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어떻게 큰 항해가 3 을 합니까?

어떻게 큰 항해가 3 을 합니까?

빅 보이저 3 의 몇 가지 슈퍼 팁

1) 경쟁사 산업 구매

우선: 구매 지역에 자체 공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둘째: 자신의 건물을 클릭하세요. 다른 사람의 건물을 두 번 클릭하면 경매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성공 후 공회에 가서 경매를 클릭하면 컴퓨터가 경매

에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2) 돈을 벌다

먼저 해적으로 변해 다음 도시를 공격한 후, 마을의 물건을 모두 빼앗았다. 싸운 후 군함을 수리하고 다시 운전해서 빼앗으면 마을은 반항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순환하여 부자가 되었다.

3) 명성 향상-구제법

가난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물건을 계속 기부하는 한, 100 을 기부하는 것도 명성을 더하는 것이고, 10 을 기부하는 것도 한 번 더하는 것이다. 구호물자가 많으면 더 많이 추가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관건은 구호의 횟수가 많다는 것이다.

4) 명성 향상-보위법

도시 호위선 한 척을 건설하여 자기 고향의 항구로 보호하다. 다른 배를 해적선으로 만들어서 고향을 공격하고, 해적선이 항구에 들어오자마자 유턴을 해서, 사람들이 당신의 배가 고향을 구했다고, 명성이 자연스럽고, 몇 번 더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5) 돈을 벌다-더 소 모집

"도시 강탈" 에는 두 척의 무장 선박이 필요합니다

먼저 화력이 가장 강한 배 중 하나를 네가 빼앗으려는 도시로 들어가게 하여 항구를 호위하게 하라. (이때 너의 배는 이미 이 도시의 일부분이다.), 바깥의 배를 다른 배의 지지를 볼 수 없는 곳으로 몰고 해적으로 변하게 한 다음, 그 도시를 공격한다. 좋아, 전투 인터페이스에 들어가서 먼저 해적선을 멀리 한쪽으로 던져라. 너의 이 호위선이 포대를 치러 가서 포대를 모두 처리한 후 해적선이 도망가게 해라. 그리고 다시 도시를 빼앗으러 가면 앞으로는 말할 필요도 없다.

게임 시작 수동 무역 원칙

도시명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해 마을에서 주로 생산되는 상품을 살펴보고, 매입 판매 차액이 10 보다 크지 않다면, 그 상품은 당신이 사야 할 것이며, 어떤 상품은 10 개 이상의 이윤이 있으면 팔 수 있다. PS: 어느 도시를 떠나 해도화면으로 들어갈 때, 당신이 도착할 도시에서 현재 필요한 상품을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도시명 옆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어떤 돈벌이 기회도 놓치면 안 됩니다. 작은 상인이잖아요.

배 무장 (게임 시작에만 적용 가능)

게임 초기에 모든 무기장비는 창고에서 무기공에게서 매입한 다음, 중장비와 핸드헬드 무기를 포함하여 창고에 당신의 배에 설치해야 한다. (암시장 거래가 필요하지만 위험하다) 술집에서 충분한 선원을 모집하면 (선원을 마음대로 해고하여 명소를 손상시킬 수 있다) 모든 것을 토벌할 수 있다. PS: 필요한 경우 조선소 업그레이드 후 설치 (무기 설치점 증가), 무역용 선박은 업그레이드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선박의 용량이 줄어듭니다.

수동 해전의 무기와 탄약 선택 (게임 시작에만 적용 가능)

수동 해전의 목적은 게임 초기에 상대방의 배를 대량으로 빼앗는 것이다. 솔직히 배 한 척을 사는 것은 너무 비싸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적은 수로 많이 이기는 것이다. 따라서 무기와 탄약의 선택이 특히 중요하다. 게임이 막 시작된 그 작은 낡은 배는 최대 6 개의 설치점이 있기 때문에, 먼 거리의 무기는 6: 4 (장거리 무기: 근거리 무기)

바이킹

으로 깃발을 당기는 법

게임 초기의 자금원으로, 적지 않은 정도로 너의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사실 간단합니다. 먼저 깃발을 걸고 갑판 메뉴에서 찾아요. 위에 선원 상태가 나와 있고, 아래에 해고 선장과 해적/시민 옵션이 있습니다. 항해도에서 다른 배가 당신을 볼 수 있을 때는 이 버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배가 없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항해명언) 이렇게 하면 네가 공명정대하게 무역을 하는데, 은밀히 남에게 알릴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너는 네가 결백한 역사를 가지길 바란다. 추천하지 않고, 때로는 조심하지 않으면 득실을 얻지 못할 때가 있다. PS: 수동 몇 차례 무역을 한 후 조선소에 가서 먼저 업그레이드하고 행동할 것을 건의합니다.

운송선용 배

자동무역선은 한 척의 배로 클래어를 추천하고, 배는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선원 수는 최소 인원을 초과하는 것이 가장 좋다. 돈을 아끼기 위해 해적을 만나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자동선선선선대는 홀크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기함은 업그레이드 (해적으로부터 빼앗은 가장 좋은 것, 즉시 사용) 하고, 무장하고, 선원이 가득 찼다. 다른 선박은 업그레이드하지 말고 무장하지 말고 선원의 최소 구성으로 하면 된다. 해적을 만나면 수동 해전을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전한사에서의 명성을 높이는 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된다. 해전에 들어가면 먼저 탈출안 버튼을 누르고 기함을 가리키고 해적선을 단호히 침몰시킬 필요가 없다. 배를 빼앗을 필요가 없다. 정상적인 자동무역에 영향을 주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해적명언)

게임의 포망가치에 대한 요약

음향 전망치의 종류와 지역 증가

도시 무역: 주로 그 도시에서 당신의 명성을 높입니다. (지역 개선)

자선 활동: 동일 (지역 개선)

도시 건설: 동일

작업 완료: 한자 (전체 지역) 로 확장

탐험: 같은 책

도시 건설: 같은 책

이상의 성망치의 증가는 상대적으로 영원하다, 즉 영구적인 상승이다. 상대적으로 범죄 기록이 없고, 금융 독점 (예: 고리대금), 상품 독점 (비축 물자), 상품 수급 균형 (도시), 신용 (임무) 등 ... 하지만 명성만 오르지 않는 것은 어렵다. 나는 이런 종류의 게임에 대해 일관되게 주장한다

자신의 명성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본 지역의 명성: 게임에서 인구 옆에 있는 사람 수 아이콘을 자주 클릭하세요. 특히 대선 기간 동안 그 도시의 백성들이 당신에게 얼마나 만족하는지 알려 줄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시 한 번 당신의 무역사무소의 개인 자료를 살펴보면, 그 도시에서의 명성도 드러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무역명언)

전한사의 명성: 주로 공회 메시지에서 당신에 대한 표현에 반영된다.

공회의 개인 평가에 관한 정보:

이름 앞에 다음을 추가하십시오:

"유능한 xxx”--- 당신은 어떤 면에서 뛰어난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경험 많은 xxx”--- 이것은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좀 더 명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게임의 일부 올가미는 많은 것을 다 헤아렸다고 믿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경험명언)

성공한 xxx”--- 임무 수행, 계약 이행, 인기 등 방면에서 모두 성공하고 실수가 없다.

"똑똑한 xxx”--- 기술을 이용하여 가치를 높입니다.

세상 물정 xxx”--- 유일무이한 인물.

"놀라운 xxx”--- 무슨 일이든 성공할 수 있다.

"이기적인 xxx”----공공 * * * 사업에 참여하여 자주 전투에 임해 도망가거나 항상 패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잔인한 xxx”--- 해적을 해본 적이 있고, 백도 흑도는 모두 무정하다.

"위험한 xxx”-----고소, 때로는 부정 행위, 자산의 경로를 알 수 없습니다.

도시 인구 문제

한 도시의 인구수 게임은 처음에는 특정적이며, 게임이 진전되고 도시가 확대됨에 따라 도시의 인구정격이 증가할 것이다. 인구를 늘리는 방법은 게임 설정에 따라 결과가 다를 것이다.

1. 생산시설을 늘리면 컴퓨터는 자동으로 인구 유입량과 속도를 설치한다.

2. 빈민 수를 늘리는 것을 가속화하는 것은 교회에서 가난한 사람을 구제하여 당신이 생산하는 수요를 신속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3. 부자의 수를 늘리려면 조폐공장을 건설해야 한다.

4. 학교 건설은 도시 전체 인구에 따라 x 가 증가할 것이다.

5. 도시의 환경 (병원 우물 도로 등 공공 * * * 시행) 과 상품의 공급 상황 (가격) 도 당신의 도시 인구를 결정합니다.

6. 도시 확장과 미확장, 컴퓨터가 설정한 인구 흐름의 수와 속도는 다르다.

7. 당신의 포망치가 높을수록 인구 이동 속도가 빨라진다.

8. 인구가 많을수록 당신이 지불해야 할 대가가 커질수록, 사람이 붐비고, 인구가 많아질수록 좋은 일이 아니다.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만 있다면, 컴퓨터는 도시 인구의 양에 따라 당신의 명성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인구를 발전시키는 것은 당신의 최종 목적이 아니며, 더 많은 공장을 짓는 것도 당신의 목적이 아닙니다. 항상 당신의 목표를 명심하고 그것을 위해 분투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당연히, 다만 무언가를 하 고 싶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이다.

참고: 게임 설정 외에 거지는 한 마을에 비해 일정한 포화량을 가지고 있으며, 도시 환경, 공장, 주택의 수는 인구 증가를 결정하는 주요 요인이며, 상품 공급과 합리적인 가격은 조건이다. 인위적인 증가가 필요하면 부속 건물이 필요하다.

지방의원이 되기 전에 해야 할 일

1. 고향에 사무소가 하나 있고, 필요에 따라 매우 중요한 사무소를 하나 세우면, 당신의 성공의 절반은 여기에 있다.

2. 해적선을 격침하다. (전국한사 명성 향상)

3 제때에 공회에 가입하다. 수시로 몇 차례 공호 * * * 호위함대를 하여 공회에서 인지도를 높이다. (전국한사 명성 향상)

4. 원정함대, 원정 탐험 및 무역, 특히 신대륙 발견으로 인지도가 전례 없이 높아졌다. (전국한사 명성 향상)

다음과 같은 공익 사업을 적절하게 수행하십시오. 우물 건설, 도로 수리 등. (해당 지역의 명성 향상)

6. 50 만명 이상의 자본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7. 소재한 도시의 상품 보급을 보장하려면 가격이 적당해야 한다.

참고: 의원의 권력은 네가 잘 발휘해야 한다. 이것은 게임 과정에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당신이 지방의원이 된 후 시장 경선 전에 해야 할 일

1. 먼저 성벽 증축을 제의한 다음 수비 병력 증설을 제안하니 이점은 말할 것도 없다.

2. 주도적 공업을 건설하고 주도적 제품 (원정무역) 을 확정하여 거지가 최소가 되도록 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3. 도시 환경, 의료가 최상의 상태 (병원, 우물, 도로) 에 도달했다.

4. 경선 일주일 전 상품이 매우 풍부해서 가격이 너무 높지 않아야 합니다.

5. 후보자 지명 후 자주 목욕을 하고 의원 4 명을 매수해야 한다. 금액: 5 만/명.

6. 교회 30,000 개 증축.

7. 시청 후보 중 당신의 순위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의원에게 뇌물을 주고, 순위를 매기는 것은 전제가 되며, 일단 상위권에 오르면 시장 확정된다.

이것들은 단지 지역성의 명성을 높일 뿐, 단지 경선 성공을 위한 것이다.

위에서 말한 것은 단지 해야 할 일이지, 시장 되기 위한 필수조건이 아니라면, 시장 되기 위한 필수조건은 무엇인가?

1. 당신은 본 시의 영주민입니다.

2. 이미 귀족 대열에 진입하여 90 만 개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3. 본 시의 발전에 기여하여 공장, 병원, 도시의 환경 건설을 건설하였다.

4. 대중의 명예가 좋으니 공회 개인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단기 영향 행위, 교회 확장, 시장 지명 후 뇌물.

6. 상품부가 부족하고 가격이 적당합니다. 건설사무소의 개인 정보에 참가할 수 있다.

재선:

주로 시장 후 상품 공급을 유지하고, 필요한 확장을 하고, 명성을 유지하며, 경선 전 기간 동안 시청의 후보 순위를 자주 살펴야 한다. 1 위가 아니라면 연임할 수 없을 수도 있으니 뇌물이 필요하다. 1 위라면 뇌물 없이도 연임할 수 있을 것이다. 연임이 가장 어렵고 중요한 것은 상품의 지속적인 공급을 보장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는 점이다.

이때 너는 아마도 맹주와 시장 두 가지 고위직을 장악하고 있을 것이다.

한자 일

네가 맹주라면 한사일은 네가 반드시 해야 할 의무이고, 한사일은 무작위로 추진되고, 사건이 생기면 투표결의가 필요하다. 너의 한 표는 다른 의원의 3 표이다. 사건에 대한 처리 원칙은 중대에서 가벼워야 하고, 수범은 중간 이하의 처리를 하면 통과할 수 있다. 재범, 기본적으로 처벌을 가중시켜야 하고, 통과할 수도 있다. 네가 맹주라면 한사일은 너의 고향 시청에서 열릴 것이다.

선장을 고용하는 토론

선장이 채용하는 것은 성격을 보는 것이다. 25-28 세의 젊은 선장이 가장 만지작거리기 어렵다. 네가 그에게 즉시 자동무역을 하라고 하면, 그는 잠시 후에 너에게 갈퀴를 써줄 것이다. 나는 여러 번 반복했고, 결국 내가 직접 그를 1 년 동안 데리고 가기로 결정했다. 효과가 좋다. 이 난이도 등급에서 선장이 5 명을 넘으면 선장이 아무런 힌트도 없이 배를 버리고 도망가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이 설정에서는 게임 중 한동안 선장을 초빙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귀족 계급, 땅바닥을 갈아가는 해적선에 대처하는 방법

이런 해적선은 가장 다루기 어렵고, 한 곳에서 왔다갔다하며, 그는 지난날의 상선을 가로막지 않지만, 그의 배에는 많은 물건을 실었다. 때로는 홀크, 때로는 크렐이 있었다. 어쨌든 네가 본 것은 어떤 배가 어떤 배를 가지고 그를 상대해야 하는지, 전쟁을 할 때 절대 총에 맞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어려운 곳에서, 그것은 당신이 달릴 수 없다는 것을 보고, 따라잡지 못하고, 정말 화가 나서, 개전 할 때 그에게 두 발을 줄 수 있고, 여러 번 반복할 수 있고, 이길 가능성이 더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원정 탐험무역의 기교

탐험을 시작할 때는 지중해 지도를 참고해야 한다. 게임 속 도시는 지도에 모두 있지만, 일부 지명은 다를 뿐, 기존 탐험도를 참조할 수도 있다. 첫 번째 탐험은 배 한 척으로 선단으로 탐험하고 거래하면, 처음에는 그렇게 많은 상품이 없고, 원정 무역장소는 연달아 거래하지 않기 때문에, 홀크 한 척으로 원정 요구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다면 된다.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경쟁자보다 먼저 무역지를 탐험할 수 있을 때, 너는 원정물자를 준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철제품과 아스팔트를 준비했는데, 첫 번째 배가 돌아오자마자 이 상품이 필요한 무역점 (한 곳), 상품이 얼마나 많이 있는지, 나머지 세 가지 목표설정은 발견되지 않은 무역점을 탐구하도록 설정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품명언) 신대륙을 탐험할 때, 현재 탐구해 온 무역점 무역을 한 번 하고, 와인을 재매입하고, 또 다른 하나는 차단하고, 환매한 와인을 신대륙 부족에 재판매하고, 다른 두 가지를 계속 탐구해야 한다.

주: 한 무역지에서는 지속적인 무역을 하지 말고, 한 가지 상품만 무역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지점에서 무역이 끝나면 다른 곳으로 가지 말고, 한 곳만 충분하다. 만약 네 개의 무역지가 모두 선출된다면, 선장은 각지의 상품 판매 수량을 분배할 것이다. 한 장소에는 두 가지 상품이 필요합니다. 한 상품이 배가 부족하면 다른 상품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창고 건물 위치 문제

일반 무역사무소의 건물 위치는 고유하지만 창고 위치는 선택 사항입니다. 한 도시의 성문들 중 몇 개는 항상 가장 약한 성문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창고는 성문의 수비가 강한 쪽에 지어야 합니다. 또는 침입자가 시청에 가서 당신의 창고나 사무실을 통과하지 않으면 핑안 무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창고의 상품은 일부분이 적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컴퓨터가 당신에게 선택한 건물 위치를 준다면, 당신은 먼저 주택을 짓고 적당한 위치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창고의 보안 문제

네가 경쟁자가 강하지 않을 때, 너는 경비원을 파견하여 도둑에게 도둑맞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당신이 경쟁자보다 강할 때, 경쟁자는 항상 당신의 빈틈을 뚫고 있습니다. 당신이 소홀히 하면 도둑맞거나 파괴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네가 충분히 지키기만 하면 때로 상대파의 약탈자를 붙잡아 고소할 수 있다. 나쁜 사람의 마음은 가져서는 안 되고, 사람을 경계하는 마음은 없어서는 안 된다!

한자 회의 참석 방법

만약 당신이 지정 의원 이상의 등급이라면, 당신은 회의에 참가하여 당신의 의원 권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한사 본부가 있는 도시에 빈 배 한 척을 배치하여 정보힌트만 있으면 시청 회의실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이다. 회의에 참석할 것을 건의하고, 얼마나 얼굴을 내밀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항상 공식 소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이미 사무소를 지었다면 따로 따져보자.

연합 보이콧 함대 가입 방법

당신이 의원이 되는 한, 동맹은 당신을 연합불매 선단에 가입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안시에 배를 파견하여 지정된 도시 (배가 요구에 도달하려면 선장이 없어도 됨), 호위대 건립 버튼을 클릭하여 방위함대에 가입하면 됩니다. 망루를 클릭하여 어떤 선단이 항구에 있는지, 어떤 선단이 항구에 있는지, 잘못된 선단을 추가하지 않는지, 때로는 그 도시의 의원 선단이 마을에 봉쇄되어 나가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장 후, 사무실에서' 해적 추적' 임무를 맡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즉시 임무를 맡고, 고려하지 않고, 즉시 두 개의 술집에 가서 연락처를 찾아라. 연락처는 두 가지 답이 있다. 그러면 이 해적은 이 지역에서 활동한다. 먼저 배 한 척을 그 장소로 보낸 다음 바로 두 번째 배에 올랐다.

이 두 척의 배를 보내려면 일정한 요령이 있어야 한다:

첫 번째 배는 임의로 해적선을 따라다닐 수만 있다면 절대 잃어버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적선, 해적선, 해적선, 해적선, 해적선, 해적선, 해적선) 왜 이 배는 뒤따라야 합니까? 두 척의 배가 이 해역에서 해적을 발견할 확률을 증가시켰는데, 해적의 배는 크그 혹은 크그와 크렐의 조합일 수 있는데, 그중에 크렐이 있다면 이 무장선으로 싸우면, 해적은 해전이 시작되기 전에 도망가고 도망가면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해적명언) 그래서 너는 따라가기만 할 뿐, 그를 사라지게 하지 말고, 즉시 선단을 떨어뜨려 대처해야 한다. 두 번째 배는 선단이 필요하고, 기함은 무장해야 하며, 선단에 가입한 배는 배를 띄울 수만 있으면 되고 무장할 필요가 없다. 왜 그럴까요?

이것은 컴퓨터를 얼렁뚱땅 얼렁뚱땅 속여 너의 함대가 내가 강하지 않다는 것을 상대방에게 알리기 위해서이다. 해적은 너를 쫓아다니는 것이다. 만약 네가 해적보다 힘을 더 많이 보내면 해전이 시작되자마자 해적이 필사적으로 뛰면, 너는 그를 따라잡을 수 없다. 달리다가 다시 찾으면 번거로울 것이다. 임무를 완수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선단은 어떻게 해적을 상대합니까? 해전에 들어가면 바로 탈출버튼을 누르고 기함을 다시 한 번 누르세요. 이번에는 안심하세요. 해적이 도망칠까 봐 걱정하지 마세요. 하나씩 그들을 침몰시키고 임무를 완수하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시장 후 의원 사무실에서 해적 소굴 청멸 임무를 어떻게 완수할 것인가?

이 임무를 빨리 끝낼수록 얻는 수확이 많아질수록, 나는 귀족 등급으로 130 만 원을 얻었다. 임무를 받은 후 우선 지도와 항해도를 비교해서 그 위치를 결정해야 한다. 이곳의 해적선은 가장 다루기 어려운 것이다. 지능은 평소에 만난 해적선보다 훨씬 높다. 그들은 항상 너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네가 포를 쏘자마자 그가 뛰면 정말 사람을 화나게 한다. 군전과 일대다 모두 시도해 보았는데, 요약하면 일대다 채택이 가장 좋다. 군전이라면 손실이 막심하니, 네가 나를 빼앗아 그가 너를 강탈하고 난장판이 되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일대다, 기교를 활용해 해전 지역의 변두리를 많이 돌아다녀야 한다. 해적선을 극장의 일부분을 우회할 수 있다. 조금만 줄이면 잘 대처할 수 있다. 항상 보관하도록 주의하고, 몇 번 연속으로 여러 번 해도 어렵지 않고, 배 한 척도 잃지 않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망루를 공격할 때는 뱃머리를 해안에 대고 컴퓨터를 얼렁뚱땅 속이는 것이 좋다. 망탑이 포를 쏘는 데 일정량이 있기 때문에 망탑의 포탄은 너를 때릴 수 없다.

하지만 예외가 있습니다. 바람이 없거나 뱃머리가 바람을 맞으면 이 방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포탄이 당신의 배를 맞힐 수 있습니다. 옆에서 차를 한 모금 마시고 잠시 후에 다시 싸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뒤에 있는 게시물에 그림이 있습니다. 벤젠 방법도 있는데, 통상적으로 원을 돌며 전망탑을 공격하지만 풍향도 고려해야 한다. 한 망탑이 완성되면 다른 하나는 공짜로 주는 것이고, 한 망탑을 잃은 한쪽에는 사각이다. 배를 대담하게 지나가게 하고, 뱃머리가 해안에 닿아 불을 붙이고,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홀크가농포 단면 12 포, * * * 50 포를 세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두 번째로 이 임무를 맡을 때 30 포를 사용했습니다. (컴퓨터 상대도 공격하고 있습니까? ), 약 15 일 정도 걸립니다.

생산 시스템 형성

산업 생산을 하려면 주도적인 제품이 필요하고, 고향에서 현지 조건에 맞게 돈을 벌고 원정무역판로가 있는 상품을 선택하여 주요 생산을 해야 하며, 필요한 원자재는 반드시 스스로 생산해야 하며, 대규모 생산은 다른 사람에게 원자재를 공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고향의 다른 고소득 생산도 해야 한다. 상대적으로 주도적인 산업의 수가 적고, 저효율 생산은 하지 말아야 한다. 다른 상품생산은 공장을 짓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현실을 이용해 게임을 해야 합니다. 실제로 필요한 모든 상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여기서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주로 당신의 주요 산업을 10 개 20 개 이상 건설하십시오. 당신은 성공자입니다. 원료 공장의 수량은 가산 빼기로 계산하면 됩니다. 원자재는 적당히 더 많이 해야 합니다. 욕심 많은 왕자가 당신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한 숟가락을 나누어 줄 때까지 기다리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의원 지명 후, 그리고 성벽을 증축한 후에 공장 건설을 실시할 것을 건의합니다. 공장 건설 수량은 상품 생산 비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같은 종류의 공장 수가 많을수록 원가가 낮아진다. 3, 6, 9 ... 이런 수치들 안에 공장을 짓는 것은 한 등급이다.

예: 제철소

1 간: 2.1-------필요한 원료 2.1 (아래 동일). 완제품 생산 = 원료 x1 보상

2 사이: 2.1+2.1

3 간: 2.1+2.1+2.1+0.1 (생산품 단위 시간상: 0.8)

4 간: 2.1+2.1+2.1+0.1+2.1+0.1 (생산품 단위 시간상: 0.4)

5 간: 2.1+2.1+2.1+0.1+2.1+0.1+2.1+0.1 (보상: 0.8)

6 간: 2.1+2.1+2.1+0.1+2.1+0.1+2.1+0.1+2.1+0.1+(0.3) (보상: 0.4)

7 간: 2.1+2.1+2.1+0.1+2.1+0.1+2.1+0.1+2.1+0.1+(0.3)+2.1+0.1 (상 0.7)

공장 1 개당 원료 증가 2.1+0.1+ (3 번 0.1 번, 6 번 0.3 번, 9 번 0.8 번, 12 번 0.1 번, 공장 3-9 원료 수요는 2.1+0.1 씩 증가하고, 10 번 시작부터 원자재 수요는 2.1 번 제 6 9 12 간은 각각 필요한 원료 0.3 0.8 0.1 을 늘렸다.

공장 인센티브: 원자재 투입 외에 많이 생산되는 완제품 수입니다.

예:

4 번, 실제로 원자재 8.6 을 투입했지만 완제품은 86.4 로 단위 시간 보상: 0.4 입니다.

공장의 등급: 주로 단위 시간에 필요한 원자재의 양에 따라 3 호부터 0.1 씩, 6 호에서는 0.3 번, 9 호에서는 0.8 번, 12 호에서는 0.1 씩 급증한다.

공장이 건설된 후 다시 철거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명성을 손상시키고, 반등은 매우 느리다.

이 게임은 왕자와 맞서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왕자와 맞서는 것은 범상입니다. 아들이 노인을 때리는 것처럼 역사적 배경에 따라 게임을 해야 하고, 상급자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한다는 것이 게임의 취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어느 나라의 우두머리가 탐욕스럽지 않은가? 하물며 게임. 설명: 게임 매뉴얼의 서문에는 "사악한 해적과 무지막지한 왕자에 대항한다" 고 되어 있다. 이 말은 타당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대항을 대응이나 대응으로 바꿔야 한다.

"한자 연맹 왕자에게 건네준 돈의 양과 같은 다른 소비."

한사연맹은 왕자가 없으니 한사연맹의 통치자여야 한다. 왕자 (황실) 가 나타나는 빈도는 옵션에서 조절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왕자와 맞서고 싶다면, 그가 당신을 공격하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그가 원하는 것은 아무것도 주지 않고, 지도자에게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는 반드시 당신을 토벌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게임 속의 황실이 나타났을 뿐, 단지 너의 게임의 난이도를 증가시켰을 뿐, 게임에서 너는 이미 한맹주석이 되었지만, 너보다 더 큰 인물은 바로 왕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대항은 전쟁을 가져올 것이다. 자신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전쟁을 피해야 하지만, 일부 해적들은 결코 술집에서 연락처를 이용하지 않을 것이다.

알고 싶지만 모르는 것은 여기서 얻을 수 있다. 고정적인 목표가 있으면 바로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목표명언) 하지만 행사의 목표는 술집을 몇 개 더 찾아 물어보면 그 목표의 대략적인 범위를 확인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XXX 해적선 연락처가 XXX 에서 한 번 가도 찾지 못했다고 나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해적선, 해적선) 결론: 연락처가 제공 한 정보 부서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이 진술은 잘못되었습니다.

술집의 여행자

중국어 버전의 버그가 너무 많아서 대부분 완성할 수 없다. 오락통처럼 너를 속이고 속이다니, 정말 무슨 계집애가 양생이냐. 플레이어에게 이런 일을 맡지 말 것을 건의하다.

술관 중방청에 관한 질문

이곳은 단지 게임의 오락성을 증가시킬 뿐, 게다가 올가미도 있어, 자칫 도둑배에 올랐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려면 여기에 들어갈 필요도 없고, 돈을 몇 푼 벌지 못하고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다. 놀고 싶다면 다른 삶의 즐거움을 시도해 볼 수도 있다.

술집에서 물건을 파는 문제

이 화물들은 네가 급히 필요로 할 때 정말 유용하지만, 급히 필요로 하지 않으면 그를 상대하지 마라. 왕왕 이 사람들은 모두 간사한 상인이다.

새 도시

제안: 건설 전에 잘 생각해 보세요. 공공 * * * 시설 공단 주택의 위치를 잘 생각해 보세요. 스타타운을 짓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돈만 있으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든 시설이 완공될 때까지 사무실과 창고를 짓지 마라. 너의 모든 원료를 시장에 저장하는 것은 돈이 들지 않는다. 만약 사무소와 창고를 짓기만 하면 비용을 징수하기 시작한다. 인구 증가는 성벽이 건설된 후에야 도달할 수 있고, 성벽이 건설되기 전에는 절반에 달할 수 있다.

새 도시 건설의 이점:

1. 일거양득이 있는 생산기지.

2. 새로운 소비점을 추가합니다.

3. 선장은 자주 찾아옵니다.

4. 여기는 너만 승산이 있다.

무역 네트워크의 필수 불가결 한 구성원.

조선소 건설 제안

참고: 임무를 수행하기 전에 적절한 비축량과 자금이 있어야 한다. (벽돌 목재 철 제품 대마)

이 게임 해전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1. 해전 조작은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향후 버전이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2. 컴퓨터 해적은 어느 정도의 인공지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네가 그의 적수인지 아닌지를 분석할 수 있다. 네가 만약 그가 강하지 않다면, 그것은 필사적으로 너를 쫓아가는 것이다. 게임에서 이 특징을 이용해야 한다.

게임에서 여러 상품의 수입 도시

표준 지도:

모피 수입 도시: 베르스오스마르

와인 수입 도시: 런던 브루지루비크

향신료 수입 도시: 런던 브루지 쾰른 그로닝겐 브레멘 버거

대항해가 3' 에서 상장장의 자리를 오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한편으로는 상당히 풍부한 자본을 축적해야 하고, 한편으로는 충분한 명성을 가져야 하며, 명성의 향상도 마찬가지로 많은 자금이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에 돈을 버는 것이 게임에서 가장 큰 임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체 게임 시스템을 숙지한 후 게이머들이 다음에 해야 할 일은 부자가 되는 길을 찾는 것이다.

게임 초기에 플레이어는 소량의 자금과 배만 가지고 있었고, 게다가 고향의 한 무역사무소만으로는 다른 도시의 수요 정보를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대규모 무역활동을 할 수 없었고, 작은 거래로 자본 축적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우선 발전의 대상은 당연히 자신의 고향과 주변의 일부 도시였다.

우선, 우리는 도시의 기본 정보를 이해해야합니다. 각 도시에는 번창하는 상품, 부진한 상품 및 생산할 수없는 상품 (예: Lubik, 아스팔트, 철 제품, 생선, 벽돌 생산 등) 이 있습니다. 쌀, 대마, 목재 생산 부진, 나머지 제품은 전혀 생산되지 않으므로 Lubik 의 거래소에는 종종 저렴한 철 제품, 생선 및 기타 사재기가 많이 있습니다. 루비크에서 철제품과 생선 장수를 사서 고가의 도시에 팔았고, 천, 맥주, 꿀 등이 많이 나는 도시에서 싸게 사서 루비크에 팔았는데, 그 차이는 플레이어의 이윤이다.

일정 기간 동안 작은 무역 끝에 플레이어는 주변 도시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어야 하고, 자본도 점차 축적되고 있다. 이때 새 배를 만들어 자신의 무역 범위를 확대하고, 주변 도시에서 북유럽 지역 전체로 확장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물론 원래의 항로도 버려서는 안 된다. 자동무역항로를 설정하여 돈을 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도시에서의 명성을 높일 수 있다. 명성이 계속 높아지기 때문이다. 일부 도시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무역사무소를 건립할 수 있는 허가를 발급하지만 무역사무소의 건설자금은 초기에는 많지 않은 자본에 비해 비교적 큰 액수이며, 또한 매주 유지비를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오히려 길드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기에 길드에 가입하는 데는 20,000 안팎의 자금만 필요하지만, 후기가 되면 75,000 이 될 것이다. 아니면 선입하는 것이 좋다.

자금이 50 만 원을 넘으면 기본적인 거래에 의지하여 돈을 버는 것에 만족할 수 없다. 스스로 상품을 생산하는 것이 더 큰 이익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대량 생산은 원가를 최소화할 수 있고, 플레이어가 얻는 이윤도 당연히 가장 크다. 앞서 이윤이 비교적 큰 상품은 철제품, 천, 와인 등 몇 가지가 아니라 철제품이 최고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으니 여기서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윤명언) 철제품의 제조 원료는 목재와 생철이고, 도시마다 건설할 수 있는 생산시설도 다르기 때문에 운송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제철소, 제재소, 공장을 동시에 건설할 수 있는 도시는 철제품을 생산하는 절호의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스델모어는 이렇게 훌륭한 곳이다.

부드럽다.

생산시설을 지을 때는 반드시 종합효과를 고려해야 한다. 제재소는 노동자가 만원인 경우 매주 목재 14 상자를 생산하고, 제철소는 노동자가 만원인 경우 매주 무철 3.5 상자를 생산하고, 공장은 노동자가 만원 재료가 충분한 경우 매주 목재와 무철 2.1 상자를 소비하고, 철제품 21 통을 생산해야 한다. 이에 따라 제재소, 제철소, 공장의 최적 비율은 3: 12: 가 되어야 한다.

생산시설을 건설한 후 충분한 노동자들이 노동을 해야 한다. 일손이 부족하면 상품의 생산량이 상당히 적을 것이다. 그렇다면 고액의 세금을 지불하는 것은 너무 수지가 맞지 않을 수 있다. 그리고 노동자의 양은 도시 주민의 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도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학교를 짓고, 교회에서 음식을 기부하고, 도시 주민의 수요를 충족시키면 모두 도시의 인구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고, 인구 증가도 직접 주택 부족을 초래할 수 있다.

상품 생산량 수준이 점차 안정되면 전체 지역에 덤핑 전략을 전개할 수 있다. 대량의 값싼 상품이 독점의 지경에 이를 수 있고, 거액의 돈도 플레이어의 주머니로 유입될 수 있지만, 천천히 플레이어는 이들 도시의 상품에 대한 수요가 자신의 생산능력보다 훨씬 적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각 도시의 소비능력이 높아지는 동시에 게이머들은 자신의 상품도 각 시장을 순조롭게 점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지금은 다양한 상품을 동시에 개발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컴퓨터로 생산된 상품은 확실히 거대한 도시 인구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일부 도시를 선택하여 발전시켜야 한다. 모든 상품을 쟁취하면 자급자족할 수 있기 때문에 시민들이 수요 불만으로 인해 의견이 분할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후기에는 지중해 및 미주 지역과의 무역이 일어날 것이며,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시기가 될 것입니다. 대형 함대를 구성하여 풍부한 물질을 운송하면 수입은 백만 달러로 계산될 수 있습니다. 물론 본 지역의 무역은 지속적인 발전의 양호한 상태를 보장해야 합니다. 게임의 최종 단계는 지도에 있는 모든 도시가 거대한 생산 판매망을 형성하고 생산된 상품으로 도시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인구 증가는 소비 수준 향상을 자극하고 소비 증가는 플레이어가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생산 시설을 구축하도록 유도하고, 늘어난 인구는 마침 새로 건설된 생산 시설에 들어가 일을 시작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다. 매우 도전적인 임무는 플레이어가 완성할 것을 기대하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상장장을 부적절하게 생각하는 것도 비교적 어렵다고 믿는다.

참고 자료: 대항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