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귀비는 소장미와 서혜가 돌아다니는 것에 동의했는데, 그 목적은 소장미가 용사에 대한 루머를 공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장미는 서혜가 만든 과자를 그리워한다는 이유로 그녀를 건상궁으로 초대했고, 서혜를 시중드는 궁녀는 원래 이 일을 밀어내려 했지만 서혜는 평소와는 다르게 승낙했다.
서혜가 건상궁 서전에 와서 하인을 쫓아낸 후, 소장미는 무릎을 꿇고 서혜를 구해달라고 빌었다. 그녀는 서혜가 웨이를 구하길 원했다. 。 。 서혜의 표정은 무섭다. 사랑을 위해 미워하고, 사랑을 위해 미쳐 있다. 황제가 말한 바와 같이 서혜 같은 여자가 하렘에 얼마나 있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찬가지로 이런 사랑은 황제의 눈에도 아무런 가치가 없다. 그를 사랑하는 여자가 너무 많아서 그는 돌볼 겨를이 없다. 미낭처럼 출중한 여자만이 그를 반하게 할 수 있다. 서혜는 사람을 잘못 좋아해서 사람을 잘못 미워한다. 또 소장미는 정말 불쌍하고, 거만하고, 꾀가 없는 어린 여인이다. 갑자기 모든 사람의 배신, 친이모의 정성스러운 계산, 그리고 복검은 서혜에 직면했다. 。 。 。 아아! 이 아이는 정말 불쌍하다!
원 총리 의 어머니가 쑤 지에 의 시도를 발견, 그는 무뚝뚝한 힘으로 쑤 죽음에 노크 했다, 주인의 의도는 노예 의 의도 가 아니라, 충성 종 을 죽이고, 논리에 맞지 않는다. 문모는 선하고 서혜는 검게 변했고, 문모는 주인이 나빠지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았다. 서혜는 유리잔치부터 서혜의 표정을 숙고할 만하다. 지난 몇 회 란릉왕 독무가 본격적으로 검게 변했다. 이 극의 많은 곳에서 고의적인 반전통을 느끼는 것은 마치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주인의 노비가 반드시 한마음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작가는 하필 문랑이라는 캐릭터의 독립인격을 설정하였다