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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자 거북이 2 인판 독립 실행형 게임

뭘 원하는거야?

구체적인 게임 이름? 닌자 거북이 (1 세대 PC 버전, 많이 참는다)

게임 소개?

[바이두 백과사전에서 발췌 ]

닌자 거북이 1[PC]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중국어 이름: 닌자 거북이

영어 이름: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제작 배포: 배포: konami 개발: konami

지역: 미국

언어: 영어

게임 구성 (최소):

-Windows 98SE/ME/2000/XP

-800 MHz 펜티엄 3 또는 athlon 프로세서

-메모리 128 M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3 or ATI radeon 8500

-하드 디스크 공간 요구 사항 100 MB of free hard drive space

-DirectX 9.0a

공식 추천 구성:

-1ghz 펜티엄 3 또는 athlon 프로세서 이상

-메모리 256 MB RAM 이상

-그래픽 NVIDIA geforce4ti 4200 또는 ATI radeon 9500 이상

게임 소개:

미국의 인기 만화 캐릭터를 주제로 한 3D 액션 대작' 닌자 거북이' 는 상당히 괜찮은 작품이다. 게임 개발팀은 새 제작진이 책임지지만 이전 대형 비디오 게임 버전의 제작구성원을 고문으로 초청하고, 게임에서도 만화판을 바탕으로 각색하고, 이야기에 오리지널 요소를 추가해 귀여운 닌자 거북 영웅들과 함께 사악한 범죄를 타격하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의 화면이 매우 예뻐 보인다. 게임의 배경은 적지만 게임 속 캐릭터의 모델은 매우 상세하고 생기가 넘친다. 게임의 섬세한 그림자 효과는 그들을 애니메이션의 스타일과 매우 닮았다. 그 만화의 스타일을 더 보여주기 위해 게임에는 해당 애니메이션의 TV 속 더빙배우들이 게임에 더빙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 아이언의 TMNT 팬들은 절대 게임에서 이것들을 찾을 것이다. 분명히, 이런 종류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닌자 거북이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를 할 때 많은 두뇌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통관 과정에서 적과 마음껏 싸울 수 있다.

아마도 우리의 향수를 만족시키기 위해, 게임은 완전히 전통적인' 청판' 의 가로판 두루마리 액션 게임으로 만들어져 모든 적을 소멸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 디자인, 통계 점수가 있습니다. 비교적 신선한 것은 콤보 수의 통계를 늘리는 것이다. 관문을 통과하면 점수, 콤보 수, 관문 시간 등을 집계하고, 잘 하면 상을 받을 수 있는 점수를 받게 된다. 게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현재 나타난 적의 방위와 수가 표시됩니다.

게임은 만화 렌더링 기술을 채택하고, 싸울 때 XIII 와 마찬가지로 상성어를 넣어 애니메이션과 같은 스타일을 유지하고, 2D 게임의 느낌을 더 많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면은 여전히 편안해 보이지만, 때때로 나타나는 상성어와 폭발 등의 효과는 비교적 보기 흉하다.

레오나르도를 선택하여 줄거리 모드를 하고, 한 개의 관문과 두 개의 보스를 치다. 경중 두 가지 공격 외에도 닌자 다트를 던지고, 스퍼트를 하고, 하늘을 찌르는 칼을 쓸 수 있으며, 결국 이런 공격은 적을 날릴 수 있고, 떨어지기 전에 경수로 계속 추격할 수 있어 격투 게임의 냄새가 난다. 유감스럽게도 발차기를 뛰는 것은 이전처럼 높이 뛰어올라 힘차게 발로 차는 것이 아니라 두 개의 짧은 다리를 살짝 내밀고 재미없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길에 깨뜨릴 수 있는 상자들이 있는데, 안에 닌자 다트나 도넛, 음료 등 보혈 식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닌자 거북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도 있습니다. 때로는 속도, 공격력, 방어력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키는 소품, 두루마리 등이 있어 무슨 소용이 있는지 모르겠다. 또 길가의 자동차도 파괴될 수 있고, 기름통은 날아가고 폭발할 수 있다.

해적:

첫 번째 관문: 잡병은 강공에 주의해야 한다. 보통 2 단 점프나 셈은 모두 가능하다. 그가 공격을 마치면 몽둥이를 들고 죽도록 휘둘렀다. 이 고비의 최종

보스는 큰 기계개이다. 우선 회피 미사일 공격을 적용한다. 원을 살려 측면 뒤에서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욕심을 많이 내서는 안 된다.

몇 번 치면 피하는데, 이것은 모든 보스를 때리는 것이 모두 주의로 인한 것이다. 혈액의 1/3 을 치면 팔을 돌려 세게 칩니다. 후용 다트죠.

얼마든지 다 쓰면 끊는다.

두 번째 관문: 잡병 일부 로봇이 가입해서 잘 친다. 강경하게 공격하면 연타가 된다. 그 중 하나는 플랫폼에서 싸우는 적

입니다.

사람이 많다. 아래의 적은 사실 플랫폼 위에 서서 쪼개면 성공할 수 있고, 대부분의 적들은 올라오지 않아 훨씬 수월하다.

됐어. 몇 명의 작은 boss 도 잘 치고, 피하다가 연타하여 몽둥이를 휘둘러 휘둘러 몇 번도 안 되어 폐지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지막 쓰레기 공장 로봇은 먼저

를 피한다

구석에 있다. 그가 최근 다트로 기름통을 쳐서 다쳤을 때, 만약 피가 적으면 상자를 찾아 먹으면, 앞의 다트가 모두 모아서

기름통, 기본적으로 끊는다. 그렇지 않으면 기름통을 날려야 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방향이 좋지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장

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다가올 때 비유통을 쳐서 쉽게 폭파될 수 있다. 만약 네가 모든 기름통을 다 치고 나서 아직 그를 폭파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점프로 해결되어야 한다.

세 번째 관문: 비교적 간단한 관문입니다. 두 가지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1 머리에 철제 선반을 떨어뜨리지 않도록 조심하고, 피하여 제때에 철수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2 많은

투명인간은 너의 머리를 발로 차고, 그가 점프할 때 제자리를 떠나 착지한 후 몸을 돌려 강경하게 공격하는 것을 주의해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지막 보스 비교 쓰레기, 회피 후 기회를 엿보기

공격하면 오버가 된다.

네 번째 관문: 금토수풍화라는 이 법사들은 사실 다루기 쉬우니, 그래도 피하여 기회를 찾아 휘둘러 죽을 기회를 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번 더 오너라,

해서는 안 된다

강공은 지혜로울 수밖에 없다. 다트도 공격할 수 있지만 다트를 계속 던질 수 있는 다트는 많지 않습니다. 바닥에 물이 배어나올 때

에 대해 말해 주세요.

높은 곳으로 뛰어내려 피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연격당할 때까지 기다려라. 마지막 불 발사 로봇은 시간을 비교한다. 세 가지 트릭이 있다: 불, 미사일 공격

, 기관총 사격. 멈추지 않고 피해야 한다. 바로 쓰러져도 바로 번쩍인다. 그렇지 않으면 미사일에 연격돼 점프할 기회를 찾는 것이 좋다.

방법, 또는 그가 불을 질렀을 때 뒤에서 강경한 공격을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가 방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방어도 비교적 좋다. 안 되면 멀리

상자를 열어 보충했는데, 어차피 이곳은 매우 커서, 그는 또 천천히 움직였다. 그와 몇 번 더 맴돌면 된다.

5 관: 독충이 더 싫어요. 한 마리씩 때리거나 큰 조각을 휘둘러, 이 독에 쓰러지지 말고 또 다른

를 받아요.

독만 쓰러지다. 얼음 위에서 작은 보스, 회오리바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제 생각에 가장 좋은 방법은 2 단 점프로 피하는 것입니다. 그가

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완료 후 회오리바람이 될 시기가 되지 않아 반격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그다지 견고하지 않다. 곧 죽을 것이다. 또 다른 작은 보스는 붉은 새우

입니다

, 항상 머리를 감싸고 있다. 그는 회오리바람보다 잘 대처하고, 그의 수비를 꺾고 강공하며, 그가 너를 둘러싸고 돌 때 골라서 이

를 강공한다

그가 피를 다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 결국 수많은 독충을 죽인 뒤 마지막 보스를 볼 수 있다. 붉은 거대한 괴물

。 날 수 있다니 점프로 쪼개라. 비교적 효과가 있었는데, 그가 눌렀을 때 피하다가 그가 착지한 곳으로 비켜서 강공했다. 회의가 끝난 후 그는

공격 방식을 바꾸고, 회전공격도 하고, 급강하공격도 할 수 있다. 이때 중간에 서서 피하고, 점프를 할 때는

를 많이 연습해야 한다

공부 했습니다. 그리고 멈추면 점프를 하면 끝이다.

여섯 번째 관문: 길고 어려운 마지막 관문, 앞의 닷지, 점프, 공격 시간을 모두 파악해 두면 잘 대처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 적들은 기본적으로 모두 만났기 때문이다. 마지막 관문 로봇은 머리만 공격할 수 있고, 그가 천지미사일을 넣기 전에 두 번 튀어나오는 등 여러 번

됐어, 뒤에서 공격 방식을 바꿀 때 다트를 사용해도 돼. 직접 공격도 돼. 빨리 반응해서 제때에 피해야 돼.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 던져질 거야.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마지막 보스 슬레이드는 그 연격을 조심하고, 특히 마지막 길은 피를 많이 다쳤다. 잠시 멈추는 것이 바로 네가 공격할 시기이다. 뒤의 변신에 대해서는 본 적이 없다. 내가 몽둥이를 선택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완성 희망 ..........

그래픽 해적: (1)/home/games/tmnt/index.html

노는 느낌?

[아래 오리지널 ]

PC 닌자 거북이의 첫 번째 모델로서 게임은 단조롭고 점프와 같은 동작형 장애는 없다. 전편은 싸움을 위주로 하고, 게다가 기교가 비교적 약하며, 모두 건반의 속도에 따라 승패를 결정한다. 컴퓨터 BOSS 의 기발한 움직임을 감안하면 뒤에서 때리면 지루하고 고통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컴퓨터에서 두 사람이 할 수 있는 관문 게임이 적기 때문에 소중하게 보입니다. 좋은 돈으로 키보드를 사기에 적합하다. (이 게임 키보드는 폐지될 수 있다.) 닌자 거북이에 대한 귀우들도 있다. 핸들을 사서 친구와 함께 컴퓨터에서 참고 노는 것이 더 좋습니다 (손잡이를 받아야 여러 사람이 놀 수 있음). 오버

다운로드 주소?

/SoftView/SoftView_205.html

방금 테스트했는데, 내려올 수 있어요. 여기 속도는 1M 이상입니다. (이상하네요. 오늘은 좀 변태가 될 것 같아요 ...)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