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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의 아름다운 문장

바람은 구름의 떠돌아다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하늘은 비의 초라함을 이해하지 못하고, 눈물의 나약함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래서 너는 나의 선택을 이해하지 못하고, 나의 슬픔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반드시 행복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아픔을 꼭 말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기쁨은 슬픔을 동반해야 하고, 비가 지나면 날씨가 맑을 것이다. 비가 온 뒤에도 비가 오면, 슬픔이 지나간 후에도 슬퍼한다면, 이별 후의 이별을 여유롭게 대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미소 지으며 나타날 수 없는 너를 찾아라.

진정한 외로움은 군중 속에서 익숙한 얼굴을 많이 마주할 때 갑자기 언어를 잃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그것이 진정한 외로움이다. 푸른 바다에 빠져서 숨을 쉴 수가 없다.

새의 날개가 공기 속에서 진동하는 것은 왁자지껄하고, 공포로 가득 찬 목소리, 불확실한 귀착지의 흐름이다.

문 앞의 낙엽을 세고, 창밖의 빗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물을 건너가는 소리가 이번에 떠올랐는데, 비에 젖은 너의 마음이 여전하지 않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빗속을 걷고, 너는 결코 우산을 쓰지 않는다. 너는 자신의 하늘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결코 비가 오지 않는다.

몇 년 동안, 어떤 각도에서 너를 읽든, 너는 완전무결하고, 네가 부족한 부분도 이미 내가 상상의 붓으로 채워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나날은 온통 얼룩진 빛과 그림자, 기억의 장벽, 한때는 설레던 소리가 점점 멀어져 갔다.

지난 일은 기억 속에 먼지가 묻어 있는 꿈이고, 너는 나의 유일한 선명한 기억이고, 그 푸른 잎에 물방울은 그리운 눈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름다운 생명을 믿는 것은 말 없는 만가입니다. 마음의 외로움을 넘나드는 것은 이미 얼음이 된 지 오래지만, 당신은 이번 시즌에서 가장 아름다운 음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술 같은 그리움은 술만 마시면 취하고, 취하면 모든 열정으로 이 슬픈 달빛을 읽어서, 달이 취하고, 밤이 취하면 나도 취한다.

은하수에 녹아들면, 고요한 땅과 명월을 동반하여 장천을 환히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무모하게 들어가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맑은 바람과 함께 푸른 대지를 물들이는 것이야말로 생명을 잘 대하는 셈이며, 세월을 저버리지 않는 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에서 부족할 수 없는 것은 비오는 밤이다. 주룩주룩, 혼자 비가 오는 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비오는 밤, 하늘에는 눈물이 있고, 촛불에는 눈물이 있고, 하늘은 눈물 소리가 나고, 촛불의 눈물은 유형적이며, 오직 스르륵스르륵 스르륵스르륵 스르륵 흐르는 것은 소리 없이 흐르는 눈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다른 사람이 배회하는 발걸음이 내일의 아름다운 꿈을 밟게 하지 마라.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아마도 이 세상은 정말 흐릿해야 진짜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움은 행복한 슬픔, 달콤한 서글픔, 따스한 고통이다. 그리움은 어제 유장한 침전과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이다.

누구의 손가락 사이로 천 년 동안 미끄러졌다. 반복 반복 중에 누가 잊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나는 네가 모든 슬픔을 다 써 버릴 때까지 기다린다. 그리고 너의 눈에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처량함이 있다.

외로움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다. 외로움은 적당한 동행자를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외로움은 외로움 뒤의 해방을 위한 것이다. 외로움의 과정은 진정한 사랑을 찾는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시간 속에서 우리는 아무것도 남길 수 없다. 고통, 행복, 생명을 포함한다.

내 눈물이 흘러내려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에 물을 주었는데, 내년에는 땅의 기억과 슬픔이 펼쳐질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의 심정, 무겁고,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서늘함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었지만, 어떻게 천박한 종이에 내 모든 생명선을 그려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어떻게 너를 이해하게 할 수 있니?

단단한 도시에는 부드러운 사랑이 없고, 생활은 임대옥, 슬픔 때문에 풍채가 만종하지 않는다.

열일곱 살에 어찌 칠십 세의 슬픔이 있을 수 있겠는가, 열여덟 살에 어찌 팔십 세의 기다림이 있을 수 있겠는가.

나는 내가 좋은 기록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누구보다도 내가 온 길을 돌아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뒤돌아 보고, 줄을 서서, 그리고 시간이 나를 내던지고 힘차게 앞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이 화창한 3 월, 나는 나의 가냘픈 청춘 속에서 말을 타고 지나가며, 바이올렛, 목면, 시영을 통과할 때 나타나는 희비와 무상함을 통과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잊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우리가 잊을 수 없는 과정에서 잊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영화의 시간은 뜬구름처럼 흐르고, 우리의 청춘은 푸른 하늘 위를 얇게 누비고 있다.

외로운 사람은 항상 내 인생에 나타난 모든 사람을 기억하는데, 마치 내가 항상 너를 끝없이 생각하는 것처럼.

내가 하늘을 볼 때마다 나는 다시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말할 때마다 나는 감히 하늘을 본다.

시간의 급류 속에서 우리는 늘 자란다.

예전에는 하늘을 우러러보는 것을 좋아했던 사람이었고, 푸른 하늘은 항상 나에게 살아갈 용기를 주었고, 지금은 깊은 밤하늘을 좋아하고, 모든 것을 포용하는 어둠과 은근함, 눈물을 남기는 것을 아무도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앨리스가 선경으로 가는 열쇠를 잃어버렸을 때, 그녀는 슬프게 돌아가야 합니까, 아니면 쪼그리고 앉아서 울어야 합니까?

까치발을 하면 우리가 행복에 더 가까워질 수 있을까?

기억은 손바닥에 쓰러진 물과 같다. 평평하게 펴도 꽉 쥐어도 결국 손가락 사이로 한 방울씩 깨끗하게 흐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억명언)

많은 시간을 손가락 사이로 거닐며 지식과 감정이라는 많은 것을 손에 쥐고 있다.

어느 시점에 숨어서 한동안 그리웠던 손바닥 자국, 어느 곳에 숨어서 오는 길에 서 있는 사람, 미처 나를 걱정하게 한 사람이 그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끔 나 혼자 황혼의 황야에 서서 너를 대신해서 석양의 장례식을 주재한다.

사실, 모든 꽃은 그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 꽃이 시들면 생명이 끝날 때, 그 씨앗은 그 생명의 연속이며, 계속 바람을 견디고, 비를 견디며, 또 다른 환생에 직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로등과 나 사이, 도대체 누가 누구의 나그네이고, 누가 누구의 생명의 점재인가.

한 사람 옆에 있는 자리가 이렇게 많은데, 네가 줄 수 있는 것도 이만큼밖에 없다. 이 좁은 동그라미에서 누군가가 들어오려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떠나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원래 글에 묻은 아이들은 결코 즐겁지 않았다. 그들의 기쁨은 노는 아이처럼, 하늘빛을 돌아다니면서도 돌아오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백조는 새가 돌아오지 않고, 좋은 글자는 머리 없는 두 사람이 짝을 이룬다. 쌍목비림심은 연결되어 있고, 인얼결합은 바로 자신

이다

청산사에 대나무 한 무더기, 백조는 아직 새가 이미 갔다. 전진의 지난 일은 텅 비어 있고, 흰 구름 속에는 여러 개의 무지개가 있다. 마음속에 정이 있어 숨길 수 없고, 높은 곳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며, 사람을 끊고 아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백조의 호숫가 새는 날아가고, 낮에는 아카시아를 만나기로 약속하고, 오직 내가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잊고, 두 시에 국옥을 옮겼지만, 어쩔 수 없이 어떻게 사람이 돌아가는지, 보옥은 계곡 밖에서 보이지 않고, 두 번 생각하고, 마음 옆에만 있고, 독신 귀족은 연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백조는 새가 돌아오지 않고, 두 나무가 서로 연결되어 마음이 연결되어 동해월로 가고, 봄가을 동쪽은 사계절이고, 좋은 글자는 머리가 없는 죽음이 촉박하다. 당신이 각자 날 수 없는 경우, 실크 일가 열한 식구, 여자 씨는 어느 날 귀가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조, 희망명언)

정이 짙을 때 사람이 초췌하고, 마음속으로는 후회하지 않고, 네가 너를 잊는 것은 옳지 않다. 차라리 자신의 슬픔을 슬퍼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하늘을 원망하지 않고 누구를 원망하지 않는다. 인생은 꿈만 꾸는 것보다 낫다. 꽃이 피고 지는 것을 보는 데 익숙하지만 인연이 또 꺼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음은 두 가지 의존으로 죽고, 지기는 진실을 말하고, 사람은 서울 방역에서 배고프고 먹을 것이 없다. 고인은 영영 * * * 을 원하고, 또 오고, 죽을 때까지 만나야 한다.

별은 햇빛을 보지 못하고, 영면장서모 슬퍼하고, 허공은 극도로 헤아릴 수 없고, 마음마다 항상 정이 길고, 사람은 물과 함께 눈물을 글썽이며, 심심심점 술은 창망하고, 또 10 월은 짝에 기대고, 누가 내 옆에 있는지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택화

-나는 천산만수를 두루 밟으며, 단지 최초의 너를 찾기 위해-

원래는. 작은 씨앗이라도 손바닥의 따뜻함이 필요하다.

이탈

뭐랄까, 이건 사실 보통인데, 마지막에 울다니, 역시 작가의 기초가 깊구나. 조금만 밀어봐

무한대

-이 마음 만, 무한 할 수 있습니다-

근년에 술 취한 태슬

-다음 생에는 복이 얇고 인연이 얕아 인연이 있는가? 자연스럽게 빛 을 보고, 일 세트, 더 믿지 않는다, 내 인생은 내가 도울 수 없다! "-

사람과 사람은 모두 손을 잡을 수 있지만, 세상에는 단 한 사람밖에 없다. 너는 그의 손을 잡고, 이때부터 손을 놓으려 하지 않는다.-

복숭아꽃은 가장 외로운 꽃이다. 외로움 때문에 이렇게 시끌벅적하게 피었다.-

-어떤 사람은 평생을 함께할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일생을 그리워하기에 적합하다. 이것은 모두 행복하다-

--복숭아 외로움 누가 플루트 소리를 알고 더 이상 찾기 어렵다

상국사에서 천선 봉성이 우연히 좋은 인연을 맺다

화우 낙진군은 터치장면에서 눈을 뜨지 않았다

뜬구름을 보고 눈을 가리고 주홍웃음 봄바람

무심코 내 인생을 바꾼 그 소년. 나는 언젠가 우리가 세상의 지붕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고 믿는다. 과거를 사용하여 삶의 행운과 불행을 쉽게 측정하지 마라. 모든 사람의 생명은 아름답게 피어날 수 있다. 네가 소중히 여기기만 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목기타의 여름'

영원히 열일곱 살은 없지만, 영원히 열일곱 살은 있다. 나만 기억하는 추억에 의존하기 때문에, 나는 이미 자랐다. 인간의 모든 비바람을 용감하게 대면할 수 있을 정도로 길다. -'나쁜 것을 배울 시간이 없다'

나는 항상 오후의 햇빛을 좋아한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이 세상의 모든 일에 전환점이 있을 것이라고 믿게 하고, 운명의 관대함과 아름다움을 믿게 한다. 우리는 결국 자라서 원망 없는 심정으로 살며시 자라야 한다. 결국 성장은 일종의 행복이다. -'제 시간에 자라다'

좋아하는 노래는 조용히 듣고, 좋아하는 사람은 멀리 본다. -"나는 우리가 함께 있기를 바란다"

사실, 헤링본 구조는 상호 지지입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누구나 누구에게 행복을 줄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함께 있기를 바란다"

내가 어디를 가든 네가 내 곁에 있을 거란 걸 알아. 나와 함께 울고, 나와 함께 웃고, 나와 함께 기다리며, 나와 함께 꽃을 피운다. -'여자파'

사랑은 설탕과 같고, 나는 통으로 삼키고, 순간의 달콤함을 즐긴다-'설탕 코팅'

가장 아픈 고통은 용서이고, 가장 어두운 어둠은 배신이다-'설탕 코팅-임암'

우리는 모두 날개가 하나뿐인 천사여서 포옹해야만 날 수 있다. -'날개를 휘두르는 소녀'

우리는 같은 따뜻한 수역에 살고 있는데, 때때로 수초에 휘감기기도 하지만, 서로의 따뜻한 숨결로 인해 죽은 매듭이 아닐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널 사랑한다고 하면, 난 항상 널 사랑해, 네가 믿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 -'물고기기'

11. 성장은 이렇다. 아프고 즐겁다. 너는 이 세상이 너에게 주는 모든 상처를 받아들여야 한다. 그리고 나서 두려워하지 않고 자라야 한다.

-'물고기기'

사랑은 전쟁이다. 나는 다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네가 행복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사랑의 아이디를 떠나는 거리'

고개를 돌리지 마라, 너는 나의 애틋함을 느낄 수 없니? --"사랑에서 ID 까지의 거리"

사랑은 운명적인 조수이고, 자신은 한 잎이 수시로 해안에 닿을 때까지 기다리는 작은 배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물결이 일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침몰하여 재난을 면하기 어렵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사랑에서 ID 까지의 거리"

사랑이라는 연극에는 항상 주인공과 조연이 하나 있고, 피곤한 것은 항상 주인공이고, 다친 것은 영원히 조연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선경에서의 사랑의 날'

흐르는 물처럼. 돈, 지위, 아름다움, 그리고 사랑은 결국 흐르는 물처럼 될 것이다. -'선경에서의 사랑의 날'

나는 붐비는 군중 속에서 나와 비슷한 얼굴을 찾고 싶어했고, 그녀와 나는 비슷한 운명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그녀의 몸에서 자신의 운명에 대한 참조를 볼 수 있고, 어디로 가는지, 더 이상 그렇게 서두르지 않는다. -'요괴의 황금성'

그녀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사라진 것은 시간일 뿐이다. 사라진 시간은 과거의 상처, 하얗고 성대한 꽃, 가장 순수한 자세로 서서 우리가 서로 따뜻하게 존재했다는 가장 좋은 증거가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요괴의 황금성'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이 가득 찬 맥주처럼, 나는 너를 위해 건배하고, 너를 위해 한 잔 마시며, 그 후로 슬퍼하는 것이 어떠냐, 고통은 어떠한가, 더 이상 사랑이 없다. 다른 사람의 컵에 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2 한여름 2'

아무리 찬란한 불꽃놀이도 금속나트륨이 강에서 쫓는 빛과는 비교가 안 된다. 작은 사자' 블록 도시'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의 잔인함 속에서 깨달아야 하고, 영합하고, 아픔을 겪어야 정신을 차릴 수 있다. 카누' 한 번 더 만날 수 없다'

문예 사람들은 모두 사랑을 잃었다고 한다. 아이희 "먼저 떠난 사람은 항상 믿을 수 있다"

후아 무릎 흉터 처럼, 희미한 흔적, 아무도 기억하지 않을 것이다-----\ "소년의 마음 은 canglan 을 엽니 다 \"

기소순

어쩌면 사랑, 많은 경우 독약이 될 수 있어, 너를 허무맹랑하게 하고, 기꺼이 침몰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심지어 자기 연민을 돌보며 잡념이 무성하다. 결국 거울 꽃의 달일 뿐이지만, 도상상처도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 qianzi "9 낯선 단명"

사실, 우리는 모두 사랑을 기다리는 아이들이며, 그 두 손이 자신을 일으켜 세우고, 애련이 품에 안길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만 여러 번, 우리는 수색을 기다리지 않고, 스스로 일어나 몸의 먼지를 두드리며 계속 전진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위냉난방' 천구란산'

천사가 되지 않으면 하지 마라, 그녀는 차라리 악마가 될지언정 털이 빠진 위선천사가 되지 않는다. -'역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