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 P > 친절한 사람이 조익' 오북시화' 제 12 권 칠언법에 관한 그 고문을 번역해 주세요

< P > 친절한 사람이 조익' 오북시화' 제 12 권 칠언법에 관한 그 고문을 번역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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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문장씩 번역하고, 일부는 의역일 뿐이다. 개인적인 견해는 100 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는다. 내부는 원문이고, 아래는 번역문입니다. < /p>

마음의 소리는 언이고, 말 중 이치는 문이고, 글의 유절자는 시이다. < /p>

마음속의 목소리는 언어이고, 언어 중 조리가 있는 것은 문장, 문장 중 리듬이 있는 것은 시입니다. < /p>

그래서' 300 편' 이후' 300 편' 이후' 300 편' 이후' 장',' 장',' 문장',' 문장',' 문장' 단어 없음 < /p>

그래서' 300 편' 이후 각 편마다 고정적인 장법이 없고, 각 장법에는 고정식이 없고, 각 문장 안에는 고정적인 글이 없다. 시정규수의 노래도 성현의 노래와 함께 전해진다. 단지 그들이 각자 자신의 뜻을 표현했기 때문이다. < /p>

굴곡, 송변은 사오가 되고 반은 부가 된다. < /p>

굴원과 송옥이 사오체를 발전시켰고 반고는 다시 부를 발전시켰다. < /p>

"300 편" 의 구격으로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없기 때문에 이를 위해, 사실 모두 시이다. < /p>

재능 있는 사람들이' 300 편' 의 옛 격율로 시를 짓는 것은 그들의 재기를 드러낼 수 없기 때문에, 색다른 변화를 만들어 모두 시이다. < /p>

"고시 19 곡" 에서 오언으로 전해지고, "백량" 은 7 언으로 전해지기 때문에, 재능사들은 오로지 오칠언을 시로 삼는다. < /p>

"고시 19 곡" 이 5 언으로 전해지고, "백량" 이 7 언시로 전해지기 때문에 재능 있는 사람들은 모두 5 언과 7 언으로 시를 짓는다. < /p>

그러나 한 (), 위 () 이후, 아직 산행이 많아 아직 이중성이 없다. < /p>

그러나 한위 이후 산문을 숭상하고 이중성을 숭상하지 않았다. < /p>

사령운세대부터 대속 () 을 직업으로 삼아 율시의 시작을 하였다. 쉔 약 세대 는 각각 네 번, 꿀벌 허리, 크레인 무릎 모든 말 을 만들고, 법 몸은 준비를 시작했다. < /p>

사령운에서 이 사람들이 대구의 정돈을 숭상하기 시작하면서 율시의 시작이 되었다. 심약 등은 또 네 가지 성조를 분리해 벌허리, 학무릎 등을 만들어 냈는데, 이때에야 율시가 완성되었다. < /p>

당나라 초심, 송 morohito, 익성병, 그래서 오칠율 은 일정한 형식, 예를 들어 둥근 규정, 측의 순간, 성현이 다시 일어섰지만 쉽게 바꿀 수 없다. < /p>

당초가 되면 심송 등은 성조라는 치병을 추구하기 때문에 오언칠언율시는 어느 정도 형식을 형성하고, 예를 들면, 원과 원, 모두 자신의 규칙을 가지고 있다. 고대 성현이 부활해도 더 이상 바꿀 수 없다. < /p>

< P > 는 인위적인 사람으로부터, 아마도 나날이 새로워지고, 정교함, 밀익암호화, 본풍이 그렇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인위적이지만, 사실 천운이다. < /p>

일은 모두 사람이 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매일 매일 업데이트되고, 점점 정교해지고, 점점 밀착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법칙이다. 비록 인위적이지만 발전의 필연이기도 하다. < /p>

< P > 는 당론이다. 시초부터 고시를 많이 쓰고, 즐겁지 않다 < /p>

< P > 당대부터: 당초부터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시를 배웠고, 규칙을 따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율로도 대부분 오언으로, 칠언으로 법을 쓰는 것은 비교적 적고, 칠언의 다수는 절문이었고, 율시는 아직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율시, 율시, 율시, 율시, 율시, 율시) < /p>

\ "이태백집 \" 칠율 단 세 곡, \ "맹호연집 \" 칠율 단 두 곡, 아직 이 견장 에 특정하지 않았다.

... (백화라고 함) 아직 운율로만 보지 않았다. < /p>

자존감, 중심점, 왕, 뒤 등' 조조' 제작, 금칸옥을 두드리며 열심히 훈련하고 있다. < /p>

는 이들 사람들의 작품부터 음률을 세밀하게 연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김옥은 성률을 가리킴) < /p>

두고시, 이른바' 멀리서 아는 것이 바쁜 것' 이라는 것은 시구공법체임을 알 수 있다. < /p>

< P > 두고고, 시 () 가 말한' 멀리서 아는 것이 바쁜 것' 은 이때 이미 단정한 법칙을 추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형식은 이미 정해져 있는데, 마치 하루아침에 갑옷을 만드는 것처럼, 그 범위를 벗어나지 않을 수 없다. < /p>

형식은 국법처럼 모든 것이 그 형식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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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아직도 많이 쓰고 있지만, 일을 가리키기에는 미달되어 암시를 인용한다. < /p>

그러나 그때의 시는 대부분 서경이었고, 아직 서정을 빌려 경전을 인용하지 않았다. < /p>

< P > 소릉은 가난과 외로움의 몸으로 시를 통해 하루를 보냈기 때문에 칠율익이 최선을 다해, 단지 경치를 쓸 뿐만 아니라, 복잡한 감정도 함께 하고, 사랑도 하고, 전전 (), 칠율 () 의 경로 () 를 겸비하고, 최대 익대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P > 두보는 포부가 시전 (KILL TIME) 을 얻지 못해 시도일 (Kill Time) 을 빌렸고, 이후 7 언율시도 바뀌기 시작했고, 더 이상 풍경만 쓰는 것이 아니라 서정적이고, 전례를 인용하고, 7 언율시는 이제야 길을 개척하지 못했다. < /p>

이후 유장경, 이의산, 온비경 여러분, < /p>

그 이후로 유장경, 이의산, 온비경 등은 더욱 정교하게 조각해 56 자 (칠율 ***7*8 56 자) 중 재능을 뽐냈고, 칠언율시는 고수와 초보자가 모두 사용하는 문체가 되었다 < /p>

서쿤체행, 익무수전, 그러나 한적한 수렴에 상처를 입히지 않을 수 없다. < /p>

이상은의 시는 고사를 많이 사용하지만, 차갑고 난해해 보인다. (xikun 은 리 shangyin 을 의미) < /p>

동쪽 경사면 밖으로, 또한 토론, 수직 및 수평 변화, 종잡을 수 없는, 이 또한 남부 송나라 법문 을 열고, 다음 톤 스타일, 당나라 는 멀리 갔다. < /p>

스와 동포 시대에, 시는 또 다른 토론, 복잡한 변화, 종잡을 수 없는, 이후 남송인의 장법을 형성했지만, 성율 스타일은 이미 당시와는 거리가 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