들불이 그치지 않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태어난다.

< P >-돈 백거이' 고원초 송별' [해석] 평원에는 무성한 들풀이 자라고 매년 가을마다 마른 봄영이 자란다. 무정한 들불이 어찌 다 타버릴 수 있겠는가, 따뜻한 봄바람이 또 싹을 돋우게 한다. < /p>

앞의 두 문장은 들풀이 시들어가는 자연의 법칙을 썼고, 후자의 두 문장은 들풀이 번창하는 구체적인 이미지를 써냈고, 들풀이 황폐해졌지만, 시들어 버린 후 다시 영영, 강인한 생명력을 열렬히 칭송했다. 지금은 종종 혁명의 힘이 막을 수 없고 말살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 /p>

이 시는 백거이 16 세 때 지은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나중에 그는 강남에서 경성 장안으로 가서 과거시험에 참가하여 옛 시인, 작랑구 상황을 접견했다고 한다. < /p>

구황은 그의 성이 백명거용이라는 것을 보고 "장안 물건이 비싸고 거동이 쉽지 않다" 고 말했다. 이어 시권 제 1 편' 고원초 송별' 을 보고'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살아난다' 는 글을 읽으며 "이렇게 사는 것도 어렵다. 노부 서문극의 귀" 라고 말했다. < /p>

그래서 그를 위해 선전하고 그의 재능을 칭찬하여 백거이의 명성을 크게 떨쳤다. 이별: 춘초가 무성한 모습을 묘사한다. < /p>

건영: 일 년에 한 번, 가을은 마르고 봄은 영롱하다. 마르고, 말라죽고, 영광스럽고, 무성하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