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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조 구리 조각 표면의 열 착색은 어떻게 합니까?

1 음영 사전 처리

금속 예술품 표면이 균일하고 잘 결합되고 부식성이 강한 착색층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그동안 작품 표면을 탈지, 침식, 녹 제거, 마감 등의 사전 처리를 해야 한다. 탈유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적당한 조건과 작품의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탈유를 닦다: 브러시나 걸레에 세제가루, 세제가루, 석회장, 산화마그네슘 등 탈유 물질을 찍어 작품 표면의 기름때를 닦아낸다. 주로 부피가 크고 모양이 복잡하며 다른 방법으로 처리하기 어려운 예술품에 쓰이는

기름을 제거하다.

롤러 탈유: 작품을 롤러기 롤러에 넣고 적절한 연마제와 탈유액을 넣는다. 대량, 크기, 변형이 잘 되지 않는 예술품 주물 탈유에 적합합니다.

초음파 탈유: 미세한 구멍을 제거할 수 있고, 구멍 속의 기름때를 제거할 수 있으며, 작품 표면의 금속은 부식이 적다. 소형 예술품 주물의 탈유에 적합하다.

황산액의 제법: 황산액은 작품 표면의 산화피와 부식물을 제거하는데, 이 과정을 침식 또는 산세라고 한다. ① 구경이 크고 단단한 유리 용기에 물을 붓는다. ② 황산을 천천히 물 (물의 양과 동일) 에 붓고, 부을 때 빨리 부어서는 안 되며, 물을 황산에 뿌려서도 안 된다. 황산이 튀면 화상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옷에 뿌려 구멍을 낼 수 있는 용액으로, 손이 이 액체에 닿으면 피부에 화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무장갑을 이용해 자신을 보호하고 각별히 조심해서 조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황산액을 녹여 산화피를 제거한 후. 깨끗한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 침식 시간은 약 30 초입니다. 금, 은, 구리 등 다른 작품을 만들 때 다른 산액을 준비해야 한다. 같은 산액을 장기간 사용하면 액체 농도가 낮아지므로 용액을 자주 다시 조절해야 한다. 구리 조각이 부식될 때, 금속 브러시로 작품을 한 번 닦고, 맑은 물로 묽은 황산액을 깨끗이 씻은 후 말려라. 질산액 제조법: 황산액을 만드는 단계와 같다. 질산액의 비율은 혼합한다. 즉, 녹는 배합은 보통 질산과 물의 혼합액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질산, 질산, 질산, 질산, 질산, 질산) 황산과 질산은 모두 매우 격렬한 화학약품으로, 정확하게 사용해야만 위험하지 않으므로 어린이가 구할 수 없는 곳에 잘 보관해야 한다. 특히 질산액은 황산액과는 달리 농도가 상당히 낮기만 하면 구리와 반응이 심하고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손으로 만져서는 안 된다. 화학 착색은 구리 조각 및 구리 합금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표면 장식 방법이다. 구리 조각 및 구리 합금의 화학 착색 색상은 생성 막의 조성 및 합금 조성 조직과 관련이 있으며, 구리의 착색 색상은 산화막의 두께와 관련이 있습니다. 구리 및 구리

금 주물은 차갑게 채색할 수도 있고, 뜨거운 채색도 할 수 있다. 차가운 착색 반응이 느리고 생성된 막이 비교적 견고하다. 열 착색 반응

빨리, 생성 막은 비교적 두껍지만 견고하지 않다. 방지하는 방법은 착색액의 농도를 묽게 하는 것이다.

주동 조각 화학 착색 공예 (구리의 냉색법 중 하나): 우리는 먼저 사포로 작품 표면을 마찰한 다음 묽은 황산으로 산세하고, 금속 브러시로 한 번 닦은 다음 맑은 물로 묽은 황산액을 깨끗이 씻은 다음 말린 다음 [황화나트륨 (결정체) 으로 엠보스를 여러 번 닦아서 구리 껍질을 검게 하고 자연스럽게 말린다. 고박 응중한 효과를 내다. 그런 다음 금속 클렌징을 사용하여 작품의 고점 부위를 닦아서 광택을 내고 작품의 층감을 높인 다음 왁스 방부 또는 투명 페인트 스프레이 등의 후처리를 한다.

구리 조각의 열 착색은 일반적으로 과망간산 칼륨 착색 공식이며, 과망간산 칼륨은 고온을 거쳐 갈색 이산화 망간을 생성합니다. 과망간산 칼륨의 착색 제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망간산 칼륨, 황산구리로 구성된 착색제입니다. 이 배합표는 구리 함유량이 70% 이상인 구리 함유 구리의 열 착색에만 적합합니다. 그래서 청동에 특히 적합합니다. 아주 예쁜 따뜻한 빨간색을 낼 수 있어요. 하지만 황동 응용에는 이상적이지 않아 탈아연 처리를 거쳐야 색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염소산염을 첨가하여 사쿠라 레드 염화 구리의 형성을 촉진하는데, 비록 염소산염은 매우 아름다운 사쿠라 레드 계열을 낼 수 있다. 그러나 염화 아시아구리는 산화분해가 쉽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톤이 바뀔 수 있다. 구리 조각의 착색액 배합은 다양하지만 착색의 원리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주로 산화구리의 형성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산화구리의 안정성이 높기 때문에 색계가 안정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