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통문화는 오늘날의 생활분위기보다는 오늘날의 생활환경에 더 가깝다고 생각해요. 후통 문화는 사람들을 불만스럽게 만들기 때문에 후통에서 생활하는 것은 매우 불편하고 현재 생활 분위기는 고층 건물입니다. 창가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지며 기분이 갑자기 밝아집니다.
후통 문화는 주로 폐쇄적인 문화다. 후통 사람들은 태어날 때부터 이곳에 살아왔고 대부분이 정착을 꺼린다. 그러므로 후통문화 역시 폐쇄적인 문화에 쉽게 만족하고, 활기차기를 좋아하지만 자기 일에는 관심을 두지 않으며, 평화롭고 질서있게 살아가는 베이징 사람들의 생활조건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인식과 감상
모두 전통문화에 대한 깊은 감정을 갖고 있는데, 이는 작가의 많은 작품에서 느낄 수 있다. 특정 전통문화의 쇠퇴에 대해 작가의 감정적 태도는 우선 개방적이고, 보수적이지 않고, 완고하지 않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시대의 속도를 따라갈 수 있는 태도이다. 저자는 베이징의 후통과 안뜰 주택에 대해 매우 향수를 느낍니다. 그는 또한 베이징의 후통 문화의 여러 측면을 높이 평가하고 통합합니다.
그러나 그는 후통문화의 쇠퇴를 슬퍼하지 않고 오히려 이러한 시대적 변화를 역사적 발전의 관점에서 바라보았다. 둘째, 저자는 결국 후통의 쇠퇴를 깊이 안타까워하고 있으며, 자신이 오랜 세월 살아온 후통과 중정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갖고 있으며, 후통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자신의 필요에 만족하고, 상황에 만족하고, 법을 준수하는 등 저자의 삶의 신념과 가치관 중 많은 부분이 후통 문화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이는 저자의 무관심한 성격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