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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신화 로마 신화 전설

로마 신화

그리스 신화 같은 로마 신화 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 로마 * * * 와 국말 로마의 시인이 그리스 신화 집필 자신의 신화 을 모방하기 시작했다. 로마인들은 그리스 신화 중 같은 신 사이의 투쟁 같은 전통적인 전설이 없다.

로마인의 전통은 다음과 같다:

매우 완벽한 의식, 제사, 그리고 상호 관련된 신들을 발전시키다.

로마의 탄생과 발전에 관한 풍부한 전설이 있는데, 이 전설에서는 사람이 주된 역할을 하며 신이 때때로 개입하기도 한다.

이것은 로마인의 신에 대한 이해가 그리스인과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고대 그리스인에게 데미텔이 누구냐고 묻는다면, 그는 데미텔이 하데스에게 빼앗긴 아주 아름다운 딸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데미텔은 매우 슬펐다.

만약 고대 로마인들에게 셀스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그는 셀스에게 주피터, 마르스, 퀴리누스의 제사장보다 지위가 낮은 제사장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하지만 플로라와 푸모나보다 지위가 높다. 그는 셀스와 농업을 관장하는 다른 두 신 립폴과 리벨라가 한 그룹이라고 말할 것이며, 셀스를 도와준 작은 신들의 이름을 말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업명언)

따라서 고대 로마의' 신화' 는 이야기가 아니라 신과 신, 그리고 신과 사람 사이의 복잡한 관계였다.

로마의 초기 종교는 나중에 때로는 서로 모순되는 새로운 내용, 특히 그리스 신화 부분을 많이 흡수했다. 오늘날 로마 신화 에 대한 우리 의 지식 은 당시 의 기록 이 아니라, 나중에 그 오래된 전통 을 보존하려고 하는 학자들 의 묘사 에서 온 것 이다. 예를 들어, 1 세기에 살았던 마르쿠스 티렌티우스 바로가 있습니다. 오비드와 같은 다른 로마 작가들은 글을 쓸 때 그리스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종종 그리스 신화 () 를 인용하여 로마 신화 중의 빈자리를 메웠다.

로마인의 신

로마의 기도식과 공식 제사장들은 그들의 신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첫 번째 범주는 로마의 원시 신 ('di indigetes'') 이고, 두 번째 범주는 로마 역사상 특정 시기에 어떤 큰 재난에 대처하기 위해 도입된 것이다 ('de novensides''). 첫 번째 신들은 로마 역사 초기부터 그들만의 제사를 지냈고, 달력에는 고정된 경축일이 있었는데, 이런 신들 중 한 명은 30 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30 대 신들 외에도 로마는 일찍부터 수확을 주관하는 것과 같은 특별한 임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농사를 짓거나 파종할 때 해야 할 고대의 의식들 중 일부는 각 조작 과정에서 항상 신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 주며, 일반적으로 이 신의 이름도 이 조작의 동사에서 진화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신들은 주신의 보조신이라고 불릴 수 있다. 초기 로마 신앙은 정말 많은 신들을 가진 다신론이 아니었는데, 이 신들은 종종 하나의 이름과 하나의 역할만 가지고 있었고, 그들의 신력 ('numen'') 도 매우 특이했다.

로마의 위대한 신과 그들의 경축일은 고대 로마가 단지 농업 사회일 뿐만 아니라, 그들도 전쟁을 잘 하고 전쟁에 자주 참가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신들은 당시 로마 사회의 일상생활의 필요성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필요한 의식과 희생을 즐긴다. 예를 들어 야누스와 비스타는 문지기와 아궁이를 보고, Lares 는 토지, 집, 울타리, 지점을 보호하고, 사탄은 파종을 보호하고, 셀스는 곡물의 성장을 보호하고, 푸무나는 과일을 보호하고, Consus 와 Ops 는 수확을 보호한다. 신들의 주피터조차도 그의 감우가 장원과 포도원을 보호했기 때문에 존경을 받았다. 그의 번개 무기를 통해 그는 모든 것을 초월한 인류의 주재자로 여겨졌으며, 그의 광대한 영토를 통해 그는 로마군이 국경 밖에서 원정할 때의 보호자로 여겨졌다. 초기의 중요한 신들 중에는 화성과 퀴리누스가 있었는데, 그들 둘은 거의 구분이 없었다. 화성은 젊은이들과 그들의 활동, 특히 전쟁의 신이다. 그는 3 월과 10 월에 제사를 지냈다.

현대학자들은 퀴리누스가 평화시대 전사의 보호자라고 생각한다.

초기 신전에서 가장 높은 신은 주피터, 마스, 퀴리누스 (그들의 세 제사장은 로마에서 가장 높은 지위에 있었다) 외에도 야누스와 비스타가 있었다. 이 초기 신들은 개성이 없었고, 개인적인 경험이나 결혼이나 자녀도 없었다. 그리스의 신과 달리, 그들은 인간성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활동에 대한 기록이 별로 없다. 로마의 두 번째 왕인 누마 폰비류스는 종종 이런 오래된 제사 방식의 시작으로 꼽히는데, 그의 파트너와 조수는 로마가 샘물과 출생을 관장하는 여신 에제리아라고 한다. 이후 문헌에서는 에제리아를 수선화라고 불렀다. 그러나 아주 일찍 새로운 물건이 추가되었다. 타크빈 가문은 주피터, 주노, 미노바의 세 신을 도입하여 나중에 로마 종교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고 한다. 또 다른 새로운 도입에는 아펜딩 산에서 다이애나에 대한 예배와 세브 신탁편, 세계를 예언한 책, 타크빈이 지난 6 세기 말 한 여예언가로부터 사온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신의 도입

로마가 주변 지역을 점령하면서 부근의 신도 흡수되었다. 로마인들은 점령된 지역의 신을 로마 본국의 신에게 똑같이 존경한다. 많은 경우, 새로 도입된 신들은 특별한 의식에서 로마가 그들을 위해 세운 새로운 성지에 정식으로 초청되었다. 지난 203 년, 시벨레를 대표하는 성물 하나가 그 자리에서 로마로 정식으로 도입되었다. 또한 로마의 확대는 외국인을 끌어들이고, 그들은 자신의 신을 계속 숭배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미트라는 이렇게 로마에 왔고, 군대에서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그의 숭배는 계속 영국으로 끌려갔다. 카스토와 폴룩스 외에도 다이애나, 미노바, 헤이그리스, 비너스 및 기타 작은 신들도 로마의 이탈리아 정복과 함께 로마로 왔습니다. 이 신들 중 일부는 이탈리아 자체의 발명품이고, 일부는 원래 그리스 문화에서 나온 것이다. 나중에 모든 로마의 주요 신들은 그에 상응하는, 그리스의 더욱 인간적인 신을 찾았고, 그들의 속성과 신화 () 를 더했다.

로마는 신으로

어떤 묘들은 로마를 숭배하는 것인데, 이것은 어떤 신이 로마로 임명되었음을 시사하는 것일 수 있다.

그러나 사실 이것은 비유이며, 국가에 인간적인 대표를 주는 것이다. 이런 인간성은 처음 269 년 동전 ('nummus'') 에 처음 등장했다. 외지인들은 로마가 이로 인해 신화되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추측에 지나지 않는다. 이 비유를 강조하기 위해 로마인들은 지난 195 년 스마나에서 로마를 위해 첫 번째 절을 지었다. 마찬가지로 혼동되기 쉬운 것은 로마 황제의 신화이다. 예를 들면 아우구스투스 대왕, 특히 로마의 일부 정치가들이 그를 위해 종교적인 제사식을 건립한 것이다.

종교 축제

로마 종교 달력은 로마인들이 점령한 지역의 신을 받아들였다. 로마 초기에는 종교 축제가 거의 없었다. 그러나 일부 초기 명절은 기독교 전 로마제국의 마지막 순간까지 보존되었다. 여기에는 원시 농업인민이 번식과 속죄에 대한 의식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신의 도착은 새로운 명절을 도입했다. 나중에 달력에는 평일보다 명절 수가 더 많다. 가장 중요한 명절은 농신절 ('Saturnalia''), 목신절 ('Lupercalia'') 이다.

제국 시절 농신절은 12 월 17 일부터 12 월 23 일까지 7 일 연속 동지이기도 하다. 그동안 모든 장사가 중단되었고, 노예들은 일시적인 자유를 얻었고, 사람들은 서로 선물을 교환하고, 많은 사람들이 결혼했다. 목신절은 원래 이탈리아 목축신 루포쿠스를 축하하는 오래된 명절이었다. 이 축제는 2 월 15 일 버렌쵸 산에 있는 루포쿠스 동굴에서 축하했다. 버렌초산은 전설의 로마의 창시자인 로모로와 레모가 어릴 때 늑대에게 입양된 곳이다. 로마 전설에 따르면 양치기는 늑대의 둥지에서 쌍둥이를 발견하고 그들을 집으로 데려와 그의 아내가 그들을 키우게 했다고 한다.

로마 신전

로마의 신전은 세계의 다른 신들에 대한 로마의 수용을 반영한다.

가장 오래된 신전, 이테루리아인의 신전은 카피토르 산에서 지난 509 년 동안 지은 주피터, 주노, 미노바의 세 신의 신전과 같은 신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신전, 신전, 신전, 신전, 신전) 이트루리아의 신전처럼, 그것은 높이 솟은 기초 위에 세워져 있는데, 그리스 신전과는 달리, 그리스 신전은 일주일 내내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이트루리아의 신전은 입구에만 계단이 있다. 신전의 표면은 그리스 신전 (1 * * * 6 쌍) 보다 더 깊고 입구에만 복도 기둥이 있고 그리스 신전에는 일주일 동안 복도 기둥이 있는 그리스 신전과는 다르다. 절내에는 각각 다른 신상을 위한 큰 방이 몇 개 있다. 전신장의 이시스와 세라피스의 신전은 로마 후기 종교 건축물의 대표작이다. 그들은 이집트의 재료로 만들어졌고, 그들은 헬레니즘화된 이집트 신을 제공했다. 로마에서 가장 특별한 신전인 주피터 신전과 판테온. 만신전은 허드량이 117 년부터 138 년까지 지은 것으로, 그 안에는 모든 신이 공급된다. 그것은 이전의 비교적 작은 유사한 사찰을 대신했다. 607 년 판테온은 기독교 교회로 개조되었는데, 오늘은 이탈리아 국립기념관으로 산라파엘과 이탈리아 통일을 위해 기여한 왕들이 매장되어 있다.

로마 종교의 쇠퇴

로마 종교의 헬레니즘, 더 중요한 것은 그리스 철학이 로마에서 잘 교육받은 사람들 사이에서 퍼지면서 오래된 의식이 점점 더 소홀해졌고, 지난 1 세기 동안 오래된 제사직의 지위가 급락했다는 것이다. 정치적 필요 외에도 태어날 때부터 이러한 직무를 받아야 하는 많은 고위 귀족들은 이러한 의식에 대해 전혀 불신하고 있으며, 교육을 적게 받는 대중들도 점점 더 대외적인 의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고 제사장 ('pontifex maximus'') 과 점쟁이 ('augur'') 는 여전히 높은 정치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카이사르는 그의 최고 제사장의 지위를 이용하여 다른 제사장들에게 정치적 영향을 가했다.

아우구스투스 대왕은 모든 제사직을 하나로 모은 오래된 종교 체계를 개혁하고 재건했다. 비록 오래된 의식 (실제로는 사람과 신 사이의 거래, 사람이 신에게 봉사하는 것은 신의 보호를 받는 것) 과 도덕과는 무관하지만 아우구스투스는 그것을 경건과 종교 신앙 규율로 바꾸어 내부 혼란을 방지하는 기구로 삼았다. 이때 버질의 장시' 에네이드' 는 트로이 영웅 에네아스가 로마를 건립했다는 전설이 매우 보편화되었다.

아우구스투스 대왕의 개혁으로 로마의 종교가 로마 황제에 대한 숭배에 점점 더 집중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고, 후에 로마 황제가 죽은 후에 모두 신화되었다. 로마 제국이 설립되기 전에, 이 경향은 카이사르 시대부터 존재했다. 아우구스투스, 게로디오왕, 비스핑 왕과 디도 왕은 모두 신화되었고, 네르바 이후에는 신화되지 않은 황제가 거의 없었다.

제국 시대에는 이집트의 여신 이시스와 페르시아 신 미트라에 대한 숭배와 같은 많은 외국 신들이 널리 퍼져 있었습니다. 네로에서 디오클레안까지 통치하던 시기에 기독교가 심하게 박해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계속 확장되었다. 324 년부터 337 년까지 단독으로 통치한 콘스탄티누스 대왕은 결국 기독교를 국가 종교로 세웠다. 392 년부터 테오도시스 1 세는 다른 모든 숭배의 금지를 명령했다.

주요 고대 로마 신

고대 로마 신화 은 유럽 문화 에 깊은 영향 을 미 친 다. 하늘 의 별자리 는 원래 그리스인 이 신화 인물 과 신들 의 이름 을 따 랐 지만, 현재 학술계 는 모두 로마 이름 이다.

야누스 자누스 문신은 앞뒤 두 개 또는 사방 네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어 시작을 상징한다.

주피터 유파이터 신왕. 그리스 신화 제우스에 해당하는 ..

주노 주노 신 이후 그리스 신화 헤라헤라에 해당한다.

그리스 신화 헤르메스 헤르메스에 해당하는 머큐리 머큐리 신의 사자.

비너스 비너스 비너스 미신, 에로스, 그리스 신화 아프로디테에 해당한다.

마스마스마스 전신은 그리스 신화 아레스 (Ares Ares) 에 해당한다. 그러나 이미지는 Ares 보다 훨씬 긍정적입니다.

사돈 사투른 주피터의 아버지는 그리스 신화 코로누스 크론우스에 해당한다.

마야 마이아 머큐리의 어머니, 꽃신.

다이애나 다이아나 달의 여신은 그리스 신화 아르테미스 아르테미스 아르테미스에 해당한다.

아폴로 아폴로 아폴로 태양신, 그리스와 로마의 이름은 같다.

미노바 미네바 지혜의 여신은 그리스 신화 아테나 아테나에 해당한다.

셀스 Ceres 곡물과 풍작의 여신은 그리스 신화 디미트 Demeter 에 해당한다.

볼켄 Vulcan 화신, 비너스의 남편, 그리스 신화 헤피스토스 Hephaestus 에 해당한다.

네프톤 네프틴 해왕신, 그리스 신화 포세이돈, 주피터의 동생.

프루토 Pluto 의 명신은 그리스 신화 하데스하데스, 주피터의 동생에 해당한다.

큐비트 큐피드 에로스, 비너스의 아들, 그리스 신화 에로스 Eros 에 해당합니다.

오로라 오로라 여명 여신은 그리스 신화 어러시아 Eos 에 해당한다.

그리스 신화 기원

그리스 신화 중 우주의 초기 형태는 혼돈 (Chaos) 이다. 혼돈은 지신아카아 (Gaea) 를 낳았고, 그 다음에는 지구의 밑바닥인 타르탈로스에서 태어난 에리보스 (Erevus;) 가 나타났다. 어둠) 과 땅에서 태어난 닉 트 (Night;; 밤). 에리보스와 닉트 남매가 결합하여 빛 (Light) 과 낮 (Day) 을 낳았다. 이어 가이아는 창공의 신 우라노스 (Uranus), 우라노스 (Uranus), 가이아 (Gaya) 를 결합하여 세계의 주재자가 되었다. 그들은 6 남 6 녀, 즉 12 타이탄의 거신 (Titans) 을 낳았다. 게다가, 그들은 세 개의 외눈박이 괴물과 세 개의 백팔괴를 낳았다. 우라노스는 자녀를 미워하여 가이아의 몸 속에 숨겼다고 한다. 가이아는 자녀들을 부추겨 반란을 일으켰고, 자녀 중 크로노스는 가이아가 만든 낫으로 라노스를 거세하여 세계를 지배하지만 우라노스의 피에서 거인 (the Giants) 과 복수의 세 여신 (the Furies) 을 낳았다. 우라노스와 크로노스는 그리스 신화 중의 노신이다.

크로노스와 여동생 레아 (Rhea) 는 세 남자와 세 여자를 낳았다. 크로노스는 자녀의 X 를 두려워해서 아이가 태어날 때 그들을 뱃속으로 삼켰다. 레아는 막내 아들 제우스 (Zeus) 가 태어나기 전에 어머니 가이아에게 도움을 청하여 크레타 (Crete) 로 도피하여 동굴에 제우스를 숨기고 크로노스에게 기저귀 가방으로 된 석두 한 조각을 아기로 주었다.

제우스는 나중에 크로노스를 물리치고 삼킨 형언니를 다시 토해내도록 강요했다. 형님들은 제우스에게 감사하고 그를 주신으로 밀었다. 제우스와 두 형제 포세이돈 (Poseidon) 과 하데스 (Hades) 는 세계를 갈라놓았다. 제우스는 하늘을 다스리고, 포세이돈은 바다를 관장하며, 하데스는 명계를 관장한다. 제우스와 그의 형제 자매와 자녀는 새로운 신이 되었고, 그리스 신화 내용은 대부분 신세대와 관련된 이야기이다.

그리스 신화 세계에서 지구는 납작하게 둥글다. 지구의 정중앙점이나 올림퍼스 (Olympus) 또는 신시로 유명한 델파이 (Delphi) 입니다. 지구는 바다에서 동쪽에서 서쪽으로 갈라져 면적이 같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대양 강둑은 복지이며, 인간이 그곳에 있어도 영생의 행복을 누린다.

신의 천부는 올림퍼스 산에 위치해 있다. 올린퍼스 산에 일년 내내 거주하는 12 명의 주신과 세상에 알려진 작은 신들, 이를테면 에로스 (Eros), 청춘의 여신, 신들이 술을 따르는 관혁 (Hebe), 사회오락을 주관하는 혜삼여신 (the Graces), 문학, 예술, 과학을 담당하는 9 명의 뮤즈 (The Mus) 가 있다 벙어리 ⒊ 납을 강요합니까? 라이나? 세 여신 (the Fates) 등등.

그리스는 바다를 두 왕조로 신화 묘사했다. 옛 왕조는 크로노스 (Cronus) 통치 기간 동안 타이탄 거신 오케아노스 (Oceanus) 와 테티스 (Tethys) 에 의해 창립되었다. 그들은 3 천 개의 강과 무수한 해상 신녀를 번식시켰다. 나중에 대지어머니 가야의 아들 네레스는 바다의 노인이 되어 천재, 지식, 진리, 정의에 대한 사랑을 예언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의 딸과 제우스 (Zeus) 의 형 포세이돈 (Poseidon) 이 결혼하여 바다의 신구 두 왕조를 연결시켰다.

그리스 신화 세계의 음조는 대양강 건너편, 알려진 세계의 극단적인 가장자리 아래에 있다. 그곳의 황량한 강둑은 영원히 하늘을 볼 수 없고, 휘장은 F 를 새로 계산한다. 명국의 경계는 두 개의 강이다: 무서움, 신에게 신성하고 두려운 스티크스 강 (Styx) 과 슬픈 강 아케론 강 (Acheron)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뱃사공 카론 (Charon) 은 슬픈 강둑에서 망령을 접대하고, 세 마리의 뱀의 꼬리를 가진 큰 개는 콜로스 (Cerberus) 가 명국의 대문을 지키며 망령이 명국에서 도망치지 못하게 했다. 명국은 제우스 (Zeus) 의 형 하데스 (Hades) 와 그의 아내 페르세포네 (Persephone) 가 주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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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신화 이야기 인물

1 제우스 (로마 신화, 주피터), 그리스 신화 중 가장 높은 천신, 천둥과 비를 관장하는 것은 사람과 신의 주재자이다.

그리스 신화 중 제우스의 아들인 2 아폴로는 광명, 청춘, 음악, 시 등을 주관하며 활과 화살을 들고 있는 또 소년의 이미지로 자주 등장한다.

3 아테네나, 그리스 신화 중 지혜의 여신, 아테네 성방의 보호신.

4 판도라, 그리스 신화 중 첫 여자. 아름다움 사기, 비밀리에 제우스가 그녀에게 보낸 상자 중 하나를 열어 질병, 광기, 죄, 질투 등의 징벌이 함께 날아와 상자 밑에 남아 있기를 바랄 뿐, 인간은 재앙으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판도라의 상자는' 재앙의 원천' 이라는 동의어가 되었다.

5 프로메테우스, 그리스 신화 중 인류를 축복하는 신. 천화를 훔쳐 인간에게 가져가고, 인간에게 다양한 솜씨를 전수하고, 제우스를 화나게 하고, 코카서스 절벽에 갇혀 독수리에게 쪼아먹는다. 강간에 반항하고 인류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영웅이다.

6 스핑크스, 그리스 신화 속 스핑크스. 종종 지나가는 사람 추측 이라고, 곧 보행자 살해 추측 할 수 없습니다; 이후 수수께끼가 오티푸스에 의해 터져 자살한 것이다. 후상유' 수수께끼' 같은 인물. 이집트 스핑크스는 이름이 같다.

다이애나, 비너스, 큐피드도 있습니다.

그리스 신화 캐릭터 소개

아폴로 Apollon

고대 그리스 신화 인물. 제우스와 여신 레토의 아들. 아르테미스의 쌍둥이 형제.

일반적으로 아폴로에 관한 신화 은 소아시아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겨지는데, 트로이 전쟁 때 그는 트로이 편에 서 있었는데, 그곳에는 그의 신전이 많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리스 북방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데, 허펠폴리의 국민들은 아폴로의 후예라고 자칭한다.

아폴로와 관련된 많은 신화, 주로

그는 용피를 참수하고 델파이가 가죽을 이긴 곳에 신전을 지었다.

올림포스 산 신들과 거령의 전투에 참가하다.

트로이 전쟁에서 그의 제사장들은 그리스인들에게 모욕을 당했고, 그는 역병을 일으켜 그리스인들을 습격했다.

헤르메스는 아폴로에게 거문고를 발명하여 음악의 신이 되게 했다.

트로이 공주 카산드라가 그와 사랑에 빠졌을 때 예언의 천재가 주어졌고, 공주가 나중에 약속을 어겼을 때 아폴로는 또 그 예언을 실패하게 했다.

신녀 다버네는 그의 추구에서 벗어나기 위해 월계수 나무가 되어 아폴로 성수라고 불린다.

그는 또한 포세이돈과 함께 트로이를 돕고, 깨지지 않는 성벽을 짓는 등등을 도왔다.

일반적으로 아폴로는 태양신으로서 포포스 (빛의 의미) 라고 불리는데, 그는 농업을 보호하는 한편, 그의 햇빛은 금화살로 간주되어 전신의 역할을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아폴로 이미지는 긴 생머리에 필요 없는 청년으로 하프, 활, 방패 등을 휴대하고 있다.

아프로디테

Aphrodite

고대 그리스 신화 인물. 그녀는 제우스와 대양의 여신 디오네의 딸이다. 또 그녀가 물보라에서 태어났다고 해서 아나디오메네라고 불렀다.

처음에는 풍작의 여신 중의 하나였다. 올림포스교가 형성된 후 사랑, 성욕, 아름다움의 여신으로 여겨졌다.

그녀를 가장 먼저 숭배한 곳은 키프로스, 쿠테라 섬, 소아시아였다. 나중에 그녀에 대한 숭배가 그리스에 전해졌다.

여해신으로서 그녀의 제물은 돌고래이다.

풍작의 여신으로서 그녀의 제물은 참새, 비둘기, 토끼였다.

사랑의 여신으로서, 그녀는 고대 그리스 여자가 결혼할 때 자신이 짠 끈을 그녀에게 바치는 신기한 허리띠를 가지고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의 여제사장은 육체환전으로 봉사했다고 하는데, 이는 당시의 혼인제도와 관련이 있다.

올림포스교에서 그녀는 헤피스토스의 아내로 뽑혔지만, 여러 차례 다른 사람과 친분을 맺었다. 전신아레스와 밀통하고 다섯 자녀를 낳았다. 헤르메스와 함께 아이를 낳다. 영웅 안카세스와 에네아스를 낳았다. 호머 시대에 그녀는 종종 시계 여신, 미혜 여신, 아들 에로스 에로스를 따라다녔다. 로마에서 그녀는 현지의 풍작식물 여신 비너스와 합병하여 풍작과 사랑의 여신으로 삼았다. 그녀는 에네아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율리우스 황제의 시조로 여겨진다.

그녀의 초기 이미지는 풍채가 많고 얼굴이 환하며, 나중에는 종종 알몸 여성으로 묘사된다. 가장 유명한 것은 기원전 2 세기 그리스 조각, 일명 밀로스의 비너스이다. 조각상은 대리석 원조로 높이가 2.04 미터로 알레산드로스가 조각한 것으로, 1820 년 에게 해 밀로스 섬의 동굴에서 발견되어 현재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을 소장하고 있다. 조각상은 고귀하고 단정하며, 풍만한 가슴, 둥근 어깨, 유연한 허리, 성숙한 여성미를 드러낸다. 인체의 구조와 동태는 변화에도 함축적이고 미묘하며, 조각상은 풍요로운 내면의 생명력과 인간의 정신지혜를 반영하며, 스타일면에서 기원전 4 세기 고전주의 성기에 가까운 작품은 헬레니즘 시대에는 보기 드물다. 이 조각상의 불완전한 상체는 독특한 아름다움을 구성한다.

아킬레스

Achilleus

그리스 신화 인물. 호머 서사시의 영웅.

테살리아 지역 밀미동인의 왕 펠레스와 바다 속 신녀 테티스의 아들, 준미, 민첩함, 민첩함이라고 불린다.

그를 명령하거나 평범하게 오래 살거나, 단명하지만 영광을 누리며 후자를 선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자신이 트로이 전쟁에서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의연하게 참전했다.

호머 서사시는 그가 트로이 전쟁에 참가한 공적을 기술했다.

그는 그리스 군대에서 가장 걸출한 장군이었다. 아가문농 감독이 그의 여성 포로인 브리세스를 빼앗았기 때문에 그는 참전을 거부했다. 트로이인들이 기회를 틈타 공격했을 때, 그의 친한 친구 파트로클로스는 그리스 군대를 구하기 위해 그의 갑옷을 걸치고 불행히도 전사했다. 그는 자신의 고집을 뉘우치고 아가문논과 화해하여 다시 출전하고, 트로이인을 대패하고, 트로이 주임 헥터를 죽였다.

호머 서사시 이후의 전설은 주로 그의 어린 시절의 생활과 트로이 전쟁 후기의 공적을 서술한다.

그가 태어난 후, 어머니는 그가 총을 쏘지 못하게 하기 위해 그를 명하수에 담그셨지만, 그가 어머니에게 붙잡힌 발뒤꿈치는 명강에 담그지 못하여 그의 치명적인 약점이 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아킬레스는 헥터를 죽인 후 계속해서 많은 공적을 세웠다. 나중에 그는 패리스에 의해 발뒤꿈치에 맞아 죽고, 죽은 후에 명부에 살면서 망령을 통치했다.

2 그리스 신화 캐릭터 소개

아레스

Ares

그리스 신화 인물. 그에 대한 신화 수업은 주로 호머 서사시에서 유래했다.

그는 제우스와 헤라의 아들로, 피에 굶주린 호전적이고 흉악하며 피비린내 나는 전투의 화신이지만 무예는 그리 강하지 않다.

트로이 전쟁에서 그는 트로이인들이 그리스인과 싸우는 것을 도왔고, 그리스 영웅 디오메데스에 찔려 아테나에 의해 패배한 적이 있다.

그의 이미지는 아름답고, 아프로디테에 깊은 사랑을 받았지만, 아프로디테와의 회합에서 아프로디테의 절뚝거리는 남편 헤피스토스가 현장에서 붙잡아 신계의 웃음거리가 되었다.

고대 그리스의 그에 대한 숭배는 그다지 유행하지 않았고, 그를 특별히 숭상하는 곳이 거의 없었다. 어떤 신화 들은 그가 아마종인의 시조라고 말한다.

로마 시대에 그는 로마의 마스와 섞였다. 마르스는 로마에서 매우 존경받는 신으로, 주신 유피트와 나란히 있으며, 로마의 창시자인 로물루스와 레무스의 아버지로서 로마인의 시조가 되었다. 마르스는 처음에는 농업과 관련이 있었을 수 있으며, 아레스와 섞인 후 단순히 전신으로 숭배를 계속했습니다.

에로스

Eros

그리스 신화 속의 작은 에로스. 고대 신들 중 하나. 처음에는 에로스가 거대 신 카오스와 천신 또는 지신으로부터 태어났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아레스나 제우스 (또는 헤르메스) 와 아프로디테가 태어났으며 이미지와 기능도 변했다고 생각했다. 그는 영원히 불로장생하는 준미아이가 되어 금날개 두 개, 어깨등에 사랑의 마력이 있는 활과 화살, 공중, 육지, 물, 심지어 지하에 있는 모든 생명이 그의 사랑력의 통제하에 있다. 그는 기민하고, 교활하고, 좋은 못된장난, 심지어 제우스와 그의 어머니도 놓아주지 않고, 그들로 하여금 사랑의 고통을 참게 했다. 작은 에로스로, 그는 보통 아프로디테의 사자로서 그녀의 각종 사랑의 사명을 완수한다. 그는 또한 청년 우정의 신이다. 헬레니즘 시대에는 많은 어린 엘로스가 에로스의 시종으로 나타났다. 로마 시대에 에로스는 로마 신화 속의 작은 에로스 아몰 (쿠비드) 과 혼동했다. 에로스의 가장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는 그가 푸서혁과 사랑하는 전설이며, 로마 작가 아플리우스는 소설' 변형기' 에서 상세히 서술했다.

오디세우스는 어둠과 죽음의 땅을 경험한 황천국

오디세우스

Odysseus

그리스 신화 전설의 인물. 로마 신화 전설에서 율리세스 또는 율리케세스라고 불린다. 그리스 서부 이타카 섬의 왕으로 트로이 전쟁에 참가한 적이 있다. 출정하기 전에 그리스 사절단에 참가하여 트로이 왕 프리아모스를 만나 패리스가 헬렌을 강탈한 분쟁을 평화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했다. 그리스 연합군이 트로이를 포위 공격한 지 10 년 동안 오디세우스는 용감하고, 수완이 많고, 여러 차례 기공을 세웠다. 그는 목마계를 바쳐 외합으로 트로이를 돌파했다.

동반자를 이끌고 트로이에서 귀국하는 도중에, 독목 거인 볼루필모스를 찔러 해신 포세이돈의 죄를 지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 고난과 조난을 겪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마녀인 킬크를 이기고, 하이요세우의 아름다운 노랫소리의 유혹을 극복하고, 해괴스쿠라와 카여포 디우스의 거처를 가로질러 신녀 칼립소의 7 년 만류에서 벗어났고, 마침내 10 년째 요행한 사람은 고향인 이타카로 돌아와 아들 텔마르코스와 함께 그의 아내를 죽이고, 그의 재산을 헤프게 쓰는 청혼자를 죽이고, 가족이 뭉쳤다. 오디세우스의 사적은 호머 서사시에서 상세히 묘사되었다. 호머 서사시 이후의 전설은 오디세우스의 경험을 보완하지만, 그의 성격의 부정적인 특징을 부각시켜 그를 위선적이고 교활하며 겁이 많은 사람으로 묘사한다.

오이디푸스

Oidipous

그리스 신화 전설의 인물. 초기 서사시에서 처음 만나다. 그는 테바이 왕 라이오스와 이오카스테 (서사시에서 에피카스테) 의 아들이다. 라이오스는 신시에서 자신이 아들에게 죽임을 당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아들이 태어난 후 두 발을 묶고 하인을 산속에 버리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인은 왕의 말대로 하지 않고 아기를 콜린스 왕 볼루보스의 목자에게 맡겼다. 후계자가 없는 콜린스 왕은 이 아기를 양아들로 입양하고 오디푸스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이는' 발이 붓는 사람' 을 의미한다. 오디푸스는 자라서' 버림받은 아들' 이라고 불렸고, 델포이에게 가서 신시를 묻자, 자기가 부모를 죽이고 장가를 갈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다시는 집에 돌아가지 않고 타지로 유람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테바이의 경계에 와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지나가자, 쌍방이 말다툼을 벌였는데, 다른 한 노예를 제외하고는 요행으로 탈출한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오디푸스에 의해 죽임을 당했는데, 그중 으뜸은 바로 그의 생아버지 라이오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테바이로 가는 길에 밴시 스핑크스의 수수께끼를 알아맞혀, 여요를 부끄러워서 절벽으로 뛰어내려 죽게 하여 테바이인의 재난을 풀었다. 테바이인은 그에게 감사하고, 그를 왕으로 삼고, 왕비 이오카스테를 시집보내고, 그를 위해 2 남 2 녀를 낳았다. 나중에 테바이에서 기근과 역병이 발생하자, 신은 왕을 살해한 살인자를 추방해야 재난을 없앨 수 있다고 말했다. 오디푸스는 살인자가 바로 자신이라는 것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예언이 성취되자 이오카스테는 자살하고 오디푸스는 자신의 눈을 멀게 했다. 오디푸스 이후의 운명에 대해 말하자면, 그가 테바이에서 늙어 죽을 때까지 살았다고 하면, 그가 아들을 저주하여 그를 쫓아내고, 밖으로 나가 유람하며 아테네 교외에서 목숨을 잃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포세이돈

포세이돈

그리스 신화 속 해신. 제우스, 허드슨 등의 형제. 호머는 그가 제우스보다 젊다고 말했고, 헤시오드와 많은 후손 작가들은 그가 제우스보다 나이가 많다고 말했다. 제우스를 비롯한 올림포스 신이 통치를 확립한 후 제우스, 하드스, 그는 3 분의 1 천하에 바다에 대한 관할권을 나누었다. 그의 궁전은 해저에 있다. 그의 무기는 세 가닥의 포크로, 산을 열고 바위를 쪼개고, 바람과 파도를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벌을 받고 아폴로와 함께 트로이 왕 라오메르에게 겨울 복무를 한 것과 같은 전설이 많았는데, 라오메르 겨울이 보수를 거부하자 바다 괴괴를 현지에 보내어 해를 입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아테나와 아티카에 대한 통치권을 놓고 경쟁했고, 그가 깎아낸 샘물 (말) 은 여신의 올리브나무보다 인기가 없어 여신이 이겼다. 그는 오디세우스에 대한 아들의 독목인 폴루필모스에 대한 원한이 해소되지 않아 오디세우스가 오랫동안 바다에 떠돌아다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데우스,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데우스, 독서명언)

포세이돈은 매우 오래된 신이다. 기원전 2000 여 년의 비문에는 이미 그의 이름이 언급되어, 그가 땅을 진동시키고 땅을 다스리기 때문에, 그는 당시 땅의 신일 가능성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는 해신이 된 후에도 원래 지신으로서의 별명을 간직하고 있으며, 동시에 바다의 주재자로서 기존의 각종 지역 해신을 부차적인 지위로 몰아넣었다.

소아시아와 에게 해의 일부 섬들에서는 그에 대한 숭배가 특히 유행했다. 해신으로서 그의 사찰은 벼랑 끝에 많이 세워졌다. 로마에서는 이탈리아 본토 신전에서 비슷한 기능을 하는 니플턴과 섞여 매년 6 월 니플턴 페스티벌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