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 값 시스템 지정. 첨병을 제외한 모든 직업은 하나의 주속성만 추가하면 되고, 첨병은 지능 외에 3 개는 모두 주속성이다. 입찰은 운만 더하면 된다.
기술값 더하기 모험섬은 모두 통용된다:
모든 기술 플러스 1 점-파란없는 수동 채우기-파란을 소모하는 보조 buff 채우기-상태 (예: 현기증, 비난 등) 가 있는 공격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공격 기술을 가득 채웠습니다.
스킬포인트가 부족하면 후효가 작은 주공격 스킬을 포기한다
전근 쌍비컷, 2 단 점프, 집중술에 각각 1 점을 더하고, 2 단 점프를 우선시하고, 나머지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추가한다. 2 연타 기술점은 가득 채울 필요가 없다.
이전, 전근 후 다트, 물리훈련, 바람의 부적에 각각 1 점을 더하고 물리훈련을 우선시한다. 나머지는 일반적인 방법에 따라 추가한다. 다트 스킬포인트가 부족해서 가득 채울 필요가 없다.
3 회전, 전근 후 3 연광격파, 그림자 분열, 그림자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각각 조금 더하고, 통용방식에 따라 추가한다. 그림자 분열 기술점은 가득 채울 필요가 없다.
4 회전, 전근 후 4 연다트, 가짜 동작, 은둔자 표기에 각각 1 점을 더했다. 4 회전에는 기술등급 상한선을 올리는 책이 필요하고, 4 회전 기술점은 꽉 찼고, 140 급은 모든 기술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4 회전 초기에 주어진 기술부분은 쉽게 채울 수 있고, 취향에 따라 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