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오빠가 잔디깎는 비하인드 영상

오빠가 잔디깎는 비하인드 영상

영리한 감독이 의도적으로 현실과 가상 게임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어 인생 자체를 이상한 게임으로 만들어버린 게임 '디치카오'의 제작에도 게임 제작사 나미의 멤버가 참여했다. 감독은 그녀를 게임 그 자체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Wenjie에게 오늘날 영화에서 감독의 나이를 한눈에 알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심리적 몽타주와 빠른 편집에 의존하여 심리적 공포를 조성하는 감독은 게임과 함께 성장했으며 그들의 도약적인 사고는 종종 사용되는 관객을 만듭니다. 내러티브 영화는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지만 공포는 놀라움에 지나지 않습니다. 겁을 주는 한 성공할 것입니다. 변호사는 나미의 현재 상황을 바꾸었다는 소식을 가져왔다. 나미는 친아버지로부터 시골 별장을 포함해 큰 유산을 받았다. 사실 영화는 여기서부터 무서운 여정이 시작된다. 인터페이스.

인생도 계속해서 문을 열어주는 인터랙티브 게임이다. 우리가 자신을 확립하는 방식은 한 사람의 세계가 의미가 없다. .

나미와 게임회사 사장인 요정이 함께 (빌라/게임)의 문을 열었습니다. 붉은 하늘 아래 온통 풀이 조용히 피어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복수'라는 문화적 코드에서 감독의 조급함을 엿볼 수 있는데, 그는 영화를 존재와 가상에 대한 소리적, 시각적 공포를 만들어내는 위치에 두었다.

한밤중 술취한 귀신의 비틀거리는 발걸음처럼 카메라가 조금씩 흔들리는 모습. 우울한 저택은 사람의 온기를 흡수하고, 냉기는 척추를 타고 스며들어 음향효과로 흘러든다.

감독은 흑백과 컬러 사진을 사용하여 그들의 도착을 조용히 지켜보는 존재의 양면을 표시하고, 공정한 DV에서는 나미의 친아버지인 화가 카이자와 소이치의 우울한 그림을 본다. 이 집은 두 젊은이를 쳐다보았다.

이상하게도 문이 하나씩 열리더니 조금씩 새어나오는데, 겁에 질려 문을 열었나요? 아니면 지옥의 불을 지폈습니까?

화면에 눈꽃이 내리는 장면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방법입니다. 흑백 장면의 오버 헤드 원근감은 마치 3차원 게임의 인터페이스처럼 선택의 여지가 가득하고 의심이 가득합니다. 청중. 그들과 함께 여행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

열린 오르골에는 나미와 나오미라는 이름의 난자 자매의 사진이 들어 있었기 때문에 나오미가 단서가 될 것입니다.

최근에는 DV 기계가 미스터리를 만들어내는 수단이 되었다는 것은 실로 일본이 그 증거가 되었고, 그 요인이 되었던 것이다. 테러가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보물찾기 게임의 링크도 이 영화의 방향을 결정짓는다.

공포영화는 다시 한번 금기의 문을 열어야 한다. 영화 속 인물들의 호기심은 관객의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것이기에 공포의 발생은 관객의 가장 큰 소망이 됐다.

그래서 두 사람은 나미 친아버지의 작업실에 들어가야 했고,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는 희미한 빛이 필요했고, 요정이 발견한 해골 샷은 분명 히치콕의 고전에 대한 감독의 찬사였다. 그들은 탈출을 결심하지만, 공포영화의 요소들은 공포가 가장 큰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폐쇄된 환경에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물론 그들은 폭설이 닥친 것처럼 돌발 홍수 때문에 낡은 집에 멈춰 섰다. <샤이닝>의 공간. 나미가 목욕하는 화장실 장면은 히치콕과 더욱 관련이 깊다.

영화의 전환점은 요정이 발견한 컴퓨터 파일에서 비롯되며, 이를 회사에 다시 보낸 동료들과의 논의에서 마침내 그는 화가 카에데자와 소이치의 소름끼치는 비밀을 알게 된다. 이 회사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집에 여러 명의 미라가 있습니다.

오빠의 풀 베기 주제는 여기서 최고조에 달했다. 나미는 나오미를 찾았지만, 나오미는 언니에게 알을 낳는 비밀과 아버지 사이에 있었던 비밀을 털어놓고 아버지의 미완성 작품을 완성해달라고 부탁한다. 유산. 이를 위해 그녀는 칼을 들었다.

다음 장면은 '캐리'의 구성과 매우 흡사하다.

무거운 제안이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똑똑한 감독은 과감하게 선정적인 줄거리를 잘라내고 그 장면을 게임 제작사의 제작 스튜디오로 돌려보냈다. 방금 일어난 모든 일은 단지 프로그램에 불과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프로그램이므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 엔딩, 미스터리를 끝까지 옮기는 엔딩이 있다.

제작실에서 나미와 파트너들은 창의력을 자랑했다.

신세대 감독들의 특수효과와 컴퓨터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영화를 임의의 컴퓨터 게임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 여러분은 그것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여전히 전통적인 모방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뚱뚱한 영국 남자는 무한한 추측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히치콕의 양육이 없었다면 그들은 성장하지 못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